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허난성 저우구시 화이양현 2 월 2 묘회의 내력을 누가 압니까?

허난성 저우구시 화이양현 2 월 2 묘회의 내력을 누가 압니까?

2 월 회의의 유래 < P > 태호 복희는 중국 고대 전설의 현명황제다. 그는' 백왕의 우두머리' 로 황삼오제의 우두머리이다. 푸는 물유역의 (지금의 미나리현) 경내에서 태어났다. 복희는 중화민족 마음의 창시자로 인류가 원시 상태에서 문명시대로 들어선 탐사자이다. 복희를 대표하는 집단부족은 위수 유역 (황하 상류의 지류) 에서 황하 중류로 이주하는 데 고된 과정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나중에 왕이 되어 진 (오늘 하남 회양) 에 수도를 두고 진 (오늘 회양현 성북 1.5km 채 강둑, 예로부터 복희태호 가문묘가 세워졌다) 에서 161 년 재위 () 를 했다고 한다. 인간 사회는 모계에서 부계, 야만에서 문명으로의 진화 과정에서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로 원숭이로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따라서 후세 사람들은 그를 "시조", "스벤 원조" 라고 부른다. 태호' 는 복희에 대한 사람들의 칭찬이다. 복희공덕이 무량하고, 빛이 해와 달처럼 밝다는 뜻이다. 조상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춘추시대에는 이곳에 복희릉을 지었다. 공자가 열국을 주유하여 진국을 방문했을 때, 진영공은 공자와 함께 능묘를 참관했다. 삼국 때 위국의 조식은 왕우진을 떠올려 복희묘를 방문해 복희 짱 () 를 썼다. 당송 이래 태호 복희릉은 영묘와 제사전을 포함해 875 묘를 차지하고 있다. 지금 능원 안의 건물은 모두 명대 건물로, 구조는 명나라 황궁과 비슷하다. 현존하는 태호 복희릉은 명나라 13 년에 설립되어 명청 두 세대가 여러 차례 보수하였다. < P > 화이양 태호릉묘회, 일명' 2 월회' 는 먼 고대에 시작되었다. 예기 월령에 실린 "중춘월 ... 고매체와 너무 많은 감옥에 모시고 있습니다." 고대 제왕은 그것을 "태옥" 이라고 부르며, 토지신과 곡신을 모시고, 제후는 이를 "소옥" 이라고 불렀다. 이곳의' 고매체' 는 복희와 여와를 가리킨다. 신화 전설에 의하면 복희와 여와의 두 남매가 결혼하여 사람을 발굴하여 인간을 낳았다고 한다. 이후 복희가' 2 월회' 형식으로 부족 남녀를 중매인으로 만나 만난 곳은 오늘의 태호릉이다. 이를 바탕으로 복희가' 시집가다' 는 인간 군혼의 어리석음을 종식시켰다. 그래서 복희와 여와는 후세 사람들에게' 고매체' 라고 불린다. 복희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를 회양' 2 월회' 남녀가 만나는 곳에 묻었다. 고릉희부터 매년 제사를 지내며 향불이 전성했다. < P > 오늘 태호릉 음력 2 월의 묘회는 이미 세계 황제 손조조와 경제문화 교류의 성대한 행사가 되었다. 현재 중국은 지속 기간이 가장 길고, 인원수가 가장 많고, 역사가 가장 오래된 묘회이다. 2114 년 문화부에 의해' 중국 민간 문화 예술 보호 전승 조직 단위' 로 추천되었다. < P > 2 월 회의의 주요 내용 < P > 태호릉의 묘회는 기세가 크고 지속 기간이 길어 중원 묘회 중 유일하다. 매년 음력 2 월 2 일부터 3 월 3 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됩니다. 회의 기간 동안 허난, 허베이, 안후이, 산둥, 후베이 등 성의 신도 남녀들이 사방팔방에서 태호릉으로 몰려들어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고, 러시아워에는 매일 수십만 명에 달했다.

제사는 묘회의 기본 내용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음력 2 월 15 일은 시조 복희의 생일이다. 복희와 여와는 함께 팔괘를 만들어 결혼을 이룩하여 중국 초기 문명의 기초를 다졌다. 선남신녀로 구성된 제조대회는 황사청룡기를 높이 들고 향탑을 들고 어깨에 꽃바구니를 메고 있다. 기악 소리에 그들은 엄숙하게 향을 피워 조상에게 무릎을 꿇고 조상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분향을 하는 사람은 모두 고향에서 흙을 가져와 분향한 후 복희릉에 뿌려야 하는데, 이는 자손이 번창하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복희는 조상이다. 물론 인종 번식을 관장하는 대사이기 때문에 태호릉에 와서 아들을 구하는 사람이 많다. 임현청 벽에는 후대 가마가 하나 있다. 만지면 손자가 번창할 수 있다고 한다. 미혼 소녀조차도 수줍게 몰려 행운을 빌었다. 결혼 후 임신하지 않는 여성은 특별히 아이를 구하러 온 것이다. 그들은 종종 사원 박람회 에서 진흙 인형 을 구입, 붉은 선으로 묶여, 미래 세대 가마 를 만져 보고, 조심스럽게 옷 아래에 숨어 집으로 가져왔다. 만약 네가 공교롭게도 아이를 낳았다면, 너는 너의 조상에게 감사할 것이다. 다음 절회는 꼭 소원을 빌어야 한다. < P > 묘회 기간 동안 각종 민속 오락 활동이 더욱 흥미진진했다. 태호릉의 묘회 풍습에는 다른 묘회에 비해 두 가지 독특한 점이 있다. 하나는' 경경 들기' 와' 꽃바구니 들기' 라고 불린다. 이것은 비교적 원시적인 제사 조상, 오락신의 춤 형식이다. 묘회 기간 동안 이' 입선 팀' 들은 태호릉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며, 종종 향에 들어선 많은 선남신녀들을 끌어들여 발길을 멈추게 한다. 춤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무용수는 중간에 등을 맞대고 걸었고, 두 꼬리가 서로 부딪쳐 복희와 여와의 교차를 상징했다. 그의 가사도 복희여와와 관련이 있다. 이런 춤의 일부 동작은 한화석 속 복희, 용머리, 여와의 하반신 교배 등 이미지와 거의 일치하며 원시 생식 기능을 숭배하는 풍습이다. < P > 두 번째 독특한 풍습은 묘회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진흙 개' 와 천 호랑이다. 진흙 개는 묘회에서 파는 일종의 진흙 장난감으로, 불기 시작하면 소리가 크다. 현지인들은 능을 지키는 신견이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성물이라고 설명했다. 어린이나 친지들에게 진흙 개를 선물하면 병통, 길조 핑안, 사람들이 그것을 사서 고향으로 돌려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매년 태호릉의 묘회는 눈부신 진흙 개 노점으로 붐빈다. 이 진흙 장난감들은 모양이 각기 다르고, 이미지가 과장되고, 표정이 각기 다르며, 고졸함을 뜻한다. 고증에 따르면, 이 진흙 플라스틱 장난감들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원시 사회 말기의 살아있는 유물이다. 일부 진흙 개들의 모양은 복시 시대의 생식 숭배를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