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봉안 문화시

봉안 문화시

1. 봉안현의 역사와 문화 서한의 유명한 시인 사마상이 봉안에서 자랐다. 이 건현의 2111 여 년 된 옛 현성은 짙은 상호 문화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주구하 () 1 급 도로에 웅장한 고전 건축물이 새로 세워졌다. 마치 한궐 패루와 같다. 그것은 성 박물관 위설봉이 설계하고 231 여만 원을 투자하여 건설한다. 성협의장 마식길은 비석에 여섯 개의 위엄 있는 한립을 새겼다:' 사마상여리'. 봉안현은' 상류문화' 창설에 큰 공헌을 했다.

전설에 따르면 사마상은 한경제에서 펑주 (지금의 봉안) 관으로서 문군과 동거하며 거문대를 짓고 술집 술을 만들었다고 한다. 거문고를 만지면 달을 감상하고, 술을 선물로 드립니다. 명대 펑주 부사 육옹은' 거문대 야월' 을 쓰며 "도시에서 술이 많고 거문대에서 술냄새가 난다" 고 극찬했다. 상루와 문군의 양조 방법을 계승하여, 몇 년 전 남충상여주업회사가 수공으로 일련의 술을 빚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이와 함께' 사마상루' 는 이미 시드니의 농촌지역 이미지 대변인이 되었다. 여러 가지 품종 개량을 거쳐 지금은 황평향에 입각한' 향배'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선하촉두부, 양가수밀면, 시공공미, 분봉 등 지방명 특우식품은 모두' 상루' 브랜드를 중심으로 심도 있게 가공해 문화처럼 보이는 경제장력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간다. 봉안현은 계속해서 모조건물을 짓기 시작했고, 용각산과 심달남해에 거문대 술집을 짓고, 사마상루의 출생지에 사마묘를 짓고, 백운산 절벽에 사부부와 상림부를 조각했다 ... 길이가 1,111 미터, 폭이 33 미터인 상로대로 양쪽으로, 모조건물을 위주로 하고, 인문경관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다.

2113 년 9 월 사마상루 연구회가 봉안현에 설립되어 상류문화 연구를 추진하며 도시건설에서 싱크탱크의 역할을 했다. 상예 문화에 대한 논의에 대해 2113 년 7 월 초, 성 () 시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봉안 필회를 열었다. 5438 년 6 월 중순 +2113 년 11 월 비슷한 고향에서 국제 심포지엄이 열렸다. 고대와 젊은 도시의 매력을 두 배로 늘리는 문화처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피닉스 밸리 관음사. 매년 음력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19 일, 관음이 태어나고 출가하며 도를 얻은 날짜라고 합니다. 매년 이맘때 불교 신도들이 남해관음사에 모였고, 방원 백리향객들이 참배하러 와서 남해관음묘회를 형성했다. < P > 해방 전에 많은 순례자들이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서 순례를 하러 왔다. 사찰의 확대와 주변 환경의 개선으로 관음묘회의 규모도 확대되고 있다. 매번 묘회 일주일 전, 절의 스님들은 묘회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많은 외국인 신도들이 묘회 며칠 전에 쓰촨 봉안 봉황곡에 모여 관음보살의 생일을 축하했다. 그때 승려들은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새벽부터 불경을 읊을 것이다. 날이 밝기 전에 분향 소원을 빌던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대전사찰에 있는 선남신녀들이 잇달아 폭죽 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며 날이 밝을 때까지 계속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후세 사람들은 폭죽과 향초를 절 밖의 철로에 던져서 태울 수밖에 없었다. 그들 중 일부는 절 앞과 길가에 무릎을 꿇고 관음보살에게 기도하며, 아마도 삼배구조하여 성의를 표하기도 한다. 향에 들어갔을 때, 다른 사람을 바라보는 신도 있었고,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경건신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원을 들어주는 사람도 있고, 보호를 간구하는 선남선녀도 있고,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사람도 있고, 아들을 찾는 사람도 있고, 여행을 탐험하는 사람도 있다. 。 。 절 주변에는 원숭이, 연예인, 드러머, 기념품 등 많은 상점과 관광객이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절에 와서 구경을 한다. 참, 소원을 빌면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고 시끌벅적하다고 할 수 있다. 매년 세 차례의 묘회는 거의 65438+ 만 종교 군중을 접대할 수 있다. 봉안 인민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번창하고 있다. 단결하여 분발하고 분발하며 자신의 총명함과 근면한 두 손으로 먼 곳의 손님을 맞이하다. 석풍 야생 껍데기 호두가 당대에서 발견되고, 윗부분의 핵은 영관음에 세워졌다. 이 품종은 청대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한전석으로 만들어졌다. 석풍 호두의 특징은 야생 껍데기로 맛이 신선하고, 건뇌작용이 있어, 먹고 나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2. 봉안현의 역사와 문화 서한 유명 시인 사마상이 봉안에서 자랐다. < P > 이 건현 2111 여 년 된 옛 현성은 두터운 상호문화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주구하 () 1 급 도로에 웅장한 고전 건축물이 새로 세워졌다. 마치 한궐 패루와 같다. 그것은 성 박물관 위설봉이 설계하고 231 여만 원을 투자하여 건설한다. 성협의장 마식길은 비석에 여섯 개의 위엄 있는 한립을 새겼다:' 사마상여리'. < P > 봉안현은' 문화' 창설에 큰 기여를 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사마상은 한 경제에서 펑주 (지금의 봉안) 관직을 위해 문군과 동거하며 거문대를 짓고 술집 술을 만들었다고 한다. 거문고를 만지면 달을 감상하고, 술을 선물로 드립니다. < P > 명대 펑주 부사 육옹은' 거문대 야월' 을 쓰며 "도시에 술이 많고 거문대에서 술향이 난다" 고 극찬했다. 상루와 문군의 양조 방법을 계승하여, 몇 년 전 남충상여주업회사가 수공으로 일련의 술을 빚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이와 함께' 사마상루' 는 시드니의 농촌지역 이미지 대변인이 됐다. 여러 가지 품종 개량을 거쳐 지금은 황평향에 입각한' 향배'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선하촉두부, 양가수밀면, 시공공미, 분봉 등 지방명 특우식품은 모두' 상루' 브랜드를 중심으로 심도 있게 가공해 문화처럼 보이는 경제장력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간다. 봉안현은 계속해서 모조건물을 짓기 시작했고, 용각산과 심달남해에 거문대 술집을 짓고, 사마상루의 출생지에 사마묘를 짓고, 백운산 절벽에 사부부와 상림부를 조각했다 ... 길이가 1,111 미터, 폭이 33 미터인 상로대로 양쪽으로, 모조건물을 위주로 하고, 인문경관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다.

