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은 도우반에서 8.4점을 기록했으며, 이 영화 역시 실비아 장 감독이 연출하고 주연을 맡은 드라마 영화다. 이 영화가 사람들에게 주는 가장 직관적인 느낌은 바로 적당한 편안함이다. 실비아 장 감독은 화려함이나 노출이 아닌 부드러움으로 강인함을 극복하는 내공의 달인과 같다. 서로 사랑하면 기성세대가 먼저 결혼하고 나중에 연인이 된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실비아 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서로 사랑한다면 먼저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러면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영화 '사랑'은 이전 영화들과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이번에는 그 어느 때보다 차분하고 잔잔하다.
이 영화는 평범한 가족의 이야기, 가장 단순한 서사의 단서, 그리고 아주 훌륭하게 살아난 여성들의 3대 이야기를 다룬다. 가족의 족쇄를 풀고 싶은 딸, 삶의 잔소리를 하는 엄마, 빈 집에서 평생을 혼자 보내며 남편의 묘지만 지킬 수 있는 할머니. 이들 3대 여성들의 서사적 흐름, 상호 연결된 갈등과 대화는 영화 '사랑과 사랑'을 더욱 실감나는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편안한 시청은 영화를 보는 과정에서 가장 큰 경험입니다. 영화가 가족 간의 갈등을 다룬 작품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사실 영화 속에서는 모녀가 다투는 데에는 이유가 전혀 없었다. 영화 <끈질긴 아줌마>는 좀 귀여운 것 같아요. 영화에서 이런 편안함은 실제로 영화 내부에서 영화 외부로 확장된다.
이 영화 '러브'는 물을 머금은 듯한, 가장 현실감 넘치는 작품이다. 실비아창은 <사랑과 연애>의 장면 하나하나, 대사 하나하나, 캐릭터 디자인 하나하나를 너무나 적절하고 편안하게 만들었다. 복잡한 서사적 기법도 없고, 감정의 발화점이 두드러지도록 설계된 영화도 아니다. 실비아 장 감독은 평범한 가족의 평범한 이야기를 조용히 풀어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영화가 개봉했을 때 많은 관객들이 '사랑과 연애'를 보고 눈물을 흘렸지만, 내 눈물은 '부흥'이 아니었다는 걸 안다. 영화가 눈물을 흘릴 수 있다고 해서 그 영화가 훌륭하다는 뜻은 아니다.
영화 '사랑'이 관객들에게 조금씩 감동을 주고 있다. 영화의 디테일과 등장인물, 전체적인 리듬을 통해 관객은 어떤 감정을 발견하게 되고, 그 속에서 자신의 가족과 삶에 대해 공감하게 되고, 따뜻함과 슬픔을 느끼게 된다. 이 영화는 아주 좋은 영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제 영화 '사랑'에 대한 나의 견해와 감상을 이야기해볼까요?
이 영화는 의도적으로 눈물을 유도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안에 담긴 감정에 감염되기 쉽다. 사람들을 정말로 슬프게 만드는 몇 가지 감정적 인화점이 있습니다. 한 노인은 평생 동안 순결을 지켰고, 다른 노인은 평생을 사랑했지만 아내와 함께 묻히지 못했습니다. 함께 있다고 해서 반드시 사랑에 빠진 것도 아니고, 함께 있지 않는다고 해서 사랑하지 않는 것도 아닙니다. 다시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므로 감정의 복잡성은 이 영화가 감정에 매우 철학적인 의미를 부여하게 한다. 그것은 매우 복잡하고, 매우 복잡하고, 매우 감정적이지만, 또한 매우 변증법적이기도 합니다. 공연도 매우 진지합니다. 좋아요. 올해 본 영화 중 최고의 영화인 것 같아요.
사람들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말하는 매우 성실한 작품입니다. 모든 배우의 연기가 옳고, 특히 Tian Zhuangzhuang 감독이 이 영화의 Douban 점수가 그렇게 높은 이유입니다.
의견이 다른 경우 함께 토론할 수 있습니다.
내 의견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시청하세요!
영화 '사랑'은 우리에게 말한다. 꿈이든 사랑이든 이른 것이다! ! ! !
감동과 안타까움이 동시에 눈물과 웃음이 함께 흘렀습니다. 이것이 나의 가장 직관적인 느낌이다.
따뜻하고 평화로운 제목을 지닌 이 영화는 죽음으로 시작된다. 할머니가 돌아가시자 어머니는 할아버지의 묘를 도시로 옮겨 함께 묻어야 한다고 고집하셨다.
