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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은 용도에 따라 어떤 종류로 나옵니까?

질문 1: 커플은 어떤 종류로 나눠집니까? 솔직히 말해서, 대련의 분류는 아직 명확한 이론 연구가 부족하다. 많은 경우에, 대련의 분류는 뚜렷한 임의성을 가지고 있다. 대련의 구분은 종종 통일된 기준이 없고, 서로 다른 유형의 대련의 개념 내포는 종종 모호하고, 서로 다른 유형의 대련간의 외연은 종종 서로 겹친다. 이러한 현상들은 과학 분류의 기본 요구 사항을 위반했다고 말해야 한다. 이 점을 감안하여 필자는 더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의 조잡한 생각을 제시했다. < P > 저자는 대련의 분류가 다른 어떤 분류와 마찬가지로 두 가지 주요 문제를 명확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대련분류의 기준을 명확히 하는 것이다. 둘째, 특정 기준에 따른 분류에서는 서로 다른 유형의 대련의 개념적 내포와 외연을 명확히 하고 외연의 교차와 겹침을 최소화하거나 최소화해야 한다. < P > 대련의 분류에는 많은 기준이 있다. 구체적으로 대련의 글자 수에 따라 장련과 단련으로 나뉜다. 상하 대련은 많은 글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를 장련이라고 한다. 상하대련은 적은 글자로 구성된 대련을 단련이라고 한다. 긴 대련과 짧은 대련은 글자 수에 절대적인 경계가 없고, 대련의 의견이 분분하여 아직 정론이 없다. 전반적으로, 네 가지 대표적인 견해가 있다: 첫 번째 주장은 16 자나 22 자를 긴 연자 수의 하한으로 삼는다 (루씨가 말한 바와 같이). 두 번째 부류는 전련 31 자나 41 자를 장련 글자 수의 하한으로 주장한다 (여덕전 씨가 말한 바와 같이). 세 번째 부류는 전련 61 자 또는 71 자를 장련 글자 수의 하한으로 주장한다 (주선생이 말한 바와 같이). 네 번째 부류는 중화전련 91 자나 111 자를 장강씨가 말한 대로 장강련 글자 하한선이라고 주장한다. 그 이유를 따지면, 위의 관점은 모두 스스로 일체가 된 것이다. 상대적으로 필자 개인은 31 자 또는 41 자를 말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범위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장단 접속사에 대한 막연한 느낌에 가까운 것 같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리 많은 글자로 긴 연련과 짧은 연련을 그어도 힘겹게 보인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한 글자나 몇 글자의 차이만 있을 때 더욱 뻣뻣해 보인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장련과 단련은 모두 모호한 개념의 범주에 속하며, 문자로 양자의 경계를 정하는 것은 불필요하고 어려운 것이다. 다른 문학 장르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면 장시와 단시와 같다. 지금까지 절대 행 수 제한이 없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장단련을 선택할 때 비교적 합리적인 통일기준, 단독 규정, 하나의 전체를 형성하면 더 좋을 것 같다. < P > 둘째, 대련의 문장 수와 문장 간 관계에 따라 단문련, 복문련, 구군련의 세 가지로 나뉜다. 상하 대련은 모두 단일 대련이라고 하는 단일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율문학 문장의 길이에 따르면 단문 대련은 일반적으로 단련이다 (장련은 총 31 자 이상이라고 한다). 상하 대련은 두 개 이상의 절로 구성된 대련을 복련이라고 한다. 복문 대련은 일반적으로 장단련 사이에 있다. 상하대련은 두 개 이상의 복문으로 구성된 대련을 문장군 (또는 단락) 이라고 한다. 문장군 연상은 일반적으로 긴 연상이다. 이런 구분의 의의는 그것이 문장의 발의 계층적 배치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 P > 셋째, 대전의 격법 요구와 엄밀함에 따라 대련은 넓은 대결, 공전, 교묘한 대결, 절대대결로 나눌 수 있다. 이른바' 용용' 이란 규칙이 느슨하거나 유연하며, 대립이 덜 깔끔한 대련이나 문장을 가리킨다. 일쌍이란 엄대라고도 하며, 격법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대립이 안정된 대련이나 문장이다. 소위 우연의 일치라고도 하는 것은, 대립이 상당히 교묘하고 독특하거나, 혹은 특별한 기교를 두드러지게 하는 것이다. (동시에 비교적 안정적이라면, 교묘한 쌍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절대적이라고 해도 묘대라고 할 수 있다. 대결이 어렵거나 자연스럽기 때문에 문장과 일치하거나 기존 대결과 견줄 수 있는 다른 대결은 어렵다. 물론 관용, 일, 지능, 절대 사이에는 명확한 경계가 없다. < P > 넷째, 상하련의 내용에 따라 양수, 음수, 흐름 쌍으로 나뉜다. 대부분의 대련간의 내용 대응은 상호 호 일 관계에 속한다. 이런 안감은 같은 각도에서 서로 받쳐 주고, 서로 받쳐 주거나 (이른바' 맞아') 반대 각도에서 서로 받쳐 주고 (이른바' 대립') 대조한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맞는 한 쌍, 즉 상하 두 부분의 생각이 비슷하고, 맞는 한 쌍, 즉 상하 두 부분의 생각이 반대라는 것이다. 또 소수의 대련의 내용은 서로 상응하는 (소위' 달리기 쌍' 또는' 문자열 쌍') 즉, 상하련의 두 절은 하나의 복문을 구성하며, 상하연 사이에는 일관성, 진보적, 선택, 전환, 인과, 가설, 조건, 목적의 복잡한 관계가 있다. 다섯째, 대련의 필기기술이나 수사 수법에 따라 인라인, 회문, 수수께끼, 올가미, 은련, 압운련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 gt

