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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하고 분위기 좋은 오프닝 게임 15.

첫째, 무우 스쿼트 < P > 목적: 점심이나 오후, 학생이 졸릴 때, 그들은 자신을 새롭게 하고 분위기를 띄울 수 있다. < P > 단계: 사과가 쭈그리고 앉은 후 무가 쭈그리고 앉아 있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 P > 토론: 학생들은 단순히 자신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으며, 활발한 분위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둘째, 어두울 때 눈을 감아주세요. < P > 게임의 목적은 교착상태를 타파하고 학생들이 서로 알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게임 단계:

1. 카드 분할, 신원 확인.

2. 날이 어두워질 때 눈을 감는다.

3. 살인자가 눈을 떴을 때, 살인자는 그의 파트너 (라운드마다 한 번), 살인자가 살인을 하고, 살인자가 눈을 감았다.

4. 경찰이 눈을 떴을 때, 경찰은 그들의 동반자 (매 라운드마다), 경찰 검사인, 판사는 신분을 밝히고 경찰은 눈을 감으라고 지시했다.

5. 새벽에 눈을 뜨면 살해돼 신분을 밝혔다. 고인은 유언을 발표하고 게임을 그만두었다.

6. 학생들은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고, 각자 문장을 만들고 (토론), 한 사람이 죽는 것에 투표한다. 피살자의 마지막 말, 게임 종료 (몇 명이 같은 표를 얻으면 PK 를 시작하고, PK 는 각각 발언을 하고, 나머지는 다시 투표한다. Ps: PK 에 참여한 사람들은 투표권이 없습니다. 만약 두 번째 투표에서 아무도 죽임을 당하지 않는다면, 이번 라운드는 아무도 죽임을 당하지 않고 게임은 계속된다.)

7. 유사한 < P > 경찰이나 민간인이 모두 살해되었다 (민간인 한 명 남음). 살인자가 이겼고, 살인자는 경찰에게 투표한 모든 민간인들이 이겼다. < P > 관련 토론: < P > 게임에서도 모든 사람의 성격과 스타일을 알 수 있고, 모든 사람의 논리가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다. 하지만 매번 게임을 할 때마다 게임을 제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교적 편안한 여가 시간에 놀기에 적합하다.

35 센트.

게임 목적: 얼음을 깨는 것.

게임 단계: 남녀 수에 따라 남녀 가격을 정의한다. 예를 들어 남자가 많은 남자 한 명은 51 점으로, 여자 적은 것은 1 원으로 정의한다. 그리고 모두가 한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달렸다. 강사가 숫자를 외칠 때, 참가자는 반드시 신속하게 그것을 이 숫자로 결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트레이너는 3 위안, 여자 3 명, 남자 6 명, 여자 1 명, 남자 4 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 토론: 활발한 분위기

넷째, 진화론

게임 목적: 쇄빙.

게임 규칙: 닭-공작-사람-신 (이름은 스스로 설정할 수 있고 진화할 수 있음). < P > 게임 단계:

1, 모두 닭 (석두 가위 천 포함) 에서 공작으로 진화했다.

2, 공작새나 공작새 PK 와 같은 동등한 PK 만 승자는 성인류로 진화하고 패자는 닭으로 퇴화한다.

3. 마지막 3 관짜리 싱글 플레이어는 처벌을 받을 것이다. < P > 5, 네가 구령을 하면 나는 반한다. < P > 목표: 학생들의 주의력, 역사고력, 반응능력을 높인다. < P > 노는 법: 보통 교관이 줄을 서서, 시법, 구령을 내리고, 휴식을 취하고, 똑바로 서 있습니다. 이제 강사는 < P > 약간의 휴식-차렷, (차렷-약간의 휴식) 좌우를 보낼 것이다.

앞으로-뒤로-순서대로 앞으로. < P > 6, 나무, 다람쥐, 지진 < P > 게임의 목적은 교착상태를 타파하고, 모두의 반응능력을 고찰하고,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게임 단계:

1, 미리 그룹화, 3 인 그룹. 그들은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을 맞대고,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훈련사나 다른 미결된 학생이 임시 직원을 맡다.

