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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쑤 성 염성시에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염성의 풍속 < P > 모추 < P > 는 입추의 밤에 염성 북부에는' 가을을 더듬는' 풍습이 있다. 이날 밤, 사람들은 개인 혹은 집단의 과원에서 각종 과과를 만질 수 있는데, 흔히' 가을을 더듬는다' 라고 불린다. 가을을 잃은 사람은 아무리 많이 잃어도 욕을 하지 않는다. 이런 풍습은 원나라에서 시작되었다. 원말에 화이 하천 유역에 농민 봉기군이 나타났다. 봉기대오에 참가한 병사들은 모두 농민이다. 그들은 원군 병사들의 고통을 깊이 받아 병사들의 괴롭힘을 몹시 싫어한다. 이 팀은 규율이 엄격하여 어디를 가든 처는 죄를 짓지 않았다. 어느 날, 봉기군이 회하 기슭으로 옮겼는데, 한밤중에 백성들을 놀라게 하기 불편해서 광야 노천에 진을 쳤다. 몇몇 병사들이 몹시 배가 고파서, 그들은 밭에서 과과를 따서 허기를 채웠다. 이 일은 총사령관에게 들켰고, 전명은 그 사람들을 벌할 준비를 했다. 마을 사람들은 알게 되자 분분히 감독에게 사정하였다. 한 노인이 병사의 잘못을 변명하기 위해 아무렇게나 말했다. "8 월의 가을을 만지지 말고 물건을 훔치세요." 그래서 군인들은 사면을 받았다. 그날은 마침 추석의 시작이었고, 이때부터' 가을을 더듬는' 풍습이 생겼다. < P > 아궁이 < P > 는 진나라 이후 중요한' 오제' 중 하나다. 《예기》에 의하면. 달 질서 ","여름 꿈의 달, 그것은 난로를 숭배한다. " 진나라의 하몽은 수정월이다. 그러나 제사 아궁이의 구체적인 날짜와 기원에 대해서는 설이 다르고 각지에도 차이가 있다. 염성 도시와 농촌 주민들은 섣달 23 을' 부뚜막 보내기', 24 를' 부뚜막 보내기' 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부뚜막에 제사를 지내는 날 집집마다 부뚜막, 카운터, 냄비와 바가지를 청소해야 한다. 신전 앞의 난로에 풍성한 제물을 바칠 때, 그들은 향과 촛불로 신전 중간에 있는 낡은 신전을 불태우고 향로 앞에서 오래된 우상을 태워야 한다. < P > 열이 나면 온 가족이 무릎을 꿇고 두드려 부뚜막 신을 하늘로 보내 "상황을 보고" 하겠다고 했다. 섣달 그믐날 밤, 부뚜막 신은 부뚜막을 맞이하거나 부뚜막을 데리러 올 것이다. 이때 붉은 종이로 쓴' 동셰프부' 와 부뚜막 신상을 신전에 붙이고 양쪽에' 하늘이 좋은 말을 하고, 하계보 핑안' 의 대련을 붙여 왕할아버지에 대한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 새 부뚜막 신이 붙으면 폭죽을 터뜨리고 온 가족이 무릎을 꿇는다. 이 풍습은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점차 사라졌다.

절 대문은 북향이다. < P > 이전의 일반 토지묘의 문은 모두 남쪽을 향하고, 건양진 토지묘의 문은 모두 북쪽을 향하고 있다. 이는 노수복에 대한 현지인의 그리움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남송 말년에 노수복이 순교한 후, 그의 고향 건양진의 마을 사람들은 매우 비통했다. 91 대 주씨 노인, 어느 날 잠을 자다가 노수복이 고향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고 재상이 노인에게 말했다. 지금 북원군은 야심만만해서 중원을 점령하고 싶어 나라가 평온하지 못하게 했다. 그는 이미 토지신을 불렀기 때문에 토지묘 대문을 북쪽으로 바꿔 한쪽을 더 보살피고 북방 원군의 침입을 감시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다음 날, 노인은 꿈에서 노승상을 본 장면과 승상의 부탁을 모두에게 들려주었다. 마을 사람들과 노인들은 모두 노공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정신에 감동했다. 그들은 승상의 당부에 따라서만 충혼을 위로할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이날 마을 사람들은 잇달아 헌물을 기부하고, 간양 오토묘의 묘문은 모두 북향으로 바뀌었다. 건국 후 토지묘는 이미 철거되었지만, 건양지역에는 여전히' 토지나리가 북쪽으로 향하고, 한쪽을 많이 관리한다' 는 후어가 전해지고 있다. < P > 항해 풍습 < P > 만선으로 돌아오는 회의와 만선으로 돌아오는 술은 구사회에서 장마철이 되면 어부들이 바다로 나가기 전에 공물회를 개최한다. 