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깃털이나 실크로 만든 늘어진 귀는 무대 의상의 치마와 밑단에 자주 쓰인다.
유수나무는 영어로 번역하면 중국 유수나무라고 불러야 한다. 차양과에 속하는데, 일명 무화선이라고도 한다. 낙엽수로, 나무는 높고 아름다우며, 가지와 잎이 무성하다. 초여름에는 흰 꽃이 만발했다. 서리처럼 눈처럼 아름답고 아름다웠다. 가을 과일, 핵과 타원형, 파란 검정.
태슬 빵. 작은 빵의 이름. 기록에 의하면 원대에는 청운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긴 머리를 하고 머리를 빗을 때마다 침대에 서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땅에 떨어졌다. 상투를 틀어올린 후, 좌우 머리카락 한 가닥이 굵고, 결국 한마음 띠가 되어 어깨에 늘어져 진주로 장식되어 태슬상투라고 합니다.
빅토르 호타 프린지 호텔은 벨기에 신예술 건축의 창시자이다. 브뤼셀의 태슬 호텔' 은 그의 중요한 작품 중 하나이다. 이 호텔은 서양에서 가장 완벽한 신예술주의 건물로 여겨진다. 그의 전위적인 예술 이념은 여기서 자유롭고 무한한 구현이 되었다. 계단과 홀은 리듬감, 전체적인 조화, 철제 난간, 벽과 바닥 사이의 우아한 선, 날씬하고 정교하며 역동적으로 방의 기본 스타일과 리듬을 형성한다.
태슬이라는 두 주인공. 장애령소설' 경성의 사랑' 의 여주인은 백태슬, 이혼한 중국 미인이다. 파라몬 영화' 잠든 홀-로' 의 여주인공은 카트리나 반 타젤 (Katrina Van Tassel) 으로, 행동이 불편한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다. 학위 모자 태슬. 모자 가운 복장 규범에 따르면 학위모는 사각 블랙, 박사모 태슬은 레드, 석사모 태슬은 네이비, 교장모 태슬은 노랑이다. 박사의 가운은 검은색과 붉은색이고, 석사의 가운은 파란색과 진한 파란색이며, 교장의 가운은 빨간색과 검은색이다. 국내에서 당분간 학사복 사용을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학사복에도 통일된 기준이 없다. 대부분 외국 대학의 풍격을 참고하는데, 예를 들면' 옥스퍼드판'' 캠브리지판' 이다. 보통 학사모자의 태슬은 노란색이고 학사복은 검은색입니다. 학위 수여식에서 교장, 학과 지도자, 게스트가 모자챙으로 학위 수상자의 태슬을 오른쪽 앞부분에서 왼쪽 가운데로 옮긴 뒤 자연스럽게 늘어지고 태슬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며 학교가 학교를 떠날 수 있도록 허용했다고 밝혔다.
구금귀는 태슬이라고도 불린다. 구금귀의 길이와 색깔은 모두 정교하고 합리적이다. 이른바 도가 숭흑, 불가숭강황, 인재가 향기롭다. " 。
걸음걸이, 고대 여성의 태슬 액세서리. 비녀와 비녀에 붙어 있는 김옥장식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보석 해석: "한 걸음 한 걸음, 탁자 위에 구슬이 있고, 한 걸음 한 걸음 흔들린다." 후한서: "행락, 금을 산 제재로, 백주를 계가지로 관통하고, 아작 (참새) 구화, 육수: 곰, 호랑이, 말사슴, 사슴, 엑소시즘, 남산 풍다전문입니다." "왕선겸집해" 는 진상도를 인용해 "한천 때 김위봉으로, 하부에 집이 있고, 앞엔 둥지가 있고, 오옥을 장식하고, 행동이 흔들린다" 고 말했다. 돈 백거이' 장한가': "머리 구름, 뺨 쪽, 움직이면 왕관의 금연아." 걸음걸이, 먼저 귀족 부녀자, 뒤이어 백성이다.
모용 () 은 성씨 () 에서 유래했다. 모용은 선비족의 부족 이름이다. 삼국 시대에 선비족 수장모는 가시성북 (현 허베이 창리현) 에 한 나라를 세웠다. 당시 북방 한족에서는 부요라는 모자가 유행했다고 한다. 모 후바오는 그것을 매우 좋아하고, 한 벌을 착용했다. 선비인은 그의 이런 모습을 보고 그를 "뻔뻔스럽다" 고 불렀다. 현지 방언에서' 아니오' 의 발음은' 모용' 과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아니오' 는 나중에' 모용' 으로 오전되었다. 나중에, 모모의 자손들은 아예 모용을 그들 부족의 이름으로 삼았다. 동진 때 모용씨는 정식으로 성이 되었다.