질문 2: 일반적으로 대련은 용도에 따라 어떤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대련의 분류는 아직 명확한 이론 연구가 부족하다. 많은 경우에, 대련의 분류는 뚜렷한 임의성을 가지고 있다. < P > 대련의 분류에는 많은 기준이 있다. 예를 들면 < P > 1, 대련은 글자 수에 따라 장련과 단련으로 나눌 수 있다. < P > 둘째, 대련의 문장 수와 문장 간 관계에 따라 단문련, 복문련, 구군련의 세 가지로 나뉜다. < P > 셋째, 대전의 격법 요구와 엄밀함에 따라 대련은 넓은 대결, 공전, 교묘한 대결, 절대대결로 나눌 수 있다. < P > 넷째, 상하련의 내용에 따라 양수, 음수, 흐름 쌍으로 나뉜다. 다섯째, 대련의 필기기술이나 수사 수법에 따라 인라인, 회문, 수수께끼, 올가미, 은련, 압운련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P > 대련의 내용과 대상에 따라 명절 대련, 축제 대련, 추모대련, 풍경대련, 업계 대련, 화제대련, 기타 대련, 학술대련, 재미대련의 9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질문 3: 커플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복련은 오른쪽, 양수, 반, 정으로 나뉜다. < P > 소위 옳고 그름이란 정면에서 절입하는 것이고, 등 쿵푸가 마음먹은 사람을 저버리지 않으면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 P > 이른바 대립이란 반대쪽에서 자르는 것이다. 예를 들면 하늘과 고지가 두껍고, 예를 들면 검은 대화와 같다. < P > 소위' 맞아' 는 상련의 뜻에 따라 옳고, 상련의 비유에 따라, 예를 들면 비바람 독서 소리, 가사, 국사, 세상 만물이다. < P > 2, 대련은 춘련, 희련, 만련, 격려련 등으로 나뉜다. 격려대련은 일반적으로 너의 서재나 거실의 정청에 붙일 수 있다. < P > 셋째, 대련은 중국 우수 전통문화 중 특유의 문학 형식이며 대련문학이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짝짓기를 연습할 수 있다. 사고를 활성화하고, 반응능력을 높이고, 고전문학의 소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도움이 된다면 만족스러운 답을 선택하세요.

