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프로그램 이해:
많은 사람들이 결혼식 며칠 전에 친구들과 소통하고 전체 결혼 과정, 특히 관습이나 종교 의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을 빠뜨리지 마라. 그것들을 적어두거나 마음속에 인상을 주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아침에 결혼하고, 점심에 집에서 쉬고, 저녁에 한턱 내는 사람들이 있어 오후에 호텔에 가기 전에 가까운 공원이나 관광지로 가서 신인과 가족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동안 한 사람이 거울 (예: 85, 105 정도 고정 초점 거울 또는 80-200 줌 거울) 을 준비하면 예쁜 사진을 남기는 데 도움이 된다. 약간의 부드러운 초점 렌즈와 함께 약간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침 30 분 앞당겨 남자 집에 도착하면 그를 안심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도 알 수 있다. 이때 외출하기 전에 주인공 사진 몇 장을 찍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겉치레를 하고, 선물을 준비하고, 그의 가족, 특히 부모의 장면은 없어서는 안 된다. 외출하기 전에 예배 등 의식 장면을 놓치지 마세요.
실제 작업:
여자 집에 가는 과정에서 먼저 내려서 여자 집을 자세히 살펴보고 여자 집 좀 찍어주세요. 신랑이 곧 들어오려고 하는데, 여자 측에서 한 남자가 차 문을 열고 신랑을 맞이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선물, 꽃 및 기타 렌즈와 같은. 여자의 장면도 중요하다. 시아버지는 시집간 여자에게 베일을 씌우고 신랑 신부는 시아버지에 작별을 고했다. 가족 얼굴의 미묘하고 감동적인 표정을 포착하면 깊은 감동을 받을 수 있다.
집에 돌아온 후에 의식에 대해 문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만약 네가 우리가 말한 것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행동하지 않을 것이다.
호텔 (연회장) 에 도착하면 스태프 (대부분 친지들의 도움) 의 사진을 찍어 장소를 배치하고, 사의로부터 의식 시간표를 들고, 절차에 따라 미리 카메라를 들고 거리와 각도를 살펴보고, 뒤에 서 있는 자리를 찾아 의식 때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신인을 제외하고는 사회자, 증인 등 중요한 인물의 장면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신부는 휴게실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휴식을 취하고 치장할 시간을 줘야 한다. 이때 신부의 친구들, 급우들 중 일부는 불가피하게 방문하여 기념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손님이 체크인할 때 자신이 서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학부모와 신랑이 손님을 맞이하는 장면도 적당히 찍을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식은 신인이 관중석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점차 절정에 이를 것이다. 최고봉은 쌍방이 반지를 교환할 때이다. 이때 클로즈업을 잊지 마세요.
다음 연회와 건배는 광각 렌즈를 발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한 탁자에 술을 권하는 것은 손이 쉽지 않다. 테이블 전체를 찍으려면 호텔에서 작은 의자를 빌려 위에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더 좋아질 거예요. 때로는 축주나 결혼식 게임이 있어서 흥미진진한 장면을 포착할 수 있을 때가 있다.
간단한 기록 사진 외에도 게스트와 신인에게 기념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노래가 끝났으니 옷을 잘 정리해 주세요. 양가 부모와 신혼부부는 잘 마련된 의식 플랫폼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photos.net/daohang/syjs/new/5-4.htm' s 각종 실전 사진을 참고하여 웨딩사진을 잘 찍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결혼식 전 친척들이 찍은 사진:
신랑이 신부를 마중하러 들어가기 전후로 사진작가가 신부의 준비와 픽업 사진을 찍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신부의 규방에서 신랑 신부의 가족 사진을 찍을 필요가 있다. 국내 실내 환경은 대부분 흰 벽이기 때문에 점프등 (플래시 반사 플래시) 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좋다. 이렇게 찍은 사진은 더욱 자연스럽고, 적어도 두 장 찍는 것을 잊지 말고 눈을 감고 초점이 싼 현상을 피하는 것이 좋다.
