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문

사람은 길고, 달은 길고, 봄은 길고, 달력의 한 페이지를 넘기고, 백년 기업을 저축한다.

나라는 영창 () 이고, 집은 영원히 화목하며, 부영승 () 은 천폭의 청사진을 그려 자손을 낳는다.

풍작의 해, 오곡은 금산 면화 같고, 바다와 강처럼 하늘을 비추고 있다.

결과를 보니 산동도로 수통대교의 폭죽 소리가 대지의 봄을 맞았다.

자주경영을 할 때, 제조업자는 더욱 호랑이에 날개를 달고, 창밖에는 무한한 봄빛이 함유되어 있다.

대담한 개혁, 비단 같은 품질, 가슴에 큰 문장.

알고 있을 때, 근리구원 () 을 버리고, 임홍매 () 가 얼어붙은 들판을 열고, 천가지와 함께 춤을 추며 눈을 맞이했다.

전반 국면을 돌보며 관직에서 나와 시장으로 달려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교역회 봄바람, 청매가 중국 1 층에 향기를 풍기며 끝없는 봄빛을 베이킹한다.

사심없고 아름답고 하늘은 온통 붉고, 세 마리의 새가 노래를 부르며 만리상광을 가져온다.

설서영은 수백 개의 혈란심환으로 삼향 구도를 묘사했다.

붉은 매실이 불타고 있고, 두세 무더기의 화조가 노래를 부르며 사방의 산색을 장식하고 있다.

가랑비가 소리 없이 정원을 촉촉하게 적시고, 미서는 옥토이며, 영원히 마르지 않는다.

봄바람은 의도적이다. 나무 한 그루를 부지런하게 만드는 것은 보물이며 평생 쓸 것이다.

새해를 맞이하고 백송천리, 만타 대나무를 올려다본다.

기회를 잡아 행운을 얻다. 내가 부자가 될 차례가 되었다. 오천풍, 열흘의 비, 봄산.

강소강 시절, 풍복, 음식, 천인의 상우, 집집마다 새해를 마신다.

평화로운 경치, 녹수 청산만상, 새로운 봄바람이 다시 뜨거워지고, 곳곳에서 웃음꽃을 피우며 강소강으로 달려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는 파란색이고 꽃은 가지각색이다. 봄의 특성이 세상에 임하고, 꽃이 붉고 버드나무가 푸르고, 천산이 수려하다.

풍명영영, 삼통, 양제, 촉진과 축제, 연초, 따뜻한 바람과 끝없는 물은 즐겁다.

홍매가 새해를 바치고, 까치 가지에서 사성촌을 부르는 마을채, 조안루 옥우 풍경이 수려하다.

녹류영춘, 꾀꼬리가 낯선 옷을 입고 중흥을 부르고, 붉은 꽃과 푸른 잎이 새로워진다.

택우가 윤택하고, 유양이가 집집에 가깝고, 녹수 청산은 모두 길상이다.

민부국이 강하고 재원이 뒹굴다. 삼강민락이 강소강, 복숭아살구가 다투다.

더욱 동서를 능통하고, 매화천가지가 초봄에 보답하고, 용봉이 춤을 추며, 인간세상에 기쁨이 풍년이다.

대강남북은 눈 6 곡, 10 조년, 새소리, 대지가 봄을 맞이한다.

대나무는 세 번 더 보고하고, 청죽천대는 청파생을 다투고, 이밀리는 3 피트 칼을 겨루었다.

매개오복, 홍매만송이 * * * * 방향피는 영원하고, 호정 의욕은 대강동을 부른다.

특구가 개방됨에 따라 천하의 유람객들은 짜여져 있고, 눈은 새하얗고, 산과 들락은 소나무와 매주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안도 문명, 해각인들은 해남 봄얼음을 물에 녹이고 대지는 매도를 다투고 있다.