질문 4: 대련의 속칭은 무엇입니까? 무엇을 나눌 수 있습니까? 대련은 일명 대련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대구문학으로, 복숭아와 운에서 기원한다. 대련은 대체로 시련으로 나눌 수 있다. 춘련과 산문련의 풍습에 따르면 어류의 크기를 엄격히 구분하며 대련이 율시에서 기원했다고 말하는 것은 근본적인 잘못이다. 전통 대련의 대결은 이른바 시련보다 더 깔끔하다. < P > 당대의 시가 부상하면서 산문 대련은 제외되었다. 산문 대련은 일반적으로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하며, 중언을 피하지 않지만, 어류의 대등함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이중성을 잃지 않는다. < P > 대련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5 대 이후 촉국의 거장 맹창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그의 비문은 "신년 전야, 여경, 명절" 이다. 침대 옆 복숭아판에 있는' 장춘' 은' 복숭아를 새기다' 를 의미한다 (책 편찬 참조). 이것은 중국 최초의 대련이자 최초의 춘련이다. ("응용작문" 제 1987 호 "대련에 대해 이야기하다" 참조) < P > 제 2 부는 외물에 대항하거나 찬성하거나 반박하는 것이다. 대결의 의미와 깊이, 산문 대련은 없다고 말할 수 없다.

특징:

첫째, 글자 수는 같아야 하고 문장은 일치해야 한다. 일부러 한 글자의 자리를 남겨 일정한 효과를 얻는 것 외에 상하대련의 글자 수는 반드시 같아야 하며, 많지도 적지도 않아야 한다.

둘째, 어성은 상대적이고 위치는 일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가상대 가상과 실대" (고대 중국어의 품사성 분류는 현대 중국어와는 다름) 라고 불리며, 현대 중국어의 명사 대 명사에 해당한다. 동사 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양사 대 양사, 부사대 부사, 관계어는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

넷째, 계층이 분명하고 말투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운발에 따르면, 만약 상운발이 비뚜름하다면, 하운은 평평해야 한다. 이는 "쿵쿵거리며 거두어라" 를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상운이 평평하다면, 하운은 수축해야 한다. 둘 다 자신의 요구이다. < P > 다섯째, 내용은 상하와 연관이 있어야 하고, 연락이 있어야 한다. 상하련의 뜻은 서로 연락해야지 반복해서는 안 된다. < P > 6, 삽입, 이젝터 핀, 회문, 분자와 같이 절대적으로 기묘한 것은 모두 위아래로 연결된 마지막 글자만 평평하고 평평하다는 것을 요구한다. < P > 청대 양장거에 대한 대련은 대련을 11 대 범주, 즉 이야기, 영지, 사묘, 이야기, 격언, 이야기, 대련으로 나눕니다. 민국이 출판한' 연련통합' 은 연련을 21 가지 범주, 즉 경, 애, 서글픈, 학습, 상, 회관, 절, 사원, 극장, 제 1 집, 가든 빌라, 설날밥, 명승고적, 선물, 향, 향, 향, 향, 향, 향, 향, 향, 향 이 두 가지 분류 방법은 실용적인 범위로 나뉘지만 후자는 전자보다 더 세심하다. 대련의 문자 구조, 수사 수법, 논리 관계에 따라 분류한다면 41 ~ 51 가지가 있다. 예:

1. 이중 형식: 단어 쌍, 물쌍, 오른쪽 쌍, 반대, 품쌍, 폭 쌍, 운행 쌍, 회문 쌍, 맨 위 쌍.

2. 수사: 비유, 과장, 반칙, 말장난, 반문, 해음.

3. 용어 기술: 인서트, 티베트어, 합성어, 겹이, 옆쪽, 분석자, 분자, 점수.

