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풍경의 특징을 잡고 꼼꼼히 관찰한다. 먼 곳과 가까운 순서대로 경치를 관찰하고,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제비를 관찰하여 제비의 모양, 색깔, 신, 자태가 종이에 뛰어오르게 한다.
2. 자신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다양한 수사법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묘사한다. 예를 들어 비유, 의인 등의 수사격으로 제비의 모습, 제비와 멜대, 아름다운 봄빛을 묘사하고, 어휘를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한다.
3. 넓은 공간을 보여주고 제비의 귀여움을 돋보이게 한다. 이 글은 제비뿐만 아니라 류, 풀, 잎, 꽃, 하늘, 가랑비, 미풍 등 생기발랄한 광경을 묘사해 제비에 대한 사랑을 더했다.
4. 언어가 아름답고 레벨이 뚜렷하다. 정적 및 동적 설명이 결합됩니다.
아리산운의 글쓰기 특색
1. 이 문장 문필이 아름답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아리산 역학과 정적운무의 매혹적인 경치를 묘사한다. 문장 용어는 화려하고, 비유, 의인 등의 수법은 적절하게 운용된다. 문장 센터는 명확하고 조직적입니다. < P > 두 단어의 창작 특색
1. 이 두 글자는 정경을 빌려 쓴 것이다. 첫 번째는 경물의 묘사를 통해 봄빛을 찬양하고 강남 봄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두 번째 곡은 작가의 은둔에 대한 흥미를 표현했다. 2.' 강남 기억' 은 추억의 방식으로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썼는데, 결국 수사적인 말투로 강남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긍정했다. "어가행" 은 풍경으로 서정을 한다. < P > 신기한 호수 청해호의 글쓰기 특색
1. 이 글은 청해호가 아름다운 풍경일 뿐만 아니라 새의 세계이기도 하며 작가의 사랑을 표현했다. 2. 작가는 생각이 분명하고, 관찰에서 정적과 동적인 유기농을 결합한다.
3. 세부적인 묘사는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저자의 사랑을 표현했다. < P > 백양나무의 글쓰기 특징 < P > 전문은 함축적이다. 백양나무를 말하지만 사실은 사람을 말한다. 이런 비유인의 표기법은 백양나무의 특징과 사람의 성격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 P > 마호가니 쓰기 특징
1. 의인화 수사로 사물을 비유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 철학은 이해하기 쉽고 교육적입니다.
' 우타' 의 글쓰기 특색
1. 캐릭터의 특징을 잡고 묘사를 강조하다. 2. 개인화된 언어에는 깊은 철리가 함축되어 있다. < P > 다이빙의 글쓰기 특징 < P > 문자는 사물의 연결과 변화를 중시하며 문장 맥락이 뚜렷하다. 다이빙' 이라는 문장 은 이야기 발생, 발전, 고조, 결말 의 순서 에 따라 쓴 것 이다. 언어는 신선하고 간결하지만 줄거리는 간단하지만 심금을 울린다. 이야기 속 인물의 표정과 동작은 섬세하고 세밀하여 읽으면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노르망디의 죽음' 의 글쓰기 특색
1. 작가는 사건의 원인, 과정, 결과에 근거하여 노르망디의 죽음을 썼다.
2. 사건에 대한 묘사는 위기의 순간에 선장의 두려움없는 자질을 보여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 P >' 달빛노래' 의 글쓰기 특징
1. 이 글은 베토벤의' 달빛의 노래' 창작을 중심으로 그의 사상감정의 발전 변화를 반영하며, 이 사상감정은 맹녀의 음악에 대한 사랑과 얽혀 있다.
2. 작가는 현실 사물로부터 풍부한 연상을 만들어 문장 내포를 더했다. 이 기사는 전설, 아름다움, 애정 어린 용광로를 설정합니다.
