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Huainanzi" 볼륨 16 산 훈련 (2)

"Huainanzi" 볼륨 16 산 훈련 (2)

추위는 추위를 일으킬 수 없고, 열은 열을 생성할 수 없다. 추위와 열 모두 추위와 열을 생산할 수 없다. 그러므로 유형무형이고, 천지가 없는 자는 천지에 살 수 있는 자가 매우 광범위합니다! 빗물의 수집은 만질 수 없고, 멈춰야 느낄 수 있다. 화살은 힘이 없어 멈추면 입을 수 있다. 막아야 대중을 막을 수 있다. 높기 때문에 플랫폼, 낮기 때문에 연못이 많지 않습니다. 성인용 () 은 실크 () 와 돼지 () 로 친구를 사귀고, 토룡 () 을 위해 비를 구하는 경우, 성인용 () 을 사용한다. 벼풀개 한 마리가 행복을 기다리고 있고, 현지 용은 음식을 기다리고 있다. 노선은 왕관을 만들고, 아내는 신발을 잘 엮어 점점 더 어려워지고 가난한 나라로 이주하여 수리한 물건으로 여행한다. 예를 들어 나무는 산에 있고 동물은 화정에 있다. 조조가 산에 올라 건져 도끼를 연안으로 들추어 내니, 그 소원이 얻기 어렵다. 네모난 차를 몰면 네가 뛰어가면, 너는 포크로 후진한다. 너는 끝없는 욕망을 가질 것이고, 너는 그것들을 얻지 못할 것이다. 초왕은 전갈이 있는데, 왕이 직접 쏘면 화살과 즐거움을 다투게 된다. 양이 그것을 쏘았을 때, 그는 활을 조정하고 화살을 교정하기 시작했다. 그가 보내기 전에 열번호를 들고 누군가가 처음으로 당첨되었다.

연의 옥, 노란색, 머리를 숙이고, 그리움을 띠다. 밤에 한 사람을 던지는 것은 원망이고, 수시로 하는 것이다. 화석의 얼굴은 아름답지만, 맹본의 눈은 크고 핍박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군자는 어떻게 죽습니까? 사람은 군분으로서, 곤지는 구분하지 않고, 한계가 없지만, 사람마다 의리가 있다. 부량무량하여 헤아릴 수 없다. 높이 올라가면 생각나고, 깊이 다가가면 훔쳐보고 싶은 것도 필수다. 사수는 사람을 퇴장하게 하고, 어부는 사람을 공경하게 하며, 물건은 최선을 다한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소를 죽이면 좋은 말의 죽음을 되찾을 수 있다. 소를 죽이면 죽는다. 이렇게 하면 구속하고 죽지 않을 수 있다. 할 수 없는 것은 다 가버렸다. 공자는 지손이 대중을 빼앗았다고 말했다. 먼저 내려놓고 그것을 가지고 정치를 하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낭비와 정직을 비판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곧고 폐위하며 따르지 않다. "소위 오염과 다른 경로.

