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고전 대련과 211 자 감상을 구하다

고전 대련과 211 자 감상을 구하다

다음은 고전적인 대련과 감상입니다.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P > 11 개의 고전적인 대련감상 < P > 대련은 어렵지 않지만 예쁜 대련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대련의 우열을 판별하려면 우선 자신의 감상 능력을 높여야 한다. 따라서 고대와 현대의 명구를 많이 읽는 것이 유익하다. 여기 부부들이 있어 친구들과 함께 감상한다.

1. 바람소리, 빗소리, 독서소리

비바람소리, 독서소리, 청각소리

가사국사는 천하에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 P > 이 대련은 명대 임동당 지도자 고헌성이 지은 것이다. 무석에 동림서원을 설립하다. 강의한 후, 그는 늘 국가 대사를 평론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구국도 독서를 잊지 않는다' 는 것을 제창했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첫 번째 대련은 독서 소리와 비바람 소리를 결합하여 시적이면서도 의미가 있다. 최종선에는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려는 야망이 있다. 바람은 비에, 집은 나라에, 귀는 마음에 맞는다. 매우 깔끔하다, 특히 단어와 함께 사용될 때, 예를 들면 책 소리. < P > ('대련종화' 권 6) 난징 연자게방영제사 유련 ('대련종화' 권 6) 구름: < P > 송성, 죽성, 편종, 소리가 모두 편합니다. < P > 산, 물, 연운, 모든 색이 비어 있습니다. < P > 와 절강성 천대산 종방광사 원련 (소문양' 고금 대련' 139 면) 구름: < P > 바람, 물, 벌레, 새, 범천, 소리는 361 일, 벨소리는 소리 없다.

달빛, 산색, 풀색, 나무색, 구름, 구름, 구름, 4 만 8 천 피트 산봉우리의 색깔은 모두 비어 있다. < P > 위의 두 대련과 첫 대련은 같은 예술적 수단을 사용한다. 작가나 연대가 없으면 누가 혁신인지, 누가 모방인지 알 수 없다. 그러나 같은 예술적 수단이 완전히 다른 사상적 이익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2. 중양절은' 상' 이라고 불린다.

81 명의 국왕은 곳곳에서 공정하고 공정하다.

9 일자는 매년' 9 일자' 라고 불린다.

이 연합은 펑과 합편' 만송령궁 신련' (연종화권 2) 이다. 첫 번째 부분은 펭이 하고, 두 번째 부분은 하는 것이다. 건륭 55 년 (1791), 중양절 전, 건륭은 열하목란 포위장에서 사냥을 하고 만송릉궁에 묵었다. 대련은 건륭 81 생신을 위한 추모사로, 사람을 썰고, 땅을 썰고 (만송령), 썰기 (중양절) 에 있다. 그리고 하위 단어 (노래 18 공), 중첩 단어 (사방, 년) 및 역자 무게 (81, 18) 를 사용합니다. 11% 할인, 11% 할인) 공력이 높고, 진부한 말이 아니라, 문자 게임이 아니라, 아첨이지만, 최고의 대련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 집에 가지 마라

차가 있으면 물고기가 있다. 당대의 귀염둥이가 나를 초대할 수 있다. < P > 구는 이번 시즌에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집에 가지 않을 것이다. < P > 이 대련은' 연성' 방디산이 쓴 춘련이다. 측은 원세카이의 좌석상빈이자 원세카이의 둘째 아들의 선생님 (284) 이다. 어느 해 설날에 그는 이 춘련을 썼는데, 나의 고용주가 나에게 잘해서 이번 설에는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측은 자신의 사장을 비유하고, 자신을 소진에 비유한다. 그는 그의 사장과 그 자신을 표창했는데, 이것은 확실히 걸작이다. 왕군실씨가 1941 년대에 이 대련을 가르쳤을 때, 그는 또 다른 버전을 사용했다. Xialian 는 말했다: "금은 옷을 입지 않았다, 나는 출처를 모른다. < P > 구조적으로 이 대련은 두 개의 세 단어와 한 개의 일곱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읽기에 리듬감이 매우 강하여 이진 시퀀스로 111,11111/을 나타낸다. 11111111 에서 볼 수 있듯이, 3 자형이 한 번 반복되고, 7 자형의 처음 3 위가 무겁다. 그래서 구조적으로, 3 자형은 단지 7 자형의 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우리가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최고의 구조이다. 이 대련도 전고의 운용을 매우 중시한다. 전편은' 풍요객' 의 이야기를 사용했고, 다음 편은' 스와 연횡진' 의 이야기를 모두' 전국책' 에서 나왔다. 이 대련을 보면 두 권의 명작을 되새기는 것과 같다.

