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성은 두 번이나 황제를 부르고, 이씨를 조상으로 삼았다. P>Xi' 가 처음으로 왕이라고 합니다. < P >' 명사'-전전 197: 17 년 정월, 강위안왕, 대순국호 찬탈, 영창 개명, 성성 개명. 그의 증조부를 경배하고, 사후 호를 더하고, 이씨를 털로 삼다. 신복사에 대학생을 설립하다. "
두 번째로 베이징 무영전에서 왕이라고 합니다.
도로 및 교량: Li Zicheng 은 Li 를 조상으로 삼았습니다. < P > 오가의 비문은 다음날 교외가 즉위하자 많은 금과 실크가 끌려갔다고 발표했다. 우우, 폭군, 무영전에서 황제로, 7 대 고욱은 황후로, 아내는 황후로, 우금성은 교외례로 삼았다. < P > 대순상용 원년, 이자성은 xian 에서 대순농민 정권을 세운 후 일부 예절제도를 건립하여 역대 조정의 생활예절과 자신의 당항목 민족을 결합해 의례적인 분위기와 점잖고 대범하게 만들었다.
이자성은 명나라의 에티켓 제도를 개정했다. < P > "명나라 북요": 이자성 개편 "명나라 제도는 임의로 바뀌었다. 4 월 초 1 일, 대명문은 대순문으로 바뀌었고, 관복은 발급되었다. 큰 종들은 관복과 방령에 꼬리와 각종 치패를 거두어 자신의 사무를 분명하고 질서 있게 처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심가 크로니클': "옷은 아직 파란색이라 군대는 파란색을 입고 관모도 파란색을 사용한다." 정 "기" "하지만 명나라에서는 대부분의 관리들의 제도가 더욱 혁명적이었고. 옷은 여전히 짙은 남색으로 모든 간행물이 마무리되었다. < P > 이자성은 이 () 를 황제로 하여 서하 () 국체를 결합하여 일련의 제도를 제정하였다.
' 화록': 그의 증조부를 사모하고, 시호를 더하고, 이씨를 증조부로 삼는다. 신우전 () 에 대학생 한 명을 설치하여 우금성 () 을 만들다. 더 많은 6 부는 6 부의 정부이며, 부장, 부장보좌관 등 관원이 있다. 문선사를 문유원으로 바꿔 정치를 장악하다. 국자감을 홍문관으로 바꾸고, 제임스 지사의 직위를 바꾸다. 국어책을 집필실로 바꾸다. 국자감관은 제사 세 당을 정학으로 삼고, 의사록을 배우는 것을 좌우로 한다. 건의를 직접으로 바꾸고, 의견을 제시하고, 총정치부 지식정치부, 상보부에서 약속을 지키다. 대공장과 크홍은 예부에 속한다. 태종사는 일마사라고 하고 수석비서는 동휘라고 합니다. 총독은 우리의 시간을 검사에 근거하여 변호한다고 말했다. 정부는 음과, 주는 목자, 군은 명령을 불렀다. 수비는 호위라고 하고, 장군은 호위라고 부른다. 증서, 큰 덩어리, 작은 인감으로 찍히다.) 공공 서비스는 우월하며, 클라우드를 등급으로 하고, 한 제품은 클라우드 1, 9 개 제품은 클라우드 9 입니다. 고전류관과 꿩 깃털, 코뿔소, 은, 검은 뿔. < P > 이자성 제 15 손, 중국명사 연구회 회원 이지강: 이자성은 서하 왕 이원호에 이어 당항목족 탁발가문이다. 지금까지 왕침입 후예는 여전히 원래의 민족적 특징, 면모, 풍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서하와 당항목 민족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태평촌 이자성의 후손들은 아직도 원민족의 특징, 외모, 대머리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일부 노인들은 아직도 서하 왕조 주체민족 당원들의 대머리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마을 사람들은 대부분 체격이 건장하고, 신체가 건장하며, 남무풍이 비교적 보편적이다. < P > 서하학 전문가 당영광 선생은 서하 당항족을 근 11 년 동안 연구하였다. 그는 서북당항, 창족의 발원지, 은거지를 두루 돌아다녔다. 고원에서 분지까지, 사막에서 초원까지 수만 킬로미터를 여행한다. 설산을 넘어 잔디밭을 지나다. 나는 칭하이-티베트 고원과 네팔의 산간 지방에 가본 적이 있다. 당영광 선생의 연구에서 이자성이 서하 당항인임을 확인하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역사적 사실이다.
' 이자성' 작가 야오 교수가 이촌을 방문했다. 그는 유명한 사서' 이자성' (제 4 권 제 16 장) 에서 이자성이 말을 타고 황성에 들어간 후 몇 년 뒤인 오늘 명나라를 대신하는 꿈이 이뤄졌다고 썼다. 그 순간, 그는 심지어 자신의 앞으로의 공훈이 당태종과 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711 년 후, 그는 그의 조상이 세운 서하국보다 훨씬 강한 통일된 이조를 세웠다. 그야말로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지금 그가 베이징을 깨뜨렸으니, 곧 강남을 평정하여 온 도시를 통일할 것이다. 리가 전해지고, 다시 그에게 전해지고, 정말 이양을 빛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역사연구자 기연해: 우리 모두 이자성이 한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자성은 당항창족이다. "확실한 것은 산시 () 쌀지 쌍천 이전기촌 () 에서 태어난 이자성 () 이 당항창인의 조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즉 이자성 () 은 당항창인의 후예여야 한다는 것이다. < P > 산시 () 성 역사연구소 전문가 이등디 (), 미시현 이자성 기념관원 관장 심창명 (): 산시 () 성 옌안시 부현 태평촌 () 에서 발견된 이자성 족보에 따르면 이자성 () 은 서하 왕 이원호 () 의 후예로서 당항목에 속한다. < P > 유명 작가 정령이 당항 조사신의 느낌을 찾아 글쓰기에 돌파구를 마련했다. < P > 정령의 집에는 용봉귀 편주전자, 동자제어어 옥조각, 옥규, 옥귀컵 등 궁중 문화재 몇 점이 소장되어 있다. 정령의 삼촌 형제는 "그들은 이자성의 후손이다" 고 말했다. 딩 링 (ding ling) 은 생전에도 말했다: 그것은 사실이다. 1939 년에 산북에 사는 정령은 스노우 부인에게 이렇게 말했다. "내가 여기 오기 전까지는 잠을 잘 수가 없었는데, 지금은 아주 달게 자고 살이 쪘다. 사비의 로맨틱한 분위기는 이미 과거가 되었고, 나는 여기서 조상 당항의 느낌을 찾아 글쓰기에 돌파구를 마련했다. 이씨는 영창연의' 에서 수도를 건립한 후 먼저' 왕의 조상을 본받고 이씨를 불후의 조상으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 P > 고비, 쌀지방 이자성 연구회 회원,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