2. 훈련자가' 다람쥐' 라고 부를 때 나무는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다람쥐' 를 하는 사람은 원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훈련원이나 임시직원은 다람쥐를 임시로 연기하여 나무에 꽂는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3. 조련사가' 큰 나무' 를 외치고 다람쥐가 움직이지 않을 때' 큰 나무' 를 노는 사람은 원래의 동료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재결합하여 다람쥐를 둘러싸야 한다. 훈련사나 임시직원이 임시로 큰 나무를 연기하고, 혼자 있는 사람이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4. 조련사가' 지진' 을 외치자 큰 나무와 다람쥐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흩어져 다시 모였다. 큰 나무를 하는 사람도 다람쥐를 놀 수 있고 다람쥐도 큰 나무를 놀 수 있다. 훈련원이나 짝이 맞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팀, 솔로 공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 P > 7, 3 개의 손 (곤충 잡기) < P > 게임 목적: 활발한 분위기, 스킨십, 듣기 훈련. < P > 게임 규칙: 한 손은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다른 한 손은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여 원을 이룹니다. 손바닥이 옆 동반자의 엄지손가락을 가렸다. 사회자는 작은 이야기를 하고' 숫자 3' 이라는 단어를 듣고 다른 사람의 엄지손가락을 잡고 자신의 탈출을 했다. 관건은 작은 이야기의 편성이 여러 차례 그들의 민감한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산에 앉아 호랑이를 구경하고 발을 동동 구르며 땅을 잡는 것과 같다.

동작에는 오도성 등이 있다. 의사 소통에서 이 내용을 듣는 상호 작용이나 경험에도 적용됩니다. < P > 8, 흡인력 (스타 흡인력) < P > 게임 목적: 교착 상태를 깨고 분위기를 띄운다.

게임 규칙:

1, 강사가 물었다: "매력"

학생이 대답했다: "당신은 무엇을 피우십니까?" < P > 훈련사가 대답했다. "세 번째 줄의 첫 여학생을 빨아라!" "

2. 훈련사의 지시에 따르면 무대 아래 모든 학생들은 오른손을 뻗어 옆자리의 어깨에 올려놓고 하나 이상의 선을 형성하여 훈련사가 가리키는 물체나 사람까지 확장할 수 있다.

3. 강사가 계속 물었다. "흡인력" < P > 학생이 대답했다. "당신은 무엇을 피우십니까?" "

강사가 대답했다: "선생님을 빨아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위의 단계를 따릅니다.

4. 강사는 공기, 천장 등 교실의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다른 사람과 연락이 없다면, 훈련자는 그들의 즐거움 때문에 그들을 처벌할 수 있다. < P > 9, 빗속에서 노래 (빗방울 변주곡) < P > 게임 목적: 활발한 분위기. < P > 게임 절차: < P > 데모가 끝난 후 모두가 눈을 감고 선생님의 비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 P > 비가 오기 전의 바람에 대해 모두의 손바닥이 서로 마찰한다.

작은 빗방울에 대해 이야기하고 손가락으로 서로를 가볍게 두드린다. < P > 비가 점점 보슬비로 변해 너의 두 손을 두드리고 있다.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면서 허벅지를 때렸다.

비가 많이 와서 발을 동동 구르다. < P > 종이컵으로 물 건네기 (건망증 한 잔 주세요) < P > 목적: 친밀감을 높이고 멤버들의 협조와 협력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 P > 단계: 8 명을 그룹으로 선택하고 남녀가 번갈아 협조한다. * * * 16 명의 직원이 두 그룹에 선발되어 동시에 경기를 진행한다. 또한, 두 보조팀의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이 이미 이긴 종이컵에 물을 붓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원통에 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동안 누구의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으면 이길 것이다.

XI. 이름 접룡 (눈덩이) < P > 게임 목적: 11 분 안에 서로 알게 해주세요. < P > 게임 단계:

1, 여러분, 먼저 자신을 간단히 소개하고, 여러분의 이름을 빠르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하세요.

2. 어떤 학생이든 처음에는 그의 이름을 말한다. 예를 들면, 나는' 장삼' 이다. 그런 다음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다음 학생으로 걸어간다. 그리고 "나는 장삼 옆에 있는 이사, 그리고 다음, 계속한다. 나는 장삼 옆에 있는 이사 옆에 있는 왕오오 등이다." 라고 말했다.

3. 마지막 동창은 스트레스가 많다고 말했다. (웃음). < P > 학생들은 각 사람의 이름과 중복된 진술에서의 모습에 주의를 기울여 상대방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 P > 12, 축구 < P > 형식: 6 인조가 최고다.