4. 논리 구조: 병렬, 미세조정, 선택, 인과 관계. < P >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문화가 더욱 발전함에 따라 대련의 제재가 더욱 완비되고 보완될 것이다. < P > 대구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문법적 대구, 즉 명사대 명사, 형용사대 형용사 등이다. < P > 또 다른 하나는 수사대전이다. 융통성과 전환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단어를 대립하게 한다. 구체적으로 명사를 형용사로, 형용사를 동사로 표현한다. 어떤 대립이든 대립의 상징성을 부각시켜야 한다. 불가능 ... 밤이 지금 태양의 바다로 자리를 내주고 있는데, 내가 너희들보다 더 게으르다는 것은 얼마나 수치스러운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상단 핀 커넥터 < P > 환문련 < P > 두 배 < P > 디지털 어휘 연상 < P > 모토 영감 대련 [1]

일화연상 < P > 은 다른 사람과 연락을 유지한다. 유명 인사 가리안

묘리련

해음 풍자

승리 링크

산업협회

호경련

기련

주택연맹

질문 5: 대련이 있다 대련의 유형

* 춘련 < P > 중국 대련은 역사가 유구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종류가 다양하다. 대련의 분류도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평정 관계에서 대련을 평조화 대련과 비공식 연합으로 나누었다. 어떤 사람들은 단어에서 대련을 단련과 장련으로 나누었다. 이를 서경, 경축, 수여, 기묘한 등으로 나누는 사람들도 있다. < P > 여기 분류는 주로 대련의 기능을 기반으로 하지만, 이것은 상대적일 뿐이다. 일부 대련은 사실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능적으로 보면 겹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이른바' 춘련' 은' 춘스티커' 라고도 불리며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만든 대련으로 대련의 중요한 형태이자 가장 흔한 형태다. 이런 대련은 대부분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며 1 년 동안 운이 좋기를 바란다. 예를 들면: 통일의 시작; 짐벌 업데이트. 조국은 아름다운 날이 있다. 중국 곳곳에 봄바람이 있다. 빗물이 논두렁을 적시고, 해마다 가을이 되어 선도를 먼저 파종한다. 동풍이 대지를 불고, 나무는 새 기계로 가득 차 있지만, 버드나무가 봄을 알길 바란다. 봄은 대지로 돌아가고, 청산은 푸르고, 조국은 처음처럼 아름답다. 따뜻한 중국, 장수 행복. 상하, 남녀노소, 모두 1 년을 더했다. 집집마다 웃음과 즐거움이 있어 모두 설을 쇨다. 춘련의 언어는 보통 가볍고 유쾌하며 기쁨이 넘치며, 붉은색에 상서로운 글과 어우러져 설날에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 명절 연합회 < P > 는 각종 명절을 축하하고 기념하여 명절을 더욱 즐겁고 열렬하며 성대하게 쓴 대련이다. 이런 대련은 춘련의 확장과 진화라고 할 수 있다. 지금은 이미 독특한 대련의 형식이 되었다. 예를 들면: 복숭아와 매화가 세상에 가득하다. 전 중국을 교육하다. (개교) 11111 원야식; 거리 평화의 노래. (정월대보름 대련) 사람이 행복할 때 특히 즐겁다. 1 월부터 추석까지 유난히 밝다. (추석 대련) 맥상 봄빛이 복숭아와 매리를 깊이 자양한다. 씁쓸한 마음이 봄가을의 촛불처럼 빛난다. (스승의 날 노조) 군애 민의가 산과 같다. 인민추군은 바다와 매우 흡사하다. 명절 대련 ('팔일절') 명절 분위기가 짙어 쓰기에 적합한 대상으로 표적이 강하다.

