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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의 귀환 연회 장면 배치

이런 풍습은 고대에 유래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성친' 이라고 불리는데, 결혼 후 집에 돌아가 부모님을 찾아뵙는 것을 의미하며 한족의 혼인 풍습이다. 즉 결혼 후 세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 아홉 번째, 열 번째 또는 보름달에 사위가 신부와 함께 친정으로 돌아가 부모와 친척에게 세배를 하는 것이다. 이것은 결혼식의 마지막 의식이다. 딸은 부모의 양육의 은혜를 잊지 않을 것이다. 사위는 시아버지와 신혼부부의 사랑과 아름다움에 감사했다. 일반적으로 여자 집에서 술자리를 차리고, 새 사위가 입석하여 여자 어른과 동행한다. 시부모님은 그들의 신혼남편을 위해 연회를 열었는데, 이것은 뒷문으로 가는 연회였다. < P > 엄밀히 말하면 많은 업계 인사들이 주관하는 술자리 장면은 뒷문 답례연회 (방문식) 라고 할 수 없고 남자 집의 결혼식이 됐다. 양친을 찾아뵙는 것은 중국 전통 결혼식의 마지막 장이다. 만약 정말 이루어진다면,' 친영식' 으로서의 진정한 문화적 내포와 의미를 잃게 된다.

1, 회연은 기본점 고대식 중' 성친례' 가 전체 결혼식의 마지막 장이다. 만약 네가 이것들조차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한다면, 이것은 절대' 정통' 답례 주재식의 뒷문 잔치가 아니다.

2. 연회에 복귀할 때 감사의 주제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구에게 감사해야 할까요? 어떻게 당신에게 감사합니까? 특별한 의식이 있어야 하고, 의식은 규칙이고, 악기는 공연이며, 반드시 일정한 의식을 통해 보여야 한다. 족장은 하나님, 땅, (삼배), 부모님 (삼배), 손님 (삼배), 어린이, 여자아이에게 사탕의식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3. 회문식에서는 반드시 한 부분을 설계해야 한다. 회례연은 보통 남자 집에서 희주를 마신 후 신부가 주관하는 연회를 가리키며 신부와 부모 사이의 감사와 애석함을 돋보이게 한다.

신부가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 신랑과 장부모 간의 상호 작용; 시어머니는 신랑의 장점 몇 가지와 시어머니가 신랑에게 알릴 것이 있는지 요약했다. 신랑은 부모님께 꽃을 바치겠다고 약속하고, 옹사위의 우정의 표현을 전파했다.

4. 귀향식에서 신랑이 답사를 하고 재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한 부분을 설계해야 한다.

5. 마지막으로, 일부 코너는 토큰을 교환하고, 술 한 잔을 담그고, 교회를 참관하는 등 가능한 한 안배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증표를 교환하고, 술 한 잔을 마시고, 경례를 한 번만 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약속이며, 약속만큼 좋은 약속은 일생을 대표하며, 다시 한 번 약속할 필요가 없다. 샴페인 의식은 축하를 대표하고, 케이크 의식은 왕성한 생식력을 대표하며, 입맞춤은 친밀한 사랑을 대표한다. 혜문례에는 다시 한 번 드러날 수 있지만 혜문연에서는 더 이상 예부의 핵심 구조가 아니다.

6. 혜문연은 기쁨과 재결합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전체 예식은 모두 반영되어야 한다. 여기에는 더 많은 민족과 민간 물건들이 전시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징과 북을 치고, 용과 사자를 춤추고, 결혼 잔치에서 문예 공연을 할 수 있다.

7. 연회 배치는 호화와 희경 위주로 해야 한다. 선홍색의 샤머니등으로 예쁜 크리스털 무대를 춤출 수 있고, 스포트라이트 풍선기와 레인보우 기계로 장식할 수 있고, 등롱을 장식하고, 꽃을 쌓을 수 있지만, 가능한 빨간색과 분홍색을 위주로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지만, 지나치게 서구화된 소품은 면제됩니다.

