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구 15 고전 의논문 또는 미문.

구 15 고전 의논문 또는 미문.

토론 논문:

시간에 대해 이야기하다

"시간은 생명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모두 들은 것이다. 집에서는 부모의 당부가 있다. 학교에 갈 때 선생님의 지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그것을 중시하고, 스스로 그것을 소중히 여기며, 시간을 생명처럼 여기는가?

캠퍼스에서 한 신사가 감기에 걸려서 급해서 학업에도 불구하고 의무실로 급히 가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그는' 좋은' 약 한 봉지를 삼켰다. 왜요 그는 생명을 매우 소중히 여긴다. 하지만' 용족' 이 건강이 회복되자 수업은 고룡과 김용으로 바뀌었다. 그는 생명을 소중히 여깁니까?

만약 한 사람이 사업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그는 반드시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우리는 성공의 길에 오를 수 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성공한 사람은 모두 시간을 아끼는 전범이다. 프랑스 작가 우고가 유명해지자 청첩장이 쇄도하였다. 이에 대해 그는 결코 도취되지 않았다. 그는 이것이 그의 삶의 일부를 차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의연히 가위를 집어 들고 머리카락과 수염의 절반을 잘라서 외출할 수 없게 했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완전히 자라면서 세계 명작' 비참한 세계' 도 나왔다. 애국장군 풍옥상이 문을 닫고 영어를 배웠고, 대문에 간판이 걸려 "풍옥상이 죽었다" 고 적었다. 뭔가를 배우면' 풍옥상 부활' 을 끊는다.

코페르니쿠스는 30 년 동안' 천체운행론' 을 썼고, 다윈은 22 년 동안' 종의 기원' 을 썼고, 괴테는 60 년 동안' 부스드' 를 썼다. 그들의 시간은 어디서 나왔습니까? 노신 선생이 말했듯이, 그들은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시간을 모두 일에 썼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마약을 하는 것과 같다. 만약 네가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면, 너는 헛되이 너의 일생을 보낼 것이다.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고, 보스는 늦게 배운다" 는 사실은 흔히 볼 수 있다. 김평 공작은 사쿠라에게 물었다. "저는 이미 70 살이에요. 공부를 갈망하는 것 같아요." 스승이 말했다. "왜 촛불을 들지 그래? 클릭합니다 진평공은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에는 아직 늦지 않았다" 고 말했지만, 왜 그는 70 세에 "배우고 싶다" 고 했습니까? 이것은 그가 젊었을 때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던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인생을 70 세로 제한한다면, 잠을 자야 할 시간의 3 분의 1 이 있고, 어린 시절을 배제해야 한다. 공부하고 일하는 시간은 35 년 정도, 즉 만 일 남짓하다. 낭비되는 하루는 한 사람의 생명의 10 분의 1 에 해당한다.

시간을 어떻게 보는가? 똑똑한 사람들은 시간을 사용합니다. 바보 대기 시간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야심이 없는 사람은 시간을 포기한다. 우리가 "똑똑하고", "기꺼이" 하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더 좋다: 고등학생 우수 작문: 인생은 후회가 없어야 한다.

인생 백년, 조금만 지나가면 시공간과 위도로 짜여진 인생에서, 우리는 촘촘한 핀을 따라 해돋이 같은 현란한 환락띠를 보고 구름연기처럼 음울한 고통의 핵심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친구, 인생의 어떤 경락이 당겨져도 후회 없는 대우가 필요하다!

사람마다 후회 없는 인생에 대한 자신의 해석이 있다. 이백의 원망도 후회도 없는 일생은' 천산을 유람하고, 호정을 표현하라' 는 것이다. 악비 후회 없는 일생은' 정충보국, 산하 수습' 이다. 왕세정은 후회 없는 일생을'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병 마시고, 강추를 혼자 낚는다' 는 것이다. 사하라 장사의 긴 길에는 후회가 없는 삼모가 있다. 그녀의 인생은 마치' 낭랑한 산석에서 흘러나오는 것' 과 같다. 아리산 일월담의 품에는 임청현 후회 없는 그리움이 있다. 그녀의 생활은 마치' 푸른 하늘 위의 흰 구름 한 송이' 와 같다 ...