2113 년 9 월 사마상루 연구회가 봉안현에 설립되어 상류문화 연구를 추진하며 도시건설에서 싱크탱크의 역할을 했다. 상예 문화에 대한 논의에 대해 2113 년 7 월 초, 성 () 시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봉안 필회를 열었다. 5438 년 6 월 중순 +2113 년 11 월 비슷한 고향에서 국제 심포지엄이 열렸다. 고대와 젊은 도시의 매력을 두 배로 늘리는 문화처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피닉스 밸리 관음사. 매년 음력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19 일, 관음이 태어나고 출가하며 도를 얻은 날짜라고 합니다. 매년 이맘때 불교 신도들이 남해관음사에 모였고, 방원 백리향객들이 참배하러 와서 남해관음묘회를 형성했다. < P > 해방 전에 많은 순례자들이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서 순례를 하러 왔다. 사찰의 확대와 주변 환경의 개선으로 관음묘회의 규모도 확대되고 있다. < P > 절회 일주일 전마다 절 안의 스님들이 절회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많은 외국인 신도들이 묘회 며칠 전에 쓰촨 봉안 봉황곡에 모여 관음보살의 생일을 축하했다. 그때 승려들은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새벽부터 불경을 읊을 것이다. < P > 날이 밝기 전에 분향 소원을 빌던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대전사찰에 있는 선남신녀들이 잇달아 폭죽 소리가 여기저기서 일어나 날이 밝을 때까지 계속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폭죽과 향초를 절 밖의 철로에 던져서 태울 수밖에 없었다. 그들 중 일부는 절 앞과 길가에 무릎을 꿇고 관음보살에게 기도하며, 아마도 기꺼이 삼배구조하여 성의를 표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향을 피울 때 다른 사람을 바라보는 신도 있고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경건신도 있다. 소원을 들어주는 사람도 있고, 보호를 간구하는 선남선녀도 있고,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사람도 있고, 아들을 찾는 사람도 있고, 여행을 탐험하는 사람도 있다. 。 。 < P > 절 주변에는 원숭이, 연예인, 드러머, 기념품 등 많은 상점과 관광객이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절에 와서 구경을 한다. 참, 소원을 빌면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고 시끌벅적하다고 할 수 있다. 매년 세 차례의 묘회는 거의 65438+ 만 종교 군중을 접대할 수 있다.