4. 동쪽 벽이 서쪽 벽 < P > 에 쓰러져 나는 내가 가족의 좋은 것을 언뜻 볼까 봐 두렵다.

앞골목이 깊고 뒷골목이 깊어 차마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 P > 주가 장주에서 선비 대련을 증정하였다. 주씨는 송 대리학자이지만, 그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외모가 단정하지 않다. 이 대련은 매우 인간적이고 유머러스하다. 한 선비를 묘사하는데, 생활조건은 좋지 않지만, 가정은 화목하고, 생활은 행복하다. 아무도 그를 보러 오지 않았지만, 그는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었다. 첫 번째 대련은 좀 과장되었지만 대비가 강렬했다. 이것은 최초의 운련이다. < P > 손님이 술에 취해 잠을 자지 않은 것이 아쉽다.

긴 노래 거친 짧은 노래 스파 스 시 엔터테인먼트. < P > 양장거도 위와 같은 운대련을 썼다. 이 대련은' 화토 관음록' 에 걸려 58 세가 완쾌된 후 복주에서의 생활과 자기평가를 기록했다. 대련은 반드시 운을 쓸 필요는 없지만, 쓸 때는 비교적 잘 맞는다. 11 년 후, 그는 이 부부를 수정했다. < P > 손님이 와서 술에 취해 잠을 자다가 할 일이 없어서 정말 창피하다. < P > 학문, 정치,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 P > 이 대련은 민들레 68 세의' 초당' 에 걸려 있다. 이 두 쌍의 대련을 비교해 보면, 우리는 양장거가 시 방면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새로운 지인, 옛 지인, 봄밤에 약속이 있다. 오늘과 내일 같은 달빛등 색깔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 P > 곳곳을 여행하며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서 앞뒤 찻집 식당이 모두 예약되었습니다.

이 링크는 호단주 (1821-? 불산' 춘련' 을 위해 쓴 대련 ('명련담악' 제 54 편). 민간에서 기뻐하는 정월대보름의 광경을 써냈다: 등불, 와인, 달빛, 달빛, 여행객들이 짜듯, 얼마나 아름다운 봄밤이냐! < P > 압운의 운용은 즐겁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화했다.

5. 술주정뱅이가 성초라고 부른다.

고서는 8 법을 전한다. < P > 술주정뱅이는 성초가 비바람이 가득 차서 세 잔 마셔야 한다고 말했다. < P > 이것은 양장거가 장쑤 창수 조성묘를 위해 쓴 대련이다. 당 장욱은 상숙현령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초서를 잘해서 술을 목숨처럼 좋아한다. 그는 술에 취하면 미친 듯이 가라고 해서, 세상에' 풀의 현자' 라고 불리는 펜을 썼다. 이 대련은 장욱의 책과 술의 스타일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만약 네가 그 사람을 본다면, 너는 그가 한 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러 세대가 동시에 몇 명의 시인에게 물었습니까? < P > 선생도 초당이 하나 있는데, 천지가 흐르고, 월백풍청 < P > 은 청대 시인 구복초가 청두 두보 초당을 위해 한 대련이다 ('고금 대련' 제 148 면). 두보는' 시성' 으로, 풍격은' 초성' 과는 달리 초당은 절이 아니다. 시대적 관점에서 볼 때, < P > 의 첫 대련은 수천 년 동안 몇 명의 시인부가 있었다고 감탄했다. 두 번째 대련은 이런 시인조차도 당시에는 자랑스럽지 않았지만, 그의 정신적 재산은 전해 내려왔다고 말했다.

