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웨딩 실버 영화의 역할

웨딩 실버 영화의 역할

이것은 청대에 쓴 일종의 돈인데, 팔괘돈이라고 한다.

돈을 쓰고, 고대에는' 돈을 따다' 라고 불렸고, 오늘은' 연극돈',' 상서로운 돈',' 민간돈' 이라고도 불리며, 그 재료는 금속 위주이다. 돈의 정의는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이 좁고 넓은 의미의 구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좁게 쓰는 것은 즐거움과 상서로운 의미를 지닌 모든 비유통화폐를 가리킨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런 돈은 정통적인 지출로 여겨진다. 넓은 의미에서 돈을 쓰는 것은 화폐형태는 없지만 착용하고 즐기는 기능을 가진 유통되지 않은 화폐와 이기물을 가리킨다. 예컨대 고대인들이 발명한 마전, 바둑,' 고돈' 은 그 돈 때문에 돈을 쓰는 띠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또 다른 예로, 상장에는 돈이 없는 모양이지만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기능, 상서로운 의미가 있어 돈을 쓰는 것으로 분류된다.

다른 고대 예술품에 비해 돈을 쓰는 역사가 짧다. 현재 공인된 돈의 원조는 한대 () 에 나타났는데, 예를 들면 쯔이판량 (), 태상판량 () 과 같다. 그들의 구멍들은 모두 마름모꼴이라 한인이 입었을 것이다. 영천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착용할 때 항상 돈을 유지하기 위한 스타일이 정확하다. 왕망에서 동한, 돈문의 소비화폐는 다양하지만, 수량은 매우 적다. 예를 들면 5 바트, 50 면 상서로운 글자의 대전이나 정성 등이다. 한대에도 매달리는 돈이 있다. 돈에는 큰 고리가 있고, 아래에는 작은 고리가 있다. 비문은 대부분' 날이 천금이면 서로를 잊지 않는다' 와' 중앙으로 가서 악을 제거하고 군대를 파견한다' 는 것이다. " 자료에 따르면 이 돈은 복천 상해 내몽골 한묘에서 출토되었다. 매달려있는 돈의 출현은 또한 돈을 쓰는 가장 원시적이고 기본적인 기능이 착용하는 것임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하나는 "돈 인쇄" 입니다. 아래에 인쇄하여 돈을 인쇄하십시오. 이 물건의 오래된 돈 스펙트럼은 싫어하는 것으로 적재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돈으로 분류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주요 기능은 인쇄이고, 위에 있는' 돈' 은 단지 인쇄 버튼일 뿐이기 때문이다.

한나라에서 여섯 왕조까지의 지출 종류와 수량이 모두 매우 부족한 것은 이 시기 전란이 잦아서 옷을 입고 돈을 쓰는 풍습이 민간에서 유행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다. 삼국 시대에 촉국은 뒷면에 물결과 별 무늬가 있는 태평백 달러를 주조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연구자들은 그것을 돈으로 분류했다. 뒷면에는 패턴이 있지만 유통중인 통화이기 때문에 돈 쓰는 것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또 다른 돈은 너무 청명하고 너무 풍부해서 연구자들이 키르기스의 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장쑤 (WHO) 에서 한 번에 수천 개의 이 단락을 출토했다. 돈을 쓰면 이렇게 많은 출토량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그 성질도 유통화폐여야 한다. 북위 영안 이후 영안 5 인이 사령화를 메고 있는 두 가지 종류가 나타났고, 기상이 충만하여 육조의 바람이 불었다. 수필은 영안 5 바트에서 나왔지만, 사실은 백성들이 다자를 구하는 길상어이다. 이런 돈은 세상에서 보기 드문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납부한다. 송대에서 유행하는' 오남 이녀' 의 상서로운 말도 이런 돈을 뒤졌을지도 모른다.