관련 기사
  • 너는 몇 편의 오페라와 그 곡을 말할 수 있니? 1, 곤곡은 일명' 곤곡',' 곤곡' 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오래된 희곡이다. 장쑤 곤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중엽 이후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곤곡은 전설극을 부르는 데 많이 사용되었다. 남곤은 초기 곤곡의 특징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북방의 쿤예, 항현, 천쿤 등 전국에 많은 분기를 형성했다. 곤곡은 아름답고 부드러운 풍격, 섬세한 서정적인 공연, 노래와 춤, 엄밀한 프로그램으로 중국 고전 희곡의 대표이다. 고음은 중국 전통 희곡 성강 시스템의 총칭이다. 강서익양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본명은 익양극 혹은' 익희극' 으로 불렸다. 그 특징은 공연이 간단하고 가사가 통속적이며, 가창곡이 높고, 한 사람이 부르고, 군중이 화목하고, 금드럼으로만 명절을 치고, 관현악 반주를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명중엽부터 강서에서 전국 각지로 전해졌으며, 각지에서 천극, 장극, 감극 등 다양한 풍격의 고강을 형성하였다. 3. 방자극 방자극은 전통 희곡 성강 체계의 총칭이다. 그것은 산시 () 산시계 () 의 접경인' 산시방자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높고 강력한 창조와 목방자 하이파이브를 특징으로 한다. 그런 다음 동쪽으로 남쪽으로 발전하여 여러 지역에서 서로 다른 형태의 방자강 (예: 산시방자, 허베이방자, 하남 방자, 산둥 방자 등) 을 형성하였다. 4. 경극 경극은' 피황' 이라고도 불리며' 서피' 와' 황아' 라는 두 가지 기본 음조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또한 일부 지방 단조 (예: 유즈극과 허풍) 와 곤곡패도 부른다. 1841 년경에 북경에서 형성되어 31 ~ 41 년대에 성행하였다. 그것은 때때로' 국극' 이라고 불린다. 지금도 전국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대극이다. 그것은 중국 현대 희곡의 대표로, 업무가 전면적이고, 공연이 성숙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5. 평론극은 허베이 () 성 여현 () 소곡' 대구부용락' 을 기초로 청말에 형성되었다. 그것은 가장 먼저 허베이 농촌에서 유행하다가 당산에 진입하여' 당산낙자' 라고 불린다. 1921 년대쯤 동북에서 유행하면서 여배우들이 나타났다. 1931 년대 이후 경극과 허베이 () 방자 () 의 영향으로 평가극이 성숙해지면서 백채련 () 아이연군 () 등의 유파가 나타났다. 1951 이후' 유교아',' 꽃위매체',' 양삼언니의 원망',' 진향련' 등 드라마가 전국에서 큰 영향을 미쳐 새로운,,,, 등 유명 배우들이 등장했다. 지금도 허베이, 베이징 등지에서는 여전히 평극이 유행한다. 6. 허베이 () 방자 허베이 () 방자 () 는 허베이 () 베이징 일대에서 유행하는 방자극 () 으로 산선 () 산시 () 접경 () 의 산선방자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서를 통해 하북 () 그것은 뱅뱅의 특징을 유지하고, 창조가 우렁차고 폭력적이며, 비장한 줄거리를 잘 연기한다. 허베이 bangzi 의 유명한 드라마는 나비 컵, yuanmen 다진 아들, 뒤 11 어머니 등입니다. 7. 진극은 일명' 중로 방자' 라고도 불리며, 진산교계의 산선방자에서 산서까지 발전하여 산서의 언어적 특징과 결합해 형성되었다. 현재 산서중부, 내몽골, 하북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것은 박자로 하이파이브를 하는 특징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음악 스타일은 높을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섬세합니다. 