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이불 자수 결침은 불량품인가요? 그것은 결함이 있다. 이불 위의 자수가 없어지면, 보통 불량품이나 불합격품으로 여겨진다. 자수는 정교한 솜씨로 뛰어난 기예와 인내가 필요하다. 자수 과정에서 새는 바늘이 있으면 전체 자수 패턴의 무결성과 아름다움을 손상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수에 바늘이 새어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불량품이나 불합격품으로 간주해야 한다. 경우에 따라 누출 바늘은 작은 결함일 수 있으며 전체적인 아름다움과 사용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불량품으로 간주할지 여부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소비자가 자수품에 대한 요구가 높거나 제품 품질에 대한 특별한 기대가 있다면 작은 흠이라도 불량품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불 자수 결침은 불량품인가요? 그것은 결함이 있다. 이불 위의 자수가 없어지면, 보통 불량품이나 불합격품으로 여겨진다. 자수는 정교한 솜씨로 뛰어난 기예와 인내가 필요하다. 자수 과정에서 새는 바늘이 있으면 전체 자수 패턴의 무결성과 아름다움을 손상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수에 바늘이 새어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불량품이나 불합격품으로 간주해야 한다. 경우에 따라 누출 바늘은 작은 결함일 수 있으며 전체적인 아름다움과 사용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불량품으로 간주할지 여부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소비자가 자수품에 대한 요구가 높거나 제품 품질에 대한 특별한 기대가 있다면 작은 흠이라도 불량품으로 간주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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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과거에는 손님들이 보통 집에 있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일해야 했다. 주문, 쇼핑, 요리, 연회, 배달객, 설거지는 대부분 육체노동이지만 손님 명단을 작성하고 자리를 마련하는 것은 골치 아픈 일이다. 두세 명의 손님이 똑같이 추색을 나누면, 주가는 머리를 긁을 것이다. 자리에 앉아야 할 손님이 좌석의 한쪽에 앉도록 배정되었지만, 일정한 신분의 사람이 그에게' 마지막 자리를 공경하라' 고 요구하면' 한 사람이 구석으로 가서 한 자리를 들어 올리다' 는 상황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하기 어렵다. 나는 네가 그 연회를 초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훨씬 간단합니다. 특히 손님 중 지위가 가장 높은 분은 대부분의 경우 겸손하고 무심한 어조로 동지들, 아무렇게나 앉아 있는데, 어찌 그렇게 신경을 많이 쓰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겸손명언) 그러나 지도자가 이렇게 말할수록, 그들은 더욱 피하여 앉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한 가지는 모두 알고 있듯이, 그것은 바로 문을 마주하는 자리가 주제라는 것이다. 다른 것에 관해서는 분명하지 않다. 그래서 잠시 양보한 후, 아무데나 앉으라고 하는 지도자는 모두에게 밀치고, 잡아당기고, 심지어 모함까지 당하고, 결국 어쩔 수 없이 주위에 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다른 사람들, 등등. , 일반적으로 자신의 직위의 크기에 따라 양끝에 따라 거절한다. 단체사진처럼. 아니! 다 틀렸어! 이 규칙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말을 하려면 엄숙한 예절 규칙에 따라 정렬해야 한다. 내가 그 자리에 있을 때마다 모두가 겸손할 때마다 나는 발언할 것이고, 나도 자화자찬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우선, 나는 "모두들 내 말을 들어라" 라고 말할 것이고, 그리고 나는 "나 자신이' 중서 예절' 책 한 권을 편집해서 출판했다" 고 덧붙일 것이다. 이 말은 일반적으로 매우 유용하다. 모두들 갑자기 허리를 굽히지 않고 나를 바라보았다. 다음 첫 번째 임무는 누가 주제에 앉을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 문 지향적인 주제는 직위나 명성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누가 주인인지, 즉 오늘 누가 너를 대접하느냐에 달려 있다. 주제가 확정되자 나는 즉시 가장 높은 자리의 사람이나 가장 유명한 사람이 사회자의 오른쪽에 앉아 "첫 게스트석" 이라고 설명했다. 사회자의 왼쪽에는' 제 2 게스트석' 이 있습니다. 3 명의 주인공이 확정되자 우리 나머지는 한 조가 아니라 두 번째 게스트석부터 시계 방향으로 내려가 첫 번째 손님 옆에 있는 좌석이' 마지막 좌석' 이라고 불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른바' 마지막 자리' 와' 마지막 자리' 는 바로 이 자리를 가리킨다. 예의라는 것은 이렇게 큰 매력이 있다. 