당나라는 돈보다 더 많은 돈을 쓴다. 예를 들면 개원 바우통 금은돈, Xi 안호가촌 1970 포상 왕미 유적지 지하실에서 출토된 돈 30 개, 은돈 42 1 개 (영안 5 인 사령돈 추가) 가 있다. 이 금과은 돈은 아마도 조정에서 준 돈일 것이다. 양자동치제인' 에 따르면 양귀비는 루산을 양자로 받아' 아이를 씻는 금은돈' 을 주었다. 돈문이 당대에 쓴 다른 돈으로는' 뒷면에 네 송이의 구름이 있는 금괴를 얻는다' 와' 순천 금괴의 4 성 레이스' 가 있다. "전지지" 는 당나라 경산공주가 시집갔을 때 "장수부귀" 라는 구호가 있었다고 기록하는데, 후세 사람들이 낡은 스펙트럼을 베껴 쓴 후 주조한 것이다. 소위' 돈 던지기' 는 고대 결혼식에서 일종의 상서로운 지출 방식이다. 도쿄몽중국' 에 따르면 옛날 결혼식에서는 부부가 제사를 지낸 후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 여자가 돈을 뿌리고 과일을 뿌리는 것을' 돈 뿌린다' 라고 불렀다. 돈을 부수는 것은 바로' 돈을 부수는 것' 이다.

5 대 난세는 돈을 거의 쓰지 않는다. 우리는 이전에 고대인들이 높이 중시했던 남당' 대당진고' 돈을 주조한 것이 후세 사람들이 발명한 것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청나라 이전에는' 진고' 같은 것이 없었기 때문에 진고 돈이 있어도 엄숙하고 신성한 일이었다. 사용하는 서체는 단정하고 점잖아야 한다. 어떻게 이렇게 서투르고 기괴할 수가 있어? 위조품이라면 이해할 수 있다. 위조자들은 당연히 기이한 스타일을 추구하여 수집가의 호기심과 지식욕을 만족시킬 것이다.

송대에 이르러 도교가 성행하고 문화예술이 전례 없는 발전과 함께 돈도 흥성하기 시작했고, 대부분 도교 제재로 별, 관우, 띠돈, 생진돈, 마술돈 등이 있었다.

스타관의 돈의 원천은 매우 복잡하다. 이른바' 별관' 이란 도교가 별의 신화에 대한 호칭이다. 중국 고대에 천간지지의 달력 연도는 60 갑자로 나뉘었고, 어떤 사람이 60 갑자에서 태어난 해는 누군가의' 본명년' 으로,' 생명의 핵심 고적 진원' 이라고도 불린다. 도교는 나중에 60 갑자를 불후의 신화와 신화로 만들어 생명의 핵심 기념비 신원이나 생명의 핵심 기념비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60 원신이나 별관이 너무 번거로웠는지 아예 띠에 따라 12 원신이나 별관으로 단순화했다. 물론, 모든 원신과 별관은 모든 띠 () 를 관장해야 한다. 도교에는 동, 서, 북, 남 다섯 개의 별이 있는데, 이 다섯 개의 별은' 별관' 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중 북두칠성은 일곱 개의 별이 있어 십이지띠를 관장한다. 이' 칠성' 은 별관이라고도 할 수 있다. 돈 쓰는 스타 관리가 누구를 가리키는지 확정하는 것은 쉽지 않다. 별관은 돈을 쓰는 데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단성관이 띠띠를 띠는 것이다. 이런 돈은 일반적으로' 명핵비석관' 이라는 단어가 없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별관돈이다. 다른 하나는 열두 세트이고, 별관은 각각 12 띠와 짝을 이룬다. 일반적으로 돈에는' 생명의 핵심 기념물 스타관' 이나' 생명의 핵심 기념물 신원' 과 같은 글자가 있다.