할아버지가 오래전에 돌아가셔서 고향에 묻혔어요. 그의 무덤은 시골에서 온 노부인이 지켰습니다. 그 노부인(Azu)은 할아버지가 살아 계실 때 집에서 그의 무덤을 지켰고,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여전히 그의 무덤을 지켰습니다. 노부인은 무덤을 옮기는 데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끈기와 자유, 세대 차이와 이해에 대한 이야기를 촉발시켰습니다.
가족의 사건을 계기로 일련의 연쇄반응을 촉발하고, 가족 간의 내면의 비밀을 파헤치고, 평범한 삶의 표면 아래 있는 3대의 감정 세계를 탐색해 보세요. .얼음과 불. 이런 종류의 문학영화는 제가 좋아하는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품질이 좋고 혼란스럽고 이해하기 어려운 '마스터' 영화에 비해 나는 이야기가 좋고 감독이 렌즈를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이런 영화를 선호합니다.
실비아 장은 감독으로서 늘 여성에 초점을 맞춘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세 여성, 아주(Azu), 어머니 위에휘잉(Yue Huiying), 딸 웨이웨이(Weiwei)는 3대 여성의 대표자라 할 수 있다.
아주세대 여성들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끈기이다. 아즈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를 지키며 평생을 할아버지의 삶에서 무시당할 뻔했지만,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뒤에도 외할아버지의 무덤을 지켰다. , 이른 아침에도 관은 할아버지와 함께 묻힐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마을 전체의 존경을 받았지만 남자의 마음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녀는 마을 입구에 서있는 순결한 아치형 통로와 같습니다. 그것은 지난 시대의 영광이지만 또한 헛된 것입니다.
영화의 끝은 놓치는 것으로 끝난다. 비로 인해 Ada의 PS로 합성된 Azu와 그의 할아버지의 사진이 젖고 흐려졌습니다. 사진 속에서도 신은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아주는 마을 사람들에게 할아버지의 유해를 파내 무덤으로 옮겨달라고 부탁했고, 어머니는 할머니의 항아리를 들고 시골로 갔다.
결말은 행복하지 않지만 진실은 그 자체로 힘이 있다. 영화 속 인물들처럼 우리도 대부분의 시간을 주변 사람들과 '사랑에 빠지고 서로 죽이는' 시간을 보내지만, 그 배경은 결국 '사랑과 사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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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 교육"
사랑 교육
포스터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그녀는 평생 그것을 믿었습니다
나는 한 문장을 믿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한 순간만 믿습니다
이 구절은 세 사람의 삶을 요약합니다 세 시대의 여성. 그들은 많은 부분에서 유사하지만 미묘한 면에서 다릅니다.
인류학자 루스 베네딕트는 “개인은 문화의 전형이다”라고 말했다.
내 생각에는 영화 속 세 명의 여성 역시 세 문화의 전형을 상징하는 인물이다.
봉건적 윤리문화
영화에는 세 명의 노인이 등장한다.
할아버지, 할머니, 할머니(우연수 분).
영화의 오프닝 장면에서 할머니는 중병을 앓고 있고, 그녀의 머릿속에는 아름다운 할아버지의 모습이 떠오른다. 이후 할머니는 세상으로 돌아가 할아버지와 함께 천국에 발을 디뎠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사랑 때문에 천국에 갔다.
몇 년 전, 할아버지, 할머니가 정략결혼을 하신 적이 있어요.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할아버지는 혼자 도시로 나가 할머니와 함께 새 가정을 꾸리셨다.
그는 할머니에게 돈을 보내 책임을 대신하고 다시는 마을로 돌아오지 않았다.
할머니는 마음을 닫고 40년이 지나 남편의 시신이 무덤에 장사될 때까지 자발적으로 시골에서 과부로 남았습니다.
시체의 무덤과 '신성한' 순결의 아치를 보며 그녀는 자신이 승리한 것으로 착각했다.
사실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비참한 삶을 살고 있을 뿐이었다.
이런 중국 이야기는 그 시대에는 흔하지 않았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서구 물결의 영향으로 봉건적 윤리와 문화가 전례 없는 영향을 받았고, 많은 새로운 젊은이들이 자유를 추구하기 시작했고 전통의 제약을 없애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역사적으로 할아버지, 할머니, 할머니의 관계는 실제로 루쉰, 서광핑, 주안, 장개석, 송메이링, 마오푸메이의 관계였다.
영화에서 할머니는 고대 문자 기호를 사용하여 할아버지의 이름을 그려 벽에 붙였습니다.
