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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운 99 보 운시

문, 그림/서해

루치. 보운 구구

문/서해

밤비가 아침에 사라지고 하늘이 넓다.

새는 노래를 부르고 꽃은 서로 이야기한다. < P > 숲 우회는 여전히 나쁘다. < P > 광야가 무대에 올라 왕관을 만들었다. < P > 산수유의 열매는 서리에 담근 후 바삭하고, < P > 습한 마당의 버드나무는 매우 춥다. 기쁨은 99 그루의 나무마다 녹색이고, < P > 는 대나무를 놀리고 미소를 짓는다. < P > 부당운 두보' 구일 최란전 시장' < P > 당 두보' 구천원옥 최란전석장' < P > 나는 늙어서 슬프다. < P > 자,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P > 단발머리는 모자를 불고 창피해, < P > 는 다른 사람을 왕관이라고 비웃었다. < P > 푸른 물이 수천 개의 시냇물에서 떨어지고, < P > 옥산이 높고, 두 봉우리가 춥다. < P > 내년 이맘때 누가 건강할 것인가, < P > 술에 취한 산수유를 자세히 살펴보자. < P > 고대 압운시 좀 봐: < P > 부두운부' 구일 최란전 시장' < P > 청대형 < P > 대나무와 노란 꽃이 야외에서 흔하다. < P > 는 나무 울타리 옆에서 개울가에서 각각 행복을 추구한다. < P > 호자는 한 마디 맞고 술을 향해 소리쳤다. < P > 옥수는 미풍에 취해 있다. < P > 서리잎은 나무로 가득하고, 가을은 높고, < P > 풍단은 매우 춥다. < P > 하늘에는 안개가 있고, 천 피트 높이, < P > 는 승선 기회를 잡고 미소를 짓는다.

2116 년 5 월 21 일, 중양절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2112 가 통과시킨' 중화인민공화국 노인권보장법' 은 음력 9 월 초 9 일을 노인절로 규정하고 있다. < P > 중양절의 역사 연혁: (바이두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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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양절

또 다른 이름

노인절, 중양절, 승고절, 제조절, 중양절, 태양절, 경로절, 중양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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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양' 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고서 <역경> 중' 양은 9' 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역경> 중에서 "6" 은 음수로, "9" 는 양수로, "극수" 는 하늘의 높이가 "9 배" 임을 의미합니다. "9" 는 노양, 즉 양극수이다. 두 개의 양극호가 한데 어우러져 구구구 통일, 일원시작, 만상업데이트. 그래서 고대인들은 중양을 축하할 만한 길일로 여겼다. 고대에는 술을 마시고 장수를 기원하는 풍습이 있었다. 9 월 초 9 일, 일과 달은 모두 초구 () 에서 만났는데, 이는' 29 의 무게' 를 뜻하며, 따라서' 중구 ()' 라고 불리며, 동시에 두 양수가 합쳐져서' 중구 ()' 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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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양절, 섣달 그믐 날, 설날, 청명절, 단오절, 7 월 31 일은 모두 우리나라 전통 제조축제로, 제조는 중대한 명절의 큰 주제이다. 중국 고대는 농경사회와 농업문명으로 조상의 경험을 매우 중시했다. 중화민족은 예로부터 조상을 예의 바르게 공경한다는 관념으로, 해마다 명절을 맞아 조상에게 효도를 표하고 뿌리를 잊지 않는 풍습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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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는 중양절 승천 풍습이 있었기 때문에' 승천절' 이라고도 불렸다. < P > 중양등고 풍습은 지금의 기후 특성과 고대인의 산에 대한 숭배에서 유래했다. 높이 오르는 것도 자연계에서 유래한 절기이며, 중양절 승고는 고대인 양춘 3 월의 봄나들이에 해당한다. 등반 장소는 통일된 규정이 없고, 등반 장소는 일반적으로 등산, 등산 또는 등산대로 나뉜다. < P > 태양, 달, 지구의 운동 법칙에 따르면 중양은' 청기 상승, 탁기 침몰' 의 기후다. 지세가 높을수록 맑은 하늘이 짙어지기 때문에' 중양이 높은 하늘을 감상하는 것' 은 중요한 민속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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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로일 < P > 현대에서는 9 월 초 9 일에 경로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9 는 숫자 중 가장 큰 숫자이고 9 는 오래 지속되는 해음이기 때문에 9 상 9, 9 상 9 는 길고 고귀한 비유를 담고 있다. 민간관념에서' 9' 는 수 중 가장 큰 수이고' 9 구' 와' 오래' 는 또 해음이기 때문에 장생불로세, 장수, 건강장수의 의미를 부여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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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의 태양