목숨을 잃은 돈은 목숨을 잃은 돈이라고도 한다. 도교 선전인은 태어날 때 사당에서 돈을 빌려서 태어나면 도장을 만들어 돌려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스트 실크 라이브러리 * * 총 12 라이브러리, 각각 12 성조의 관문이 책임진다. 송대에는 12 달러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얼마의 빚을 진 문자 기록이고, 한편으로는 숫자 (각 창고를 담당하는 조관) 이다. 그것의 목적은 생명의 핵심 유적인 별관 돈과 비슷해야 하는데, 이 모든 것은 그것의 축복을 위한 것이다.

마술돈은 도가 부적과 마술로 돈을 쓰는 것을 가리킨다. 부적은 도교가 창조한 문자 부호와 부적으로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런 신기한 힘 때문에 주문 돈은 송대에 큰 시장이 있다. 이 시기에 흔히 볼 수 있는 마술돈은 현무산 등에 있는 육률 9 장으로 현무산에 바쳐야 하는데 후세는 모두 이 마술로 돈을 쓴다.

송대에서 가장 많은 돈을 쓰는 도교 인물은 스타 관원 외에 현무와 지로 () 도 있다. 현무' 는 원시 별에 대한 숭배에서 유래한 것으로, 28 성북의 7 박 형태의 거북뱀이다. 송대의 인격화는 북방의 대신이 되었다. 송태조가 그곳에 있을 때, 전설에 의하면 현무는 천궁의 장군이라고 한다. 성인조' 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송신종은 선무를 진무로 개명했다. 그리고 그것을' 진정한 무혼은 진정한 왕이어야 한다' 라고 명명했다. " "지로" 의 내력은 매우 복잡하다. 현재' 이빙 둘째 아들',' 우사진',' 양견' 등 다양한 설이 있다. 당시 사람들은 누구인지 분간할 수 없었을지도 모른다. 도가' 신' 은 정말 혼란스러웠다. 송대에서는' 지랑' 이' 현무' 만큼 향기롭고' 지랑' 과' 현무' 가 돈을 쓸 때 자주 함께 등장한다.

도교 제재 외에도 5 남 2 녀와 유아극도는 송대에서도 유행한다. 남송 시대에는 정교한 키르기스 동전도 나타났다. 이 밖에 송대가 돈을 써서 주조한 골동품도 있다. 이를테면' 오행대천 등거북사검',' 오바트 등장평칠성',' 주원장 보우 등 고부조용봉' 등 송묘, 송지하실 발굴 보도도 자주 있다.

북송 후기의 게임 상품은 매우 많은데, 마전, 바둑, 선돈 등이 있다.

마돈자, 마화라고도 하는 송원 시대에 유행하는 마화게임이다. 이청조는' 말 타기' 라는 책에서' 경전 승마' 게임을 소개했다. 게임은 일종의 날으는 바둑과 같고, 바둑판 () 과 바둑 () 이 있다. 모두들 돌아가면서 주사위를 굴려 바둑돌을 이동한다. 차이점은 노름마는 도박을 목적으로 하고, 게시물을 칩으로 하고, 노름마의 규칙은 비행기보다 훨씬 복잡하다는 것이다. 탄창을 하는 게임은 명말에 실전됐지만, 게임으로서 마전은 유보되어 매우 특색 있는 지출 유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 안에 들어 있는 마화, 거드름, 온순함, 웅웅웅, 서, 달리기, 날기, 형형형색색의 예술적 감상가치가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위에는 고대 명마, 명병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고대 명마, 명병의' 기념장' 으로 볼 수 있다.

선돈을 고르는 것도 일종의 오래된 희곡으로, 모양은 원형과 정사각형으로 나뉘어 있고, 원은 또 입고 안 입는 두 종류로 나뉘어 대부분 입지 않는 것이다. 내용상 시인, 바둑선, 진선, 주전자선, 주택선, 왕태후, 만천, 쌍성 등의 인물이 있는데, 등에는 모두 오언절구, 청아 귀여움이 있다.