이를 심리학 용어로 '우리 아이들은 헛되이 죽지 않았다'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성인의 언어로 번역하면——
할머니, 주안(Zhu An), 마오푸메이(Mao Fumei)는 그들의 잘못된 결혼에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과부로 머물 수 없습니다. 헛된." 그 결과 그는 점점 더 깊은 함정에 빠져 자신의 어리석음에 매달리며 평생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할머니 방 문에 침입해 이 상징적 의미를 깨뜨린 것은 악희영(장실비아 분)이었다.
사회 인문학과 문화
위에후이잉은 외조부모의 딸이다. 그녀는 남성과 여성이 평등하고 개성이 강한 신중국에서 태어났습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녀는 아름다운 비전을 상상했고 이 비전을 다른 사람들에게 강요했습니다.
“어머니가 아버지의 무덤을 가져가길 바라셨던 게 무슨 뜻인지 알아요. 여기 가서 그녀와 함께 묻혀라.”
'알아요', '그것이 당신에게 좋다'는 극단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은 사회주의 중국 여성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사회적 인문주의자들은 대개 열심히 일하고 명료하며 효율적입니다.
초창기 악희영은 음소평(천장장 분)과 사랑에 빠졌고, 부모님을 위해 바닥을 쓸고 설거지를 하는 등 강력한 공세를 펼치며 서로를 사로잡았다. 도움과 상호 이익.
사람을 사로잡아도 마음은 사로잡지 못할 수도 있다.
수년 후 호텔에서 이런 대화가 오갔다——
웨이웨이: 할머니는 오랜 세월 할아버지를 기다리시면서 할아버지를 무척 사랑하셨나 봐요
위에휘잉: 뭐? 사랑하든 안하든 우리는 전혀 오래 함께 살지 못했다
음샤오핑: 평생을 함께 살아도 그렇게 말할 수는 없다. 우리는 사랑한다
세 사람은 가족애 때문에 모였지만 헤어졌다. 전화기를 붙잡고 마음은 딴 데로 흩어진다.
가족간의 애정은 있지만 사랑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오늘날 중국의 흔한 문제이다.
위에휘잉은 노쇠한 음샤오핑이 왕부인(류르네 분) 옆에서 마치 아직 청춘인 것처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다.
밤에 그녀는 음샤오핑의 얼굴을 만졌지만, 음샤오핑은 그녀를 피했다.
갑자기 그녀는 진실을 깨달은 듯 슬픔에 잠기며 통곡했다.
그녀에게 로맨스가 부족한 것은 수년간의 계산과 냉철한 실용주의 때문이었다. 가족은 독단적인 기관이 됩니다. 남편은 숨쉬는 시체무덤처럼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할아버지와 은샤오핑에 이어 세 번째 시체무덤은 아다(송닝펑 분)이다.
아다는 웨이웨이의 남자친구이다.
자유 인문학과 문화
웨이웨이(랑웨팅 분)는 웨휘잉의 딸이자 '중국식 환생'의 연속이다.
웨이웨이는 조상들처럼 고향에 둥지를 짓고 그 안에서 에이다와 함께 여생을 보내는 것이 꿈이다.
Ada는 할아버지처럼 대도시 베이징을 동경하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생에서 자유를 향한 나의 무자비한 방종과 사랑을 용서해주세요
두 사람이 얽히게 되었을 때, 남은 인생을 서로를 위해 보내지 않으려고 했을 때, 에이다는 할머니 집에서 관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상과 추구하는 바를 묻어버리고, 자신을 시체무덤으로 만들 수도 있는 결혼을 하는 상상을 하며 관 속에 누우려 했다.
그의 환상 속에는 무감각과 두려움이 그를 깊이 감쌌다. 그래서 그는 울고, 놓아주고, 할아버지처럼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전임자들과 다른 점은 자유주의 인문주의자들이 자신의 감정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다는 점이다.
그래서 아다가 베이징으로 간 후 웨이웨이는 과부로 남는 것을 선택하지 않았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말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실비아 장 감독이 직접 사랑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많은 아름다운 사랑은 결국 부정적인 일을 가져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부정적인 일이 아름다운 사랑을 파괴합니다
하지만 사랑이 꽃피지 않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여전히 인생의 일부입니다
아쉬워도 아쉽지만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할머니에 비하면 이건 당연히 사랑에 대한 더 나은 견해.
그러나 자유와 휴머니즘을 추구하는 웨이웨이는 사실 성장하고 나서야 이것을 이해하게 된다.