결혼식 촬영:
식당 배치의 세부 사항은 반드시 찍어야 한다. 광각 렌즈로 부분 디테일과 장면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결혼식 과정에서 신인들은 보통 두 가지 중요한 부분을 준비하고, 샴페인 탑과 동심 촛불을 붓는다. 샴페인탑은 플래시 (조건이 있을 경우 점프등을 선택) 로 촬영하고, 동심 양초 코너는 현장 조명으로 촬영하고 플래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촛불의 주요 위치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digi/model/200807/0701_ 397 _ 626552.shtml 을 참고하여 부시: 눈길을 끄는 펜웨딩사진 기술 배우기)
또 다른 좋은 것을 발견하고, 덧붙입니다.
결혼식 날의 전 과정 세부 사항 (예: 시간, 장소, 인물, 사건 등)
제 1 권
5 시 30 분
1, 신부의 메이크업 하이라이트 캡처 (촬영 선택 가능)
6 시 30 분
2. 아침 일찍 꽃집에 가서 꽃차를 묶습니다
3, 부동 클로즈업 (너무 딱딱하게 찍지 말고 가능한 한 많이 때려라)
7: 30–8: 00
4. 신랑 공식 싱글사진.
신랑의 새 집과 거실
6-7. 새 집의 세부 사항, 예를 들면 액자 옆에 꽃 꽃꽂이 사진 한 병.
꽃바구니 옆에 펼쳐진 결혼식 팜플렛 사진 등등.
8: 00–8: 30
8. 신랑을 잡아 폭죽 소리에 나가서 친척을 맞이한다.
9. 차량 행렬이 출발한다.
참고: 전용 카메라카를 타고 늦어도 출발하여 가장 빨리 도착합니다.
10, 텅 빈 도로에서 낮은 각도에서 결혼식팀 촬영 (생략 가능, 주로 카메라맨).
8: 30–9: 00
1 1. 화차를 촬영해서 지역 사회의 한 위치로 들어갔다.
참고: 신랑은 문을 두드리기 전에 신부의 집을 빨리 잘 알고 있습니다.
12, 신랑이 노크하는 스냅샷
주의: 신랑의 얼굴을 찍어라, 꽃이 길을 막지 않도록.
13, 빨간 봉투 낮은 각도 스냅샷
14, 신랑 노래 등 공연.
15, 문을 여는 순간
참고: 신부 규방 촬영 시에는 중요하지 않은 인물을 떠나 혼잡을 피하는 것이 좋다.
16. 신랑이 신부에게 꽃을 바칩니다
17. 신랑이 신부의 가슴꽃을 준다.
18, 스냅 신발 찾기
19, 신부 1 인용 사진 (화장거울 속 반사 방식 선택 가능)
20. 신부와 신랑의 반신 사진
2 1, 신부와 어머니의 사진
22. 신부와 그녀의 아버지의 사진
23. 신부와 그녀의 부모님의 사진
24. 신부와 신랑과 부모님의 사진.
25. 신부와 어머니가 작별 인사를 합니다. (눈물을 흘리면 괜찮습니다. 두 번 찍었습니다.)
참고: 19-25 집을 떠나기 전에 중요한 사진으로 찍어야 합니다.
26-30. 신부와 중요한 친척의 사진.
주의사항: 한 가족이 와서 사진 배치의 요점을 주의해라. 그렇지 않으면 어지러울 것이다.
3 1-32, 신부와 신랑이 부모님께 차를 드린다.
33, 신랑 빨간 봉투를주기 위해 부모를 변경하십시오.
34. 즐거운 대화의 분위기 (촬영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음)
9: 00–9: 30
35, 나가서 신부의 스냅 샷을 가져 가라.
36. 폭죽 테이프에서 네가 차에 오르는 순간을 포착한다.
37. 신랑신부는 차에 타실 때 신부 측 차문을 열어 촬영합니다.
참고: 첫 번째 영화는 신부의 집을 떠나기 전에 촬영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중간 중요한 시간에 영화를 바꾸면 촬영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제 2 권-
9:30- 10:00
1 .. 차량 행렬이 폭죽 포성의 초연 속에서 신랑의 동네나 아래층으로 들어갔다.
2-3, 꽃차에서 신랑을 잡아 신부를 안고 (리본, 꽃잎, 폭죽은 동기화해야 함)
4. 신부가 신랑의 집에 들어간 후.
5-7. 어른과 친척을 소개하는 신부가 허리를 굽혀 절하는 스냅 샷 (거실에서).