우리의 일생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짜야 합니까? 잠깐의 촉촉한 눈시울의 감정, 뼈에 사무치는 추억들은 모두 우리 마음속의 의미심장한 따뜻함이 될 것이며, 세월이 침식됨에 따라 마음의 변화는 간과되지 않고 영원히 간직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감정, 지난 일, 모두 우리에게 삶의 진실한 내용과 진실한 느낌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인생이 후회가 없다고 생각하는 한, 당신은 세상을 돌아다니며 변천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이 후회가 없다고 생각하는 한, 진벽돌 한와를 업고 당풍송운을 감상할 수 있다. 인생에 아쉬움이 없다고 생각하는 한, 우주를 올려다보고, 고개를 숙이고, 범주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미혹을 지적하고 글을 계발할 수 있다. 생명의식의 내적 원동력을 만족시키고 역사 나팔의 부름에 응한다면 인류의 생명은 아쉬움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파도처럼, 만조할 때, 우리는 흥분으로 기뻐할 것이다. 썰물 때도 깨진 아름다움을 남겨야 한다. 우리는 철새처럼 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올 때, 숲의 정상을 가로지르는 울부짖는 화살처럼, 온갖 풍상을 겪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갈 때, 애통해하는 통곡과 깊은 사념이 흘렀다. ...

인생은 노래처럼 후회 없이 광대한 파도를 통과할 수 있다. 하지만 한 가닥의 현처럼 원망도 후회도 없이 길고 비장한 모습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친구들, 갈매기와 황로의 놀란 황혼에' 눈살을 찌푸리지만 생각하고 있다' 는 슬픔을 모래사장에 좌초시키자. 시 한 척을 타고, 늑대의 연기에 휩쓸린 꿈의 낙원을 헤엄쳐, 천년의 서리로 응결된 한 강의 푸른 물을 헤엄쳐, 암탄 암초를 넘어 후회 없는 돛을 올리고, 생명을 출항시키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2

어깨

모든 사람은 한 쌍의 어깨를 가지고 있다. 두껍거나 건장하거나 약하거나 날씬하다. 붐비는 거리에서 나는 울퉁불퉁한 어깨 한 켤레를 보았다. 다정다감한 시인과 영향력이 깊은 철학자들은 모두 어깨와 수많은 관계를 맺고 끝없는 비유적 의미를 부여했다. 어깨를 통해 보이는 모든 것의 정신은 더 이상 육체가 아니라 인간의 영혼과 위대함!

어깨는 자신감과 용기의 표현이다. 당시 외국인들은 오만하게 소리쳤다. "중국에는 원유가 없으니 수입해야 한다!" " 철인 왕만 김희와 그의 친구들은 산처럼 강한 어깨로 대경 유전의 시추기를 메며 중국 국민의 영웅적인 기개를 진작시켰다. 사람들은 친절하게 이 들판을' 경쟁의 들판' 이라고 불렀고, 왕진희는 그의 어깨와 함께 영원히 기억되어 신중국의 역사책에 등재되었다.

어깨는 투지의 상징이다. 한 사람의 육체는 갈라질 수 있고, 그의 묘사는 시들 수 있지만, 의로운 사람들의 어깨, 심지어 그들의 몸에서 뛰는 뜨거운 마음까지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대천은 감옥에서 그의' 철어깨' 로 그의 의지로 적과 완강히 투쟁하고, 혁명사업에 대해 당당하고, * * * 자본주의 사업에 대한 동경이 충만하여 죽을 때까지. 그의 철어깨는 많은 혁명가들에게' 머리를 던져 뜨거운 피를 뿌리다' 고 고무시켜 혁명 사업에 뛰어들었다. 연약하고 강인한 유화진군과 존경할 만한 좌련 5 열사는 우리가 명심해야 할 것이 아닌가? 주선생은 자신의 어깨로 정강산의' 멜대' 를 메어 대초원의 불을 붙이고 근대 중국의 새로운 페이지를 펼쳤다.

어깨는 힘의 상징이다. 단단하고 너그러운 어깨는 종종 안정감을 준다. 포연이 자욱한 전쟁터에서 두려움 없는 해방군전사는 전투의 승리와 혁명사업의 성공을 위해 차디찬 강물로 의연히 뛰어들어 어깨로 인민의 다리를 세웠다. 다리는 아니지만 다리보다 낫다. 그 어깨는 교각은 아니지만 교각보다 천만 배나 실용적이다. 최근의 홍수 구제에서 해방군은 그들의 어깨에 모래주머니를 메고 홍수를 막기 위해 인민을 구제하고 구호품을 나누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그들의 "어깨" 가 있는 곳에는 인민의 평화가 있다. 이런 어깨는 사람을 탄복하게 하지 않을 수 있다!

