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 1 스테이플러 및 1 가위.
재료: 13 벌의 빨간 봉투 (그 중 12 개는 크기가 일치해야 하고, 다른 하나는 크기가 가능해야 함) 와 1 빨간 밧줄.
1 빨간 봉투를 가져가세요.
네 모서리를 접다
그림과 같이
같은 크기의 다른 1 1
같은 방법으로 접어라.
접으면 두 모서리를 정렬합니다.
호치키스로 그것을 주문하다.
위 단계를 반복합니다.
4 그룹 1 을 예약했습니다.
이때 이미 8 개의 빨간 봉투를 주문했습니다.
나머지 네 개의 꺾인 낡은 빨간 봉투를 넣다.
자리를 잘 정해서 예약해야 합니다.
12 빨간 봉투 예약.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빨간 봉투를 넣다
가위로 가는 줄무늬를 자르다.
말아서 붉은 줄을 감다.
호치키스로 그것을 주문하다
빨간 끈을 등롱을 통과하다.
이렇게 끝났어
랜턴의 문화적 개념;
중국의 등롱은 회화 예술, 종이 오려내기, 종이 제본, 재봉 및 기타 기술을 결합했다. 중국 고대에 제조된 등롱 중에서 궁등과 사등이 가장 유명하다. 등롱은 중국 인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절과 거실에는 곳곳에 등롱이 있다. 자세히 계산해 보면, 중국에는 진한 () 한 () 이후, 종이 등롱이 있는 것은 동한 발명지 이후이다.
중국의 등롱은 조명뿐만 아니라 상징이기도 하다. 오돈후는 이전에 신부 등롱 (즉 궁등) 을 만들어 결혼식 축제를 대표했다고 말했다. 대나무 랜턴은 이것이 장례식장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산등 (글자 성등) 은 "등" 과 "정" 의 발음이 동일하기 때문에 사람이 번창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래서 예전에는 집집마다 처마 밑에 성등이 걸려 거실에 걸려 있었다. 오늘날까지도 신의 머리 앞에는 여전히 두 개의 큰 등롱이 있는데, 이 풍습의 연속이다.
하지만 정월대보름은 정월대보름날 가장 상상과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다. 정월대보름에 등불을 보는 풍습은 한초에서 기원했다. 당나라 개원 년 동안, 국가의 부강과 인민 핑안 () 을 축하하기 위해 사람들은 등롱을 묶고 반짝이는 불빛으로' 채룡길상 ()' 과' 민부국강 ()' 을 상징하였다. 지금까지 등롱의 풍습은 이미 광범위하게 유행했다.
주원장은 수도 남경을 건설할 때 진회하에 만 개의 물등을 태웠다. 영락년 동안 오문은 가로등 기둥을 세우고, 화문 주변 장치인' 등시' 는 북평에 여전히' 등시구' 거리를 두었다.
민국 이후 등롱의 방법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훨씬 밋밋하다. 다행히도, 지금은 중국의 열풍으로 인해 등롱이 점차 가정장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나 등롱의 일부 재료는 종이와 대나무에서 천, 플라스틱, 철사로 바뀌는데, 그것들의 모양과 색깔은 전통과 매우 다르다.
등롱은 조명 외에 다른 의미가 있다. 매년 서당 (일종의 오래된 학교) 이 정월에 개학할 때 학부모들은 아이들을 위해 등롱을 준비하고, 선생님이 불을 붙여 학생들의 아름다운 미래를 상징한다. "불 켜기" 라고 불립니다. 나중에 정월대보름에 등롱을 올리는 풍습으로 발전했다.
발음이' 천정' 과 비슷하기 때문에 등롱도 아이를 위해 복을 기원하는 데 쓰인다. 일제 시대에 애국자들은 등롱에 민간 이야기를 그려 자손에게 자신의 문화를 알도록 가르쳤기 때문에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