하지만 그 전에도 그녀는 뭔가를 놓치고 있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므로 그녀의 자유는 우리에게 다소 이기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본선으로 돌아갑니다.
위에희잉은 할아버지의 묘를 옮기고 싶었지만 할머니가 이를 거부하면서 양측은 몸싸움에 빠졌다.
할머니와 함께 살기 위해 시골로 왔던 그녀는 원래 재료를 구하려고 했으나, 본의 아니게 또 다른 감정을 갖게 됐다.
이 감정은 세 주인공이 잘 이해하지 못하고 다소 부족한 감정이기도 하며, 그들의 삶을 성장시키고 변화시킬 수 있는 핵심 원동력이기도 하다.
사랑.
비록 혈연은 없지만 섬세하고 친밀한 소통을 통해 웨이웨이와 할머니는 혈연보다 더 나은 사랑을 키워 나갔다.
점차 할머니 마음 속으로 들어가 외로움을 깨닫게 된 그녀.
할머니의 눈에는 더 이상 상징이나 흥정 카드가 아니라 살과 피, 이야기와 영혼을 지닌 실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녀는 더 이상 이기적이지 않았고, 더 이상 할머니에게 뉴스 자료 촬영을 돕도록 강요하지 않았으며, 더 이상 에이다를 제지하려고 최선을 다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녀는 누군가를 사랑할 때 상대방의 자유와 인간성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을 진심으로 이해했습니다.
한편, 할머니의 잠겨있던 마음도 열 수 있도록 도왔다.
에이다를 시골로 데려가던 그녀는 둘이 함께한 즐거움을 통해 할머니에게 사랑의 진정한 본질을 깨닫게 했다.
집에 돈을 보내거나 재킷을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서로의 사진을 보고 서로의 외모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과는 다르다.
'Love and Affair'의 영문명은 Love Education이다.
세 여주인공에게 사랑을 식별하고, 사랑을 느끼고,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남편'을 알아보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할머니는 갑자기 상실감을 느끼며 자신이 주장하는 '의미'가 무엇인지 의문을 품게 됐다.
나중에 에이다는 할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포토샵으로 찍었다.
문밖의 빗물이 사진을 적셔 환상을 드러냈다. 그녀는 마침내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잘못된 개념의 의미는 매우 취약하다는 것입니다.
다시 무덤이송팀이 왔고, 이번에도 그녀는 말리지 않았다. 그녀는 시체무덤에게——
더 이상 너를 원하지 않는다
보시다시피 성장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나이는 언제나 너무 잔인합니다.
영화의 중국명칭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영화관에 갔을 때 거의 모든 사람들이 티켓 판매자, 티켓 구매자를 막론하고 제목을 '사랑'으로 잘못 읽었습니다.
왜요?
우리나라에는 동명의 드라마도 있고, 예능 프로그램도 있고, 동명의 노래도 10곡이 넘는다.
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서로 사랑하는 것'은 사실 우리 전통민족문화의 특징이다.
날짜가 먼저이고 사랑이 마지막이다.
제 생각에는 실비아 장이 단지 우리의 전통적인 사고방식을 깨기 위해 영화 이름을 '사랑과 연애'로 지은 것 같아요.
그녀는 다음과 같은 관점을 표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혈연관계와 가족의 제약으로 인해 사람들이 진정으로 연결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가로서 우리는 늘 표면적인 '친밀함'을 중시하지만, 마음속의 '사랑'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년 후 Yue Huiying은 가족에게 풍부한 물질적 자원을 제공했지만 실수로 연인을 친척으로 만들었습니다.
음샤오핑은——
과거에는 생활이 가난했고 항상 더 나은 삶을 기대했습니다.
지금은 삶이 더 나아졌으니, 기분이 약해졌습니다
우희잉은 사고로 공에 머리를 맞았습니다.
혼수상태에 있던 그녀는 자신이 위험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
천사처럼 아름다운 남자가 손을 뻗어 그녀를 구했다.
그러나 깨어났을 때 그녀는 아무리 봐도 이 남자의 얼굴을 기억할 수 없었다.
나중에 음소평은 갑자기 차를 사서 차 안에서 '그린 하우스 걸'을 연기했다.
음샤오핑이 말했다:
그때 우리가 은퇴하고 나면
우리 차를 사겠다
같이 일하자고 했잖아 타러 가세요
이제 차도 있고 노래도 있어요
관심이 없군요
이때 Yue Huiying은 마침내 차에 탄 남자가 꿈은 인 타카헤이였습니다.