봉안 인민은 산을 끼고 물을 끼고 번창하고 있다. 단결하여 분발하고 분발하며 자신의 총명함과 근면한 두 손으로 먼 곳의 손님을 맞이하다. < P > 석풍 야생 껍데기 호두가 당대에서 발견되고, 윗부분의 핵은 영관음에 세워졌다. 이 품종은 청대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한전석으로 만들어졌다. 석풍 호두의 특징은 야생 껍데기로 맛이 신선하고, 건뇌작용이 있어, 먹고 나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3. 쓰촨 문화를 묘사한 시국학 거장 곽모로는 돌사자 중학교에 다닌다. 그는' 촉중 기도' 에서 "문옹관 촉문교, 생, 상등" 이라고 썼다. 그 후로 촉중에는 많은 시인이 나타났고, 당대에는 이백이 나타났고, 송대에는 수가 나타났다. < P > 촉국길은 힘든데 < P > 이퍼 < P > 오, 하지만 키가 크고 위험해요!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시대에 비집고 지나갈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났으니 진 경기와 이야기하지 마세요. 대백산, 서쪽,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이 아미산 정상까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일단 지진에 의해 깨진, 용감한 사람이 손실, 그리고 사다리 돌 스택이 연결 되었습니다. 높은 깃발에는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고 있고, 아래 먼 곳에서는 강이 휘젓는 수로를 휘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높이는 황학에게 모두 어려운 것이다. 불쌍한 원숭이여, 발톱만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녹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 111 걸음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 가운데를 아홉 바퀴 돌아야 한다. 우리는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 별자리를 스쳐 지나가고, 우물별을 지나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다. 우리는 이 서쪽 오솔길이 영원히 끝이 없는지 모르겠다. 길이 너무 가파르기 때문에 올라갈 수 없다. 오래된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울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수컷은 부드럽게 회전하여 암컷을 따라갔다. 야월, 우리에게 오는 것은 두쥐안 우울한 목소리, 슬픈 빈 산이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그것을 들어도 얼굴이 창백해진다!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죽은 나무가 낭떠러지에 거꾸로 걸려 있다. 난기류 폭포가 요란하고 절벽 화석이 천둥이 되다. 이 모든 위험들이 뒤따르는데, 왜 안전거리에 사는 사람들이 여기에 올까요? ! 검각은 웅장하고, 푸르고,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이 강요할 수 없다.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에 대한 것이라면? 낮에는 배고픈 호랑이가 있고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는데, 그들의 이빨과 뾰족한 이빨은 마처럼 사람을 죽일 준비가 되어 있다. 실크시티는 아름답지만, 나는 차라리 빨리 집에 돌아가겠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몸을 옆으로 돌리고 서쪽으로 바라보며 가르침을 구하라!

4. 문화에 관한 시는 1 이다. 남자는 용이고, 여자는 봉황이고, 용봉은 길상이다. 늘 생강이고, 파도는 적고, 강로는 맵고,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어낸다. 중국 인재가 대대로 생겨났고, 천년의 문화 전승이 이어졌다.

오천년 비바람, 미덕이 대대로 전해진다. 황허의 물을 마시며 장강의 입해구에 서서, 나는 깊은 감동을 받았고, 중국의 역사적 기원이 전파되었다.

3. 표준어가 있지만 방언도 발달했다. 문화 밀레니엄,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행복하면 돼, 좋아, 정말 재미있어! 잊지 마세요!

4. 중화자녀들의 문화적 정서가 대대로 전해지고, 당신은 나를 전해주고, 문화를 널리 발양하고 있습니다.

5. 중국 문화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언어에 대해 말하는데, 남방 억양이 얼마나 진하고, 각지에서 모두 자신의 것을 사용한다. 표준어는 공용어이므로 모든 사람이 말할 수 있다.

6. 중국 문명은 5 천년 동안 계속되었다. 현대인은 한가하지 않다. 공맹은 인의를 말하고, 라오장은 소요를 이야기한다. 묵가는 유협이다. 한비는 법가이다. 그는 이완도가 있고, 문무를 겸비하고 있다. 그는 깊이 연구하여 마치 술에 취한 것 같다.

7. 푸른 바다는 베이비의 집이고, 광활한 숲은 수정의 집이고, 활활 타오르는 불꽃은 환희의 집이며, 녹색 초원은 영영롱한 집이고, 광활한 하늘은 니니의 집이다. 다섯 명의 포와가 일제히 외쳤다: 중국-우리 집!