공물회의 목적은' 용왕의 보우, 전부하와 함께 돌아오라' 는 것이다. 따라서 전체 부하 회의라고도 합니다. 만부하로 바다로 돌아갈 수 있다면 용왕이 자비를 베풀고 주인은 용왕에게 감사할 충분한 음식과 술을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배 전체가 마음껏 술을 마시고, 한 번 취하면 휴식을 취하는데, 이것은 만주라고 한다. 이 풍습은 이미 여러 해 동안 계속되어 왔으며, 지금까지 어선이 출항하여 돌아왔고, 집집마다 술을 마시고 폭죽을 터뜨리는 풍습이 있다. 그물을 여는 것은 매년 정월 초에 어민들이 바다로 나가기 전에 그물을 여는 의식을 거행한다. 이 날 선주는 향초를 장식하고 삼제 (돼지, 닭, 물고기) 를 모시고 선주가 앞장서고 있다. 모든 어민들은 해신에 몸을 굽히고 해상 핑안 기도를 한다. 그리고 모든 선민들은 선주의 집에서' 만주' 를 먹었다. 술을 마신 후 뱃사공은 폭죽을 터뜨리고 그물을 모래사장에 깔고 임산부 한 명에게 인터넷에서 2 ~ 3 개의 눈을 베고 저인망 배를 닻을 내리고 배를 띄우는 의식을 주재했다. 항해는 먼저 배를 돌리고, 바람이 없을 때는' 시끄러운 바람' 이라고 부르고, 뱃사공은 뱃머리에 서서' 오-호-호-하' 라고 외치는데, 이는 바람을 부르는 것이다. 하늘에서 바람을 돌리는 것이다. 배에 누군가 불러야 한다. < P > 3 월 소풍 < P > 음력 3 월, 풀꾀꼬리가 날고, 물과 토양이 부드럽다. 아름다운 봄바람 속에서 복숭아꽃과 푸른 물 사이에 한겨울을 보낸 사람들이 교외의 들판으로 놀러 와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월 3 일, 진나라는 이를 상결절이라고 부른다. \ "리 저우. "관순" 에는 "마녀가 늙으면 목욕을 해야 한다" 고 실려 있다. " 목욕은 약초훈탕으로 목욕하는 것이다. 춘추시절, 3 월 초의' 이미' 날, 정국 남녀가 물가에 와서 난초를 들고 넋을 잃고 경탄했다. 한나라에 도착했을 때, 관원들은 정상에 오를 예정이다. "모두 동쪽으로 흐르는 물 위에 있고, 매일 떠내려가고, 가면 수렁에 있다." 매듭이 이렇게 형성되었다. 진나라 이후, 이 축제는 고정 날짜로 바뀌었다. "3 월 3 일은 많이 쓰고 날짜는 재사용하지 않는다." 지난 3 월 3 일, 염원의 사람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손을 잡고 버드나무 가지를 들어 강에 물을 뿌릴 수 있었다. 연을 가지고 교외로 날아가거나, 시골에서 모침을 뽑고, 들꽃을 꺾고, 냉이를 파는 사람도 있다. 하루 종일 오락을 하다가 해가 질 때 흙의 향기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다. 3 월 3 일 소풍을 가는 풍습이 부분적으로 사라졌지만, 3 월 3 일 전후로 교외로 봄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봄나들이는 이미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큰 즐거움이 되었다. 아름다운 3 월 3 일은 역사가 유구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포곡불년 < P > 설이 다가오자 염성의 거리골목에서 볶음밥 터지는 소리가 수시로 들려왔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바구니와 주머니로 볶음밥을 빼앗고 있고, 주부와 노인도 뒤처지지 않고 아쉬운 대로 먹고 있다. 그들의 흥분된 얼굴과 웃음소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봄의 숨결을 느끼게 한다. 팝콘과 끈적거리지 않는 풍습이 언제 설날에서 기원했는지 모르겠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것은 수입품으로,' 홍무는 내쫓는다' 는 때 강남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명대 필기에는 "동오문에 들어가면 십만 개의 낡은 계곡이 있고, 청춘이 평안하다" 는 시가 있다. 금빛 좁쌀을 솥에 던지면 백옥화가 된다. 대리석을 수입하는 결혼식은 경사이고 노인은 사업을 묻고 있다. 샤오라이 (Xiao lai) 는 아이에게 장식을 하고 귀밑머리에 매화 몇 조각을 꽂았다. 클릭합니다 모든 사람의 점술이 효과가 있는지, 이후 아무도 묻지 않았다. 해마다, 대대로 팝콘은 이미 설 때 재미있는 일이 되었다. 사람들은 이것을 봄을 알리는 작은 꽃으로 여기며, 무궁무진한 즐거움이 그 안에 있다.

단오절에 당근을 먹어요.