어깨는 기초이며 디딤돌이며, 내일의 승리 건너편과 정상에 오르는 출발점이다. 뉴턴의 말에 따르면, 그는 해변에서 노는 아이일 뿐, 이따금 조개껍데기 한두 개를 주웠는데, 전임자의 어깨를 밟아서 더 멀리 보았다고 합니다. 어깨는 새로운 도약의 아기이며, 다음 성공의 양조이다. 개혁의 수석 디자이너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은 조국의 미래를 우리에게 보여주기 위해 매우 부유 한 어깨를 사용했으며, "4 대 현대화" 청사진을 예견하고 세계가 주목하는 개혁을지지했으며 "한 국가, 두 시스템" 이라는 아이디어를보다 창의적으로 제안했으며 10 억 명의 사람들이 위임 한 시대의 책임을 짊어졌습니다. 그의 명령에 따라 중국의 마차가 가속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친절하게 그를 "안녕, 샤오핑! 클릭합니다

어깨는 정말 많은 영감을 주는데, 그것은 소리 없이 소리를 내는 교과서와 같고, 불규칙하면서도 심금을 울리는 음악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시대의 나팔이 이미 불었고, 개혁의 봄바람이 이미 중국 전역을 휩쓸었다. 우리는 모든 시대마다 운이 좋다. 우리도 우리의 어깨를 이용해 조국의 건설에 벽돌을 더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근면, 진지함, 우리 1 1 억의 사람들의 어깨로 조국의 내일을 위해 새로운 붉은 태양을 받쳐줍니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 고 후세 사람들은 선조들을 추모하면서 우리의' 어깨' 와 우리의 공헌을 기억할 수 있다. 그들은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는 없지만, 생명에도 부끄럽지 않고, 백세에 명성을 떨칠 수 있고, 마음속에 남아 있을 수 있다.

3 동경

이도 365 호

보세요, 그건 아주 멀어요! 이백이 고독한 돛을 보는 거리, 콜럼버스가 광대한 바다를 바라보는 거리, 주자청이 아버지의 뒷모습이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본 거리, 즉 장건 손이 지휘봉을 잡고 실크로드를 밟는 거리였다. 미지의 긴 여정은 미지의 먼 곳으로 통한다.

먼 곳에 있는 사람, 당신은 언제 돌아올 수 있습니까? 새로운 개척자들은 365 리, 춘하 가을겨울, 험난한 험난함을 뚫고 신비로운 먼 곳으로 갈 준비를 하고 있다.

먼 곳이 뭐예요? 한 무더기의 꽃인가 가시덤불인가, 구불한 물인가, 가파른 모래사장인가, 문명이 개방된 시골인가, 야만적인 시골인가?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의문을 가지고 먼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 바로 이런 탐문의 눈빛이 먼 곳을 거대한 유혹으로 가득 채우고, 사람들은 끊임없이 그것의 아름다움을 상상하며, 그것을 자신의 영혼의 기탁으로 삼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더 이상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뼈에서 초조하고 불안한 천성을 억제하지 못하고, 영혼 속의 설레는 동경을 억제하지 못하고, 먼 곳으로 가는 첫걸음을 내딛고, 용감하게 여행길에 올랐다.

현실은 과거의 거리이고, 거리는 미래의 현실이다. 과거 사람들의 발전은 동경과 추구의 머나먼 곳을 지금의 현실로 만들었다. 그리고 지금 사람들이 동경하고 추구하는 먼 곳은 앞으로도 반드시 현실이 될 것이다. 인류의 진보는 미지의 것에서 알려진 것으로 가는 것이다. 나는 사람의 뼈에는 불안한 요소가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결코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정체되지 않을 것이다. 개척과 혁신은 인류 선조의 가장 고전적인 생존 방식이며, 먼 곳은 영원히 사람들의 새로운 목표이다. 사람들은 먼 곳을 동경한다. 먼 곳의 아름다운 생활을 동경할 뿐만 아니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각종 도전과 모든 꿈과 열정을 동경한다.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은 이청조의'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걱정' 에 대한 사념이다. 공자의' 할 수 없다. 포크를 가지면 바다에 떠있을 수 있다' 는 자유다. 이백의' 그러나 나를 내 푸른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너를 타고, 산을 타고, 내가 필요할 때 먼 곳을 기대하는 것은 시인의 손에 있는 시로, 아름다운 생활을 묘사하고 있다. 먼 곳을 기대하는 것은 진황의 보검과 한무의 죽간이다. 그들은 모두 정복의 욕망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 곳을 기대하고,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고,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고, 365 리의 비바람에 대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길이 멀고 멀리 수리 사이, 나는 위아래로 추구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4 자 꿈

인간은 유일하게 마음속에 날개가 있는 양서류이다.

-제목

아마도 우리가 영혼의 날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먼 곳을 동경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는 항상 먼 곳에 가서 그곳의 산을 보고, 그곳의 물을 보고, 그곳의 풍토와 인정을 보고, 다른 지방 억양을 가진 사람을 보고 싶어 한다. 물론 더 번화한 도시를 보고, 더 예쁘게 입은 아가씨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다. 요컨대, 거리는 너무 많은 눈빛과 영혼을 끌어들였다. 아마도 모든 사람의 목표와 감정은 다를 수 있지만, 그 끈기는 같은 열정이다.