노래가 바르지 않고 폐가 바르지 않아 노인은 늑대를 먹고 늑대는 사람을 먹는다. 만약 당신이 악을 행하고 싶다면, 당신은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만약 네가 가수가 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직남이어야 한다. 정의를 견디지 못하고 자신의 사욕을 용인하는 사람들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들어 본 적이 없다. 이것은 그것의 추함을 위한 것이다. 사람이 많으면 성림에 대해 이야기하고, 날개가 없으면 날고, 세 사람은 성시 호랑이가 되어, 1 리 동안 등뼈를 긁을 수 있다. 목욕하지 않고 수영하는 사람은 이미 자급자족했다. 따라서 초식 동물은 병에 걸리기 쉽다. 물에 사는 벌레는 수영하기 쉽다. 실이 작아서 변태하지 않는다. 이 편지는 음란하고 무례하다. 꼬리는 빔-컬럼 아래에서 죽고 죽는다. 이 편지는 사실이 아니다. 공씨는 어머니를 잃지 않고, 이 예의를 잃었다. 증자는 효심을 다했지만 어머니의 승리를 거두었다. 묵자는 좋아하지 않고, 북고성에 들어가지 않는다. Zengzi 정직, 훔친 샘물을 마시지 않는다; 이른바 야심가이기도 하다. 젓가락의' 소원', 인형의 노장, 공자의 한숨과 같다. 그래서 성인은 서리를 보고 얼음을 안다. < P > 앞으로 새가 있으면 기다리고, 새를 얻는 사람은 한쪽 눈을 얻는다. 오늘은 깜짝 놀랄만 한 눈초리로, 그러면 너는 계속 새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늘 붙잡힌 사람은 화살이 올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이 무엇을 수집했는지 안다면, 그들은 편지 한 통만 걸 것이다. 일은 예견할 수 없고, 일은 근심할 수 없고, 일은 반드시 경보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성인수는 때를 기다리고 있다. 곤은 소 한 마리를 삼켰지만, 그의 코에 난처해, 그의 코에 구속당하고, 태어날 때 희생하고, 시신의 채식이 가라앉기를 기원했다. 리버는 자신의 출신을 부끄러워하지만 즐기지는 않는다! 그 말을 듣고 백만 명의 병사보다 낫다. 수후주를 얻었는데, 득보다 실이 많다. 좋은 것을 얻는 것보다 좋은 것을 잃는 것이 낫다. 말을 잘 쓰는 사람은 여우를 쫓지 않고 사슴을 쏜다. 칼을 갈아도 나무를 잘못 베지 않고 코뿔소를 잘랐다. 그래서 산은 올라가고, 경치는 멈추고, 나라는 사람이다. 총알을 보면 볶음 요리를 하고, 계란을 보면 아침저녁으로 하고, 잠자리를 보면 천이 필요하다. 이치에 맞지만 병이 있는 것도 아니다. 치아 틈새를 푸는 것처럼, 그는 다른 사람의 좋은 점을 싫어하지 않는다. 죽으면 버리고, 다른 사람이 가져간 것도 탓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이익을 추구하고 해를 피할 수 있다. 미친 사람은 동쪽으로 가고, 모두들 동쪽으로 가고, 동쪽으로 가는 것도 마찬가지이므로 동쪽으로 가는 것은 다르다. 물에 빠진 자는 물에 들어가고, 구원자도 물에 들어간다. 물에 들어가는 것은 같기 때문에 물에 들어가는 사람은 다르다. 그래서 성인은 생사를 함께 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생사를 함께 한다. 성인은 생사를 같이 하고, 갈라놓는다. 어리석은 사람은 생사를 함께 하며, 그들은 무엇이 위급한 고비에 처해 있는지 모른다. 쑤 연의 왕은 인의로 죽었고, 죽은 자는 인의로 죽지 않을 수도 있다. 충신은 충신보다 못하다. 벌을 받는 자는 반드시 충신이다. < P > 그래서 두려워하는 사람이 떨릴 수 있다는 것은 명실상부한 일이다. 달 구슬, 질투 에서; 제인의 주 () 는 토석 () 에서 태어났다. 대채거북, 도랑이 나다. 만승의 주, 쇠망치의 관, 백금의 차. 소가죽이 싸다는 것은 삼군의 공무이다. 노래를 배우고 싶으면 먼저 깃털을 징발해야 한다.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루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양아와 채마름으로 시작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배우고 우월하며, 배우지 않고 배우고, 그 곳을 얻으려 한다. 매미를 삼키는 자는 그 불을 알아야 하고, 낚시꾼은 그 미끼를 들어야 한다. 그 불을 아는 자, 그래서 빛을 발한다. 미끼를 낙으로 삼는 사람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물고기를 일으키고자 하는 자는 먼저 물을 만들고, 새를 일으키고자 하는 자는 먼저 나무를 만들어야 한다. 고인 물은 물고기가 모이고, 나무는 무성하고 새는 모인다. 수영을 잘하는 사람은 먼저 돈을 내야 하고, 낚시를 잘하는 사람은 먼저 돈을 내야 하고, 먼저 돈을 내야 한다. < P > 만약 네가 말 한 마리를 남기면, 너는 자유를 얻을 것이고, 만약 네가 차 한 대를 남겨두면, 너는 세금을 받게 될 것이다. 네가 사랑하는 사람은 적지만 죽은 사람은 많다. 고향 사람들은 "소금을 넣지 않고 소를 끓이면 틀림없이 질 것" 이라고 말한다 제이는 일이 있다. 요는 유산, 아름다움, 석추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망국의 법은 따를 수 있다. 나라를 다스리는 길은 도리에 어긋난다. 만 연의 옥, 수렁 에서, 정직한 사람 에 의해 풀려났다; 폐단은 잡초 위에 있지만 욕심은 싸우지 않는다. 묘는 묘하게 있다. 비록 치욕이 있지만 세상은 비천해서는 안 된다. 악이 어디에 있는가, 비록 높지만, 천하는 비쌀 수 없다. 봄 대출 가을 푸, 모두가 행복하다; 봄이 가을 대출을 해 주니, 사람마다 원망한다. 득실이 같고, 감정이 다르고, 시간이 다르다.