6. 꿈이 우연히 생겨났다. < P > 만리남천붕이 하늘로 치솟는 것은 내 여생의 꿈이다. < P > 몇 년 동안 북방의 연가지가 자애로워 영웅지기를 얻었고, 복숭아꽃의 색깔은 영원히 남아 있었다. < P > 이것은 봉선이 채령을 들고 있는 대련이다 ('고금 대련' 212 면). 이 대련은 정담으로 가득 차서 유유자적하고 다정하며 영웅의 본색을 잃지 않았다. 비록 그것은 봉선이가 쓴 것이 아니지만, 도대체 누가 쓴 것인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 제비가지는 제비지방으로 펑의와는 반대이다. 인과응보는 단순히 결혼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명예의 비방 여부에 관한 학술적 논란은 향후 정론이 필요하다.

몸이 건강하면 피곤하면 잠을 잔다. 한 세대의 슬픔은 없애기 어렵다. < P > 양한초가 호적련 ('재미있는 이름 이야기' 제 391 조) 을 안고 있다. 상련은 후시가 위대한 유명인이자 가장 논란이 많은 인물이지만 학술문제에 대해서는' 결론을 내릴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두 번째 부분은 삶과 죽음이 자연의 법칙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이 꿈과 같다면 누구나 죽을 수 있지만, 그의 죽음은 필연적으로 세대를 슬프게 할 것이다. 이 대련은 아직 괜찮고, 말투가 성숙하여, 짱 때부터 입을 다물지 못하고, 많은 근심과 슬픔이 없다. 이것은 흥미진진한 만련이다. < P > 나는 글씨를 휘갈겨 쓴 문장 한 편을 보고, < P > 아이의 귀환을 위해 최선을 다해 빗물에 매몰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태창 오선생이 들고 있는 대련이다. 전종서 씨는' 회집시' 에서' 한 촌민이 아들을 울고 있지만, 그의 아들이 군대에 입대하면 미얀마가 없고, 그의 가족은 아직 소멸되지 않았다' 라는 제목의 시를 썼다. 그가 너를 두드렸을 때, 신은 책 한 권을 내리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집에 가라, Xi 로 와라, 수염은 돌아오지 않는다." 한 시골 사람' 은 후 (1888-1946) 이다. 후태창, 사계인, 1931 유학 미국, 전기공학 석사. 귀국한 후 상해 남양대학교 (교대 전신) 교수, 사서가 되었다. 항전 때, 사랑하는 아들은 미얀마에서 자신의 죽음을 제사했다. 그가' 아이를 위해 울다' 라고 썼기 때문에, 고통스럽게 쓰고, 걱정거리를 술에 잠겼다. 오 () 는 태창 도서관 관장, 저명한 학자, 후 () 와 교제한 적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형이 묵묵히 떠나서 우는 아들을 남기고 필사적으로 술을 마시는 슬픈 이미지를 남겼다" 고 말했다. 두 번째 부분은 "너의 아들은 돌아오고 싶어도 돌아올 수 없다. 봄의 낙화가 비바람 속에 너의 시적인 영혼을 묻게 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이 대련은' 형' 의 해음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지식' 과' 침묵' 을 뚜렷한 대조를 이루게 하고,' 귀귀' 해음 향수로 우는 뻐꾸기' 귀귀' 를 사용하며, 오열하는 것과 같은 겹이 글자를 사용한다. 싸움의 아름다움은 깊은 뜻을 가지고 있으며, 비통한 정을 예술적 수단으로 통쾌하게 표현하여, 연련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대련은 서예가 후성기 씨가 51 년 전의 기억에 근거하여 제공한 것으로, 매우 가치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물에 잠겼다.

7. 먼 산이 장강을 삼키고 < P >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고, 서남봉림을 취하고, 미우를 취하다.

석양을 보내고 밝은 달을 맞이하여 춘하 초목 하루로 돌린다. < P > 양주 핑산당의 대련으로 이병수가 쓴 것이다. 범중연의' 악양루기' 1 부와 구양수의' 취옹정기', 왕우연의' 황강죽루기' 2 부, 자연은 훈훈하다 ('고금 대련', 128 면). 좋은 관광지 대련을 읽으면 관광지를 유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작을 되새길 수 있어 일거양득으로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 P > 용담영천 13 은용, 지하용탱.