공연이 통속적이고 간단하다. 명극은' 금가지',' 잔치',' 그림을 팔아 문을 열다' 가 있다. 8. 민들레 민들레, 일명' 주포방자' 는 진산시 접계의 산산 방자에서 발전한 최초의 산산 방자입니다. 현재 산시 () 산시 () 허난 () 의 서남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음강 () 은 산시 () 와 비슷하며 언어도 산시 () 어이다. 명극에는 그림을 달고 개를 죽이고 역참을 죽이는 등이 있다. 9. 상당 방자 상당 방자, 산서 4 대 방자 중 하나로, 산서 남서부의 주포방자에서 발전하여 산서 남동부의 상당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다. 방자 외에도 그 성강은 곤곡, 피황극, 나로극을 부른다. 극목은' 삼속연'' 동문회' 가 있다. 11, 연희연극은 일명' 북로 방자' 라고도 하며,' 주포방자' 에서 발전하여 진서북, 장자커우, 허베이, 내몽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허베이 방자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극은' 혈지장',' 금수교' 가 있다. 11, 진강, 산시 지방극, 일명' 산시 방자' 는 최초의 방자극으로 명대 중기에 형성되었다. 그의 연기는 거칠고 소박하며,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격월하며, 소리처럼 울부짖으며, 비극적인 줄거리를 잘 표현한다. 극목은' 나비컵',' 유계산',' 삼피' 등이다. 12, 2 인대 2 인대는 내몽골, 산서, 허베이 장자커우 일대에서 유행하는 희곡으로, 내몽골 민가와 산서 민간 곡조를 기초로 형성된 것으로, 나중에는 진극의 연기 요소를 흡수하여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 공연은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여 가사가 회자되고 있다. 연극은 대부분 농촌 생활을 표현하는 작은 드라마로,' 서쪽으로 가다',' 오형제가 양을 방목하다' 와 같다. 13, 길극 길극, 길림성 유행극종. 1951 년대 동북의' 두 사람 회전' 을 바탕으로 발전한 곡조는 경쾌하고, 문구는 통속적이며, 공연은 소박하고 통속적이며,' 연청',' 포공의 보상' 등의 연극이 있다. 14, 용강극 용강극은 흑룡강성에서 유행했고, 1951 년대 동북에서' 두 사람이 돌다',' 발극',' 그림자극',' 지방민가' 를 바탕으로 형성되어 가볍고 유머러스하고 가사가 통속적이었다. 극목은' 쌍쇄산',' 폐도보옥' 등이다. 15, 예극, 일명' 하남 방자'. 명말에 하남에 들어온 산시방자는 하남 방언과 민간 곡조를 결합하여 발전하여 현재 하남 허베이 산시 산둥 등의 성에서 유행하고 있다. 처음에는 예동, 예서, 호부, 사하조 등 4 대 유파가 있었다. 지금은 예동 예서 위주이다. 상향옥, 진수진, 최란전, 마금봉, 염립품 등 유명 여배우들이 잇달아 모습을 드러냈다. 극목은' 지휘 중의 무',' 홍녀',' 화대조',' 화전총' 과 현대 연극' 조양구' 가 있다. 16, 월조 월조, 하남 지방 희곡은 하남과 오북지역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또한' 고대 사이드현' 이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주요 반주 악기이기 때문이다. 음악은 판자를 위주로 하고, 곡패도 부른다. 유명한 배우는 심 등을 포함한다. 극목은' 강위',' 이천보의 시집옷',' 제갈량의 장례식' 등이 있다. 17, 하남곡극 하남곡극은 하남성에서 일종의 지방극으로, 하남성과 오서북지역에서 유행하며 민간예술' 하남곡' 에서 발전한 것이다. 노랫소리가 가볍고 완곡하여 비극적인 내용을 잘한다. 극목은 어린이, 진삼량, 화정휘 등이 있다. 18, 산둥 bangzi 산둥 bangzi 는 산둥 지방의 지역 드라마 종으로 산둥 Heze 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 옛 이름' 조주' 로 인해' 조주 방자' 라고도 불린다. 