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은 청말 육군 구이저우 학교에 재학한 적이 있다. 학업을 마친 후, 연이어 청말리범학원, 민국 후몽장학원에서 일했다. 베이징 경극이 흥성할 때이다. 경극을 듣고, 북방극장과 차밭으로 자주 가고,' 춘양친목회' 흥행에 가서 노래를 부르며, 배원 동아리와 광범위한 교제를 한다. 스승은 유명한 팥박물관 주인, 유명한 피아니스트로부터 노래를 배우고, 스승은 돈, 무술 연습,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연극팬으로서 그는 처음으로 담신배를 배웠고,' 평화를 위해 싸우다',' 사랑방모',' 삼원 위탁자',' 방조조',' 남천문',' 공성계' 등 담신배 연극에서의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 "탄 파이 티켓"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5438 년부터 0923 년까지, 멜란방은 상해에 가서 공연을 하고, 허리를 굽혀 붕을 모시고, 멜란방 공연을 도와야 한다. 그래서 당시 베이징 몽장원에서 일하다가 휴가를 내고 메이와 함께 상해에서 공연을 해 명표로 삼았다. 메이와의' 어머니 방담록',' 펜허 만' 외에도 염연은' 평화를 위해 싸우다',' 욕설 카오',' 말 팔기',' 정군산' 등의 평론에 출연해 피아노 반주를 맡았고, 공연 효과가 좋았다. 그러나 구사회에서 희곡업계에 대한 경멸로 인해 얼굴도' 휴가 가창극' 이라는 이름으로 면직되어 생활과 경극에 대한 애착으로 바다에 내려가 프로배우가 되었다. 그는 올해 서른 세 살이다.
안씨가 전문 경극 배우가 된 후, 공부가 점점 더 열심히 되었다. 그는 해돋이를 하고, 해질녘에 휴식을 취한다. 게다가 잦은 무대 연습까지 더해져 그의 기술 진보는 매우 크다. 명과를 위해 취업을 경쟁하고, 때로는 이중패를 들고 공연을 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1925 년, 그와 왕유경은' 펜허 만',' 우가보',' 용각',' 조안림 야연' 등의 연극을 공연하는 반을 조직했다. 같은 해 상소운과 함께' 펜허 만' 과' 임사어머니' 를 연기하고, 왕장림과 함께' 경림야연' 을 공연했다. 1926 과 왕유경, 손씨와 신사를 구성하다. 1928 과 서벽운은 운청사를 구성한다. 아마추어 출신이지만 그는 문화적 수양이 뛰어나 담의 연극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다. 그는 노래뿐만 아니라 담담의 이미지와 행동도 배웠기 때문에 담극의 표현 수법을 잘 이해할 수 있었다. 그러므로 담파라는 명칭이 있는데, 대강남북으로 유명하다.
1920 년대 말, 사회 풍조가 변화함에 따라 경극의 무대도 변화했고, 창곡의 섬세함에 더욱 신경을 썼고, 몸짓의 부드럽고 둥글다는 것에 더욱 신경을 썼다. 이때는 담담을 배울 수 있었지만, 거의 40 대 때 변성하여 담특유의 밝고 둥근 목소리가 없어졌다. 이 경우 주관과 객관성이 모두 바뀌었고, 용어도 바뀌어야 한다. 그래서 그는 패션의 필요와 자신의 목소리의 특징에 따라 담파 노래 예술을 바탕으로 창조적인 변화를 하였으며, 끊임없는 무대 실천을 통해 섬세하고 완곡하며 가벼우며 화려하고 심플한 독특한 노래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연파 예술의 주요 특징은 그것의 노래성에 있다. 안은 아주 좋은 문학 수양이 있고 음운학에 대한 깊은 연구가 있다. 안파 창법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음성과 성악의 과학 원리에 따라 글자, 음, 억양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원리에 따르면, 소리의 좋고 나쁨은 가스를 사용하는 방식에 있다. 발음이 정확한지 여부는 입술, 치아, 혀, 치아, 목의 위치 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선강은 음사가 서로 다른 주파수와 리듬 변화를 조합한 표현이다. 엄한 노래는' 언생, 자정강원' 의 원칙을 따르고 있는데, 이는 그 노래 실천에 대한 개괄이다. 허리를 굽혀 붕가를 부르고, 글자는 둥글게 둥글게 둥글게 흐르고, 소리는 맑고 우렁차고, 목소리가 높고, 두터우며, 둥글고, 탄력이 풍부하며, 이는 그가 과학적 노래 실천을 통해 얻은 발성 효과이다. 연파 가창예술의 또 다른 특징은 서정이 진실하고 섬세하며, 특히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는 것이다. 그는 종종 공연 예술이 "반드시 그 코끼리를 구하고, 그 모습을 구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한다. 그는 연설파의 노래 스타일을 만드는 목적은 "아름답게 표현해야 할 뿐만 아니라 복잡하고 섬세한 감정도 표현해야 한다" 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바로 완곡한 멜로디에서 공명의 애석함과 심정을 느끼고 있다. 