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궈탁의 국장춤

"궈좡(Guozhuang)"-티베트 민속춤. 축제나 농장 휴식 시간에는 남자와 여자가 ​​원을 그리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과일상' 국장춤은 초기 티베트 노예사회 및 서약 활동과 관련이 있으며, 이후 점차 노래와 춤을 결합한 원형 노래와 춤 형식으로 발전했습니다. 『청나라사기·낙지』는 『국장』으로 음역하는데, 근대에는 『게장』이라고 불렀으나 『위장통치』는 항아리를 받치는 돌기둥 주위에서 춤추는 것을 뜻한다고 한다. 『티베트 무용 개관』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과거 캉딩 지역에는 '궈좡(國莊)'이라는 상업 조직이 있었는데, 이 조직은 지역 상품을 구입하고 길을 따라 자주 거주하는 티베트 상인들의 돈으로 송금을 처리했습니다. 그들의 도우미와 함께. 저녁에는 안뜰의 열린 공간에 돌솥을 설치하여 차를 끓이고 식사를 한 후에 화덕 주변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며 하루의 피로를 풀고 건강을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한 에너지, 가혹한 환경에 적응합니다.

티베트에서는 Qamdo의 Guozhuang이 가장 유명합니다. 축제, 기념 행사, 결혼식이 열리면 남자와 여자가 ​​열린 공간과 안뜰에 모입니다. 남자들은 두꺼운 털이 많은 독수리 다리를 닮은 헐렁한 바지를 입고, 여자들은 오른팔 옷의 소매를 벗어 등 뒤로 우아하게 걸고 있다. 남자와 여자가 ​​손을 잡고 서서 떼를 지어 노래하는 경우가 많으며, 보통 남자가 주도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춤꾼들은 '손을 흔들고 떨리는 발걸음'으로 원을 그리며 조화를 이룬다. 가사가 끝나면 모두가 "멍청하다"고 외치며 속도를 높이고, 팔을 벌리고, 허리를 비틀고, 큰 보폭으로 뛰고, 소매를 흔들고, 노래하고, 춤추고, 달린다. 다양한 동작으로 점프합니다. 특히 남성은 동작 범위가 더 넓어 독수리가 선회하고 날아가는 것처럼 팔을 쭉 뻗습니다. 여성의 움직임은 작고, 봉황이 날개를 휘두르듯 원을 그리며 움직인다. 건강함과 활력, 스포츠의 생동감이 특징이다. 국장무용에는 다양한 형태가 있는데, 직업생활을 반영한 것을 '왕국장'이라 하고, 결혼을 반영한 것을 '지칭국장'이라 하며, 삶의 흥미를 표현한 것을 '토끼국장'이라 한다. 토끼 점프 동작), "Drunken Guozhuang"(모방 있음) 술고래의 태도, 민첩하고 장난스러운 몸 동작을 나타냄). 궈좡(國莊)춤은 힘찬 자세와 직선적인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춤자세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춤자세는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단순하고 친절하며 근면하고 용감하다. 열정적이고 맹렬한 민족적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달리기와 점프의 다양한 동작은 동작 범위가 넓고 스포츠 댄스 훈련과 운동 가치가 어느 정도 있습니다. 티베트 민속 스포츠의 스타일은 공연자의 장식, 동작의 리듬, 공연 중 춤 자세의 변화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국장 춤의 건강 효과는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