이 방자체계는 산선방자가 하남을 거쳐 산둥 안으로 들어온 후에 형성된 것이다. 주요 레퍼토리에는' 벽의 이야기' 가 있다. 19, 루극 루극은 산둥 성의 지방극종으로 루중과 장쑤, 하남 일대에서 유행한다. 21 세기 초 민간 랩 예술' 산둥' 에서 발전한 1951 은' 루극' 으로 명명되었다. 노극 공연은 생활의 정취가 넘치고, 통속적이고 소박하며, 가창곡이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노래하기 쉽다. 따라서 여극은 광대한 농촌에 큰 영향을 미친다. 연극에는' 왕의 차용',' 현아주머니' 와 연극' 이얼모의 재혼' 이 있다. 21. 화이극 화이극은 장쑤 성의 지방극종으로 장쑤 상하이 안후이 등지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장쑤 민간 연극에서 유래한 후 휘극의 예술적 요소를 흡수하여 점차 성숙해졌다. 그의 공연은 거칠고 간단하다. 여신',' 세 여자가 판자를 뺏는다',' 김용',' 신기' 등 265,438+ 1931 년대에 문명극의 형식으로 상해에서 공연을 하여, 사극으로 이름을 정했다. 연극은 주로 현대 제재로, 우는 웃음 결혼, 나한돈, 노탕불 등이다. 22, 장쑤, 상하이, 절강 등지에서 유행하는 희극. 일각극' 은 상해에서 기원한 후 곡조가 복잡하고 익살스러운 익살극으로 발전했다. 주요 레퍼토리에는 삼모가 있는' 학생의 의도' 와' 123 빠른 걸음걸이' 가 있다. 23. 월극월극은 절강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이다. 저장성 훈현' 두반' 에서 발원한다. 1916 년경에 상해에 입성해' 사오싱문극' 이라는 이름으로 공연한다. 먼저 배우가 주도하다가 나중에는 여배우가 주도하게 되었다. 1938 이후' 월극' 이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1942 기간 원설펜을 비롯한 월극배우들이 연기와 노래를 개혁해 곤곡 공연예술의 장점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섬세한 연기 스타일을 형성했다. 위안 (설분) 파, 은 () 파, 범 (서연) 파, 푸 (천향) 파, 서 (목련) 파 등 많은 예술 유파가 있다. 월극은' 상림형수',' 양산백과 축영대',' 홍루몽',' 다섯 생일을 맞은 여자',' 서사랑기' 등이 있다. 24. 오극 오극은 절강성 김화에서 유행하는 지방 희곡으로 일명' 김화극' 이다. 이것은 다성부 오페라이다. 그 성강은 고강, 곤곡, 여울순, 휘장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곡목과 연기 특색이 있다. 연극에는' 스님과 스님회',' 모란이 수업에 간다',' 다리 끊기' 등이 있다. 25. 사오극 소극은 저장사오싱과 닝보 일대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명말에 형성되었다. "357" "범 2" 를 주성조로 하여, 공연상 무술을 잘하며, 풍격이 거칠고 소박하다. 연극에는 손오공 세 다스의 백골정, 용호투, 무상 등이 있다. 26. 휘극 휘장극은 안후이, 장쑤 등 지역에서 유행하여 청대 중엽에 형성되어 일종의 다성부 극종이다. 주요 성부는 튕김, 불어, 황아, 곤곡, 고강, 서피를 부른다. 1791 년에 휘반이 상경하여 건륭을 축하하다가 후에 경극으로 발전하였다. 연극은 대부분 역사 제재로 삼국연의' 에 따라 개편된' 수중 7 군' 과 같다. 27. 황매극 황매극은 안후이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안후이 (), 강서 (), 호북 () 등에서 유행한다. 그것의 전신은 황매 지역의 차 채조였다. 청중엽 이후 일종의 민간 희곡이 형성되어' 황매조' 라고 불리며 안칭 방언으로 노래를 불렀다. 1951 년대 엄봉영 등의 개혁으로 휘장극은 날로 성숙해져서 안후이 지방극종으로 발전했다. 명극은' 천선배',' 견우직녀',' 여서' 등이 있다. 28. 민극 민극은 푸젠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희곡이다. 