옥수는 길이가 반 리, 흑옥은 몸, 창옥은 신이다. < P > 곽모로의 책 제목인' 리강달탑 대련' (왕존신, 왕인경' 중국 명소 연선주', 471 면) 입니다. 이 대련은 달루의 경관 환경을 묘사하여 사람을 매료시켰다. 대련은 시인의 상상력이 있어야만 아름다움을 마법으로 바꿀 수 있다.

8. 바다는 빨갛고 도시는 장미색이다. < P > 바다, 태양, 도시, 샤아미, 눈, 무협, 구름, 동정명월, 연기, 소우비, 광릉조, 광려폭포, 우주의 경이로움이 나의 금식 벽화를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 P > 청렴한 시, 그림, 우군서, 좌씨의' 남국경전', 마천의' 상서', 설타오의 노트, 푸곡의' 이소' 와 같은' 고금의 묘기집',' 립나산장' 등이 있다. < P > 명대 이동양이 쓴 학습대련 ('명맹담이해' 제 589 조) 입니다. 이 대련의 독특한 점은 대량의 세 마디를 사용했고, 가장 간결한 문자로 우주의 경이로움, 고금의 묘기, 우리 마을의 담을 그리고 나의 별장을 세웠다는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연합제단의 경이로움이자 연합가족의 절기이다. < P > 1 층, 호계, 오언절창, 범의 두 문장, 탱의 두 구절은 모두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여순양의 시, 예주, 예리, 예현, 엽현, 엽이 어디에 있는지, 내 앞에 모두 지나간 시대인가? , 나를 울게 해줘. < P > 여러분, 동정호, 남극, 소샹 장강, 북통로, 무협 바릉산, 산서를 보세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다. 월주 성동로, 모두 석두, 강, 도시입니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다. 누가 악양루련을 읽을 수 있는지 가르쳐 주세요. < P > 청대 호제가 쓴 악양루 대련 ('명승고적 감상사전' 제 119 면) 입니다. 두소릉의 오언절창 () 은 두보 () 의' 승악양루기 ()' 에서' 여순양, 즉 여동빈은 악양루를 세 번 유람했다. 첫 번째 부분은 악양루의 인문학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동정호의 물세에 관한 것이다. 유구한 역사, 광대한 강, 나는 감개무량함을 금할 수 없다.

9. 61 세까지는 아직 늦지 않았다. < P > 왕왕 손님인데, 왜 코닌에게 물어보지 않으세요? 하지만 가방에 돈을 더 벌 수 있어요. 주전자에 더 많은 음식이 있어요. 나뭇잎 몇 장 더 들고 오래된 종이 좀 더 드실 수 있어요. < P > 번화하고, 넓고, 고집이 세고, 이목구비가 민첩하여 천관보다 낫다. < P > 성선 () 을 결심하면 고민만 있을 뿐 귀가 탈속적이고 눈이 탈속적이고 가슴이 탈속적일 수 있다.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다. 하루의 여가는 마치 이틀과 같다. 그것은 111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 P > 청대 정판교 61 수련 ('종화련' 권 12) 입니다. 이 대련은 지서이지만 생동적이고 발랄하며 양생의 길과 체험을 담고 있어 정판교의 개인적 스타일을 보여준다.

11.511 리 Dianchi 호수 < P > 511 리 ~ Dianchi 호수, 넓은 눈, 끝없는 눈. 동방, 신선미, 귀신들이 북쪽으로 이동하고 남쪽이 구불구불한 것을 봐라. 왜 이기고 승선하지 않습니까? 게섬은 나주를 감싸고, 바람이 불고, 구름이 더 평평하고, 갈대가 옥우, 단하, 모 외로움, 벼향, 청사, 구샤부용, 삼춘류들을 점재한다. < P > 천백년의 지난 일들이 모두 내 마음에 들어와, 한숨을 쉬며 영웅을 굴렸다. 누가 한희의 배, 당표 철주, 송화옥의 도끼, 가죽 가방을 가로지르고, < P > 손취제의' 쿤밍대관루 장선련' 입니다. 이 대련은 천하를 낭송하여 불후의 작품이 되었다. 그 구조적 특징은 재사용 사자격 패턴 (1111,1111,1111,1111/1111)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