물고기를 위해 덕을 가진 자는 깊은 물에 들어가지 않는다. 주는 사람에게는 소극이 아니라 운명이다. 이것은 단지 그것의 귀속일 뿐이다. 밍크는 잡다한데, 여우가죽이 아니라 정밀하여, 고인은 변덕스럽지 않다. 좋은 말은 여전히 그림 속에 있지만, 그림 속에서 말을 잃은 사람.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불태우거나, 불을 행사하거나, 물을 길어서 구할 수 있는데, 이 두 가지 방법은 모두 실패하며, 독일을 비난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어떤 사람은 집을 사고, 주변의 나무를 원하고, 어떤 사람은 차바퀴에 무릎을 꿇고 양을 한다. 거대하지만 수리가 부족하다. 제나라 유덕, 공손양 유죄 처벌. 환자는 돗자리에서 자고, 의사는 침석으로, 무당은 빌려서 6 월, 비버 머리 의쥐, 닭머리에 누공이 있고, 피는 전갈에 흩어지고, 나무는 더 썩는다. 이런 밀기도 마찬가지다. 거북이, 까치, 고슴도치, 썩은 회생파리, 게를 칠하는 대신, 밀지 않는 자를 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밀거나 밀지 않고, 그렇지 않다면, 그렇지 않다면,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세상에는 백호가 없고 백모만 있다. 군중들은 백인이다. 좋은 선비, 왕이 닭을 먹으면 수십 개의 발을 먹은 다음 발을 먹는다. 칼은 털을 깎고 큰 나무를 베었다. 고유한 것은 잡을 수 없는 사람을 만들 수 있다. 네모난 인치가 소보다 작다는 것을 보니, 양보다 큰지 모르겠다. 항상 그 몸을 바라보지만, 그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안다. 임산부는 토끼가 입술이 부족한 것을 보고, 엘크가 네 눈을 본다. 눈이 큰 조랑말은 큰 말이 아니다. 말레이시아의 눈은 매우 무섭다. 무서운 말로 형용할 수 있다. 사물은 본질적으로 비슷하지만 그렇지 않다. 그래서 나는 반드시 죽거나 팔을 부러뜨리고 내 삶을 돌볼 것이다. 반이 반드시 밀지는 않는다. 날카로운 칼을 쓰는 자는 반드시 부드러운 날을 사용하고, 종을 치는 자는 반드시 삽을 사용하고, 강한 허브를 사용하는 자는 반드시 약한 방사선을 사용한다. 양강은 화해할 수 없고, 양강은 화해할 수 없다. 따라서 인더스 오프, 말 깨진 옥 조각, 미디어 는 배우지 않지만, 학생들은 믿지 않는다; 만약 네가 똑바로 서 있다면, 너는 발버둥치는 것을 배우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네가 똑바로 서 있다면, 너는 그것이 일어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감옥에 들어가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 은혜를 해치기 때문이다. 시장에 들어가지 마세요. 싸기 때문입니다. 부주의하지 마라. < P > 손으로 걷지 말고, 손을 묶고, 아프지 않게 걸어라. 꼬리로 날지 말고, 꼬리를 구부리고, 멀지 않게 날아라. 물건을 쓰는 사람은 물건을 쓰지 않는 사람을 잘 대한다. 그래서, 본 것은 보지 못한 것입니다. 북을 치는 사람은 북을 치지 않는 것이다. 고기를 맛보면 냄비 냄새를 알 수 있다. 깃털 숯을 달고 건습기를 알다. 샤오밍은 매우 크다. 한 잎이 지는 것을 보고, 나이가 저물어 가는 것을 안다. 병 속의 얼음을 보면 인간의 추위를 알 수 있다. 근접으로 거리에 대해 이야기하다. 세 사람이 어깨를 겨루어 나갈 수 없다. 사람은 세상을 따를 수 있다. 