* 문연계

는 문련이란' 문 문 문',' 문 문 문 문' 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문가에 새겨지거나 쓴 대련은 종종 가정이나 주인의 흥미를 나타내는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구시대에서는 서향문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충실함은 오래 지속되고, 시서는 오래 지속된다" 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반적으로 어떤 문련을 쓰는지는 가정배경에 달려 있어 혼동하기 쉽다. 그렇지 않으면 우스갯소리가 날 수 있다. 예를 들면: 국가 정책, 비교할 수없는; 한원 제 1 편. (Zhu Yuanzhang 책 Tao' an menlian) 그리고 국가 짠, 부귀영; 같은 날, 문장 도덕은 신성하다. (공맹자) 노동이 전세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근면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혁명의 전통을 발양하다. 더 큰 영예를 쟁취하다. 물고기는 푸른 바다를 건너 바다를 찬양합니다. 새들은 푸른 하늘을 날고 하늘의 높이를 찬양한다. 소나무, 대나무, 매, 추위, 삼우, 복숭아, 매, 살구, 봄바람. 상술한 대련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쌍은 각각 도안과 공부의 가족 특징에 부합하고, 세 번째는 공농 가정에서 많이 볼 수 있고, 네 번째는 군인 열사 가정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는 군인 열사 가정에서 많이 볼 수 있어 주인의 의지와 정취를 나타낸다.

* 전문연합회 < P > 소위 전문대련이란 업종대련이 문에 붙어 있어 해당 업종의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해 업계 광고의 역할을 한다. 그들은 대련에서 만만치 않은 품종이다. 이런 대련은 풍부하고 매력적이다. 촉촉한 시화는 여전히 촉촉하다. 사랑 때문에 취하고, 펜 때문에 취하다. (호텔 연합) 친척과 친구들처럼 우연히 만난다. 잠시 멈추는 것은 마치 집에 가는 것과 같다. (호텔 노조) 꽃은 만나기를 갈망한다. 대나무 아래에서 나는 노옥경에 참가했다. (찻집 연맹) 전혀 능력이 없지만; 하지만 최고의 쿵푸입니다. (이발소) 도겸은 술을 잘 마시고, 이야는 요리를 잘하며, 술은 적당히 요리한다. 타오 칸 사이 포인트, xiaxin 인치, 분수가 있습니다. (호텔 리그) 사람들에게 지방을 상기시키기 위해 새겨 져있다. 목소리는 너에게 아름다운 목소리를 소중히 여기라고 충고한다. 직업에는 귀족이 없다. 안심만 하면, 그는 까까까머리를 깎고 노래를 부르며 옷을 꿰매고, 낮지 않다. 인품은 높낮이를 나누어야 한다. 제멋대로 마구잡이로 하려고 벼슬을 타고 황제가 되었으니, 아무래도 더러워질 것 같다. 위의 7 쌍의 대련은 모두 각 업종의 전문적인 특징에 부합하며, 어떤 것은 경전을 인용하여 철리로 가득 차 있다. 다섯 번째 쌍과 여섯 번째 쌍은 사람들에게 적당한 음식을 권하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일곱 번째 쌍은 직업에 높거나 낮은 구분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며, 논점은 명확하고 교육적 의의가 있다.

* 결혼연맹 < P > 이른바 결혼대련이라고도 하는' 희첩' 은 결혼용 특수접속사, 대문, 동문, 화장대, 가마 옆. 그들의 주요 내용은 신혼부부에 대한 찬양, 찬양과 축원, 결혼식 축제를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호 카이 빙디; ...>& gt

질문 6: 커플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카테고리 5: 대련은 크게 시련과 산문련으로 나눌 수 있다. 대련의 형식은 비교적 엄격하고 품사성도 상대적이다. 전통 대련의 형식은 연결되어 있고, 내용이 통하고, 말투가 조화롭고, 대립이 엄격하다. 산문 대련은 일반적으로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하며, 중언을 피하지 않지만, 어류의 대등함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이중성을 잃지 않는다. < P > 발전 단계 < P > 그러나 문학사의 관점에서 볼 때 대련은 고대 시문의 대구에서 진화한 것이다. 이 발전 과정은 대략 세 단계를 거쳤다. < P > 이중단계 < P > 시간 범위는 선진양한에서 남북조까지입니다. 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