바둑 돈은 바둑으로, 양면 글자와 단면 그림으로 나뉜다. 바둑 시험에 의하면 송대에 성형되었다. 송대의 바둑 돈은 오늘의 바둑 돈과 약간 다르다. 아니 군인, 장교, 잘생긴. 바둑을 둘 때는 글자를 들고 다른 쪽에는 그림을 들고 있을 수 있다. 바둑돈의 양면에 글자가 가득 찼다면, 아마도 주사와 같은 방법으로 색에서 구별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송대에도 돈, 암흑극, 돈 만드는 것도 있다.

수천 개의 조각이 정교하고 정교하며, 송대 펀칭 동전의 도안은 대부분 화훼, 추봉, 대룡 (수도꼭지 아래쪽과 윗부분 반대) 이다.

암돈은 남녀 성교 모델로 돈을 쓰는 것을 말한다. 송대화의 비밀돈은 일반적으로 매우 적고 수량과 종류도 매우 적다.

돈명은 순난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부장품이지 유통화폐가 아니다. 남송 시대에는 쓰촨 안병묘가 한 번에 출토된 동전 100 여 개, 대부분 금은조각으로 천하태평 장수부귀 등 길상문자가 있었다. 돈명은 정의대로 돈을 쓰는 범주에 속하지만, 금기적인 성격 때문에 보통 돈을 쓰는 변두리 범주로만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천년 만세, 황제 만세 등 길리돈과 구자 구모의 소재가 요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돈 씀씀이가 헤프고 독특한 매력이 있어서 돈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나라는 돈을 쓰는 것이 성관 현무 등 도교 제재가 성행하고 있다. 전형적인 것은 대형 철갑현무백호부와 중형좌성관이다. 주조 공예가 매우 좋다. 진나라는 추돌돈이 유행하고, 두껍고, 입체효과가 매우 좋다. 추돌돈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큰 사이즈, 네모난 구멍, 동그란 구멍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대범하게 구멍이 가장 좋다. 이런 종류의 펀칭은 리아 오 (Liao) 가 주조했다고합니다. 그러나 리아 오 (Liao) 는이 정밀한 지출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 후방 드래곤은 금 거울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리아 오 (Liao) 거울은이 형식을 갖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돈이 여전히 금 주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원나라에서 장천사보다 더 인기가 있다. 장천사 본명 장도릉은 동한 때' 오미콩도' 를 창설했다. 위진 시대에 이르러 도사들은 그를 석천이라고 존칭해 지하도의 도사가 되었고, 석천이라는 이름도 후세에 계승되었다. 송대의 관명은' 석천' 이 아니라' 선생' 이고 원대의 관명은' 석천' 이다. 그럼에도' 석천' 이라는 이름은 민간에서 오랫동안 존재해 온 것 같고, 최초의 장천사가 돈을 쓰는 것은 남송과 양진 시대에 나타날 수 있다. 책 옆에 새겨진 장천사 진대경은 도안과 돈이 정확히 같지만 도안 정확도는 흔히 볼 수 있는 해적판 석천과 비슷해 적어도 진대가 이렇게 돈을 썼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원대의 사당 돈 (일명 공양금이라고도 함) 은 종류가 다양하며 연호, 절호, 부처명 등이 있다. 그중 대부분은 절에 의해 주조되어 순례자에게 배포되거나 순례자에게 주는 제물로 배포된다.

원대에도 많은 구멍이 뚫린 돈이 있는데, 가장 흔한 것은 거칠고 생동감 있는 추격 스타일이다. 또한 원나라는 이전 세대의 펀칭 돈을 대량으로 베꼈다.

