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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우산 푸타산 남해관음과 일본의 한 스님의 이야기 영상.

< P > I 남해 푸타산은 감히 관음이 어떤 이야기인지 < P > 가 오기를 거절하지 않고 관음에 가려고 하지 않는다. 역대 산지에 따르면, 대중 13 년, 일본 승려 혜영은 오대산에서 관세음보살상을 받다가 귀국하고, 배는 푸타산양면을 통해 막혀 부처님이 동쪽으로 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해안에 닿아 불상을 남겼고, 장 () 주민이 모시고,' 관음원 () 에 가지 않는다' 는 것은 푸타개산 () 을 위한 부처의 시작이었다. < P > II 왜 저장의 푸타산에 가서 남해관음을 보고 울음을 참지 못했는가 < P > 너는 관세음보살을 공경하고, 마음이 설레는 것을 보았다. 마치 아이가 오랜만에 어머니를 만난 것 같다. < P > ⅲ 푸타산 남해관음묘소개

네가 말한 것은 아마 자대림 관광지 내 남해관음상이지, 자대숲은 자대림선원, 관음원, 남해관음립불 등 6 개 명소다. 관음상은 총 높이가 33 미터인데, 그중 불상 18 미터는 해천불국의 상징이다. < P > ⅳ 푸타산은 관음보살도장이지만 저쪽은 동해인데, 왜 남해관음이라고 부르는가 < P > 보견라산본은 남인도에 있다. 불교 관음이 중국에 들어온 후 거주하는 곳도' 보견가' 라고도 불리는데, 세상 사람들은 모두 이남 인도 푸타루가 산북원으로 불린다. < P > ⅳ 남해관음의 내력 < P > 푸타산 본명 메센산 () 을 누가 알았는가. 서한 말년 매복이 이 수도에서 이름을 지었기 때문이다. 당나라 xiantong 4 년 (863 년), 일본 승려 huiyong 우 타이 산에서 Guanyin 동상을 집으로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연꽃 양 바람 타오를 통해, Guanyin 은 일본에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우상을 떠나 "Guanyin 에 가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5 대 양조정명 2 년 (916 년) 건립은 관음원에 가려고 하지 않는다. 송원풍은 3 년 (18 년) 조정에서 은을 주어 보타관음사로 개조했다. 이때부터 향불이 흥성하여 남송가정은 7 년 (1214 년), 칭정은 관음도장으로 정해졌으며, 불경에 따라' 보견로가' 로 불리며, 더 많은 산은 푸돌로가산이라고 불리며, 보돌로가산이라고도 불린다. 명나라 때 연화양남에 있는 작은 섬을 낙가산이라고 하면 푸타산과 로가산 두 개의 산명이 있다. < P > 관음은 고대 천축에서는 남해관음이라고 불리는데, 1, 관음이 고천추 (현재 인도) 에서 나왔고, 고천축에는 남아시아에, 관음이 있는 보견로가산은 남해에 있어 남해관음이라고 불린다. 둘째,' 남해' 와' 남무' 와 마찬가지로 당대 유명 문학가 왕보의' 관음대사사 짱' 는 "남해해가 깊고 그윽한 곳, 벽능아연수부, 호명 칠보로가산, 관음이 서로 살고 있다" 고 말했다. 왕보는 676 년에 사망했다. 이' 짱' 이 676 년이라 해도 관음을 거부한다' 보다 187 년 앞선다. 남해 푸타산이 생겨서야 남해관음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남해관음 때문에 푸타산을 남해 푸타산으로 바꾼 것을 알 수 있다. < P > 남해 푸타산은 불문 대외교류의 필요성으로, 원초에 푸타산 스님이 지혜와 일산으로 제기한 것이다. < P >' 속자통감' 에 따르면 원초 중일 국교를 중단했다. 나중에, 형부 상서 최의 숙성에 따라 일본과 통달하기로 했다. 일본의 불교를 고려할 때, putuoshan 에는 일본 승려가 "Guanyin 에 가기를 거부" 하는 이러한 관계가 있으며, 법원은 putuoshan 승려를 두 번 일본에 파견했다. 지원 21 년 (1284 년) 정월, 조정은 왕적옹을 보내 일본을 출사했고, 푸타승은 지동으로 가도록 명령했다. 당시, 관음은 고대 천축이라는 이름을 따라야 하며, 남해관음, 푸타산은 관음도장이었으므로 남해푸타산으로 바꿔야 한다고 제안했다. 왕적옹이 술에 취한 부하에게 죽임을 당한 후, 출사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 P > 대덕 3 년 (1299 년) 3 월, 원성종 하칙은 "부도스님 일산이 일본을 출사한다" 고 말했다. 당시 한 산에는 두 가지 칭호가 있었다. 하나는 강절석교 대통령이었다. 둘째, 칙령이 묘자홍제의 대가로 봉봉하였다. 일산은 법원이 일본 스님의' 관음' 관계를 중시하기 때문에, 일본인에게 관음처에 가려고 하지 않는 것은 이미 관음도장이라고 말해야 하므로 일본인은 반드시 고무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putuoshan 이 산의 이름은 보살의 이름과 밀접하게 붙어 있지 않습니다. 외국인은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남중국해 관음의 이름에 따라 남해 putuoshan 으로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 P > 일산은 남해 푸타산 주지로 일본에 갔다. 관음과 관음도장에 가지 않겠다는 내력을 홍보해 일본 * * * 과 불교계의 존경을 받았고, 일본 천황은 그를 교토 남선사에 초청해 경전설을 전했다. 일산이 일본에 남아 19 년 동안' 일산파' 선학을 창설했다. 일산이 사망한 후, 일본 천황친제는 그 형상을 짱 말했다. "송지만인걸, 본조 일국사." 그리고 남선사에 그를 위해 탑과 사찰을 지었다. 일산의 이번 출사 일본은 원초에 중단된 중일 국교를 회복하기 위해 큰 공을 세웠을 뿐만 아니라 남해 푸타산의 이름을 일본 전역에 퍼뜨렸다. < P > ⅵ 왜 남해 푸타산 팔청두는 취안저우 사람인가, 다 보고 나서야 < P > 가 먼 어린 시절 기억에서 어머니가 나를 데리고 푸타산에 한 번 왔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린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푸타의 바다와 산이었다. 그렇게 순수하고 장관이었다. 자라서 돈을 벌자 어머니는 늘 나에게 돈을 벌면 반드시 푸타산에 한 번 가서 소원을 빌어야 하고, 부귀영화를 구하지 않고, 가정의 원만함만 바라며, 관음보살은 모든 것을 볼 수 있다고 잔소리를 하곤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정확한 상향 자세: 양손에 향을 눈썹 높이까지 들어 올리고 양손 엄지손가락으로 향의 끝을 누르고 향의 끝은 자신의 미간을 향합니다. < P > 향의 꼭대기는 불상을 겨누고 이 자세를 유지하며 마음속으로 묵념한다:

(1) 자신이 안부한 이 부처님의 이름. 예를 들어 "? O 대비관세음보살', 부처님에 대한 주목식이나 묵념상 향토: "이 향운, 보편적 1 자, 삼보 공양, 호법룡천, 푸훈중생, 불지" (* 이것은 전문적인 상향 방식이며, 절에서 일하는 사람에게 더 적합하다) < P 전문 불사 직원들은 향약을 다 읽은 후 향을 가지고 떠나 지정된 곳에 향을 꽂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식대, 왕생전 등. < P > 기타 관심

1, 향: 다른 곳에서 물건을 사는 것은 사라고 할 수 있지만 절에 가서 향을 사는 것은' 제발' 이라고 불러주세요. 향은' 계, 정, 혜', 분향, 부처님을 뜻하며,' 부지런히 계정혜를 고치고, 탐욕을 꺼버리는 것' 을 의미한다. 그래서 보통 최대 3 가지의 향을 낸다.

2, 향불: 전용 점향소에 가서 향불을 켜라. 향을 꽂는 곳에 불을 붙이지 말고, 자신의 라이터로 불을 붙이지 마라.

3, 좌우: 왼손으로 향을 내세요. 불교는 왼손이 가장 깨끗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공손하게 오른손을 향로에 꽂아주세요.

4, 대문: 어느 사원이든 어느 암자든 정문으로 들어가면 안 됩니다. 그것은 가족들을 위한 것입니다.

5, 매트: 절을 하는 매트를 고르세요. 중간에 있는 것이 꼭 최고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도 가족을 위해 준비한 거예요.

