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심한 친구가 문제를 발견했는데, 지금 그녀는 공공장소에서 모자를 쓸 것이다. 이 습관은 이미 10 년이 되었다고 한다.
(1) 양리핑 모자는 장식품으로 오인됐지만 실제로는 관자놀이의 힘줄과 이마의 주름을 감추기 위해서다. 양리핑 6 월 1958+065438+ 10 월 65438 에서 태어나 올해는 62 세입니다. 나는 양리핑 들이 젊었을 때 매우 아름다웠다고 말해야 한다. 그는 무용수라서 기질도 있고 몸매도 좋다.
그녀는 젊었을 때 틀림없이 많은 사람에게 쫓겼을 것이다. 그녀는 모두의 마음속에 있는 공작 공주이다. 지금 그녀는 이미 60 대인데, 세월이 그녀의 얼굴에 흔적을 남겼다.
양리핑 모자는 소수민족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일종의 장식으로 소수민족의 특징을 반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양리핑 때 그녀의 모자를 벗고,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이마에 핏줄이 뚜렷하고 주름이 많기 때문에 무서움을 느낀다. 제 생각에는 촬영할 것이 별로 없습니다. 세월이 남긴 흔적입니다. 모든 사람이 늙으면 이렇게 될 것입니다.
모자를 벗은 양리핑 모습이 변덕스럽고 늙어 보이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녀의 안팎의 기질은 겉으로는 가릴 수 없다.
지금 그녀를 보면, 여전히 그녀가 활달하고 무대에서 춤을 추는 공작공주 같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일부러 성형을 하지 않았다. 이런 자연 현상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2) 양리핑 모자를 쓰는 것은 그녀의 가장 좋은 면을 모두에게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양리핑 평생 아름다움을 추구해왔고, 아름다움은 그녀가 춤의 매력을 더 잘 보여줄 수 있게 해준다. 젊었을 때 양리핑 들은 젊고 아름다웠다. 그녀의 모습은 마치 그림 속에서 내려오는 선녀처럼 아름다웠다. 그때 그녀는 모자를 쓰고 아무것도 숨길 필요가 없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세월이 점점 그녀의 얼굴에 흔적을 남겼다. 그리고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음식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여 수십 년 동안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먹어본 적이 없다.
춤에 대한 전문 연구와 세월에 의해 파괴됨에 따라 양리핑 관자놀이와 힘줄이 불거졌다. 그녀가 보기에, 자신의 얼굴값에 영향을 끼쳤는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이것은 흠이다. 이 흠집을 감추기 위해, 자신의 가장 좋은 면을 대중에게 보여주기 위해, 그녀는 모자를 쓰기로 했다.
배우와 댄서 모두 자신의 가장 좋은 면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어한다. 일부 여배우들이 자신의 얼굴값을 높이기 위해 성형을 선택한 것처럼. 성형을 통해 자신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더 많은 관중을 끌어들인다.
그들의 본의는 좋지만 성형은 위험하다. 양리핑 들은 모자를 써서 그의 힘줄을 가릴 수 있다. 이런 방법은 자신의 몸에 해를 끼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미감을 더해 대중을 끌어들일 수 있는 매우 바람직하다.
(3) 모자를 벗긴 양리핑, 비록 산전수전을 겪었지만, 그녀의 춤 성취는 모든 지울 수 없는 영웅들이 노년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이미 노년이기 때문에 그들이 한때 휘황찬란했던 것을 말살할 수는 없다. 양리핑 들은 그녀의 일생을 무용 사업에 바쳤다. 그녀는 춤을 위해 많은 노력과 희생을 치렀고, 물론 눈부신 성적을 거두었다. 이런 무용예술가에게 우리는 존경과 감탄을 유지하고 그녀의 예술적 매력을 감상해야 한다.
지금 그녀의 얼굴에는 세월의 흔적이 있지만, 그녀의 예술적 성취는 지울 수 없다.
양리핑 어릴 때 집안 조건은 좋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춤을 사랑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그녀는 자신의 노력으로 마을에서 더블 반나 가무단으로 들어갔다.
나중에 그녀는 뛰어난 춤 솜씨로 중앙민족가무단에 입단했고,' 공작춤' 은 무용단에서의 그녀의 지위를 확정했다. 그녀의 독무' 공작령' 은 마치 공작새가 무대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매우 영리하다. 공작령으로 그녀는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양리핑 (WHO) 는 중국 대륙에서 처음으로 대만에서 공연한 무용가이자 독무 파티를 개최한 최초의 무용가이다. 그녀는 1993 CCTV 에서 듀엣' 나무 두 그루' 를 춘완 공연했고, 결국 관객이 1 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스스로 연출한 원생태가무' 운남 인상' 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그녀는 운남 문화를 과시하기 위해 걸출한 공헌을 했다.
지금은 양리핑 62 세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무용사업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그녀는 춤을 잘 추기 위해 사랑과 가족을 포함하여 많은 것을 희생했다. 초기에 그녀는 중앙무용학원에 입학했을 때 무용수와 사랑에 빠졌지만 결국 의견 차이로 헤어졌다. 나중에 한 미국 중국인이 공작춤 깃털로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지만, 그들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혼했다.
양리핑 결혼 후 아이를 낳고 싶지 않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녀의 남편은 상업가정에서 태어나 가족혈통을 매우 중시하여 결국 이혼했다. 예술에 대한 이런 희생은 감탄할 만하고, 그녀가 무용계에서 이렇게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춤은 그녀의 전부여서 누구도 바꿀 수 없다.
비록 양리핑 지금은 늙었지만, 그녀의 얼굴에는 세월의 흔적이 드러나지만, 그녀의 예술 생활에서의 업적은 지울 수 없는 것이다. 그녀가 춤을 위해 한 희생은 매우 컸다. 이것은 춤에 대한 집착의 추구를 반영하고 모든 것을 포기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이런 양리핑 수업은 대중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어느 날 그녀는 백발이 성성하고 얼굴에 주름이 가득해도 사람들은 그녀의 우아한 춤 자태를 기억할 것이다.
요약: 양리핑 그녀의 일생을 무용사업에 바쳤다. 그녀는 매우 열심히 노력하여 춤을 잘 추기 위해 큰 희생을 치렀다. 그녀는 지금 나이가 들었지만 관자놀이의 힘줄은 불편해 보일 수 있지만, 춤에서의 그녀의 업적은 우리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수십 년 동안 춤을 추었는데, 기질이 매우 매력적이어서 노화의 부족을 완전히 보완했다. 지금 그녀는 여전히 무용계에서 활약하여 대중을 위해 또 하나의 멋진 춤을 편성했다. 여기서, 그녀의 청춘이 영원히 주재하고, 무용 생애에서 다시 휘황찬란해지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