한 가지 전서가 있는데, 이때부터 행복했고, 많은 돈을 썼고, 아름다운 회문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적어도 제판이어야 한다. 전통적 관점은 당대의 주조라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원말명 초에 주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용문과 지인 뒷면 도안은 전국 청동기를 모방하는 스타일로, 복고풍 풍격을 추구하며 당나라에는 독특한 심미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 예술작품은 독특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유행하지 않는다. 당대의 청동 거울 등 청동기를 보면 모조품을 추구하는 스타일이 없다. 그러나 원명 시대 청동기의 주조 기술과 예술 수준은 당 전보다 낮았고, 모조품도 이치에 맞는다. 이런 돈은 원말의 구리 거울에서 발견되었고, 게다가 이런 돈의 형태와 연식은 당대보다 못하다. 이 밖에도 이런 화폐와 비슷한 돈과 주조공의 스타일 (예: 대규모의 넓은 인연, 장수, 부귀한 귀환의 코뿔소, 회문) 이 몇 가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등에 별이 있는 대규모 장수부관도 있다. 가장자리와 땅은 정교한 무늬로 봉인되어 있어 모두 같은 난로로 만들어졌어야 하며, 시간 범위는 그리 길지 않을 것이다. 돈의 또 다른 특징은 초기 제품에 구멍이 있다는 점이다. 이는 같은 시간에 난로의 관점을 어느 정도 입증했다.

명대, 운남, 구이저우 등지에서 소수민족 풍격을 지닌 대량의 돈이 나타났다. 구이저우에는 유행하는 십이띠가 있는데, 그 특징은 풍격이 고풍스럽고 생동적이며, 글이 간결하게 왜곡되고 구슬이 장식되어 있다. 명대 운남에서는 펀칭돈이 유행하여 파빌리온 누각, 쌍공작새, 쌍사자 등의 소재가 많다. 운남대리에서 크고 사용하지 않는 누각 펀칭 돈, 직경 67-68MM, 자동, 정교한 이상이 출토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돈의 초기 산물이어야 하고, 태정, 수관 등 돈도 있어야 한다. 이번 발굴은 정자를 지은 화폐연대에 유력한 증거를 제공했다.

명나라 중기에는 계속해서 돈을 써서 도사, 천사 등을 다시 주조할 수 있다. 이전 세대. 명중엽 이후, 성관 제재는 도태되어 청동 성관이 돈을 쓰는 경우는 거의 없다. 명나라 중기와 후기의 지출 정의는 여전히 어려운 문제이다. 몇 가지 놋쇠만이 명대에 돈을 쓴다. 예를 들면' 푸록이 진북 우즈 덩코' 와 무늬가 있는 두꺼운' 연성구즈북연화' 가 있다. 아마도 어떤 품종이 청조로 잘못 분류되었을 수도 있고, 명대에 돈을 쓰는 것이 유행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이 문제들은 진일보한 연구가 필요하다.

청대의 돈이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전 세계에서 쓰는 돈의 양과 종류가 역대를 훨씬 넘어섰다. 청대에서는 돈을 써서 관로를 사는 것이 절대적인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는데, 특히 운남, 구이저우, 쓰촨 등이 차지했다.

전대보다 청대 이용돈의 종류가 더 다양했다. 주로 난로용 돈, 진고용 돈, 궁용돈, 민간발행용 돈 등이 있다. 그 중 궁용돈으로는 등롱용 돈, 옷 떨어지는 돈, 장식궁용 돈, 상궁용 돈 등이 있다. 민간에서 발행하는 화폐의 종류는 더욱 풍부한데, 주로 돈문화폐, 길상문화폐, 수수께끼통화, 점성술화폐, 부적화폐가 있다.

진고돈은 관로 돈국이 재해보금국을 위해 전문적으로 주조한 돈이다. 일반적으로 굵고 큰 모양이며, 글을 쓰는 문자는 금전문, 키르기스어, 문양이 될 수 있는데, 이는 세계에서 보기 드문 것이다. 전형적인 예는 대형' 보원국 배진도서관' 과 초대형 장쑤 난로인' 함풍중보' 가 책으로 가득 차 있다.

