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박물관에는 모베이 바람이 강합니다. 모양과 색상은 만리장성, 봉화, 고대 성, 다양한 건물 및 기타 문화적 상징을 하나로 결합하여 웅장하고 웅장하며 광대한 지역 환경 및 분위기와 조화를 이룹니다.
둔황 박물관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물 중 하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래 천 개의 팔과 천 개의 눈을 가진 관세음보살 동상입니다.
세 번째 동굴은 매우 작아서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프레스코화의 신성한 장엄함은 복원 전시회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북쪽 관음상의 왼쪽 하단에 '간저우 시샤오우 붓'이라는 글자가 있어 화가의 이름이 시샤오위이고 간저우(현 장예, 장예) 출신임을 알 수 있다. 간수). 그 당시 Shi Xiaoyu는 많은 화가들 중 평범한 구성원에 불과했지만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면 그는 확실히 대가입니다.
관음은 손이 40개 있는데, 각 손에는 눈이 있고, 각 눈은 25가지 원인과 결과를 나타냅니다. 40개의 손은 천 개의 손, 즉 천개의 눈입니다.
천 개의 팔과 천 개의 눈을 가진 관음보살 벽화는 중국 회화의 십여 가지 선묘 기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못 머리와 쥐 꼬리 그림, 물구름 무늬 선 그림, 피아노 줄 그림, 얼굴과 팔을 그리는 철선, 머리카락을 그리는 헤어스프링, 치마를 그리는 난초 잎 등... 화가는 붓놀림에 능숙하고 매우 강력한 모델링 능력.
킹콩이 구석에 있어요. 중국화는 인체의 구조를 연구할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이 벽화 구석에 있는 작은 스케치를 보세요. 길이가 1피트도 안 되지만, 우아하고 부드러운 선, 정확한 구조, 그리고 꽤 거장의 스타일로 실제와 같습니다.
잘 발달된 근육과 자연스러운 역동성을 지닌 화난 눈빛의 킹콩은 그야말로 압권이다.
사료에 따르면 삼장법사는 서쪽으로 법을 구하는데 17년이 걸렸고, 5만 리를 여행하고 138개국을 방문하고 대승불경 520권과 657권을 가져왔다.
Xuanzang 여행 노선도: Chang'an(Xi'an, Shaanxi) – Qinzhou(Tianshui, Gansu) – Lanzhou – Liangzhou(Wuwei, Gansu) – Guazhou(Gansu Anxi County) – Yumen Pass – —이우(신장 하미) — 고창(신장 투루판) — 아그니 왕국(신장 옌치) — 취지 왕국(신장 쿠차) — 발루자 왕국(신장 악쑤) — 영산(천산산) 무술능선) - 다칭 연못 (키르기스스탄 이식쿨 호수) - 수이예 시(키르기스스탄 토크막 남서쪽) - 자오우 구성과 칠왕국(우즈베키스탄) - 철문(우즈베키스탄) 남부 지갈라 고개) - 북부 아프가니스탄 - 눈 덮인 산(힌두쿠시) - 베그람, 아프가니스탄 - 페샤와르, 파키스탄 - 인도.
둔황(敦煌) 출신인 장이차오(張宜趙)는 귀의군 사신이었다. 장의초는 부유한 가문에서 태어났으며, 848년부터 대군을 이끌고 투보를 완전히 멸망시키고 하서국을 회복하는 데 거의 20년이 걸렸고, 그때부터 하서회랑은 방해받지 않게 되었습니다.
고대 중국인들은 영혼불멸을 믿었으며, 유령이 지하 세계를 돌아다니며 죽은 자에게 위협을 가할 수도 있다고 믿었습니다. 악령을 물리치고 도굴꾼을 피하기 위해, 한편 도굴꾼을 위협하기 위해 고분에는 무덤에 진압상을 두어 귀신을 막고 망자를 침해로부터 보호하게 됩니다.
무덤을 진압하는 인형에는 무덤을 진압하는 짐승, 천왕 인형, 무사 인형 등이 있습니다.
불교는 한나라 때 중국에 전래된 이후 점차 중국화되었으며, 천왕도 예외는 아니다. 무덤 속 천왕무사의 이미지는 고대 인도불교에서 수호신으로서의 권력감을 점차 잃어가고 있다.
고대인들은 죽음을 살아있는 것처럼 대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지하 세계에 도달한 후에도 여전히 지상과 같은 삶을 살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종종 고인의 사용을 위해 무덤에 다양한 부장품을 안치합니다.
당나라 번영기의 천왕상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우뚝 솟은 투구를 쓰고, 오른손은 허리에 얹고, 왼쪽 다리는 구부리고, 발은 소악마를 밟고 있는 모습입니다. ;
다른 하나는 바람을 타고 헬멧을 쓰고 헬멧의 챙이 펼쳐져 있고 얼굴이 통통하며 발 아래에 작은 악마가 웅크 리고 있습니다.
당나라 천왕의 인형은 정교하게 만들어졌으며 과장되고 실제적이며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조화롭고 충만합니다.
초상화 벽돌은 전국시대부터 시작되어 한나라 때 번성했으며, 삼국·진·남·북조 시대에도 계속 인기를 끌다가 수·당나라 이후 점차 쇠퇴했다.
오대십국시대에는 전쟁이 자주 일어났습니다. 끊임없는 정권교체는 국민들에게 큰 재난을 가져왔고, 육체적 장애와 정신적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둔황은 본토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조의금 가문이 통치하고 있으며 여전히 상대적인 평화와 평온을 유지하고 있지만, 그 예술 수준은 분명히 이전 세대나 본토에 비해 다소 뒤떨어져 있습니다.
이 네 개의 벽돌은 모두 당나라 초상화 벽돌입니다. 말과 인물의 모양은 모두 화려하고 통통하며 역동적이며 매우 열정적이라는 당나라 예술 공예의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 초상화 타일은 한나라의 선을 사용하여 문양을 표현하는 방식을 버리고 저부조 기법을 채택했으며, 또한 초상화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많은 채색화를 사용했습니다.
당나라 사람들은 바닥에 기와를 깔는 일이 유행했습니다. 타일의 문양은 주로 보향꽃, 연꽃, 포도, 인동덩굴로 되어 있으며, 꽃 모양이 가득하고 벽돌의 크기가 커서 연속적으로 포장하기 쉽습니다.
호족 무사 인형
호족은 고대 중국인이 북관 밖과 서부 지역의 다양한 민족에게 붙여준 이름입니다.
당시 둔황에는 수많은 오랑캐들이 모여 있었는데, 이들 대부분은 낙타를 탔거나 상인이거나 상인들에게 고용되어 고대 실크로드에서 무역 활동을 하던 주요 교통수단이었습니다. . 특별한 기술을 갖고 비파, 하프, 하프, 플루트 등과 같은 악기를 잘 연주하는 후족도 있습니다. 남은 소수의 후족은 궁궐이나 공무원이 되었고 일부는 관료가 되기도 했습니다.
서하왕의 동상.
서하정권을 세운 당원들은 처음에는 불교를 믿지 않았다. Xixia 통치자들은 Li Deming의 통치 시기에 불교를 믿고 불교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007년 이덕명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자 이덕명은 송나라 불교의 중심지인 오대산에 10개의 사찰을 건립하여 공양할 것을 요청하고 사신을 보내 공양물을 오대산으로 호위하였다. 이는 당시 당상왕실의 주요 신앙이 불교였음을 보여준다.
6자 모토: 옴(ōng) 마(ma) nī(bēi) mēi(hō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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