머나먼 세상을 동경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인 것 같다. 역사의 페이지, 문인 묵객, 상인 관원, 심지어 유아한 황제까지 대부분 멀리 내다보고, 세계로 향하거나, 배를 타고 광대한 장강을 향해, 태산에 오르거나, 닭소리를 듣거나, 서호를 유람하거나, 인간천국을 유람하는 등 ... 산수 사이에 시적인 그림이 붓끝을 부어 회자욕을 남기다

오늘날 물질적 생활여건이 개선됨에 따라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람들은 항상 바깥 세상을 생각하고 산천 강을 걸으며 마음을 풀고 마음을 날리며 피로를 풀고 고민을 버리고 몸과 마음이 하늘과 땅 사이에서 즐겁고 활달할 수 있게 한다. 한 여행 애호가가 말했듯이, "지금의 생활 리듬은 점점 빨라지고 있다. 네가 사는 공간에는 신선한 공기가 없는 것 같다. 여행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조정입니다. 클릭합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것은 목적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집착과 동경을 위한 것일 것이다. 사람은 항상 한 곳, 작은 생활권 속에서 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바깥 세상에 가고, 보지 못한 것을 보고, 경험하지 못한 삶을 시도하고, 보지 못한 지식과 생각을 받아들이고, 만나지 못한 매우 심각한 도전을 맞이하고 싶어한다. 네, 사람이 무엇을 추구해야 하는지 거리가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때 나는 나 자신을 생각했다. 줄곧 먼 곳을 동경해 왔는데, 이런 집착은 어려서부터 크게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나는 북쪽의 모하에 가서 얼음과 눈을 감상하고, 남방의 대리에 가서 풍토인정을 관찰하고, 내몽골 대초원에 가서 말을 타고 싶다. 바로 이런 동경들이 나로 하여금 마음속의 샹그릴라를 찾게 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한 쌍의 날개가 있으니, 날아가는 법을 배워야지, 천천히 퇴화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어쩌면 우리는 먼 곳에 도달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우리가 이런 동경과 추구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오색찬란한 세상과 자유로운 하늘에서 살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두 편의 의론 논문:

어제는 추억으로 묵묵히 지나갔고, 오늘은 희망으로 살며시 왔고, 내일은 반짝이며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기억에 잠기고 어제를 그리워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꿈에 빠져 있고, 그들은 내일을 기대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잊고, 가장 소중히 여겨야 할 것은 오늘의 소중함이다.

오늘, 아주 짧은 날이 아닌가요? 내일부터 나는 열심히 공부할 것이다. 오늘은 24 시간 아닌가요? 나는 내일부터 열심히 일할 것이다. 오늘 1 년은 1/365 아닌가요? 나는 내일부터 * * * 사업을 위해 싸운다. 친구, 왜 네가 하고 싶은 일을 내일로 미루고, 모든 것이 내일부터 시작하니? 일월이 총총히, 내일, 내일이 또 오늘이 되고, 오늘이 지나면 끝없는 내일이 된다. 그렇다면, 당신의 결심, 당신의 이상은 언제 행동과 현실이 될 수 있습니까?

셰익스피어는 "시간을 버리는 사람은 시간도 그를 버린다" 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은 오늘 사람들을 버리고 오늘 그를 버렸습니다. 오늘 버림받은 사람은 내일이 없을 것이다. "

만약 오늘 농민들이 제때에 풀을 뽑지 않고, 비료를 주고, 살충을 하지 않는다면, 김추에는 어떻게 풍작이 있을 수 있습니까? 오늘 의사가 제때에 환자를 치료하지 않는데, 앞으로 사람들은 어떻게 건강합니까? 오늘 청소부가 제때에 쓰레기를 치우지 않는다면, 도시가 어떻게 매일 깨끗해질 수 있습니까? 만약 오늘 해방군 전사들이 무장을 하지 않고 전쟁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수천수만의 가정이 어떻게 영원한 평화를 가질 수 있었을까?

"내일 이후의 내일,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습니까? 나는 내일까지 기다려야 한다, 모든 것이 헛수고가 되었다. " 짧은 시 몇 수는 우리 조상들의 우여곡절이 고달픈 인생 경험의 결정체입니다! 고대인들은 이 점을 느꼈고, 그래서' 현량가시주',' 주머니 속에 눈이 비친다',' 벽을 훔치는 빛' 의 근정 이야기가 생겼다. 지금 조건이 우월하니, 오늘을 소중히 여기고 매 분을 붙잡아서는 안 됩니까?

