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평조는 시골 생활에서 양분을 섭취하여 예북의 풍속, 문화, 심미, 예의를 융합하였다. 생동감 있는 악기, 소박하고 거창한 노래,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가사부터 대담하고 통쾌한 공연에 이르기까지 예북 인민의 거칠고 호방한 성격을 모두 반영하였다.
대평조의 전통 분류는 생, 단, 순, 끝, 못생겼지만 예술가들은 이런 분류에 익숙하지 않다. 오생 오단 오화면의 분류,' 끝' 을 생으로,' 추함' 을 화면으로 분류한다. 그려진 얼굴선은 원래의 깨끗한 선이었고, 나중에는 붉은 얼굴을 제외한 모든 메이크업 캐릭터를 포함했다.
대평조 연예인의 습관에 따르면 다섯 명의 얼굴 학생 중 다섯 명은 보배생, 초등학생, 이홍얼굴, 대홍얼굴, 노학생을 포함한다. 다섯 개의 댄은 화단, 귀신문단, 추단, 청의와 노소를 포함한다. 5 면 얼굴은 3 면 얼굴, 양면 얼굴, 큰 얼굴, 흰 얼굴, 큰 얼굴을 포함한다.
오생 오단 오면의 구분은 연예인이 주요 캐릭터 유형에 대한 대략적인 구분이다. 사실 각 업종마다 문과 무, 늙고 적고, 옳고 그름, 잘생기고 못생긴 차이가 있다. 또한 병용, 소호, 문군, 내시, 칼도끼, 궁아 등 잡공 캐릭터는 여기에 없다.
대평조는 관객들에 의해' 극' 으로 간주되고, 일반 극 캐릭터가 많이 차지한다. 대검은 얼굴, 대홍얼굴, 어르신, 청이, 노기 등 수십 개의 문신 캐릭터 외에 다른 캐릭터들은 종종 두세 세트의 배우를 갖추어야 공연을 시작할 수 있다. 반디주' 라는 스틸컷은 10 개 이상의 주요 캐릭터로 50 명의 출신과 결말의 추악한 일을 다루고 있다. 또 예를 들어 양의 연극' 유주를 급습하다' 가 차지하는 부분이 많다. 일곱 아들과 여덟 호랑이 외에도 조와 북방에서 온 장군 몇 명이 있다.
대평조 노반 연예인은 노래, 읽기, 만들기, 네 가지 연주 등 기본기를 잘 연습해야 한다. 가창력은 주로 발음을 연습하고, 대평조의 성강은 목음을 사용한다. 조예가 많지 않은 예술가는 종종 * * * 를 잘 사용하지 않고, 뱉어낼 수 없는 문제를 만들어야 한다. 따라서, 글자를 물어뜯는 훈련이 최우선 과제가 되었다.
연습을 할 때는 먼저 글자를 읽어서, 글씨가 주옥반처럼 읽혀지고, 행은 흐르는 물처럼 될 것을 요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소리가 아무리 크든 작든 관중이 알아들을 수 있게 해야 한다. 소위 "연극은 노래를 잘 부르지만, 말하기는 어렵다." 오페라를 보러 가는데, 한 늙은 관중도 연극을 보러 가라고 하는데, 이는' 듣다' 를 제외하고는' 보는 것' 이 똑같이 중요하다는 뜻이다.
만약 여러분이 저질극을 본다면, 관객들은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큰 영화에 서서 웃으며 울고 있었다. 입을 벌리고 판자를 만지지 않고 무대에서 절뚝거렸는데, 이 장면은 구덩이에 묻혔다!
이는 가창력 외에 관객들도 공연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입반 연예인도 먼저 다리 허리 기술을 연마한다. 주로 발차기, 발 돌리기, 이륙, 허리 씻기, 허리 내리기, 한 쌍의 포크, 침호, 무술이다.
손의 훈련은 주로 손짓과 손가락형을 중시하는데, 일반적으로 운수, 난수, 밀손, 손손, 흔들기, 차양, 차양, 손, 베끼기, 우는 손, 웃는 손, 여홍손, 세수손, 영웅손가락, 손가락 갈퀴 등이 있다.
대평조 연예인은 눈의 운용을 매우 중시하며' 눈동자가 마음대로 돌며 안구 운동을 뜻한다' 는 것을 중시한다.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노래도 눈도 없이 웃어도 웃을 수 없다' 는 것이다. 자주 연습하는 눈빛은 우는 눈, 웃는 눈, 노안, 미운 눈, 눈, 놀란 눈, 수줍은 눈, 곁눈, 도둑눈, 의심스러운 눈, 순간눈, 노여움이다.
쇼는 연기의 기본기이며, 쇼의 질은 한 연예인의 이미지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쇼는 T 자형, 활보, 취보, 단보, 서성, 밟기, 단보, 겹침, 문지름, 활보, 보보, 달리기, 후진, 운보, 점프, 오보, 섭보 등을 포함한다.