동대 민간에는 단오절에 당근을 먹는 풍습이 있다. 이 풍습은 청나라 동치 원년의 단오 농민 봉기에서 기원했다고 전해진다. 동치원년 (1862), 이홍장은 원태평군 임봉상 밑에서 봉기군을 편성했다. 그중 한 명은 제혁안이라는 칠품 무관이 스스로 반란을 굴복시켜 도처에서 횡행하고 군기가 매우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동치 2 년 동안 이홍장은 그를 보내 211 여 명을 이끌고 11 여 척의 배를 타고 동대 대풍에 집합하도록 했다. < P > 식량을 샀고 배는 삼미사 부두에 정박했다. 태평천국을 진압하는 이 사형수들은 가는 곳마다 악이 없다. 동대 지방관도 호랑이처럼 두려워하여 아첨하는 말에 조심스러워 나태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동대현 고봉청, 태주염운회사 (주동대) 지사가 작아서 자준의 사건을 감히 받아들이지 못하고, 사람들은 그들이' 고봉청' 이라고 풍자하며' 근심 없이' 편안하다' 고 풍자했다. 따라서 zhanjun 도 더 파렴치하다. 어느 날, 제혁안은 동대 사거리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녔는데,' 희신' 숙식점에 예쁘고 멋진 소녀가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갑자기 사념을 일으켜 부하들에게 심양을 배에 빼앗고 제멋대로 유린하라고 명령했다. 쉔 노인과 zhanzei 그래서, 독살 당하고 죽었다. 신녀는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며 청병이 준비되지 않은 틈을 타서 < P > 강에 투신하여 자결했다. 심씨의 어머니는 이 광경을 보고 몹시 괴로워 삼매사 비석으로 뛰어들었다. 이 네 식구의 집에는 14 세의 딸이 한 명밖에 남지 않았다. 카운티 정부 에 와서, 그녀는 울퉁불퉁 드럼, 행정 장관 상구 를 쳤다. 그녀는 정의를 고수하지 않고 감옥에 갇혔다. 이 억울한 사건은 동대 인민의 강한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5 월 단양절 5 일째,' 관제현절' 의 엄호하에 수십만 명이 갈퀴를 들고 만났다. 삽은 당근 머리를 한 손에 들고 봉기의 상징으로 장군의 전선을 태웠다. 이번 봉기에서 제혁안은 봉기군에 의해 살해되고 전선은 모두 불타버렸다. 치안 판사는 놀라서 도망쳤다. 사람들은 감옥을 열고 불평하는 여성들을 구출했다. 이번 봉기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동대인들은 매년 5 월 초 5 일 당근을 먹는 풍습이 여전하다.

청명 문 앞에 버드나무 가지를 꽂다. < P > 염부의 농촌 역사에서 청명 전에 버드나무 가지를 꽂는 풍습이 있었다. 전설에 의하면 이런 풍습은 당나라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당시 농민 봉기 지도자 황소는 부녕 (이 석장) 유구에 성을 쌓고, 도처에서 공성을 공격하여 탐관오리를 죽였다. 토비 깡패들이 그를 미워하고, 헛소문을 퍼뜨리고 황소를 선동하여 811 만 명을 죽이는 것은 운명적인 것이다. 한번은 황둥지 대군이 탐관을 추격하다가 한 여성이 11 세 남자아이를 등에 업고 5-6 세 남자아이를 안고 숨을 쉴 수 없었다. 황 둥지 궁금, 생각, 이 사람은 작은, 큰, 노동 절약 을 수행 수행? 그래서 그는 말에서 내려와 물었다. "형수님, 왜 작은 것을 등에 업지 않으세요?" 여자가 대답했다. "그녀의 등에 업힌 가장 큰 아이는 그녀의 전 어머니가 낳은 것이고, 그녀의 손에 있는 아이는 그녀 자신의 것이다. 시어머니는 하나밖에 없어서 나중에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만약 황소가 나를 쫓아온다면, 나는 작은 것을 손에 두고, 큰 것은 등에 두고 도망칠 것이다! " 황둥지는 깊은 감동을 받아 여자에게 "나는 황둥지다. 나쁜 사람을 전문적으로 죽인다" 고 사실대로 말했다. 나는 결코 너를 죽이지 않을 것이다, 너처럼 덕이 있고 의로운 선량한 사람! " 그 여자는 눈앞의 남자가 황소라는 말을 듣자마자 무릎을 꿇고 애원했다. "당신은 나를 죽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부하들은 나를 죽이지 않습니까?" " 노란 둥지가 여자를 일으켜 세우고, 그녀를 안심시켜 집으로 돌아가게 했다. 다음날은 청명절입니다. 황둥지는 부하들이 오살하는 것을 막기 위해 여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네가 버드나무 가지를 네 집 앞에 놓고 표시를 해, 내 부하들은 버드나무 가지를 꽂는 사람을 방해하지 않을 거야." 여자는 절을 하며 연신 감사를 표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녀는 온 마을 사람들에게 집집마다 문 앞에 버드나무 가지를 심었는데, 정말 안전하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매년 청명절에 사람들은 집 앞에 버드나무 가지를 놓고 핑안 기도를 하는데, 이 풍습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