오늘을 파악하는 것은 오늘의 지식을 파악하는 것이다. 오늘을 파악하는 것은 발명창조의 가능성을 파악하는 것이다. 총명하고 부지런하며 포부가 있는 사람은 시간이 생명이고 심지어 생명보다 더 소중하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그들은 영원히 내일을 위해 오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위대한 발명가 에디슨은 항상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차에서 신문을 파는 여가시간을 이용해 실험을 했다. 그가 목이 마르면, 그는 냉수 한 잔을 마셨다. 배고파, 빵 한 조각 씹어; 졸려서 책상에 엎드려 졸다. 뉴턴, 퀴리 부인, 아인슈타인 ... 포부와 성취를 가진 모든 사람들이 그렇습니다. 그들은 영원히 어제에 탐닉하지 않을 것이며, 내일을 바라보지도 않을 것이다. 그들은 영원히 오늘부터 시작할 것이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그의 달력을 대표하는 것과 같다. 이것을 찢고 다음 것이 있다. 이 한 장을 찢고, 또 다음 한 장이 있는데, 어떻게 자신의 고된 땀을 하얀 달력에 남겨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지냈고, 생명의 시작부터 끝까지 관찰하고 기다리고 있었다. 한 사람의 일생을 이렇게 보내면 지나간 세월은 슬픈 비극과 같다. 개인 생활사에 남겨진 추억도 회한과 고통, 슬픔의 눈물과 뒤섞여 있다 ...

낭비되는 시간은 생명의 빛을 해치고 있다. 제때에 노력하여 사상의 길을 개척하다. 친구들, 어제에 탐닉하지 말고, 내일을 바라보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합시다! 오늘은 투쟁의 출발점이다!

여섯;육

2000 년 전, 한 철인이 강가에 서서 흐르는 강물을 마주하고 지나간 시간과 사물을 생각하며 영원한 감탄을 보냈다.

인생 백년, 춘추가 많다. 앞을 내다보니 시간이 무궁무진한 것 같다. 뒤돌아 볼 때, 생명이 순식간에 손을 흔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시간은 가장 평범하고 소중한 것이다. 돈을 살 수 없고, 지위는 유지할 수 없다. "시간은 한 사람의 일생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모든 사람의 생명은 한계가 있다. 마찬가지로, 시끌벅적한 사건에 속한 시간도 제한되어 있다.

그러나 시간은 소중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생활을 제한하지만, 사람들은 제한된 생활에서 그것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노신 선생은 시간은 하루 24 시간이지만, 하루의 시간은 근면한 사람에게 지혜와 힘을 가져오고, 게으른 사람에게 남겨진 것은 아쉬움뿐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 말이 성공한 사람이 매분을 소중히 여기고 눈부신 성적을 거두었다는 것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실패한 사람은 단지' 하루 중이 되어 하루 종일 부딪치는 것' 이라는 생각 때문에 시간을 허비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들의 눈에는 시간이 길고 무의미하지만, 그들이 뒤돌아 볼 때, 시간이 흐르는 물처럼 사라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서야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사장이 슬프다" 고 할 수 있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감탄했다. "시간은 화살처럼 늙고, 해와 달은 소년처럼 날아간다." 확실히, 시간의 속도는 정말 예측하고 묘사하기 어렵다. 나무는 죽었고, 다시 푸르러질 기회가 있다. 꽃이 시들고 피었다. 제비가 가고, 돌아올 때가 있다. 하지만 한 사람의 생명이 끝나고 제한된 시간을 다 써버리면 생명을 살릴 기회가 없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꽃이 다시 피면 사람은 더 이상 젊지 않다." 시간은 이렇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이것은 우리에게 귀중한 빛과 그늘을 버리지 말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매분을 잘 쓰고, 낭비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이다. Zhu ziqing 이 말했듯이: 손을 씻을 때, 일은 분지에서 산다. 밥을 먹을 때, 일은 밥그릇에서 지나간다. 내가 침묵할 때, 나는 내 눈을 통과했다. 시간이 매우 서두르는 것 같다. 내가 손을 뻗어 내 손을 잡았을 때, 그것은 내 손 옆을 지나갔다. 날이 어두워지자, 나는 침대에 누워 있었고, 그것은 내 옆을 가로질러 내 발에서 날아갔다. 내가 눈을 뜨고 태양에 작별을 고했을 때, 또 하루가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나는 얼굴을 가리고 한숨을 쉬었지만, 새로운 날의 그림자가 다시 나의 한숨에 번쩍이기 시작했다. 이 말은 시간이 시시각각 흘러가고 있으니, 우리는 흘러가는 순간을 잘 이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미래", "현재", "과거" 는 시간의 발걸음이다. "미래" 는 주저하며 다가온다. "지금" 은 화살처럼 사라졌습니다. "과거" 는 영원히 멈춘다. 위대한 우주에서 생명은 유성처럼 반짝일 뿐이다. 무한한 강에서 생명은 단지 작은 파도일 뿐이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다.