유형: 다른 팀 구성원이 기술을 배우도록 지도하고 돕습니다.

시간: 15 분

재료 및 장소: 각 그룹에는 갠트리와 축구공이 있어 공터에서 놀다.

대상: 리더십 교육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

활동 목적: 부하 직원이나 동료의 업무를 지도하거나 임무를 설명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설명합니다. < P > 조작 절차: 훈련원은 골대와 축구를 팀에 나눠주고 골대는 슈팅 위치에서 8 미터 떨어진 후 11 분 동안 연습시간을 주고 경기를 진행한다. 각 그룹마다 11 개의 공을 차야 하는데, 사람마다 적어도 한 번은 축구를 할 기회가 있다. 골을 가장 많이 넣은 팀은 우승 팀이다. < P > 13, 반드시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 < P > 게임 목적: 팀 응집력을 북돋운다.

게임 소품: 밧줄이나 묶을 수 있는 다른 것.

게임 단계:

1, 그룹, 무제한 그룹, 그러나 그룹당 두 명 정도가 좋다.

2. 각 대원들이 원을 이루어 얼굴을 맞대고 있다. 선생님은 모두의 팔을 옆집 사람과 묶는 것을 도왔다.

3. 묶은 후, 이제 각 그룹 멤버들이 함께 묶였으니, 선생님은 각 그룹에 몇 가지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제목 예: 점심 식사; 포장 선물 예술품을 완성하다. 각 대원들이 물을 붓는 등을 돕다.

관련 토론: 여러 작업을 함께 묶어 수행하는 팀웍. < P > 14, 수천 매듭 (팔찌) < P > 게임 목적: 리더를 찾아 참가자들에게 팀과 목표를 알리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 P > 게임 절차:

1, 모두 구심원을 형성하고, 모두 오른손을 뻗어 맞은편 파트너의 손을 잡고 왼손을 뻗어 인접하지 않은 파트너의 손을 잡는다.

2, 같은 사람의 손을 동시에 잡을 수 없다고 요구하다.

3. 모든 사람이 손을 잡은 후,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이 매듭을 풀고 동그라미로 풀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할 것을 요구하는 매듭을 형성한다. 경기 도중 손을 놓을 수 없다고 요구하다. < P > 게임이 끝나면 팀은 게임에서 얻은 느낌, 즉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요소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 P > 15, 만나서 반갑습니다. < P > 게임의 목적은 장벽을 해소하고 훈련 분위기를 높이는 것입니다. < P > 게임 단계:

1. 강사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오른손을 뻗어 그의 오른쪽 동료의 어깨에 올려놓고 망치를 빚도록 도와주었다. 동시에 그는 상대방에게 내 이름은 XXX 라고 말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2. 마찬가지로 1 단계 이후 학생들에게 왼쪽 동료의 어깨에 왼손을 얹어' 피드백 서비스' 를 하도록 했다. 나는 또한 내 이름이 XXX 라고 말하고 싶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P > 훈련자는 중간 분위기의 조절에 주의해야 한다 ~

마지막으로 게스트가' 궁극의 쇄빙방안' 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여러 번 시도해 본 옷장의 비결이다. 얼음의 왕이라고도 불린다. 이 게임은 < P > 큰 < P > 바람 < P > 이 게임의 목적은 분위기를 살리고 교착상태를 타파하며 학생들 간의 이해를 촉진하는 것이다.

게임 규칙:

1, 팀원들이 원을 그리며 모두 서 있거나 자리에 앉아 있다. 사회자는 바람이 불고 있다고 말하기 시작했고, 모든 멤버들은' 불어오는 것은 무엇인가' 라고 대답했다. 사회자는 연대의 일부 회원들이' 안경을 쓴 사람' 과 같은 물품이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당시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불고있는 모든 사람들, 즉 이러한 특징을 가진 팀 구성원은 사회자가 이야기를 마친 후 위치를 바꿔야 한다.

2. 이때 진행자가 한 자리를 차지하기 때문에 결국 한 선수가 자리가 없고, 자리를 차지하지 않은 선수는 팀의 특별상을 받게 된다. 상을 받은 후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선수는 다음 라운드의 사회자로 활동한다.

3. 강풍 불면 작은 바람이라는 비밀번호가 하나 더 있다. 사회자는 작은 바람이 불고, 작은 바람에 부는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불지 않은 사람은 자리를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다른 게임 규칙들은 모두 강풍을 따라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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