땅에 발을 디디디디면 흔적이 되기는 더 쉽지만, 폭행의 그림자가 되기가 더 쉽다. 주앙 왕 치사, 일 ao 리 관화, 문공 포기석. 이후 검은 탓으로 뽕잎이 떨어져 여러 해 동안 슬펐다. 땡땡이 잘못은 일용에서 쓰지만 비싸지는 않다. 저우딩은 싸면 안 된다. 물건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원래 쓸모가 있다. 지면이 평평하면 물이 흐르지 않고, 지면이 무거우면 저울이 기울어지지 않는다. 사물은 반드시 감각이 있어야 하고, 사물은 원래 쓸모가 없다.

먼저 목욕을 할 수는 있지만 목욕을 할 수는 없습니다. 먼저 제사를 지내면 되고, 먼저 제사를 지내면 안 된다. 일은 각자 경중과 완급이 있다. 제삿날, 개생 여자의 날, 약한; 술을 사는 날, 장사; 강을 건너는 날, 그들은 기다림의 물결이었다. 아니면 그것을 알고 사면, 더 죽일; 또는 그것을 용서하고 더 많은 살아있는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을 알아라. 희망은 용서는 같지만 이익은 다르다. 그래서 불에 불거나 불에 꺼지기 때문에 송풍기가 다르다. 소를 삶아 자신을 위해, 소 주모를 욕하고, 보고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문왕 반칙왕, 보신 후퇴는 추의 통치가 되기 위해서이다. 나라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아이가 되는 문제이다. 주유는 징톈 씨가 수인보다 높은지 물었고 수인은 "모르겠다" 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비록 나는 그것을 모르지만, 그것은 여전히 나에게 매우 가깝다." 따라서 질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근처에 있어야 한다. 그곳에 도착하기가 어렵다면, 망설이는 사람들은 맹인을 기소하고, 맹인은 떠날 것이다. 그들 둘은 모두 살아서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한다. 그래서 장님이 말을 하게 하고, 장님이 걷게 하고, 자신의 자리를 잃게 한다. 사람은 어머니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구매자에게 이렇게 물었다. "이 어머니는 늙었다. 맛있게 먹어도 손해 보지 않는다. " 이번 여행은 크게 억울해서 의리가 좀 있다고 생각한다. 중개충의 수법은 확실하고, 처자충은 독을 모집하고, 곰의 수법은 흉악하고, 소의 수법은 모순된다. 물건은 고칠 수는 없지만 짧다. 통치자가 밭을 갈면 모종만 해친다. 오늘 목욕하는 사람들은 모두 머리가 빠졌지만, 여전히 이것보다 더 많이 하고, 가는 사람이 적고, 이득을 보는 사람이 많다. 돌 불리한, 혜택 금; 직선이 아니면 직선일 수도 있습니다. 사물은 원래 옳지 않다. 적극적일 수도 있고 단점도 유익할 수도 있다. 너의 힘은 소중하다, 너는 너의 민첩함을 안다. 똑같아요. 속도가 제일 좋아요. 이기는 것과 같아요. 늦었어요. 그러므로 악한 사람들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차단될 것이다. 몇 번 놓지 않으면 소달구지는 더 이상 놓지 않는다. 공자가 첸 (), 채 () 에 가난해서 육예 () 를 폐지하는 것은 곤혹스럽다. 의료에 있어서 독립적으로 질병을 치료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만약 질병이 치료를 받지 못하면 매우 난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