중양절은 가을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며, 중국 남부의 일부 산촌에는' 햇볕을 쬐는 가을' 의 특색이 남아 있다. 시골에 가서 민속풍과 가을날의 땡볕을 감상하는 것은 이미 시골 관광의 유행이 되었다. 가을날 햇볕을 쬐는 것은 전형적인 농업 풍습 현상으로 강한 지역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호남 광시 안후이 강서 등 산간 지역에 거주하는 마을 사람들. 자기 집 앞집 뒤의 지붕과 자기 집 창턱걸이를 이용해 농작물을 걸어야 하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종의 전통적인 농업 풍습 현상으로 발전하였다. 이런 마을 사람들이 농작물을 말리는 특수한 생활방식과 장면은 점차 화가와 사진작가가 추구하고 창작하는 소재가 되고, 시적인 이름인' 햇볕을 쬐는 가을' 을 만들어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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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 P > 중양절은 중국 4 대 전통제조명절 중 하나로 고대에는 제조복을 기원하는 전통이 있었다. 중양절 제조의 전통 풍습은 지금도 영남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매년 중양절에 제조 행사를 거행한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든 멀리 보든 가장 근본적인 역할은 사람들의 문화적 정체성을 강화하고 가정과 사회의 결속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전통 풍습에서 청명절은' 설' 이고 중양절은' 추석' 이다. 중양산 제조의 전통 풍습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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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국화 감상

중양절은 예로부터 국화를 감상하는 풍습이 있어 예로부터 국화절이라고 불렸다. 국화를 감상하는 풍습은 국화 문화에서 기원한다. 국화는 일종의 천연 꽃이다. 국화는 그 다채로운 색깔과 교만한 서리가 활짝 피어서 국화 문화를 형성했다. 삼국 위진 이래 중양모임 음주, 국화음시가 유행이 되었다. 중국 고대 풍습에서 국화는 장수를 상징한다. 국화는 장수의 꽃으로 학자들로부터 서리 내리는 불굴의 상징으로 칭송받고 있다. < P > 고대인들은 중양, 상사 (또는 청명) 를 상응하는 춘추 두 명절로 자주 사용했다. 상념은 사람들이 긴 겨울 이후 수영을 떠나는 명절이라면 중양은 추한초이고, 사람들이 은거할 때의 예의성 가을여행이다. 그래서 청명절인' 답청' 과 중양절' 청춘 작별인사' 의 민속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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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화주 마시기

국화주 마시기: 국화는 독특한 성격으로 생명력의 상징이 된다. 국화에는 양생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진대 갈홍의' 포박자' 는 남양산을 기록한 사람들이 국화로 가득 찬 감곡수를 마셔서 수명이 더 길다고 한다. 중양절에 국화주를 마시는 것은 중국의 전통 풍습이다. 국화주는 고대에 중양이 반드시 마셔야 하는 재해를 없애고 복을 기원하는' 상서로운 술' 으로 여겨졌다. 국화주는 약주로 맛이 약간 씁쓸하다. 술을 마신 후에 사람들의 눈을 맑게 할 수 있고, 재난을 없애고 복을 기원하는 상서로운 뜻이 있다. 국화주는 한대에 이미 나타났다. 나중에 국화를 선물하고 생국화를 따서 술을 빚는 이야기도 있었다. 위문제 조비 () 가 중양절에 국화꽃을 종 () 에게 보냈던 것처럼, 양건문제' 채국화' 는' 채국화 바구니, 조루습' 이라는 문구가 있어 채국화술의 예이다. 명청시대까지만 해도 국화주는 여전히 유행했고, 명대 () 의' 존생 8 기' 에는 여전히 기록이 있다. 이것은 인기있는 피트니스 음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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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산수유

고대에는 오산수유를 삽입하는 풍습이 유행했는데, 이를 산수유절이라고도 한다. 과거에는 한족의 민간 명절과 풍습이 황하, 화이하, 장강 유역의 중하류 지역에서 유행했다.

산수유는 한약으로 쓸 수 있는 과일이다. 고대인들은 중양절 등산에 오수유를 꽂으면 벌레를 쫓거나, 습기를 제거하고, 바람을 제거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산수유를 그의 팔이나 향낭에 넣고 머리에 얹었다. 대부분 여성과 어린이가 입었고, 어떤 곳의 남자도 입었어요. < P > 산수유는 약으로 술을 빚어 병을 없앨 수 있다. 오수유와 국화는 당대에서 매우 흔하다. 산수유는 향기가 짙고, 맑은 눈으로 뇌를 깨우고, 화충을 제거하고, 습기를 제거하고, 바람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며, 식용화를 없애고, 한열을 치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