' 금발자국' 의 글쓰기 특징
1. 아름다운 언어와 감동적인 것들. 저자는 세심하고 생생한 묘사를 관찰합니다. < P > 고시 세 수의 글쓰기 특징 < P >'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촬영 각도가 작다. 구석에 살구 하나가 있지만 의미가 풍부하다. 봄빛이 정원에 가득하다' 는' 붉은 살구 한 자루' 와 대응해 무한한 봄빛을 표현하고,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강력한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는 철리를 깊이 드러내고 있다. < P >' 초청호의 비를 마셨다': 서호의 아름다움은 절색가인석과 비교된다. 게다가, 이 시는 한 장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파노라마에 초점을 맞추고, 필법이 아름답고, 예술적 감화력이 매우 뛰어나다. < P >' 정자사 여명 임자방': 작가는 서호 6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쓰고 연잎 연꽃만 잡고 중점을 강조하며 인상적이다. 과장된 수사의 운용은 연잎의 풍요와 청록색을 돋보이게 한다.
' 꽃 가꾸기' 의 글쓰기 특징
1. 중심 조직을 중심으로 자료를 정리한다. 이 문장 글은 꽃 가꾸기를 써서 꽃 가꾸기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이 센터를 둘러싸고 저자는 먼저 "꽃을 심는 이유 (꽃을 사랑하는 이유) 와 목적 (재미만을 위한 것) 과 화초에 대한 선택" 을 썼다. 다음은 꽃을 가꾸는 과정에서' 문도를 만져라' 는 글을 쓴다. 화초를 먹이고, 지식도 익혀야 한다. 다음 문장 는 꽃 을 가양하는 데 필요한 수고 를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꽃 을 가양하는 것 은 몸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정신 과 체력 노동 을 적절히 조정 했 다' 는 것 이다. 이것들은 모두 꽃을 심는 즐거움을 구현했다.
2.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통속적이며 감정이 풍부하다. 작가 라오스는 유명한 작가이지만, 그의 작문 스타일은.
언어는 단어가 진동하여 독자들에게 친근하고 자연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예를 들어, "출입구를 만지고, 화초를 먹이고, 3 ~ 5 년을 살면 얼마나 재미있을까!" " 이것은 쓸데없는 말이 아니다, 이것은 지식이다! "이런 공통된 언어는 화훼 재배 방법을 터득한 후의 기쁨을 표현하며 감개무량하고 말로 넘쳐난다. 이 언어는 본문 곳곳에서 볼 수 있다. < P >' 이상적인 연' 의 글쓰기 특징
1
2. 디테일로 훌륭한 사람을 묘사한다. 유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학생들에게 질문하고 연을 날리는 상황을 상세히 묘사한다면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 P >' 논기경마' 의 글쓰기 특색
1. 사건이 발생한 선착순으로 게임을 말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명료하며, 작은 일에 함축된 큰 이치를 드러낸다. 2. 대화, 동작, 표정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물을 표현한다. < P > 연자' 출사초국' 의 글쓰기 특색
1. 인물' 미소' 의 변화를 파악해 인물의 심리적 변화 과정을 보여준다. 얀 닫아 (Yan Zi) 가 추 (Chu) 왕을 만났을 때, 추 (Chu) 왕은 그를 한 번 보았고 "제나라 (Qi Guo) 는 아무도 없다" 고 비웃었다. -응? 이 시점에서, 얀 닫아 먼저 연의 단어 는 서로를 거부 하지만, 그는 침착하게, 정중하게 추 의 질문에 대답했다. 초왕은 듣고 웃었을 뿐이다. 여기에 쓴 것은 초왕이' 냉소' 에서' 졸소 웃음' 으로 바뀌었고, 초왕이 반박된 후 오만에서 어색함으로 바뀌었다는 것이다. 다음은 초왕이 술자리에서 범인에게 제나라를 모욕할 때 먼저' 웃음' 을 하고, 그 다음은' 사과' 라고 적혀 있다. 물론 사과할 때 그는 반드시 미소를 지어야 한다. 그래서 글에서' 웃음' 을 두 번 쓴 변화는 그의 심보가 좋지 않은 내면 세계를 폭로했다.
2. 이야기가 우여곡절되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이 본문은 양국 간 외교 이야기이다. 전쟁터에는 전투도 없고, 적과 나 사이의 전투도 없다. 읽기는 여전히 매력적이고 재미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의 발전과 인물의 성격 특징 (즉, 안자의 냉정함과 웅변; 초왕의 오만함과 무례함은 모두 인물 대화를 통해 드러났고, 어느 한 쪽에서 양국의 외교 태세를 보여 주었다. < P >' 적벽대전' 의 글쓰기 특색
1. 이야기의 시간, 장소, 원인, 인물, 과정, 결말을 문장 분명하게 이야기하다. 2. 디테일, 전략, 명확한 경중완급이 있습니다. 두 가지 줄거리, 즉 계획과 화공에 초점을 맞추다.