대평조는 각 업종의 스타일링에 대해 서로 다른 요구 사항, 건강, 늙고 듬직한 얼굴, 붉은 얼굴, 붉은 얼굴, 젊은 우아함, 아기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 해, 못생긴 것은 반드시 반란을 일으킬 것이고, 늙으면 반드시 무겁고, 청의는, 규각은 모두 수치스럽다. 화련이 등장하면 노려보고, 공연은 뛰고, 큰 흰 얼굴은 독하고, 큰 검은 얼굴은 정정할 것이다. 못생긴 사람은 잘 말하고, 희롱을 할 줄 알고, 함부로 하지 않을 것이다.
각 업종마다 외모에 대한 요구도 명확한 규정이 있다. 예를 들면 다섯 손가락 갈퀴의 꽃얼굴, 납작한 귀의 붉은 얼굴, 작은 인생 어깨, 포두가 가슴을 넘을 수 없다. 큰 나쁜 얼굴, 큰 붉은 얼굴, 청복, 노기 등의 역할 때문이다. 가창력은 강조하지만 몸매는 강조하지 않고, 두 개의 나쁜 얼굴과 오생, 화면 등의 캐릭터도 강조한다. 노래를 자주 부르고 다니기 때문에' 거친 연극' 이라는 말이 있다.
대평조의 성악은 방자강 체계에 속하며 판형 변형이다. 그것은 산둥 bangzi, Yuzhou 와 노래 카드 구조에서 공통점이 많지만, Yuzhou 보다 예술적 스타일이 훨씬 거칠고 산둥 지역 특성, 특히 동쪽 도로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평조의 창법은 산둥 방자와 거의 같지만, 발성은 일반적으로 진성을 사용하며, 부드러운 판, 회전문못 등이 있을 때만 끝에 매우 높은 가성을 사용한다. 주요 반주 악기는 대현, 이현, 삼현, 대탕, 대호 등이다. 대평조의 캐릭터에서 검은 얼굴과 붉은 얼굴이 주요 위치를 차지하며 이 드라마의 중요한 특징을 형성했다. 그 공연은 기세가 웅장하고, 장면이 웅장하며, 노래, 만들기, 읽기, 놀이를 병행하고, 거칠고 호방하며, 강건하고 부드럽다.
평조는 역사가 유구하여 창곡이 독특하고 음악 브랜드가 강하다. 130 이상의 곡표, 예를 들면' 물 위에 떠 있다',' 용주'. 등산호',' 김컵' 등 30 여종의 전통피리 카드가 있습니다. 느림보, 바, 유판, 삼판, 정판, 거꾸로 세 번, 꼬임 등 30 여 명의 성악가.
노래를 부를 때, 대평은 진성으로 단어를 보내고, 가성으로 말하고, 입을 던질 때 옥타브를 올리고, 소리 뒤에' 복' 을 걸어, 정취가 넘친다.
대평조에서 방자는 노래 리듬과 속도의 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대평조각은 대추나무로 만든 것이다. 연주할 때 왼손은 박자를 받치고 오른손은 방망이를 들고 때리면 음색이 두껍고 튼튼하다. 그래서 "4 대 팬, 2 극 수, 대평조" 라는 말이 있습니다.
큰 머리핀, 정점 각도, 이것은 대평조의 특징이다. 큰 심벌즈와 큰 심벌즈는 모두 "4 대 팬" 이라고 불린다. 정점 각도는 "큰 사이즈" 라고도 하며, 작은 사이즈처럼 생겼고, 목덜미는 가늘고 길며, 아래에는 음그릇이 있고, 위에는 나팔이 있다. 연주할 때 소리가 날카롭고 밝아서 음계를 연주할 수 없다.
공연 중, 정상함이 전마를 울부짖고, 애명 나팔을 울리고, 숲을 쏘아 바다를 베고, 살성이 하늘을 진동하며, 묘미묘하고, 분위기가 매우 짙다. 어떤 장려한 분위기에 대한 호황은 아주 멀다. 종종 관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고, 이목을 새로워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대평조는 예복과 연극을 잘하는데, 대부분 깨끗한 대사를 위주로 한다. 붉은 얼굴이나 검은 머리가 나타날 때마다 큰 벼락, 큰 심벌즈, 큰 심벌즈, 큰 드럼, 뾰족한 나팔이 울려 퍼지며, 상당히 장대하고 비장하여 피를 끓게 한다.
대평조는 황하 북쪽, 하남, 산둥, 하북교계에서 유행한다. 북방어계로 중주운을 사용한다. 중주운' 은 하남 () 과 북방극종 () 이 노래할 때 사용하는 음성 표준이다.
중주운은 입성하지 않고 성조, 상성, 상승조, 하강조, 노래백은 모두 현지 방언의 대구로, 글자격이 크게 바뀌었다. 가장 흔한 것은' 2, 2, 3',' 3, 3, 4' 와 10 단어의 위아래 운율 구조다. 또 9 자, 5 자, 1 1 자운 등의 구조도 있다. 칠언대구' 의 격식과 상하문의 음악 구조는 판형 변종 희곡의 본질적 특징이다.