6, 손바닥: 절을 할 때 손놀림이 올라가는 것은 부처님에 대한 존경입니다. 손바닥 아래는 조상을 경배하는 것이다.

7, 소원: 보통 부처님께 당신의 이름이 무엇인지, 집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무슨 일이 있으면 서로 구하고, 일이 성사되면 어디로 갚아야 하는지 기억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대부분의 신자들은 어느 집 앞에 오든 직접 절을 하며 소원을 빌었는데, 부처님이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우리가 어느 부처를 찾고 있는지 모른다면 부처님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래서 무릎을 꿇을 때 부처님의 이름을 먼저 이해하십시오.

8, 소원: 마음만 성실하면 영적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절마다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었다면, 일단 효험이 나면 소원을 갚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그것은 별로 좋은 일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사방으로 향을 피워 부처님께 경의를 표할 것을 건의합니다. 하지만 소원을 빌면 부처님 한두 명을 고르시면 됩니다. < P > 관음보살은 핑안, 구자, 인연을 전담하는 보살이다. 이것들은 모두 취안저우 사람들이 평생 경영하고 추구하는 일이다. < P > ⅶ 남해관음 전설 < P > 바라봐, 머리 위는 푸른 하늘이다. 좌우로 보면 연기 양쪽이 맑고 밝은 바다여서 혜령은 뱃머리를 돌려 연기 주위를 앞으로 운전해야 했다. 그러나 범선은 왼쪽으로 향하고, 연기는 왼쪽으로 날아간다. 범선이 오른쪽으로 향했고, 연기도 오른쪽으로 날아갔다. 배는 바다 주위를 돌았고, 결국 푸타산의 양면으로 돌아갔고, 혜영은 어쩔 수 없이 배를 다시 산현으로 몰고 닻을 내리고 돛을 내리고 연기가 걷히기를 기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셋째 날 아침, 붉은 태양이 해수면에서 솟아올라 빛을 발하고, 노을만도, 혜령이 선실로 들어가 고개를 들어 보았지만, 채운의 한가운데에는 우뚝 솟은 현란한 색채 화루 한 채가 있었다. 선녀는 돌려주고, 보석은 보색이며, 눈시울은 눈부시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마음속으로 기뻐하며 열 개의 경례를 합친 후, 즉시 돛을 올리고 출항했다. 이상하게도 배가 산현에서 나오자 하늘의 기이한 광경이 갑자기 사라지고 먹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바닷바람이 거센 파도를 일으켰다. 혜령이 급해서 여기서 며칠이나 지체됐는지 자꾸 이러다가 언제 관음을 일본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 이 정도의 바람, 이 정도의 파도, 뭔데! 배를 띄우고, 빨리 배를 띄워라!

혜영은 뱃사공에게 배를 산현에서 몰아 바람을 무릅쓰고 파도를 헤치고 앞으로 나아가라고 요청했다. 바람이 더 세차게 불고, 파도가 더 커졌지만, 혜령은 당황하지 않고, 마음이 어지럽지 않고, 단단히 합세하여 뱃머리에 서서, 경을 그리며 부처님을 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풍랑이 서서히 가라앉았지만, 얼마나 멀리 출발하기를 기다리지 않자 범선이 갑자기 멈췄다. 마치 뿌리가 난 것처럼 진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는 고개를 숙이고 보니 바다에 연꽃 한 송이가 떠 있는 것을 보았고, 범선은 겹겹이 가운데로 둘러싸여 있었다. 후이 용 은 충격, 생각, 한 번 항해, 폭풍 차단, 오늘 또 다른 철 연꽃 잠금 보트, 관음 선생님이 일본에 가고 싶지 않아? 그는 선실로 돌아와 관음불상 앞에 무릎을 꿇고 이렇게 기도했다. "만약 일본 중생이 불씨를 만나지 못한다면, 나는 반드시 대사가 가리키는 방향을 따르고, 다른 절을 짓고, 나를 부양할 것이다." < P > 말이 떨어지지 않아 갑자기' 우르릉' 하는 소리를 듣고 해저에서 쇠소 한 마리를 뚫고 나왔다. 쇠소는 앞으로 헤엄쳐 가면서 철련을 크게 씹었다. 잠시 후, 바다 위에 항로가 나타나 마침 범선 한 척을 통과할 수 있었다. 범선은 쇠소 뒤를 따라 이 항로를 따라 전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우르릉' 하는 소리가 나자, 쇠소가 바다 밑으로 가라앉았고, 만양철련도 자취를 감추었다. 혜령은 정신을 가다듬고 보니, 원래 범선은 다시 푸타산의 한 산도리로 돌아갔다. < P > 구름이 사라지고, 날이 개고, 해가 하늘 높이 걸려 있다. 이때 한 어민이 산에서 내려와 혜령에게 말했다. "요 며칠 동안의 일을 나는 모두 직접 보았다. 너는 갈 수 없다. 아니면 법사에게 우리 집에 며칠 묵으러 오라고 부탁하고 가자! "