면류관, 황제의 머리에 태슬. 황제가 쓴 왕관은 맨 위에' 얼굴' 이라는 긴 관판이 있다. 연장은 일반적으로 앞 원 뒤에 있으며 천원 장소를 상징한다. 얼굴 앞뒤 처마 위에 몇 개의 옥주를 드리우고 채색선으로 입으니' 크라운' 이라고 합니다. 관수와 재질의 차이는 높낮이를 구분하는 표시이다. 가구를 설치하는 목적은 "차양" 이라고 하는데, 이는 왕이 사람을 보고 사물을 보는 것을 보는 것을 의미하며, "광찰물을 위해"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즉, 지도자는 일반을 통찰하고 작은 결함을 용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2. 꽃 한 송이가 활짝 피고 백태슬이 그림과 같다. 이것은' 백화-예세닌' 의 시집이다. 이 시는 다음과 같다.
내 창문 앞에서
자작나무 한 그루가 있습니다.
은서리로 덮여 눈송이로 덮여 있는 것 같다.
보송보송한 나뭇가지,
눈 자수의 레이스는 매우 색다르다.
꽃 한 송이가 활짝 피었다.
흰색 태슬이 그림과 같다.
어두컴컴한 침묵 속에서
이 자작나무를 옥립하고,
반짝이는 금빛 속에서
김량 눈송이가 흩날리다.
자작나무가 사방을 돌아다니고,
저녁노을.
눈 덮인 나뭇가지를 보내왔습니다.
또 다른 은빛 광채.
참고용으로 제공하다.
3. 벚꽃나무 아래에서 급히 필요로 하는 벚꽃나무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완곡하게 부탁드립니다.)-노래입니다. 나무 그늘 아래 매미 한 마리가 네 옆에 떨어져 당황하여 앞으로 미끄러져 내 어깨로 뛰어올랐다. 이제 너는 부끄러워서 벚꽃처럼 보인다. 너는 2 년 동안 아름다운 고등학교를 놓쳤다. 너의 청춘이 오늘까지 변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벚꽃이 만발한 것을 기억한다. 나는 아직 너에게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지 못했다. 이른 봄이 왔을 때, 나는 이 큰 시대에 사람을 계속 기대하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일찍이 사랑했고, 꽃이 다시 떨어지기를 기다렸다. 나는 이제서야 이것이 내가 한번도 사랑한 적이 없는 사랑이지만, 집에 돌아가는 따뜻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자전거 도로를 따라 너의 노래를 자세히 들을 수 없다. 나는 너의 감정을 반복해서 들을 수 없다. 나는 어떻게 잘못된 우정을 유지해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바로잡을 수 없다. 나는 벚꽃이 아직 만개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아직 너에게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지 못했다. 이른 봄이 왔을 때, 나는 눈을 감고 미래를 전망했다. 사람은 이 큰 시대에 몇 차례 시합에 참가한 적이 있다. 나는 계속 연애하고 있어 슬프지 않은지 알려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 사이에, 나는 그 작은 세상에 붙어 있다. 어쩌면 나는 그것을 깨뜨릴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해체된 거리의 여자들도 세월을 따라 빠르게 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벚꽃이 다시 피면, 나는 너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다. 그날 정원은 이미 이끼로 바뀌었다. 만약 어느 날, 나는 문밖에서 전차를 타고 바다를 건너 황급히 너를 한 번 보았다. 나는 내일의 꽃에 주의하지 않았다. 그 체리나무' 는 어제 개원-문장 나 혼자 그 화원에 왔는데, 그곳에는 앵두나무 두 그루가 있었다. 보라색 셔츠를 입은 소녀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오직 벚꽃나무만이 바람에 홀로 흔들리고 있다. 벚꽃나무를 심은 공원이 내가 학교에 가는 길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교하는 길에 나는 늘 그녀를 만난다. 긴 검은 머리를 하고 보라색 셔츠를 입은 소녀. 내가 그녀의 곁을 지나갈 때마다 벚꽃 같은 은은한 향기를 맡을 것이다. 