화로돈은 돈국이 성립 초기나 재개발 당시, 혹은 새해 초에 길상나지나, 엑소시즘을 맞이하기 위해 쓴 기념돈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보산국의' 태평중보가 산시돈국으로 돌아간다', 보숙국의' 간룡보통은 다음 달 삼성으로 돌아간다',' 보운국의' 가경보영이 임봉' 등과 같이 크기가 다르다. 또한 크고 보기 드문 길상문자와 도안은 조디악 뒷면의 용봉, 구름로 지름 105MM 와 같은 난로에 돈을 써야 할 수도 있으며, 그 성질은 더 연구해야 한다.

등잔돈을 걸면 궁전에서 등잔으로 쓰이는 돈이다. 보강' 큰돈 목록' 은 "12 월, 돈 관리국은 돈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동전을 주조했다" 고 말했다. "돈 관리국,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정교한 세계 평화 돈의 종류가 다양하다. 위아래로 구멍을 뚫는 사람도 있고, 조각한 것도 있고, 함풍스럽고, 하얗고, 옆면에도 드릴이 있다. 모두 등잔걸이를 하는 것일 수도 있고, 반드시' 주조하여 돈을 버는 것' 이 아니어도 등잔돈을 만들 수 있다.

볼트 드롭 돈 은 fengxiansi 희생 카드 또는 희생 제품 아래 볼트 천 사각 지출 돈, 역할은 가을 세트 입니다. 돈의 정면은 상품과 같고 뒷면은 천하태평이다. 새 황제가 즉위하자 돈도 바뀌었다.

궁상금은 관국이 궁상요구를 위해 전문적으로 주조한 정교한 중돈을 가리킨다. 이런 돈은 청대 돈 중의' 귀족' 이라 할 수 있는데, 가격이 높고 저축량이 적다. 전형적인 예는 대형' 가경보우 환세태평', 전서' 복수강녕',' 장수국경없는' 이다.

돈문의 돈은 진품 돈문으로 글자나 도안에 돈을 쓰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대보를 만들어 보천용봉으로 돌아간다',' 광서보우가 천하태평으로 돌아간다' 등. 이런 돈은 궁전에서 난로를 틀거나 등롱을 걸어 돈을 떨어뜨리는 돈도 있다.

세뱃돈은 길한 말로 돈을 쓰는 것이다. 청기 사투리 중의 길상어는 고서의 밀교에서 나온 것도 있고, 민간 속담에서 인용한 것도 있고, 신선하고 단아한 시사에서 나온 것도 있다. 그중' 좋은 책 한 권, 대길리' 등 팔자 길상어가 인기가 많다.

상서로운 도안돈은 상서로운 말과 상서로운 도안으로 쓴 돈이다. 예를 들어, "좋은 얼굴 순풍의 항해도" 등등. 청나라에서는 키르기스 도안의 돈이 많다.

길상문돈은 길상문으로만 쓰고 글자가 없는 돈을 가리킨다. 이런 돈은 많지 않다.

수수께끼의 돈은 청대 특유의 일종의 돈인데, 대부분 운남과 구이저우에서 왔다. 돈에 관한 수수께끼가 하나 있다. "부잣집 천금의 어머니가 여섯 명을 낳고, 두 가족이 여섯 명을 낳았는데, 방원 한 치의 땅도 모자라서 사람이 온 세상을 돌아다닐 수 없었다." 대답은 청나라에서 유통되는 돈이다. 보통 청산은 한자 4 개, 만주문 2 개로, * * * 라는 글자로 사람을 표시하므로 6 명은 한 어머니가 낳은 것이라고 한다. 청대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만주어를' 재치', 한족을' 재민', 만주어를' 제나라', 중국어를' 민' 이라고 불렀다. 그래서 두 가지 아래에 여섯 명이 있는데, 작은 돈은 1 인치도 안 되지만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 그래서' 방원' 라고 불리며 한 치의 땅도 차지하지 않고,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사람을 놓아주지 않는다.