혜령이 그를 이렇게 열정적으로 보고 승낙했다. 그는 관음불상을 손에 들고 어부를 따라 푸타산에 올라가 눈을 떴다. 그러나 반짝이는 모래사장을 보면 해조가 물러날 때 올라간다. 울창한 산봉우리 주위에는 끝없이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다. 새벽에 일출을 보고, 밤에 조수소리를 들으니, 오대산에 비하면, 정말 또 다른 풍경이 있다. 그는 관음보살이 일본에 가기를 원하지 않는 이상 여기에 사찰을 짓고 관음보살이 푸타산에 정착하게 하라고 생각했다. 주변 어민들은 사찰을 지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모두 와서 도와주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작은 암당을 만들었다. < P > 성당 암자가 지어서 불상이 제공됐고, 혜령은 아침저녁으로 참배했다. 그 이후로 이 단향목각으로 만든 관음불상은 푸타산에 남아 있다. 그 작은 암당은 관음원에 가려고 하지 않는다. < P > 푸타산의 불사명절에는 어떤

1, 향회절 < P > 푸타산 관음향회절은 관음응화 탄생이나 성도 등에서 기원했다. 매년 음력 2 월 19 관음크리스마스일, 6 월 19 관음성도일, 9 월 19 관음출가일, 국내외 불문 제자가 사방팔방에서 푸타산에 모여 향을 경배하고 법회에 참가한다. < P > 는 18 일 밤, 19 일 새벽 * * * 온 산이 밤새워 촛불이 휘황찬란하고, 경송하는 불소리가 밤을 새워 불국축제의 장엄하고 경건한 축제 분위기를 자아냈다.

2, 수륙법회 < P > 수륙법회 < P > 수륙법회는 매우 성대한 대형 불사로, 모두' 법계 성범수륙 보도대재승회 도장' 이라고 불리며, 양무제부터 시작되었으며, 대부분 불탄생일 (음력 4 월 8 일) 이나 관음향회 (음력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수륙법회, 하나는 역대 종친에 대한 추천 초도이다. 둘째, 공덕을 시주 자신과 친족에게 되돌려 복연수를 늘리는 것이다. 셋째, 여섯 명의 중생을 구제하여 고락을 얻는다.

3, 푸버

푸퍼는 성푸버와 동반 푸버를 축복한다. 성푸버는 관음향회 (음력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19 일) 또는 불탄생일 (음력 4 월 8 일) 에서 열리기를 기원합니다. 수업과 함께 푸버 () 를 일명 작은 푸버 () 라고도 하며, 아침저녁으로 교송하는 중에 삽입한다.

(8) 저우산 푸타산 남해관음과 일본의 한 스님의 이야기 동영상 확장 읽기: < P > 계인 스님에 따르면 1997 년 음력 9 월 29 일 남해관음 동상 개광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빛을 내기 전에 천지를 뒤덮은 먹구름이 다시 하늘을 휩쓸고, 억수 같은 비가 이미 불가피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계인 대사는 즉시 우비 4 벌을 준비하여 법회에 사용할 수 있도록 통지했다. < P > 4, 벌의 비옷을 샀는데, 하늘은 여전히 먹구름이 짙게 깔려 있어 전혀 개지 않았다. 원래 8 시 정각에 진행될 예정이었던 개광도 사정으로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8 시 15 분, 개광법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계인 대사는 "남해관음성개광법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라고 발표했다. 말소리가 막 떨어지자, 마치 보이지 않는 거수 한 쌍이 이 순간에 먹구름을 헤치고, 흰 빛 한 다발이 구름을 통해 직사해 관음 동상 위에 딱 비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기이한 천상을 보고,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잇달아 무릎을 꿇고 경건하게 절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