때때로 나는 그녀가 벚꽃 꽃잎처럼 순수한 미소를 보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녀는 항상 벚꽃나무 밑에 앉아서 공부한다. 멀리서 보면 그녀의 뒷모습과 활짝 핀 벚꽃이 아름다운 그림을 이루고 있다. 여러 차례의 만남은 우리로 하여금 천천히 이해하게 했다. 대화에서, 나는 그녀의 이름이 Evie 이고, 그녀의 아버지와 여기에 온 지 이미 2 년이 되었다는 것을 안다. 그녀의 아버지는 일하고, 그녀는 학교에 다닌다. 그래서 벚꽃 시즌에 우리는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살짝 올라온 눈썹, 샘물처럼 맑은 눈동자, 벚꽃처럼 붉게 물든 뺨. 우리의 우정은 벚꽃처럼 길수록 커진다. 하지만 어느 날 보슬비가 내리는 비 오는 날, 나는 그녀가 연한 오렌지색 우산을 들고 조용히 가랑비 속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의 연약한 자태는 가랑비 속에 아름다운 벚꽃 나무처럼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앞으로는 올 수 없다." "왜?" 나는 방금 그녀의 눈이 약간 붉다는 것을 발견했다. \ "당신은 앞으로 무엇을 할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고향에 가요?" "저 산으로 돌아가?" 그녀는 묵묵히 고개를 끄덕였다. 고요하고 빗방울 소리만 났다. 나도 알아, 그녀가 가면 또 다른 상황이 될 거야. 어려울 수도 있고, 학교도 못 갈 수도 있어. 하지만 나 같은 초등학생은 묵묵히 그녀를 위해 눈물 몇 방울을 흘리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비가 아직 내리고 있다. 빗속의 체리나무가 약간 흔들린다. 내가 여기에 온 지 이미 오래되었다. 따뜻한 햇살은 노인의 자애로운 두 손이 마을을 어루만지며, 공기 중에 하호의 향기가 흩날리고 있다. 나는 용기를 내어 혼자 체리나무를 심은 공원에 왔다. 새들이 즐겁게 울고 있다. 풀이 푸르러져서 향기가 난다. 벚꽃이 만발했던 나무 위를 걸으니, 나는 슬프고 슬펐다. 그녀는 조용히 여기에 앉아서 책을 읽었는데, 따뜻한 햇빛이 그녀의 연약한 몸에 비치고, 긴 검은 머리카락이 태슬처럼 반짝 빛났다. 그녀의 구불한 눈썹, 큰 눈, 작고 고집이 센 입, 창백한 얼굴, 맑은 물 속의 부용처럼 아름다웠다. 때때로 그녀는 순수하고 은은한 미소를 드러낸다. 장면이 너무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지금 나무는 아직 있고, 사람은 이미 떠났다. 바람이 불고, 오직 남아 있다. 마치 내가 한 소녀의 이야기, 나카시마 미카' 벚꽃이 피었을 때'-벚꽃이 피었을 때 나는 혼자 서 있는 노래를 차마 참을 수 없었다. 여린 잎의 색이 피어날 때, 나의 생각은 요동치기 시작하고, 모든 것을 잃고, 너에게 흘러간다. 주변의 나무만이 우리를 응시하며 생명이 어느 정도 머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낙엽의 색깔이 너에게 렌더링되면 네가 보낸 시간도 된다. 사랑은 단지 우리의 나무를 둘러싸고 싶어, 그것은 나를 보호할 것이다. 이 소원은 다시 한 번 낙엽을 가볍게 우리에게 뿌리면 곧 계절에 우리를 다른 곳으로 데려갈 수 있다. 나는 단지 내가 진정으로 조용히 현재를 껴안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눈의 색깔이 대지를 덮을 때, 내 생각조차도 소리 없는 못된장난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단지 우리 나무를 에워싸고 싶다, 이렇게 하면 나를 보호할 수 있다. 이 소망은 우리를 영원히 함께 하게 할 것이다. ★체리나무를 묘사한 아름다운 문장 1 을 반복한다. 아름다운 요정은 오솔길에서 미풍을 따라 휘날리며, 한겨울에 흩날리는 분홍색 눈송이처럼, 때로는 세차게, 때로는 유유히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 처음처럼 세상을 경험하지 못한 멍한 소년처럼 바람을 타고 길을 헤매고 있다. 그들은 가볍게 춤을 추며 예쁘게 차려입은 소녀처럼 바람에 따라 구름 속을 날고 있다. 다채로운 세상, 미혹된 세상, 꽃이 피고 꽃이 지는 순간, 분홍색 추억만 남아 이른 봄 3, 4 월! 3. 큰길 양쪽의 벚꽃나무, 뻗은 수관이 거의 닫힙니다.