점성돈은 점성술 도안을 만들고 주조하는 화폐이다. 점성돈은 청대 운남로의 특산물이다. 초기 제품은 대부분 직경 80MM 로, 표면에는 별지도가 있고, 뒷면은 노출되어 있으며, 다양한 별달이 있다.

양천은 건설에 사용된 화폐이고, 양천은 건설 과정의 중요한 단계이다. 고대에는 건물의 크기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의식을 거행하여 양천을 배치했다. 일부 대형 건물은 칼과 천 모양의' 푸저우 문묘 본전 양천' 과 같은 특수한 양천을 사용한다. 일부 일반 사람들은 팔괘 등 돈을 채례로 사용하고,' 태평보통' 등 고금을 채례로 더 많이 사용한다.

청대 Mag 를 하는 게임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쓰촨 등지에서는 여러 가지 마돈을 주조했고, 노랑, 흰색, 청등이 있었고, 관로를 위해 많이 주조했다. 청대의 마돈자는 자신의 레이아웃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전대 게임을 직접 주조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수집가들에게 감상할 수 있다. 물론 이 청나라 핵무기는 게임이 아니라 완전히 폐기됐다.

청대에 돈을 쓰는 예술 풍격으로 볼 때, 전대보다 뚜렷한 변화가 있고, 전체 구도는 고박, 생동감, 생활에 더 가깝다. 중원에서는 돈을 많이 써서 단선으로 스케치하고, 평조각 엠보스 기법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수준도 전대보다 낮다. 청대 관로의 돈 씀이가 가장 특색있는 것은 인물류로, 인물은 일반적으로 어린이와 연화 (예: 유해매미, 합이선 등) 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활발하고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가 된다. 청나라 이전에 돈을 쓴 도안, 특히 인물은 매력과 신비로 가득했다. 전반적으로 청대 관요지출 문양의 예술적 표현 수준은 높지 않지만, 류해매미의 복우권 상장과 같은 좋은 작품도 적지 않다. 전반적인 구상과 예술 수준이 모두 높다.

청대에 돈을 쓴 인물은 서예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청대 이전에는 서예의 전반적인 수준이 높지 않았고, 소수의 공력이 깊은 사람만이 서예가 단조롭다. 대부분 해서체와 행서이며, 전서 예서 초서가 거의 없다. 청대, 예서, 해서체, 초서, 송체, 이체자가 관요에 보편적으로 등장하여 돈을 쓰는데, 그중 상당수는 깊은 서예 기초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청대에 돈을 써서 상서로운 말을 사는 구체적인 표현이기도 하다.

민국시대에 쓴 돈은 비교적 거칠고, 가치는 보편적으로 낮지만, 대예서' 홍무보우 등소 얼굴' 과 대금도금' 태평보우 등 12 궁' 과 같은 일부 명품들도 놀 가치가 있다.

과거에 돈을 쓰는 것은 줄곧 옛날 동전의 액세서리였다. 옛날 동전을 수집하는 일부 사람들은 가끔 돈을 좀 쓴다. 낡은 돈은 돈을 쓰는 것을 언급하지 않거나, 부권의 말미에 언급했다. 이전에 돈을 쓰는 것은 지위가 없다고 할 수 있다.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동전 수집의 유행에 따라 사람들은 돈 쓰는 것을 다시 인식하기 시작했다. 고대의' 동판화' 라고 부르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동전의 글과 도안이 변화무쌍하고 매혹적이기 때문이다. 풍부한 지출 내용은 역대 민속의 축소판이다. 상서로운 내포는 고대인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과 축복을 대표한다. 돈을 쓰는 것도 고돈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것들은 형태적으로도 비슷할 뿐만 아니라, 출처와 기술적으로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용돈의 대부분은 돈 국에서 투표합니다. 돈을 쓰는 데 이렇게 많은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점차 중국 고대 민간 유물 중 독특하고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수집과 연구에 돈을 쓰는 팀에는 고돈 애호가뿐만 아니라 골동품 애호가, 민간 연구자 등도 포함된다.