예를 들면' 와룡의 얼굴' 대표작 중 창단 [반] 의' 장군의 목숨이 짧지 말라',' 천고에 이름을 남기라',' 서주' 에서 창단 [서피 26] 의' 도왕후분지' 와 같다 또 다른 예로' 북조' 의' 북집' 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드럼의 유창성과 견고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만, 이 연극을 공연할 때는 미항이 북을 칠 때의 심리상태를 매우 중시한다. 그는 "이 연극에서 미항은 아무 이유도 없이 굴욕을 당했다. 북을 치는 순간까지 그는 분노로 가득 찼다. 이 캐릭터가 재능을 과시하고 빛을 발하는 중요한 순간이기 때문에 관객을 감동시킬 수 있다. " 연의' 타구' 공연은 드럼이 유창하고 감정이 충만하여 시청자들의 칭찬을 받았는데, 바로 그의 타구 기예 속에서 미진의 분노와 분노를 표현했다. 예술의 개인화된 표현은 예술의 존재와 발전의 중요한 조건 중 하나이며 예술가 수준의 구현이기도 하다. 생활에 대한 관찰과 흡수를 중시하다. 그는 자신의 자연 조건을 더욱 중시한다. 그는'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방법에 반대하고,' 다른 사람의 결점을 배우는 것',' 자신의 재능을 얕잡아 다른 사람의 약점을 수용하는 것' 에 반대하며, 옷을 재단한다. 안재사가 담담의 기초 위에서 자신의 조건에 따라 안파의 노래 예술을 창설하고 일부 사람들에게' 괴강' 으로 공격을 받았을 때, 그는' 사람들은 항상 그런 말이' 괴강' 이라고 생각했지만,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려 하지 않았다. 왜 내가 이런' 괴강' 을 만들겠다고 말했을까. 나처럼 발언권이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으로 바꾸면 벌써 이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일을 견지하고, 연극을 견지하고, 노래를 잘 부른다. " 연파 창곡 예술의 창조에 대하여 경극 예술을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연기의 주특기는' 북을 치고 조조를 욕하다',' 조조를 잡다',' 우가보',' 풍하만',' 쟁합',' 말 팔기' 등이다. , 초기에 담파 스타일로 노래를 불렀다. 연파 창곡 예술이 건립된 후 대표작으로는' 서주',' 와룡애',' 옥상',' 백구렁이대',' 전도장',' 경황후궁',' 삼해',' 궁문대' 등이 있다 가창극 외에도, 그의 공연은 모두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이를테면 심두찌개, 인쇄 소화, 벼락 조림연, 무학을 강조하는 정군산, 진담주 등이 있다.
안생은 충후한 집에서 태어나 사람됨이 정직하고 사교적이지 못하며 권세에 굴복하지 않는 것도 그의 앞날을 예측할 수 없게 한다. 그는 여가 시간에 화초, 특히 매, 란, 대나무, 국화를 재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그가 생활 속에서 정교하고 우아한 예술 풍격을 표현한 것이다.
아들 두 명과 딸 세 명, 큰아들 엄은 늙은 노동자이자 말의 제자이다. 둘째 아들은 엄하다. 원래 노동자, 무술가였고, 이후 영화업에 종사했다. 큰딸이 말하는 것은 분명하고 하얗다. 둘째 딸 언혜주, 청의화셔츠 노동자, 멜란방 제자; 세 딸은 혜란이라고 하고 배우이기도 합니다.
193 1 년 네 번째 상해에 왔을 때, 그는 두 명의 우수한 제자를 정식으로 받았고, 두 사람은 상해에서 모두 유명하다. 한 제자는 중국 최초의 녹음기의 발명가 송선생이고, 다른 제자는 이씨씨씨이다. 안파 후손은:, 비, 유면종. 그의 손자 엄흥붕은 그의 조상업을 계승할 수 있다.
6 월 20 일 1942, 안은 교장 6 개 아파트에서 사망했다. 장남, 장녀 버밍엄, 사위 유예, 딸 혜란이 옆에 있다. 오후 3 시, 오후 4 시에 관이 옮겨졌습니다. 옷은 서상 () 에서 사서 500 여 금, 관 900 여 금 () 의 가치가 있다. 큰형 윤선 (택) 이 장례를 주재하며 자금 손실을 전적으로 책임진다. 고연 제프인은 여전히 상해에 있다. 엄사한 뒤 베이징 천진 상해 등지의 신문들이 앞다퉈' 이원 대손실' 이라는 추모사를 게재했다.
한평생 경극 예술에 힘쓰다. 담신배에 이어 그는 경극 왕단의 공연을 새로운 단계로 발전시켰고, 이후 왕단은 대부분 그의 예술에서 영양을 섭취하는데, 특히 경극 예술의 문화적 품격을 높이는 데 있어서 엄씨는 큰 공헌을 하였다. 인생은 이해되지 않아 외로움과 무력감을 불러일으킨다.
안생활은 전통문화가 광범위하게 충격과 쇠퇴를 받는 시대에 살고 있다. 평생을 경극 예술에 힘썼으니, 그 고난은 필묵으로 형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엄한 이런 무책임한 정신은 후세 사람들이 그를 탄복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광주 펭 (ju Peng) 의 삶의 비극은 심오하고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