초엽의 꽃은 가지가 가득 걸려 있는데, 대부분 분홍색과 흰색이다. 길고 늘어진 꽃자루의 끝에 매달린 꽃봉오리와 꽃받침은 붉은색이다. 멀리서 보면, "정말 진홍색의 가벼운 구름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지가 엇갈린 꽃을 바라본다. 수없이 들어 올린 손은 카메라로 꽃의 디테일을 포착한다.
꽃을 바라보는 얼굴은 거의 항상 즐겁다. 아름다운 것들 앞에서 가장 흔한 것은 웃는 눈빛이다. 이 순간을 찾기 위해 먼 길을 달려온 관광객이 아닌가? 4. 벚꽃에 관한 문장: 저는 항상 벚꽃에 대해 알 수 없는 사랑을 했습니다. 이렇게 단결된 꽃을 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항상 나무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도시 한 개, 도시 한 개, 심지어 한 나라 한 나라가 열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봄 전체를 차지할 것이다.
아목은 벚꽃이 너무 연약하고 생명이 너무 짧다고 말했다. 열흘은 마치 꽃이 피는 것과 같다. 그래, 나도 그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그것은 이렇게 휘황찬란하고 감동적이다. 나는 자신의 불행을 원망하지도 않고 죽음의 존재를 무시하지도 않는다. 그것이 죽어도 슬프다.
나는 Liang jinfeng 을 시의 시작으로 사랑한다. 어제 초에 제가 소양에 있을 때,
술을 좋아하고 바둑을 두는 것을 좋아하고, 처사를 좋아하다
빔 위의 참새는 두려워하지 마라.
김대작호 제설오리
봉황이 저녁노을의 태슬을 토하고 있다.
나는 강한 의지가 있다.
이 산꽃 네다섯 그루를 사랑하다.
양원 가을죽고연
* * * * 청두의 근원으로 돌아가다.
봉황 둥지 속의 병아리
내 마음은 맑고 빨갛다.
긴 쪽지로 아들을 귀찮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해가 질 때 양원에서 나는 새
멋진 문장 탈출구가 없습니다.
곡봉 고든의 곡 서문
나는 깃털을 가지고 하늘을 가로질러 가고 싶다.
내 첩을 사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양원탕의 눈이 곧 날 것이다.
비단 커튼과 구름 화면이 문을 깊이 가렸다
곡봉 고든의 곡 서문
나는 강한 의지가 있다.
가난을 사랑하면 연족만 통제할 수 있다
양송의 사람들은 스스로 울었다.
금수더미 중 저장기.
봉황이 용을 불러 읊으면 낮이 점점 길어진다.
우리 집은 관산에 있어요.
구름을 찾아 물을 구하는 사랑이란 무엇인가?
리앙 첸의 뼈는 엉망이다.
멋진 문장 탈출구가 없습니다.
성풍 랑 관흥 최상.
5. 머리핀을 설명하는 문장은 1 입니다. 머리핀에는 옥질의 머리핀이 꽂혀 있는데, 청죽으로 만든 것은 정말 그녀가 머리에 청주를 쓰고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2. 백옥비녀 하나, 눈이 밝고 투명하며 옥색에 유백색 몇 가닥을 띠고 더욱 정교하고 태슬 몇 개가 늘어져 바람에 날면서 맑은 소리를 낸다.
3. 세월은 맑고, 비녀는 군자와 어울린다.
4. 꽃은 노인의 머리를 향해 웃고, 수줍고 수줍어하며, 백발의 꽃은 이해할 수 없다.
나는 백발과 꽃을 이해할 수 없다.
6. 조안 주전자 노래 달, 백비꽃, 10 년 동안 양주를 꿈꾸다.
7. 짧은 머리비녀는 아깝다. 고음 노래는 얻을 수 있다.
8. 나는 과거에 내가 해안에 갔다고 들었지만, 지금은 내가 먼지 속에 묶여 있다는 것을 안다.
9. 울타리 옆에서 몰래 만지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10. 구레나룻이 비스듬히, 랑비만 가르친다.
1 1. 실크로 손목을 묶고, 교묘하게 머리핀을 달고, 옥잠사를 숨기다.
12. 먼 곳을 바라보며 슬픔을 한을 품고 상투를 틀다.
13. 그러나 누구의 시는 10 년 동안 거절하는 것은 수치다. 이 백발들은 꽃잎에 바늘을 맞았다.
14. 두 손은 옥처럼 공주의 상투를 쓰고 상투에 태슬을 달았다. 상투를 틀어 구슬비녀를 꿰고 태슬이 흔들리며 녹색파를 비춘다.
15. 검은 머리에 공주의 상투를 묶고, 그 위에 구슬머리핀과 태슬이 걸려 있다. 그녀가 말을 할 때 태슬이 흔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