8. 연회에서 신부는 웨딩드레스 대신 빨간색 또는 보라색 이브닝드레스와 치파오를 입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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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서원이 번성하고 양주 3 위 (3 분의 1)" 입니다. 그중에는 명사들이 읍에 앉아 있고, 각국 학자들이 와글와글하다. 양주는 각종 학술 저작 시사가부의 출판지가 되었다. 그중 청대 강녕 직조조인은 양주감에서 전당시 911 권을 새겨 전국을 발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래서 양주에 가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시에서 양주의 아름다움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얼마나 불쌍한지 느꼈다. 시에서' 십리 봄바람' 도 따라잡을 수 없는 아가씨들, 얼굴도 얇아서 눈물도 참지 못하는 여자들, 신선처럼 아름다운 도시 여자들, 그야말로 세상에서 보기 드문, 하늘에서 비교할 수 없다. 사실 당송 원명청 이래 수많은 문인 묵객들이 양주를 찬양하고, 양주를 찬양하며, 양주의 미녀를 칭송했다. 회택에서 천지의 영예를 얻은 여자들은 문인의 예술 가공을 거쳐 시가 가는 곳으로 갔다. "양주 미인" 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Qionghua Qionghua 와 Paeonia lactiflora 는 양주의 아름다움, 차가운 아름다움,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대표합니다. 양주가 정말 두목과 허녕이 연민을 흠모하는 미녀가 있다면, 어떤 자연과 사회환경이 양주를 창조주에 대해 상당히 만족하는 미녀를 탄생시켰을까? 양주는 장강 북쪽 해안에 위치해 있어 강우량이 많고 호수가 많으며 기후가 온화하고 자연 조건이 우수하여 경작지가 전국에 이를 수 있다. 중국의 전장 81 여 킬로미터의 장강과 몇 개의 대호의 양안수위가 안정되어 큰 재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렇게 독특한 지리적 조건으로 여기에서 자란 꽃, 나무, 새, 동물, 사람, 곤충은 모두 복이다. 이런 상황에서 기이한 화초를 추구하는 고대에는 세상에서 보기 드문, 세상에 둘도 없는 것을 생산하지 않아 하늘과 땅 사이의 창조주의 마음을 낭비했다. 아름다움과 관련된 두 가지 꽃, 하나는 조안화이며, 세상을 더욱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다른 하나는 낙양 모란만큼 비싼 모란이다. 역대 이 두 꽃을 찬양하는 시사가 많은데,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사각자이 양주 생진이다. "전 중 조안화는 짙고, 호수 중서풍은 가을보다 얇다." 이백의' 진 딸의 출발' 에서' 서문경진의 딸은 조안화처럼 아름답다' 는. 모란에 관한 시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수시의 "제조창모란" 은 "양주가 홍지엽에 가깝고, 자연스레 유행한다" 고 썼다. 한 치 시: "guangling 모란은 정말 아름답고, 이름은 낙양입니다. 클릭합니다 Qionghua 와 Paeonia lactiflora 는 거룩하고 눈처럼 푸른 잎 속에서 더욱 차갑고, 매혹적이고 다정한 잎밑기름으로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두 가지 꽃은 일반적으로 양주의 미녀를 대표할 수 있다. 전자는 정서와 수동적인 회피로 가득 차 있고, 후자는 각양각색의 상가와 찻집으로 가득 차 있다. 양주 모란 품종이 많고 수량이 많다. 모란이 만개할 때 양주 안팎의 사람들은 마치 화신의 초청을 받아 양주로 다투어 꽃을 감상하는 것 같다. 봄바람 양주길에서 만개한 모란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빈부든 양주의 남녀노소 모두 모란꽃을 즐겨 입는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명카이교 주변의 봄꽃 시장에는 꽃농이나 유통업자들이 밤낮으로 꽃을 팔고 있다. 조안화는 수량이 적기 때문에 세인의 추앙을 받아 그 아름다움을 보고 싶어 한다. 양주는 하늘만의 두터운 지리적 조건으로 한두 송이의 기묘한 꽃을 낳을 수 있기 때문에 양주의 사람과 양주의 여자들은 당연히 선물을 주고' 신선' 인 여자를 자양한다. 홍루몽' 의 임대옥 은 양주 사람, 양주의 아름다운 경치와 물산이 미녀를 만들었다. 임대옥 (WHO) 는 어려서부터 여러 가지 머리 장식을 본 적이 있고 자연환경에 대해서도 이야기한 적이 있다. 사회 환경은요? 양주의 수토에는 어떤 독특한 인문적 특색과 생활 정취가 있어, 천하를 날리는 미녀를 양성하는가? 당대의 양주 시인 장이 쓴' 춘강 화월야' 는 선인들이' 독장 개전당' 의 걸작으로 칭송받았다. 시는 강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지만 양주의 강, 월, 물, 논을 묘하게 묘사했다. 