대평조' 가 사용하는 13 운의 분류는 대립으로, 왕왕 같은 판운으로 끝을 맺는다. 예를 들어,' 고노와 함께 별을 본다' 에서 고노이가 노래를 불렀다.
어젯밤은 이상한 꿈이었다. 붉은 수염용은 하늘에서 내려왔다. 나는 일어나서 헬멧을 벗고 고개를 저었다. 꼬리를 흔들며 다시는 오지 않았다.
허난성 대평조 기존 희곡 극종 620 종 중 구술손으로 베껴 쓴 것은 180 여 종, 허난성 대평조는 모두 2 19 종이다. 대평조의 연극은 대부분 연극복을 띠는데, 이야기는' 봉신연의',' 동주역사',' 삼국연의' 와 당송명전설에서 비롯된다.
이에 따라 대평조극은 장의가 수진 (), 진평 () 항조 (), 팽집 (), 오한집 (), 제갈량 제등등 (), 공성계 (), 하고평집 () 과 같은' 집 ()' 을 표현한 공안극과 전투극을 형성했다.
대평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검은 얼굴과 붉은 얼굴의 연극이다. 검은 얼굴은 문신이 많으며, 왕왕 인물을 대표하여 용감하고 정직하며, 가창력을 강조하며, 무예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 보통 연예인은 목소리가 두껍고 넓고 가성이 밝으면 추함을 오래 참을 수 있다.
어떤 대형 공연단체라도 최소한 한 명의 유명한 검은 얼굴 연예인이 강강을 감당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대평의 동원 총극은, 매안, 곽화이, 리앙,, 등과 같은 가사 연극이다. 바오 청 (Bao Zheng) 은 매번 큰 검은 얼굴이기 때문에,
바오 청 (Bao Zheng) 은 평평한 희롱의 주역입니다. 흑면극에 비해 홍면극은 대평조 전통극 중 비중이 가장 크다. 대홍얼굴 캐릭터도 문신으로 가창력으로 이겼다. 일반적으로 붉은 얼굴 연극에 나오는 팔선들은' 유주에 침입하다',' 황권을 찬탈하다',' 입을 올리다',' 판판',' 송환' 과 같은 캐릭터다.
두 번째 붉은 얼굴은' 즉시 붉은 얼굴' 이라고도 하는데, 반드시 문무를 겸비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출 수 있어야 한다. 대평극에서 가장 활발한 캐릭터이자 다각적인 경영이다. 태평극의 특성상' 이홍얼굴' 이라는 캐릭터는 종종 공연을 하면서 부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홍얼굴' 은 다른 캐릭터보다 더 노력해야 할 캐릭터다.
예를 들어,' 강위' 의 강위,' 하고평' 의 조윤은' 경모천리',' 황포',' 욕절',' 선남당',' 하동에서 자다',' 하고평' 을 본다
대평조의 연극은 사람들의 생활에 매우 가깝고, 고대 묘회와 신령에게 제사를 지낼 때 자주 공연한다. 대평조의 극목은 가운극 외에도 기린 배달자, 유월아 신부, 양관우 등 4 대' 정청극' 이 있어 축제 행사에 쓰인다. 애도해야 할' 울홍당' 과' 무대랑 울부'. 팔선생일과 칠자 팔부가 복숭아생일을 바치는 것은 생일을 축하하는 데 쓰이고, 제관으로 자르고, 당왕은 지부를 연왕으로, 불우진을 화신으로 방문한다.
대평조의 공연은 자연스럽고, 형식이 간단하고, 공연이 진실하며, 무대 이미지가 농민의 실제에 가깝다면 농민의 선악 기준에 부합한다. 대평조는 다른 곡예 목각의 무대 규칙과 비슷한 점도 있고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도 있다.
대평조의 공연은 거칠고 호방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동작 폭이 크고, 회전이 크고, 다리가 성큼성큼 걷고, 입상을 한다. 무타 노점 선반이 크고, 동작이 크고, 직설적이며, 진짜 총은 진짜 칼이고, 정련은 엄밀하다. 또한 드럼, 꽹과리, 심벌즈, 큰 여성들의 협조로 상단 모서리가 날카롭게 울려 퍼지면서 전쟁터 분위기가 매우 짙어 관중들이 비명을 질렀다.
예북에는' 대선극은 서 있고 대평조는 반서 있다' 는 속담이 있다. 대평과 대선극에 비해 인물 조형과 프로그램 동작이 가르치는 것보다 간단하고 형식도 충분하다는 뜻이다.
요컨대, 대평조는 공연이 거칠고 호방하고 강건하며 함축적이고 강건하며, 강유하며, 연극이 풍부하고 대중의 사랑을 받는 지방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