3. 앞뒤를 모두 고려하여 주제를 강조하다. 문장 앞에 쓴 것은 나중에 설명한다. 뒤에서 말하면 앞에 복선이 있다. 예를 들면' 철소련선'' 분산시킬 수 없다' 와 같다. < P > 지중 지도전의 글쓰기 특색
1. 이 문자 구조는 명확하고 중점적으로 두드러진다. 특히 본문의 두 번째 부분은 임구의 터널을 예로 들어 면 대신 점을 이용해 터널의 복잡한 구조, 다중 기능, 스타일 특징을 분명하게 썼다.
2.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하여 문장 혼연일체를 만든다. 본문은 "일본 침략군이 창중 평원을 소탕하고 싶다", "우리 인민을 쓰러뜨리고 싶다", "적의' 소탕' 을 분쇄하기 위해, 창중 인민은 당의 지도하에 새로운 투쟁 방식을 창조했다. 이것이 바로 지상전이다" 고 말했다. 결국 그는 "이런 투쟁 방식으로 적의 악랄한' 휩쓸기 '
' 그네' 가 깨졌다" 고 말했다. "처음을 돌볼 뿐만 아니라 위의 내용도 요약했다. < P >' 황허상' 의 글쓰기 특색
1. 본문은' 전시-가정-발굴' 의 역순으로 서술되어 있으며, 계층이 질서 정연하고 구조가 완전하다.
2. 풍부한 상상력, 생생한 언어와 이미지. 예를 들어 중간 부분은 노상이 물을 마시는 과정을 묘사하고 대담하고 과학적인 상상력을 활용해 매우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 P > 호박의 쓰기 특징
1. 이 본문 이야기는 생동감 있고 언어가 아름답다.
2. 과학자들은 호박이 형성하는 데 필요한 조건에 따라 합리적인 상상력과 추측을 진행했다.
' 최후의 영광' 의 글쓰기 특색
1. 서술이 명확하고 상상력이 합리적이다.
2. 인물의 심리활동을 포착하고 상세히 묘사한다. < P >' 기념비' 의 글쓰기 특징 < P > 이 논문의 가장 큰 특징은 상세하고 적절하다는 것이다. 전심전력으로 대중에게 봉사하고, 공평무사하고, 타인을 축복하는 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군수관이 얼어 죽을 때의 이미지를 상세히 묘사했다. 이 밖에 군수관에 대한 숭상심도 장군 태도의 변화를 통해 드러났다. 그러나 홍군 부대의 임무와 어려움이 모두 간략하게 쓰여졌다. < P > 모 주석이 화산에서 쓴 특색 < P > 이 글의 중심은 명확하고 내용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중심을 둘러싸고 선택한 재료는 전형적이다. 이 글에서 정미인과 정미인에게 차를 보내는 것에 관심을 갖는 것은 두 가지 주요 일로, 모두 상세하게 쓰여졌다. 모 주석이 중국 해방을 위해 한 일은 비교적 짧고, 초점이 명확하며, 중심 사상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 P >' 비승정교' 의 글쓰기 특색
1. 이 문장 은 사건 선착순에 따라 쓴 것이다. 저자는 먼저 북상하여 항일하려면 반드시 정교를 탈취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그런 다음 두 방면에서 노정교를 비행하는 과정을 서술하고, 마지막으로 아군이 성공적으로 강을 건너 북상하여 항일을 계속하는 필연적인 결과를 지적하였다. 전문센터가 명확하고 계층이 분명하다.
2. 문장 초점이 두드러지고 세부 사항이 적절합니다. 홍군이 어떻게 정교를 점령하여 적을 대적하는지 상세히 묘사하여 시작 (원인) 과 끝 (결과) 을 모두 간략하게 썼다. < P >' 나이팅게일의 노래' 의 집필 특색 < P > 본문의 처음 세 단락과 마지막 두 단락은 서로 보살펴 어린 소년이 강가에서 나이팅게일을 배우는 것은 독일군 병사들을 유치하고 유격대에 맞춰 적을 섬멸하기 위한 것임을 독자들에게 알렸다.
"사격 포기" 의 글쓰기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