이 시는 여인을 묘사한 묘시, 숙녀부터 빨래하는 여인, 노래하는 여자부터 보름달에 노래하는 여인, 이별에 고생하는 여자부터 그리움을 갈망하는 여인까지. 이것은 각 업종의 여성들의 군상이라고 할 수 있다. 달빛이 정원에 가득하고 꽃향기가 넘친다. 그 안에는 어떤 여자가 꽃을 향해 달을 마주하고, 피리를 들으며 거문고를 마주하고, 향기로운 달밤을 목욕하고 있는데, 왜 딸들에게 주위를 자세히 둘러보라고 가르치지 않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뒤로, 세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완곡하게? 예쁜 여자는 보통 여자처럼 집, 음식, 옷, 화장, 예쁜 머리 장식, 파우더가 필요한 수놓은 신발, 거울 앞에서 치장까지 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성세에 양주 물산이 풍부해 그녀의 머리 위에 있는 꽃과 견화까지 수백 가지 무늬를 만들어 궁중 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되었다. "홍루몽" 의 임대옥 () 는 양주 () 사람이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여러 가지 머리 장식을 본 적이 있는데, 자연히 남은 궁화 한 쌍을 고르는 데 흥미가 없다. 양주는 예로부터 수당 () 에서 흥성하여, 문화 유산이 깊고 문학 분위기가 농후하다. 게다가 그녀 특유의 꽃, 월, 수교, 미녀가 착용한 옥기, 칠기, 분말, 향신료, 의류, 신발, 액세서리, 머리 장식 (잔디, 실크 등) 까지 추가한다. ), 마름모꼴의 거울,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 살 수 있는 파빌리온 누각, 들을 수 있는 음악, 볼 수 있는 희곡,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있다 ... 이런 풍경과 물건에도 양주볶음밥은 지금도 유명하고 음식도' 아름다움' 이다. 예전에는 농민이 찬밥으로 남은 음식을 볶았다. 아름다움은 옷차림뿐만 아니라 내면의 보양과 영양에도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양주 음식을 누가 부러워하지 않습니까? 양주에 도착했을 때 누가 자신의 배와 허리를 먹지 않았습니까? 양주 사람들의 먹는 법에 대해 말하자면, 바로 공자가 말한 것이다: 음식은 정밀하지 않고, 음식은 섬세하지 않다. 양주 사람들은 미식을 중시하지만 강남보다 강남이 더 좋은 것은 아니며, 북방도 파빌리온 누각과 같은 강성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양주 사람들은 음식을 연구하는데,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양생을 위해서이기도 하다. 부유한 상인부터 일반인 집까지, 산해진미에서 개울새우볶음 피클, 수정족발, 세 마리 (사자머리, 물고기 머리, 돼지 머리) 잔치, 상추 잠두에 계란을 곁들인다. 또한 유명한 "아침 가방에는 물이 있고, 저녁 포피에는 물이 있다" 고 합니다. 양주 사람들은 건강하게 먹고, 자세히 먹고, 잘 먹는다. 옥식양인은 사실이다. 현대과학은 어떤 영양이 정말 어떤 몸매와 얼굴을 키울 수 있는지, 표정까지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게다가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유전자 최적화와 사회 발전으로 양주 음식이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미녀를 키워줄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양주 사람들은 자기가 집에서 밥을 먹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한다. 민간에서는' 모임이 있다' 라고 불리며 백가잔치라고도 한다. 주인은 식재료, 요리사, 식기를 가지고 돈과 권세가 있는 사람 앞에서 공연을 해야 한다. 음식은 모두의 인정을 받아 사회자, 요리사, 명요리가 모두 유명하다. 청대 이래' 양주술집' 은 회양채 요리 방면에서 특히 발달하여 간판가게가 전국에 문을 열었고, 심지어 홍콩, 마카오, 외국까지 문을 열었다. 양주 샤오롱바오 한 장,' 양주 볶음밥 한 그릇' 은 이미 국내외에서 얼마나 많은 식객을 쏟아냈는지 유명하다. 양주볶음밥' 은 원래 농민들이 땔감을 아끼기 위해 냉밥으로 남은 밥을 데웠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하지만 부자집에 이르면 양주볶음밥으로 변해 다양한 재료를 잘게 썰어 밥에 특별한 재료를 넣는다. 단순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맛으로 양저우라는 로맨틱한 도시의 또 다른 스타일이 돋보인다. 역사적으로 양주 요리사가 만든 음식에 대한 기록은 많지 않다. 