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보석 전시장 디자인은 간결하고 대범하며 너무 복잡하지 않아야 합니다.
일반인은 순간적으로 제한된 정보만 받아들일 수 있다. 고객은 서두르고 있다. 순식간에 명확한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흥미가 없을 것이다. 게다가, 부스의 복잡함도 부스 직원의 생산성을 낮추기 쉽다. 전시품의 선택은 대표적이어야 하고, 선택도 있어야 하고, 포기도 있어야 한다. 간결하고 명쾌한 것이 관중의 주의를 끄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사진, 도표, 문자설명은 명확하고 간결하며 전시 목적과 내용과 무관한 디자인과 장식을 최소화해야 한다.
12 보석 전시장 디자인은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 P > 주얼리 쇼케이스 디자인에는 초점이 필요하며 부스의 중점은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 전시회의 목적에 따라 초점을 선택해야 한다. 보통 특별한 제품, 신제품 또는 중요한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주요 전시품은 위치, 배치 및 조명 디자인을 통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 P > 보석 전시장 디자인은 주제와 전달할 메시지를 명확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 P > 주제는 관람객에게 전달되는 기본 인상으로, 보통 전시상 자체나 제품에 참가한다. 한편 명확한 주제는 중점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적절한 색채 조화, 디자인 스타일, 레이아웃을 활용해 조화된 방식으로 통일된 인상을 만드는 것이다.
14 보석 전시장 디자인에는 눈에 띄는 로고가 있어야 합니다. < P > 독특한 디자인은 고객의 주의를 끌고 깊은 인상을 남기고 나중에 추억에 감동을 받을 수 있다. 디자인은 독특하고 참신해야 하며, 관중의 주의를 끌 수 있어야 하지만, 전시 목표와 상업 이미지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15 보석 전시장 디자인은 공간을 고려해야 한다. < P > 보석 전시장 설계는 부스 직원과 관람객의 수를 고려해야 한다. 붐비는 부스 효과가 좋지 않아 일부 대상 고객은 흥미를 잃고, 반대로 빈 부스도 마찬가지다.
보석 전시장 설계는 인파의 안전을 고려해야 한다. < P > 부스에는 자유롭게 걸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 고객이 제품 정보를 정면으로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부스 배치는 흐름 제어 및 관리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래서 보석 전시장의 디자인은 처음부터 어떤 인파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17 보석 전시장 디자인의 부스는 제인에 의해 쉽게 철거될 수 있을 것이다. < P > 부스의 구조는 간단해야 하며 정해진 시간 내에 분해 할 수 있어 언제든지 카운터의 배치 위치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전시장에 따라 위치가 다르고 의자 등의 물건은 적당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적인 효과와 점포의 예술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디자인 요구 사항을 끝내고 전시장에 대한 요구 사항을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 < P > 낮에 맹렬한 햇빛이 보석 전시장 표면을 퇴색시켜 보석 전시장의 내구성과 점포의 전반적인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소재를 사용하든 창문 옆에 오래 둘 수 없습니다. 특히 방이 서쪽을 향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 P > 계산원의 책상은 활동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허리보다 낮아야 한다. 캐비닛 상단과 지면 사이의 거리는 2 미터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예술궤에는 두 개의 층이 있다. 1 층에서는 안에 넣은 물건이 이상적인 높이인 것을 보는 것이 가장 좋고, 2 층은 손으로 잡는 것이 가장 좋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조명은 샹들리에이므로 반드시 적절하게 사용해야 한다. 너무 낮으면 걷기를 방해할 수 있다. 샹들리에 장치가 중간에 있으면 빛이 더 균일해집니다. 샹들리에의 높이에 관해서는 이상적인 거리는 책상에서 51-61cm 정도이다. 너무 높으면 눈이 부시고, 너무 낮으면 절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