명대 중기에 흥기하여 청대는 기본적으로 형성되었지만 규모는 작다. 21 세기 초에는 경극의 영향이 점점 더 커졌고, 코믹한 말투, 양강, 강호, 단조, 반고 5 종을 포함한 성강이 기본적으로 완비되었다. 연극에는' 연음',' 백조잔치' 가 있다. 29, puxian 플레이 puxian 플레이, 복건 지방 드라마 종, 원래 "살구 꽃 놀이", 명나라 중기는 완전히 성숙, Putian, Xianyou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음악은 곡표 스타일로, 공연은 상당히 고아하고 서정적이다. 연극에는 장협의' 장원',' 재회 후',' 춘초 달당' 등이 있다. 31. 이원극 이원극은 역사가 유구한 희곡으로 희곡의' 활성화석' 이라고 할 수 있다. 주온의 귀신, 징, 유, 예배, 살인 등 송원 시대의 남극을 많이 보존했다. 1951 년대 이후, 동생과 시립과 윤기부가 편집되고 공연되었다. 31. 고갑극 고갑극은 푸젠 진강 (), 산시 () 일대에서 유행하며 청대 중엽에서 유래한 뒤 배원극의 연기 요인과 연극을 흡수하여 점차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1921 년대에는 경극의 영향을 받아 점차 성숙해졌다. 그것은 광대를 주업으로 하고, 공연은 인형처럼 특색이 있다. 연극에는' 연속 3 급 업그레이드'' 김퀴성' 이 있다. 32. 간극은 강서성 동북부에서 유행하며 명대 익양극에서 발전하여 익양극, 청양극, 곤곡, 난탄극 등으로 구성된 극종이다. 연극에는' 떠아원',' 차이정집',' 진주집',' 재생집' 등이 있다. 33. 차채극 차채극은 강서 각지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희곡으로, 주로 현지 차농이 부르는 노래와 민간 가무를 결합하여 발전한 것이다. 강서채차극은 동 남 서 북 중으로 나뉘어 공연에서 각각 특색이 있다. 연극에는' 손성대 9' 등이 있다. 34. 한극 한극은 호북, 하남, 산시 등지에서 유행하는 극종을 가리킨다. 그것은 호북에서 유래했는데, 본명은' 초조' 혹은' 한조' 였다. 주조는 서피조 () 이며, 황아조 () 도 부른다. 지금까지 거의 311 년의 역사가 있다. 주요 레퍼토리는' 우주전선',' 자두 두 두 개',' 심도 대학교' 등이다. 이 밖에 상덕 호남 광동의 한극도 있는데, 모두 다강극으로 호북과는 큰 차이가 있다. 35. 호남성 극은 호남성 지방극으로 창사와 담에서 유행한다. 명대의 익양극에서 유래한 뒤 곤곡과 피황극을 흡수하여 고음, 저표, 곤곡, 난탄을 포함한 다강극을 형성했다. 극목은 비파, 흰토끼, 배월 등과 같이 높고 제멋대로 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36. 기극 기극은 일명' 기양극' 으로 호남기양 소양 일대에서 유행한다. 명대 익양극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강은 고음을 위주로 하고, 곤곡, 연극을 부른다. 극목은' 목련전',' 중정전',' 대사극',' 관음극' 등이 있다. 37. 호남 화고극 호남 화고극은 호남 각지의 화고, 화등극의 총칭으로 창사화고, 악양화고, 상덕화고, 형양화고, 소양화고를 포함한다. 그들은 서로 다른 무대 언어를 가지고 있어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고화극의 공연은 소박하고 즐겁고 활발하며, 틈새, 쇼단, 광대를 주요 업종으로 하여 연극 팬들의 수건을 잘 이용한다. 연극에는' 사격새',' 앞머리 장작' 등이 있다. 38. 광동극은 광동, 홍콩, 동남아 등 광둥어 지역에서 유행한다. 청초에 형성되어 외지에서 들어온 고강, 곤곡, 피황, 방자와 현지 민간 음악이 결합되어 있다. 음악은 판자 공동이자 음악 스타일이다. 연극에는' 수색학원'' 관한경' 이 있다. 조류극은 산 터우, 푸젠 남부, 대만성에서 유행한다. 주로 양극, 곤곡, 외지에서 전해진 한극의 영향을 받아 명중엽에 형성되어 극극에' 진삼오모',' 창청소',' 사슴림회' 등 송원 작품들이 많이 남아 있다. 41. 계극 계극은 계동북과 쇼난 지역에서 유행하여 명말 청초에 형성되었다. 그 창법은 피황이 주를 이루고, 곤곡, 고강, 허풍을 부른다. 