그들이 출중하게 하는 것은 그들이 평소에 본 재료로 특이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도' 뿌리향' 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이는 간단한 채소뿌리도 인간의 맛을 낼 수 있다는 뜻이다. 심오한 학술에는' 양주파' 가 있고, 간단한 일상 요리에는' 양주파' 가 있다. 양주 사람들은 정교하게 먹고, 맛있게 먹고, 낭만적으로 먹고, 즐겁게 먹고, 즐겁게 먹는다. 식사할 때 풍경을 보고, 식사할 때 음악을 듣고 연극을 보고, 식사할 때 업무를 처리한다. 오늘날의 양주 사람들도 술상 성사라는 독특한 풍습을 가지고 있다. 가난한 집에서 딸을' 마른 말' 로 팔았는데, 양주 미인의 눈물사였거나 상첩으로 시집갔거나, 유골목을 불꽃놀이로 보냈다. 양주 미녀에 관해서는 유명한 양주' 마른 말' 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양주 사람들이 아직도 구두로 전해지고 있는 속담은' 말과 말' 이라는 속담인데, 이는 장가를 간다는 뜻이다. 이 말은 마른 말이라는 단어에서 진화해 왔다. 양주는 고대에 화이이 (화이난) 염상들의 정착지였다. 염상은 그 시대에 매우 부유했고, 그들의 생활은 황실처럼 사치스러웠다. 명나라부터 특수 훈련을 받은 젊은 여성들이 부상과 결혼하여 첩이 되었다. 이 여자들은 모두 날씬하고 날씬해서' 양주 마른 말' 이라고 불린다. 양주 시내와 주변 농촌의 가난한 가정들은 식량과 의복이 없어, 어쩔 수 없이 날씬한 딸을 팔아서 그 무력한 나날을 보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마른 말" 은 양주 사람들이 산 것이다. 몇 년간의 훈련을 거쳐, 먼저 그들에게 자유자재로 대처하고, 행동거지가 단정하거나 우아하며, 서예, 그림, 피아노, 체스, 노래, 춤을 배우도록 가르친다. 청인은 크게 와서' 후가집' 에서 양주 사람들이 가난한 집의 처녀를 많이 사서, 가창생들에게 천 원짜리 가격으로 여종 첩으로 팔도록 가르쳤기 때문에' 마른 말' 이라고 불렀다. 마른 말을 고르는 것은 매우 엄격한 감정 절차가 있는데, 상가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마른 말의 평가이다. 이런' 3 인치 김련' 을 감별하는 것도 매우 섬세한 방법이며, 사람들은' 가늘다, 작다, 뾰족하다, 굽다, 향, 부드러움, 정수' 등 7 가지 기준을 제정했다. 청대 양주에는 상인이' 마른 말' 산업 체인을 둘러싸고 생활한다. 그들은 구매부터 훈련, 구매자 찾기에 이르기까지 바이어와 마른 말을 위한 결혼식을 올리고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역사서에 따르면 양주에서 사온' 마른 말' 은 정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한 가지 기량이 있어 당집에서 주방을 얻었고, 온량공검이 양보했고, 호스트 집에서는 다른 처첩을 거의 화나게 하지 않았고, 질투도 하지 않아 남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했다. 어떤 사람들은 양주의' 마른 말' 의 장점을 느끼며 양주에 한 번에 한 번씩 사러 갔다. 그때 마른 말을 키우는 것도 창피한 일이 아니었다. 마른 말이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일부 상인들은 젊은 여자도 키웠다. 만약 그들이 관대한 구매자를 만난다면, 자연히 큰돈을 벌 것이다. 마른 말' 이라고 불리는 미녀들은 구매자를 따라 양주 밖의 광활한 천지로 가거나 고향에 남아 적당한 집을 찾아 결혼했다. 그러나 모든' 마른 말' 이 호문에 성공적으로 시집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 나머지' 마른 말' 들은 어쩔 수 없이 연화골목으로 보내졌다. 진회하에서는 대부분의' 양방' 예기들이 모두' 마른 말' 출신이다. 운이 좋다' 는 관상과 귀공자들이 첩이 된' 마른 말' 은 이때부터 행복한 생활을 하지 못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양주 마른 말이 양주 미녀의 피와 눈물의 역사라고 말한다. 수많은 양주 미녀가 인간 음식 때문에 세상에 추앙을 받고 있는 이상 양주 미녀는 얼마나 많은 양주 미녀가 세상에 이름을 날리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나라의' 강도공주' 유희군은 역사가 유구하고 지위와 우리 중화민족에 대한 공헌으로 볼 때 왕소군보다 일찍' 강도공주' 에 발탁된 첫 사람이다. 그녀의 아버지, 강도왕 유제인은 당시 집권한 한무제가 선정해 우손 (이 일리강 상류) 과 결혼하여 쿤모왕의 황후가 되었다. 유희군은 서한 유씨황족 중 처음으로 해외로 파견된 여성으로 왕소군보다 72 년 일찍 떠났다. 그녀는 역사책에 처음으로 기재된' 준왕비' 이자 서한 최초의 준왕비 중의 재녀이다. 그녀의' 슬픈 노래' 는 지금도 눈물을 흘리고 있다. 유석군의 만가가 무제 귀에 전해졌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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