8. 입과 부모의 빨간 봉투 스냅 샷 (거실)
9. 신랑 신부와 부모님의 사진 (거실에서는 배경에는 희자나 꽃꽂이가 있는 것이 좋다).
10- 15, 신랑 신부 및 중요한 친족 사진
참고: 위를 참조하십시오.
16, 신랑신부 사진 (새집 내)
17, 신부와 들러리 사진
18, 신랑신부, 들러리, 들러리 사진.
19, 신부 1 인용 사진 (배경 사용 주의)
10: 30--11:40
20. 호텔 입구의 환영 사진
참고: 렌즈를 보지 않고 한 방향으로 네 사람의 전신 사진만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안내카드 한 장 가져가세요. 자연스럽죠.
2 1. 신부와 신랑의 환영 사진
22. 사진이나 학부모 사진을 환영합니다.
23. 자연광 아래 신부 클로즈업 (배경 사용 주의)
24. 호텔 입구 유리문의 희자 옆에 있는 신부를 클로즈업합니다.
25. 신부와 신랑이 손을 잡은 자연스러운 클로즈업 (옵션 촬영)
참고: 플러스 1 노출, 꽃과 두 손만 찍는다.
26-33, 신랑 신부와 그의 반려자, 동료, 친구, 지도자 등.
참고: 자연광 촬영이 잘 되고 결혼식이 끝난 후 모두 술을 많이 마셨고 자세가 좋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떤 사람들은 일찍 가서 사진을 찍을 수 없다.
34-35, 스냅샷 시작
참고: 호텔 입구의 위 촬영은 70-200 2 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8 XGP, XB, XH 등과 같은 큰 조리개의 긴 초점 거리. , 아주 사용하기 쉽습니다.
36, 활발한 로그인 스냅샷 (1-2)
37, 스태프가 바쁜 장면 (촬영 선택 가능)
참고: 이 영화를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30 여 편을 찍었다면, 다음 의식을 찍을 때, 당신은 영화를 바꿀 시간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
제 3 권
의식-
11:40-12:10-(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름)
1-2. 신부와 신랑은 결혼식 행진곡, 꽃잎, 리본으로 둘러싸여 회의장으로 들어갔다.
3. 무대에서의 신부와 신랑의 사진.
참고: 배너를 촬영하여 신부가 무대에서 의식을 거행할 때 신랑의 팔을 계속 잡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는 것이 좋다. 드문 경우는 예외다.
4. 사회자 연설
5. 증인의 진술
6-7. 학부모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8. 소개자의 발언
9- 10, 단위 지도자 연설
참고: 대변인을 촬영할 때 가능하다면 신랑 신부가 배경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1 1, "천지를 숭배하다" 또는 세 번 절을했다
참고: 마지막 멋진 장면만 찍으세요.
다이아몬드 반지나 선물을 교환하다.
참고: 가능한 다른 각도에서 클로즈업을 찍으십시오.
13, 건배
참고: 신부쪽으로 돌리려면 원근 변형에주의하십시오.
신부에게 입맞추다
15- 16, 무대에서 작은 게임을 하는 등.
참고: 아래 관객이 볼 수 있든 없든 클로즈업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ᄏ
결혼식 시작-
17-25, 책상을 두드려 술을 권하다
주의사항: 중요한 가족, 친척, 지도자, 친구, 학우를 선택해서 바로 책상을 찍습니다. 너무 많이 하지 말고 학부모와 책상에서 찍도록 주의하세요.
26-30, 작은 프로젝트를 할 때 잡는다.
주의: 의자에 서서 기계 블라인드 샷을 촬영하거나 들어 올릴 수 있으며, 블라인드 촬영시 중간 초점 거리 이상의 초점 거리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3 1-37. 마지막으로 손님에게 스냅샷 및 기타 사진을 보냅니다. 귀여운 소년이나 소녀가 있다면 신랑이 그를 데리러 와서 신부와 사진을 찍게 하세요.
제 3 권의 끝에서 개인은 3 권의 전체 촬영 과정이 최고라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에게 필름을 낭비하지 않는 것으로 충분하다.
마지막으로 설명하자면, 영화를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때, 수준 높은 복제점을 만들라고 일깨워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성적이 크게 할인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