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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브 웨딩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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上篇: 모스크바 영화 제작소 개막식의 조각상은 노동자와 집단 농장 여성이다. 소련의 조각가 윌라 무히나와 건축가 보리스 요완이 1937 파리 엑스포를 위해 창작한 작품이다. 1937 년 파리에서 예술 기술 현대생활 국제전시회가 열렸고, 목시나는 소련 전시장 건물을 위해 이 대형 조각품을 창작했다. 작품이 나오자마자 바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소련 전시장은 직사각형 건물로, 볼륨이 로비 앞을 향해 점점 커져 높은 아치와 이 작품의 밑받침을 형성하고 있다. 조각은 받침대에서 31 미터가 넘으며, 측면에서 보면 하늘을 나는 것처럼 날며 민첩하고 민첩하다. 뒤에서 보니 날아가는 것 같아요. 작품 전체가 독특한 운동감을 만들어 냈다. 엑스포가 끝난 후' 노동자와 집단 농장 여성' 조각상이 소련으로 반송되었다. 관계 당국은 처음에 볼가 강 연안의 리빙스크 수력발전소에 조각상을 놓는 것을 고려했다가 나중에 모스크바의 참새 산에 놓고 싶었다. 그곳에서는 거의 모든 도시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 1939 년 소련 국가경제성취전 (현 전 러시아 전시센터) 개막 기간 동안 조각상은 정문 앞에 놓였고, 새 받침대는 파리보다 3 배 낮았다. 1947 년에' 노동자와 집단 농장 여성' 조각상이 모스크바 영화 제작소의 상징이 되었다. 이때부터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한 모든 영화를 관람객들은 망치와 낫을 든 남녀 이미지를 볼 수 있었다. 조각상은 2113 년에 복구되었고, 2111 년에 다시 나타났다. 이때 조각상에는 높이 받침대 (높이 34.5 미터) 가 있어서 총 높이가 61 미터에 가까운' 노동자와 집단농장 여성' 이 러시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조각상이 되었다. 下篇: 차를 누르는 기혼 어린이는 무슨 신경을 쓰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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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혼식 약혼 안배를 보정하다.
  • Xiangxi Jishou Fengdan Bailu 지구 주변 시설은 어떻습니까?
  • 결혼식을 변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