8. 민족문화는 실천에서 비롯되며, 역사기록은 민간의 기본 특징이 근원에서 흐르고, 경제사회가 전면적으로 발전하고, 문화가 민족의 활력을 주조하고, 국가평화통일 유지, 문화정치경제일체화, 강대한 종합 국력을 강화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보여준다.

9. 도가는 청정하고, 묵가는 침략하지 않고, 법가는 천하를 다스리고, 유교 윤리는 한비병가 논도가, 전국격동, 백가쟁명, 사상이 터져 대대로 전해진다.

5. 전통문화에 관한 시 전통문화: 고시 < P > 는 이 도시의 끝에 있는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며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다. < P > 호성변의 부용화가 갑작스러운 바람에 흔들리고, 빗비가 담장 옆의 덩굴을 후려치고 있다. < P > 311 마일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흐릿한 숲과 산맥 외에도 우리 뱃속을 굽이굽이 흐르는 9 개의 강이 있다.

* * * 백월문신, 편지도 필요 없어, 우리 집과 계속 연락하자. < P >-한유' 유주탑에 올라 장정봉사주를 보내다' < P > 봄이 오면 좋은 비가 계절을 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비'' < P > 천리새가 청홍을 부르고, 물향에 술기가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가 자욱하다. -당 두보' 강남춘시' < P >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탕두목' 청명' < P > 큰 현이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이 비밀처럼 낮은 소리로 흥얼거리다가 섞이면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당나라 주이 "비파 행 순서".

전통문화: 명절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가 타향에 있는 그는 명절에 가족을 그리워하는 경우가 많다.

2.' 청명' 청명절 비가 분분했고, 행인들은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3.'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만 가구가 특히 눈을 깜빡일 수 있을까? 안색이 푸르고 험난한가? -응?

4.' 원희' 는 지난해 꽃시장의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5.' 추석 달' 황혼구름이 가득 찼고, 한은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6. 문화에 관한 고시는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는 힘을 덜어준다. < P > 돈기 < P > 는 항수의 신선에 대해 자주 듣고, 거문고와 노래를 잘 한다. < P >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신풍 () 이 덩실덩실 춤을 추게 하여 먼 여행객들이 차마 들을 수 없었다. < P > 깊고 슬픈 멜로디, 단단한 석두 조차도 슬픔을 감동시킨다. 그 쩌렁쩌렁하고 고음의 음악 음조는 관통력이 너무 강해서 숭고한 곳으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창우가 원망을 하고, 안젤리카가 향을 피운다.

물이 포까지 흐르고, 동정대를 지나는 것을 싫어한다. < P > 음악 소리는 조용하지만 물신의 북슬은 보이지 않는다. 강의 연기가 사라지고 몇 개의 산봉우리가 드러나 푸르고 매혹적이다. < P > 보살만안도제 < P > 애정일작향강악, < P > 목소리는 항백록색으로 쓴 것이다. < P > 손가락 13 현, < P > 나는 나의 증오를 전할 것이다. < P > 연회가 더디면 < P > 옥주가 기러기를 날린다. < P > 내장에 닿으면 < P > 춘산눈썹이 낮다. < P > 비파수의 노래 < P > 백거이 < P > 루트진 노래 < P > 작가: 이치 < P > 범주: 칠언고시 < P > 우리 주인님, 풍부한 와인을 제공하여 밤을 부드럽게 해 주세요. 양주 손님에게 비파를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 P > 흰 성벽을 칠한 달을 향해 검은 까마귀가 날고 있다. 서리가 너무 슬퍼서 바람이 옷에 들어온다. < P > 하지만 구리 난로는 그 빛을 화초에 더하고, 비파는 녹수를 연주하고, 그 다음에는 초황후를 연주한다. < P > 일단 연주를 시작하면 다른 소리는 없다. 연회에 주문을 걸었고 별은 희박해졌다.

여기서 311 리밖에 안 되는데, 회상에서는 공무가 그를 기다리고 있으니, 그러지 말고 다시 길을 떠나 음산 아래에 있다. 그림에

밈? 왕관 (위안) < P > 우리 집은 서연호 두목으로, < P > 는 모두 옅은 먹자국이 피어났다.

색깔이 예쁘다고 자랑하지 말고,

신선함과 충만한 쿤을 유지하면 된다.

화가의 펜을 쓰려면 먼저 거울을 고르세요.

저는 소모에게 충격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