일곱

한 사람과 그의 운명

몇 년 후, 그는 여전히 햇빛 속에서 목욕할 수 있었다. 그는 이미 무엇이 그를 따르고 있는지 알고 있었다. 그것은 그가 시간 속에서 표류하는 운명이었고, 그의 생명의 배가 붉은 먼지 속에서 무수한 물보라를 튀기는 합계였다.

운명, 이제 그는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더 많아졌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의 텅 빈 시야에서 스쳐지나가는지, 구름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다. 연기가 피어오르는 지난 일들이 몇 도의 한가한 근심을 온 땅에 날려 버렸다. 그것만이 운명, 충실히 길 앞에 나타나 기다리고, 바라보고, 웃고, 울고 있다. 그것은 한 사람으로서의 운명이다. 마치 풀, 벌레 같다. 그는 평생 의지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는 운명이 이미 그가 이해할 수 있는 한계를 정의했기 때문에 다른 인생을 감히 추측하지 못했다. 그는 멀리 하늘가에 있는 독수리의 날뛰기와 날카로움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는 가뭄의 계절에 잔디 한 그루가 얼마나 약하고 완강한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운명의 종점 사이에서 독특한 길을 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길을 묻지 않을 종점이다. 길든 좁든 어떤 길을 걸어도 안정감이 있다.

네, 운명과 동행하는 길에 그는 눈앞에 있는 아카시아 같은 나무 한 그루를 항상 기억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명명언) 가을날의 햇살은 황금빛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고, 모든 가지와 잎은 황금빛 속에서 웃는 순록빛을 감싸고 있으며, 여전히 푸르고, 영원히 그의 기억 속에 있는 정토인 그의 삶의 순수한 행복, 그의 운명 속의 행복을 감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누구의 일생도 백화제방의 온상이 없다. 늦가을의 나무에 어찌 낙엽이 없을까? 사랑하는 옛 제자에게 모자를 쓰고, 거리에서 누구에게도 허리를 굽혀 버림받고, 심혈을 기울인 자녀 앞에서 욕설에 비판을 받았을 때, 그의 마음도 내릴 수 없는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아내가 무시당한 질병 때문에 운명에 끌려갔을 때, 그는 그녀 곁에 있었고, 나무처럼 늙은 그녀의 손을 잡고, 질척거리는 눈물과 멀어져 가는 흐느끼며, 그는 운명의 가벼운 비탄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그는 항상 "당신의 인생에 아름다운 황혼을 짜기에 충분한 구름이 있기를 바랍니다." 라는 말을 좋아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에는 변화무쌍한 아름다움이 없을 것이고, 고통 없는 인생도 완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zhuangzhou 처럼, 평생 사랑 떠날 때, 그릇에 부딪혀 노래를 부르지 않았지만, 찢어진 상처를 마음 속에 감추고, 짜고 짠 눈물을 조용히 빨아들이고, 고통에 소리 없는 디엔 제물을 바치고, 못된장난 운명을 용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때 마른 풀 한 가닥의 맑은 향기가 그의 폐비장에 스며들었고, 그는 봄의 마른 풀처럼 푸르고 신나는 시절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젊고 경박하고 본의는 자신의 운명을 주재하는 것이다. 그는 시즌 내내 열혈 각축, 경쟁, 심지어 운명과의 싸움까지, 지금처럼 마음이 차분하고 예기가 운명과 싸우는 전쟁터에서 모두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금 그는 부성애의 감정을 가지고 차분하게 만지고, 부드러운 모서리로 연마하고, 운명과 악수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자신과 그것이 타고난 것이고,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인생의 기쁨은 그것과 나누는 달콤함이고, 인생의 고통은 그것과 함께 겪는 고난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실, 그들은 한 쌍의 환난의 교분이며, 함께 걸으면 서로 도우며 걸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햇빛과 바람, 그의 운명과 하나가 된 몸을 뚫고 자유롭게 먼 곳으로 날아갔다.

코멘트: 문장 (WHO) 는 내면의 독백 수법을 운용하여 인생과 운명에 대한 사고를 스며들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의인화 수법은 인물과 운명의 대화를 생동감 있게 써냈는데, 감정이 진지하다. 언어는 매우 문예적이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아름답다.