극목은 41 이 있는데, 이를테면 우산을 빼앗거나 옥팔찌를 줍거나 궤변 등을 줍는 것과 같다. , 이전에 "언급" 또는 "차 따기" 로 알려졌으며 광시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현지 민간 가무를 기초로 형성된 지 거의 211 년 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955 년에는' 채조' 라고 불렸다. 그 공연은 자유롭고 활발하며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다. 가장 유명한 연극은' 유삼언니' 이다. 42. 장극장극은 광서 운남 등 장족 거주지에서 유행하며 남로와 북로로 나뉜다. 전자는 현지의' 벤치극'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주요 연극은' 용문' 과' 쇼니' 이다. 후자는' 쌍스프링극'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주요 연극은' 보박' 이다. 43. 천극천극은 쓰촨 성의 지방극종으로 쓰촨 및 주변 지역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곤곡, 고강, 후금극, 연극, 등희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각자의 연극이 있다. 가와극은 가창곡이 높고 격정적이며, 연기가 유머러스하고, 생활의 정취가 짙다. 주요 레퍼토리는 전통극' 옥비녀',' 류음의 이야기',' 왕괴를 생포하다',' 사수',' 얼굴 바꾸기',' 금' 을 포함한다. 44. 구이저우성 () 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민간예술' 진문 ()' 에서 발전해 왔으며, 주로 양금 반주로 풍부한 지방특색을 지니고 있다. 극목은' 주랑매'' 사치향부인' 이 있다. 45. 운남극 운남극은 운남과 쓰촨, 구이저우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청말민초에 형성되었다. 수입 실크 현, 양양, 후금곡 세 가지 성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크 현강을 위주로 한다. 연극에는 우고의 사기와 왕궁 침입이 포함되어 있다. 46. 수족 연극 수족 극은 윈난성 수족 거주지에서 유행하여 청대 중엽에 형성되어 현지 민간 가무에서 기원하여 경극과 운남극의 예술 영양을 흡수하여 형성되었다. 이호를 주요 반주 악기로 하여 공연이 간단하고 노래와 춤을 싣는다. 연극에는' E 와 로잔 니마' 등이 있다. 47. 티베트극 장극, 즉 티베트 청해 등 장구에서 유행하는 희곡으로 티베트어로 노래를 부른다. 17 세기에 형성된 것은 주로 불교 이야기와 민간 전설로 대표된다. 배우가 공연할 때 가면을 쓰다. 공연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탈출' 이라는 개장이다. 두 번째 부분은 "곰" 이라는 드라마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자시' 라는 마지막 축복이다. 가장 유명한 연극은' 문성공주' 이다. 48. 그림자극은' 그림자극',' 경그림자극',' 지방그림자극' 이라고도 불린다. 빛으로 빛을 비추는 연극.
  • 심양 상공 회의소 본부 건물 주변 시설은 어떻습니까?
  • 고대 문학 작품의 체험을 읽다
  • 결혼식
  • 섣달 26 결혼 날은 어때요?
  • 노조 등불회 등불 추측 행사 계획.
  • 고평릉 사건이 없었다면 사마의는 제갈량과 비교될 수 ​​있을까요?
  • 청도 결혼식 중매
  • 불산은 호선호텔이 문을 닫길 빌었다. 여전히 영업하고 있습니다. 조회업체에 따르면 2123 년 9 월 11 일까지 불산복후선호텔이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에 이 호텔은 여전히 영업하고 있다. 불산기도호텔은 광둥 남해후선 관광휴양지에 위치한 비지니스 리조트로, 점유 면적이 654.38+26 만 평방미터이다.
  • 우스갯소리가 입에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