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는 자신의 시가 '유기랑(유용)의 맛'과 다르다는 점을 상당히 자랑스러워했다. 그는 이런 종류의 자기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Xianyu Zijun에게 편지를 쓴 적이 있습니다. "최근의시는 아주 작습니다. Liu Qilang과 같지는 않지만 여전히 같은 가문 출신입니다. 며칠 전에 교외에서 사냥을했습니다. 그것을 많이 얻었는데, 동주의 힘센 남자들이 손바닥을 잡고 발을 구르며 노래하고, 피리를 불고, 북을 치게 하는 축제의 모습이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이 시는 '나는 십대처럼 수다를 떨고 있다'로 시작하는데, 파격적이다. 글 전체를 '미친'이라는 단어로 표현해 마음속의 강인하고 담대한 정신을 표현했다. 다음 네 문장은 장엄한 사냥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사냥꾼의 위엄과 영웅적인 기상을 보여줍니다. 시인은 왼손으로 노란 개를 이끌고, 오른팔로 참매를 타는 모습이 장엄한 사냥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행하는 전사들도 모두 사냥 복장인 "양단 모자와 밍크 모피 코트"를 착용합니다. 수천 마리의 말과 질주하며 대륙을 횡단합니다!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총독 사냥을 보러 왔고 거리는 텅 비었습니다. 너무나 장엄한 사냥 사진이군요. 작가는 너무 화가 나서 자신과 함께 사냥하러 갔던 사람들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호랑이를 쏘아 모두에게 손권의 모습을 보여 주기로 했습니다. 장엄한 호랑이 싸움. 작가는 자신을 젊은 영웅 손권에 비유하는데, 이는 동포의 '미친' 에너지와 설렘을 보여준다.
위에서는 '사냥'이라는 특별한 기회에 시인의 '미친'행동을 주로 묘사했으며, 다음 영화는 현실에서 허구에 가깝습니다.
“와인을 많이 마신 후에도 여전히 가슴과 용기가 열려 있고 관자놀이에 약간의 서리가 있어도 상관 없습니다.”라고 다음 영화의 첫 세 문장은 말합니다. 나는 와인을 많이 마셨고, 마음은 열려 있었고, 관자놀이는 약간 하얗지만, 용기는 더 대담해졌습니다. 동포는 대담하고 거침없는 사람이었는데, 술에 취하면 더욱 영웅적이 되었다.
"Zhijie Yunzhong, Feng Tang은 언제 보내질 것인가?" 이 두 문장은 한 왕조의 Wen 황제가 Wei Shang의 범죄를 용서하기 위해 Feng Tang을 Yunzhong에게 보낸 것처럼 황제가 언제 사람들을 보낼 것인지를 의미합니다. 같은 날 믿으세요)? 이때 동포는 왕안석의 새 법에 반대했기 때문에 겨우 40세였다. 이때 서녕(西寧) 3년에 서하(西夏)가 환(桓)현과 청(清)현을 침공하여 4년 만에 복녕(母寧)성을 점령하였다. 이 사냥 때문에 동포는 최선을 다했고, 그 후 군대를 이끌고 서하를 정복하고 싶었다. 한나라 문제(文帝) 때 운종(雲忠) 지사 위상(魏商)이 흉노와 싸워 공을 세웠으나 공로를 보고하지 아니하여 직위에서 강등되었다. 나중에 문황제는 풍당의 말을 듣고 풍당치제를 보내 위상을 사면하고 여전히 그에게 윤중의 총독이 되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것은 황실이 자신을 변방에 임명하여 적과 싸울 수 있기를 바라는 동포의 표현이었습니다. 문인들이 군대를 이끌고 싸우기를 원한 것은 당나라의 많은 시인들이 이런 야망을 품고 있었던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독수리 활을 보름달처럼 그려서 북서쪽을 바라보며 늑대를 쏘겠다"는 뜻이다. 보름달을 보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Xixia 군대를 쏴라. 시인은 마침내 활을 당기고 힘차게 쏘는 영웅적이고 영웅적이며 비범 한 정신으로 영웅적인 이미지를 그렸습니다.
이 작품은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지는 동포 영웅시를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이다. 시는 수렵여행을 묘사하고 있으며, 나라를 부흥시키고 나라를 지키려는 뜻을 표현하고 있으며, 시의 범위를 확장하고 시의 질을 높이며 시의 소재의 범위를 확대하고 국가의 새로운 길을 열어준다. 시의 창작. 이후 그는 적을 향해 날카로운 화살을 쏘는 예상치 못한 결말을 맞이했고, 기발한 예술적 발상으로 사냥의 서사를 바꾸었는데, 이는 자연스럽게 적을 죽이고 호국을 지키는 정치적 열정과 영웅적 기상을 보여주었다. 작품은 서사, 야망, 암시를 통합하고 다양한 예술적 방법을 동원하여 대담한 스타일을 형성하며 작가의 영웅주의와 영웅적 정신을 행동과 심리에서 여러 각도와 수준에서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