여덟;팔

보이지 않는 친구

서양인들은 종종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축복 해 주실 것입니다. 동양인들은 보살이 현령할 것이라고 믿는다. 사람들은 운명이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있다고 믿으며 아무도 벗어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운명의 친구가 되는 사람은 자아라고 생각한다.

이런 사람은 운명을 보살피지만 강요하지 않는다. 운명을 받아들이되 겁내지 마라. 운이 좋을 때, 그는 자신의 운이 좋다고 놀릴 것이다. 그가 재수가 없을 때, 그는 자신의 불운을 가지고 농담을 할 것이다. 그는 운명의 힘을 과소평가하지도 않고 그 가치를 과대평가하지도 않았다.

옛사람들은 늘 "훌륭한 스승과 좋은 친구" 라고 말한다. 좋은 친구는 당신의 행복과 고통을 나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수를 제때에 바로잡아 실수를 계속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운명에도 이런 힘이 있다. 네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그는 너를 조금 고생하게 하고, 너를 조금 벌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자신의 의견을 고집해서 이' 친구' 를 듣지 않는다면, 그는 너를 떠날 것이다.

운명의 친구가 되면 많은 계시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지난해 암으로 사망한 육유청은 나를 위해 슬퍼하지 말라고 한 적이 있다. 운명은 단지 나와 농담을 했을 뿐이다. 내 질병을 피하지 마라. 친구들이 자주 와서 나를 괴롭히길 바란다. 그는 운명의 친구이다. 운명의 계시는 생사는 자연현상이고, 꽃이 피면 꽃이 피고, 해돋이에는 해가 지는 것이다. 인생은 서두르고, 주변 사람들과 일을 소중히 여기며, 하루를 잘 지낸다.

중국 역사상 한 시인은 내가 매우 숭배하는 시인이다. 그는 또한 운명의 친구이기도 하다-수시. 그는 황주로 강등되었을 때 이창에게 편지를 썼다. "우리는 늙고 가난하지만 도리와 충절을 잘 알고 있으며, 죽을 때도 활짝 웃어야 한다." 이처럼 진지하고 용감하고 소탈한 심정으로 소동파는 낮 반평생 진실한 작품을 완전히 믿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운명의 친구는 그에게 자신의 과거 가장 큰 문제가 천부적인 노출이라는 것을 깨닫게 했다. 소동포의 자성은 운명의 안배이며, 매우 진실한 자기분석이다. 그는 점점 순결과 공허함을 되찾았다. 운명은 그에게 힘든 물질적 생활을 주었고, 그는 어쩔 수 없이 스스로 땅을 경작하고 자연과 생명의 본래의 의미를 음미해야 했다.

많은 잘난 체하는 사람들이 운명의 주인이라고 자처하고, 비천한 사람들은 기꺼이 운명의 노예가 된다. 그들은 어떻게 운명의 친구가 될 수 있습니까?

운명은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다. 고개를 들지 않아도 됩니다. 그것은 당신 곁에 있고, 당신의 몸 속에,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낙관적으로 그를 대하고, 자신의 마음을 몇 번이고 세례를 받게 하다. 당신은 운명의 친구입니다.

