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irene 의 새로운 부동 효과는 체험할 만하고, 전체적인 실력은 우선할 만하다.
부동 매커니즘이 나타나기 전에, 나는 비행할 수 있는 대리자를 만드는 것과 같은 플레이어와 비슷한 구상을 보았다. 이것이 Eirene 이 떠다니는 이유인 것 같은데, 앞으로 더 다양한 놀이를 탐구할 수 있다.
2.Eirene 의 생존 패널은 비교적 약해서 의료나 우유방패에 맞춰야 안정석을 보장할 수 있다.
에레나는 파란 독의 경우 가까스로 요원이라고 할 수 있다. 상처는 충분히 높지만 젖이 없으면 적에게 쉽게 쓰러진다. 의료와 우유방패는 빼놓을 수 없고, 역시 Eirene 을 방패측 등 안전한 위치에 놓고 수출한다.
에레나의 두 가지 재능 모두 효과가 뛰어나다. 높은 공격 속도와 높은 갑옷 확률은 건건의 수요를 충족시켰다.
에레나의 두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거저 주는 것이다. 두 번째 재능의 효과는 완전히 어리석은 자의 활동 수준에서 트리거될 수 있으며 평일에는 효과가 좋다.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이 훨씬 빠르다. 이 두 사람은 모두 건건의 분기에 매우 적합하여 고공률과 고신갑선의 수요를 만족시켰다. 훈련 수준이 높을수록 출력이 더 치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