그들이 사랑을 해본 적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세상의 하찮은 일들로 인해 일탈하게 되었고, 점차 사랑하는 법을 잊어버렸을 뿐입니다.
위에휘잉이 사랑의 능력을 되찾고 연인과 바다로, 그리고 거리를 둘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말할 수 있는 말은
사랑 때문에 가까워지는 것이 현재 인간이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므로 사랑에 관해서는 나이가 어떻든 간에 우리는 품위를 낮추고 항상 배우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렇게해야만 우리는 현상을 통해 사물의 본질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은 어디서 시작됐는지 모르지만 깊어진다
요리를 비유로 표현하면 [서로를 사랑하는 것]은 고향의 난로 위에 올려놓는 것과 같다 캐서롤 죽으로 천천히 요리하세요.
가볍고 맛있고 밀도 있고 부드럽습니다.
결국 현재 중국어 영화에서는 시간을 들여 세세한 부분까지 엮고 세상의 감정과 인연을 드러내려는 영화가 많지 않습니다.
수가 적기 때문에 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영상의 퀄리티도 뛰어나다.
평범한 가족, 3대 여성들, 그리고 중대한 이주가 공감과 혼합이 섞인 감동적인 이야기로 이어진다.
감정 이야기 속 '감정'을 어떻게 쓰는가가 영화의 성패를 좌우한다. 여성의 생각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익숙한 실비아 창은 신비롭고 예측할 수 없는 감정의 매혹적인 매력을 자연스럽게 이해한다.
사랑의 이유를 찾는 것은 가장 쓸모없는 일이다.
이는 오래 지속되는 관계의 흔적을 찾는 매우 영리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야기 속 시골 남자 아즈(Azu)는 평생 할아버지를 기다려왔다. 이 관계에 대한 그녀의 끈기는 가족 구성원으로서의 그녀의 확고한 정체성에서 비롯됩니다.
아버지 인 샤오핑은 어머니 웨희잉과 사랑에 빠진 순간을 회상했다.
딸 웨이웨이의 사랑은 전혀 다른 배경, 전혀 다른 성격을 지닌 두 사람의 치명적인 이끌림이다.
시대가 만들어낸 정서적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간이 남아 있어야 한다.
아즈는 마침내 할아버지의 뼈에 묻은 먼지를 손으로 털어내고 "더 이상 너를 원하지 않는다"고 관을 닫은 뒤 가지고 갔다.
가족애와 사랑, 연민이 뒤섞인 이 감정은 관이 닫히면서 안정되었습니다.
영화에는 감정 외에도 죽음과 꿈도 있다. 생각해보면 둘 다 쉬운 주제는 아니다.
웨이웨이 할머니의 죽음이 전체 이야기의 시작이고, 그녀의 남자친구 아다는 꿈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고 있다.
다행히 실비아 장은 인생의 심각한 문제를 가볍고 유머러스하게 다루는 데 능숙하다.
그녀는 삶의 작은 조각들에 죽음과 꿈을 비비고 무겁게 집어 들었다가 부드럽게 내려놓았다.
[20, 30, 40]에서 릴리는 당황한 모습부터 거울 앞에서 겨드랑이를 면도하는 모습까지 조용하고 우아하게 지진의 격동을 동반했습니다.
단 몇 번의 스트로크만으로 캐릭터 내면의 변신이 카메라 앞에 윤곽이 드러나며, 변신의 모습이 세세하게 드러난다.
마찬가지로 [사랑과 연애]에서도 죽음과 꿈은 같은 의미를 갖는다.
죽음을 상징하는 관에 누워 있는 아다는 알 수 없는 죽음의 두려움 속에서 꿈을 추구할 용기를 찾았다.
64세의 실비아 창(Sylvia Chang)은 평범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삶을 말하고 감정을 탐구합니다.
삶의 풍부한 디테일은 서로에게 친근함을 느끼게 하고, 이야기 속 인물들 사이의 감정의 깊이는 감동을 준다.
결국 세상은 여전히 거기에 있고, 가장 무적의 것은 내면의 혼돈이다.
시간은 앞으로 흐르고 삶은 계속됩니다.
이번 무덤 이전으로 인한 감정적 혼란과 흥분은 Azu와 Huiying 모두 내면의 집착을 버리면서 끝났습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실비아 창은 현실의 감정의 모호함과 복잡성을 가장 잘 표현하기 위해 공백을 사용합니다.
올해 엄청나게 추운 늦가을에 이 죽 한 그릇을 마시면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며 울음과 해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정말 좋은 경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