관련 기사
  • 친구에게 작은 콘서트를 하고 싶은데 구체적인 절차와 자금을 모르겠어요. 네가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未找到标题
  • 창수 진송아원 영업부의 전화는 얼마입니까?
  • Zhaoqing huixi 기계 제조 유한 회사는 어떻습니까?
  • 잃어버린 후에 만회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 돌이킬 수 없는 아쉬움' 의 문안을 이야기하다.
  • 교육감은 교육을 감독할 때 뭐라고 말했습니까? 1981 년대 말 상하이 각 구 현이 교육감독실을 설립한 이래 교육감독제도는 이미 거의 21 년의 여정을 거쳤다. 교육감독은 교육법규를 관철하고, 교육방침을 시행하고, 학교의 자율발전을 촉진하고, 학교 운영 수준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나는 정년퇴직 전날부터 파트타임 구감으로 초빙되어 매년 몇 개의 초등학교, 중학교, 시범고 감독 업무에 참가한다. 자기 재학습에서 기층 관리자와 교사의 학교 운영 경험과 지혜를 깊이 체득하고, 자신의 축적을 최대한 활용해 학교 발전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기층 학교의 환영을 받는다. 교육감은 팀에 입교한 후 강의, 인터뷰, 설문지, 파일 보기, 캠퍼스 관찰 등 일련의 활동을 거쳐야 판단과 지도를 할 수 있다. 교육감을 위해 여러 가지 편의를 제공한 후, 학교 지도자는 교육감의 충분한 긍정과 대대적인 지도를 받고 싶어 하는데, 이것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지도' 이다. 검사원에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드백을 요약할 때 "뭐라고" 와 "어떻게 말할까" 입니다. 1. 감찰관으로서, 최소한 세 가지 내용이 있다: 하나는 성적과 경험이다. 둘째, 문제와 단점; 셋째, 대책과 제언. 높은 곳에서 성적을 감상하고, 경험보다는 정책법규를 평가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는 것이다.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크고 작게 해야 하며, 통찰의 핵심을 꿰뚫어 보아야 한다. 전략적 관점에서 건의를 하고, 도리에 맞는 대책을 제시하고, 학교 지도자를 신복시키고, 심지어 탄복해야 한다. 2. "성적과 경험" 은 어떻게 말합니까? 감독 초기에 교장이 보고할 때, 그는 항상 학교의 업무 성적을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때로는 자신을 위로 밀거나 모든 것을' 성적 광주리' 에 넣는다. 이때 독학은 교장의 학교 운영 성적과 경험을 긍정할 때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1) 자신이 맡은 프로젝트에 따라 학교는 이 프로젝트에서 무엇을 했습니까? 요즘 어떠세요? 실제 효과는 어떻습니까? 이 세 가지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성적과 경험" 이라고 한다. (2) 당신이 말하는' 성적과 경험' 은 자평보고의 서면 표현과 분명히 다르다. 너는 학교가 시험의 관점에서 진일보한 귀납추출의 깊이에서 성적을 빗질하는 것을 돕는다. 절대로 교장 정적의' 대변인' 이 되어서는 안 되며, 심지어 교장의 말을 대량으로 되풀이하여 낮은 수준의 반복을 초래하기도 한다. 3)' 성취와 경험' 은 단지' 네가 한 일' 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네가 어떻게 한 것이냐? 아마도 교장은 "네가 한 일" 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할 것이고, 네가 어떻게 했는지 분석하거나 정리하는 일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래서 검사관은 "어떻게 하는지" 를 분석해야 한다고 말했다. 3. "문제와 단점" 은 어떻게 말합니까? 규모에 문제가 있고, 사고방식에 문제가 있고, 전략과 관행에 문제가 있고, 경로에 문제가 있다. 검사원은 통찰력과 투석력이 있어야 하며,' 일을 하는 것' 에 국한되어서는 안 되며, 자신이 부족하다고 말해야 한다. "문제의 핵심" 의 유도에서 반드시 문제를 말해야 하며, 당사자가 정신을 차리고 이해할 수 있게 해야 한다. 4. "대책제안" 은 어떻게 말합니까? 대책건의' 는 검사원의 개인전문수준과 연구능력을 검사하는' 시금석' 이다. 우리는 우리의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여 책임감과 열정적인 태도로 진심으로 자신의 건의를 제기해야 한다. 1)' 대책' 의 출발점은' 문제와 부족' 을 겨냥한 것이고, 제목은 문제 해결에 대한 생각에서 나온 것이다. "대책" 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 으로 이해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구상-결정의 체계적인 사고를 지도해야 한다. 2)' 제안' 의 출발점은 개선, 보결, 수정으로 학교의 새로운 성장점이나 경로를 제시하는 것이다. 학교의 실제 상황과 특징을 결합하여 현재의 교육 형세의 발전 추세와 결합하여 방향성, 지도적 지도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이들 만 여전히 비어 있습니다. 똑똑한 검사관은 마음을 바꾸고, 구체적인 제안을하고,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를 추천 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교장들의 칭찬과 환영을 받을 것이다. 현재,' 무슨 말을 하는가' 를 독학하는 주된 오해는 1) 입장 착오로 인해 교장의 말의 원래 의도나 서면 표현을 모방하고 되풀이하여 교장이나 대리 교장이' 다시 말' 하는 것을 돕는다. 2) 일을 말하고, 논쟁하지 않거나 적게 변론한다. 사물을 판단하고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다. 학교에서 하는 일을 하나하나 복창한 후에 "좋다", "좋다" 라는 공평을 덧붙이다. 3) 작은 증폭을 잡고, 분석하거나 적게 분석하지 않고, 빗질하지 않고, 정제하지 않는다. 또 다른 공허함은 모호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 합리적으로 들리지만 실용적이지 않아 학교가 운영 상태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어떤 감독관들은 또한 외부적으로 관련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개혁 정보를' 삽입' 하여 귀중한 감찰시간을 소모한다.
  • 주마점 황회학원 괜찮으세요?
  • 모스크바 결혼식 준비
  • 오교 곡예절 공연 일정+프로그램+집진
  • 거실 샹들리에 조명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샹들리에의 구매 기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