돈의 가치는 수집가의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알아야 할까요? 우리는 다음과 같은 8 가지 기준에 근거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존재량; 2, 예술 수준의 단어 맵; 3. 주제가 좋습니까? 4. 같은 범주에 있는 지름의 크기입니다. 5, 아름다운 모양; 6, 펄프 품질의 좋고 나쁨; 7. 섬세하고 거친 주조 공정; 8, 조만간에 주조판.

1, 존재량은 얼마입니까?

존재량은 돈 쓰는 가치를 평가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높은 가치의 용돈은 반드시 희귀해야 하지만, 희귀한 용돈이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돈을 쓰는 것은 고대의 돈과 다르기 때문에 적을수록 좋다. 돈을 주고 산 희귀하고 심지어 고아 제품도 많지만 품질이 좋지 않은 고아 제품도 가치가 낮다.

2, 예술 수준의 단어 맵

돈 쓰는 가치를 평가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글과 도안의 예술 수준이 높고 정취가 풍부하다면 그 가치는 비교적 높다. 돈을 쓰는 수집가들은 당연히 마음에 드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현무수의 대형 강요인물은 예술 수준이 매우 높으며, 돈을 쓰는 진품이다. 또 요조의 돈 씀씀이가 거칠고 생동감 있고, 독특하며, 가치도 자연히 높다.

3. 주제가 좋습니까?

돈을 쓰는 주제는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금을 휘두르는 사람이 농민 봉기군이나 반청회복조직에 의해 주조된 것으로 확인되면 그 가치는 두 배가 될 것이다. 만약 일반적인 지출로 분류된다면, 그것의 가치는 크게 할인될 것이다. 캐릭터가 돈을 쓰는 것처럼. 스타 공식 소재라면 너무 평범하다. 보이지 않는 부처라면, 가치는 자연히 두 배가 된다.

4, 같은 종류의 직경 크기

지름의 크기는 동류에 상대적이다. 예를 들어 직경 40MM 의 마화는 초대형 마전이지만, 다른 수치에 비해 중소 규모일 뿐이다. 일반적으로, 대규모 비용은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으며, 그 가치는 상대적으로 높다. 중소형 지출은 상대적으로 그렇게 심미하지도 않고, 그렇게 값어치도 없다.

5. 모양이 예뻐요?

형식미는 두께, 관통 폭, 가장자리 폭, 입의 깊이가 아름다운지 여부, 형식미의 가치가 상대적으로 높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6, 펄프 품질의 좋고 나쁨

돈을 쓰는 것은 일종의 예술이므로, 품상과 포장지에 특히 신경을 쓴다. 돈을 쓰는 품질은 돈을 쓰는 것과 품질이 떨어지는 것보다 훨씬 값어치가 있다.

7. 섬세하고 거친 주조 공정

사형 주조, 진흙형 주조, 석형 주조와 같이 많은 종류의 주조공예가 돈을 써야 한다. 정교한 주조 공예도 돈에 미감을 더할 수 있다. 물론, 주조의 비용은 굵은 주조보다 높다.

8, 조만간에 주조판

돈을 구리 거울처럼 쓰고, 후세 사람들은 모사한다. 첫 번째 지출된 돈을' 초판' 이라고 하고, 후대에는 초판을 모본이나 블루본으로 주조하고 재주조하는 것을' 만판' 또는' 만판' 이라고 부른다. 전반적으로 초판의 선과 멋은 모두 후판보다 좋기 때문에 그 가치는 후판보다 훨씬 높다. 흔히 볼 수 있는 대형 장천사를 예로 들면 초기 지름이 75MM 인 정판 가격은 후반 지름이 72MM 인 굵은 판 가격의 10 배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