일단 규칙에 따라 앉으면 주인의 체면이 가득 차고, 손님주의 얼굴에는 빛이 나자 모두들 안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국연을 열 때마다 주인의 오른쪽에서 외국 원수는 첫 번째 주빈으로 자리에 앉아야 하고, 주인의 왼쪽에는 국가원수의 부인이라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국연이나 호텔에서 잘 훈련된 종업원은 술을 따르든, 국을 마시든, 음식을 내오든 단 음식을 가져오든, 주인의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주빈부터 시작하여 주인과 두 번째 주빈까지, 시계 방향으로 마지막 자리까지 시작한다. 유감스럽게도 중국의 호텔과 식당의 7% 이상이 이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종업원은 술을 따르든 국을 끓이든 옆에 있거나 꽃꽂이를 마구 한다. 이런 상황에서 종업원은 책망을 받아서는 안 된다. 그들 대부분은 사장이며, 이 규칙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물론, 일반적인 술자리는 충분하다. 고급 상가나 중요한 외빈을 접대하는 것도 이렇게 대충 하는 것이라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 음식의 순서에 따라 여섯 가지 방면의 주의가 있다. 우선, 손님들이 얼음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 사용할 수 있는 냉판이 몇 개 있다. 배고픈 손님이 있다면, 먼저 배를 깔아 줄 수 있다. 두 번째는 수프의 순서에 관한 것이다. 남방에서는 습관적으로 먼저 국을 올려 먼저 입맛을 잘 마시라고 제창한다. 또' 먼저 국물을 마셔라, 약을 처방하는 게 낫다' 는 말이 있다. 북방 사람들은 비교적 실용적이어서 국물을 먼저 먹고 배를 채우면 적게 먹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셋째, 뜨거운 음식이 식탁에 오르기 전에 컵을 가득 채워야 한다. 때로는 2 ~ 3 개의 뜨거운 요리가 나왔지만 여전히 와인이 부족합니다. 사회자는 몇 마디 하고 싶어 한다. 그는 빈 컵을 들고 있다. 그는 어떻게 입을 열 수 있습니까? 종업원이 차주를 천천히 열었을 때, 뜨거운 요리는 이미 반쯤 식었다. 뜨거운 음식이 나올 때마다 우리는 뜨거울 때 먹는 것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뜨거운 요리가 추워지고, 매혹적인 뜨거운 증기가 사라지고, 기름빛이 기름의 응고로 접착되어, 고급 요리사의 솜씨도 크게 할인된다. 넷째, 지금 뜨거운 요리를 볶으니, 두 접시 사이에 일정한 간격이 있다. 반찬 한 접시를 반쯤 먹고, 계속해서 두 번째 요리를 한다. 같은 음식, 정확한 음식 제공 방식, 손님의 입맛이 더 좋아질 것이고, 더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일부 호텔은 이와 관련하여 두 가지 극단을 걸었다. 한 가지 음식을 다 먹었는데, 두 번째 요리는 반나절 동안 먹을 수 없고, 음식도 다 먹었다. 지원병이 없으면 손님들은 "나는 내 밥봉과 컵을 버리고,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고, 그의 검을 뽑고, 그의 마음이 어찌할 바를 몰랐다" 는 감정을 갖게 될 것이다. 손님이 최소한의 심리적 준비를 하지 않았기 때문인가요? 한차례의 바람이 탁자를 가득 불며 말했다. "선생님, 주문하신 음식이 다 왔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손님들이 탁자가 가득한 음식에 직면하여 젓가락이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은 마치 백화원을 걷는 것 같고, 몇 라운드가 내려와서 주저하며 의욕을 채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다섯째, 식당의 간판 요리, 특히 수공이 정교하고 사오러우, 할로겐 등 기름진 물건은 보통 너무 늦게 올라가지 마세요. 당시 손님들은 이미 딸꾹질을 했는데, 이 좋은 물건들을 다시 들고 오면 비가 내린 후 우산을 배달하고 여름에 모피를 주는 느낌만 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섯째, 마지막이기도 하다. 소금 맛으로 보면 음식도 상대방보다 약하다. 이 이치는 작가 루가 그의 글에 쓴 미식가 주 선생의 입을 빌려 말한 것이다. 요리의 가장 큰 학문은 무엇입니까? 두 글자, 소금. 속담에 소금은 백 가지 맛을 낼 수 있다고 하는데, 요리의 신선한 맛, 단맛, 향기는 모두 소금이 동원한 것이다. 속담에 소금은 군자라는 말이 있다. 소금이 음식 속의 각종 좋은 맛을 모두 가져온 후에 막후에서 물러났다. 만약 한 가지 요리가 소금의 맛을 먹고 싶다면, 이 요리는 실패하게 된다. 이를 소금 억제백미라고 한다. 사람의 혀는 다른 감각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날수록 무감각해진다. 그래서 요리는 하나보다 가볍습니다. 만약 반대라면, 완전히 부수어라. Zhu 는 일단 그가 연회에 갔을 때, 주인은 마지막 수프에 소금을 넣는 것을 잊어 버렸고, 테이블에 올 때 모두가 마셨고, 거의 이구동성으로 "신선!" 이라고 외쳤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예로부터 예의지국이었고, 사람들이 음식을 하늘로 삼는 나라에서, 음식 예절은 자연히 음식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중국의 음식 예절은 주공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수천 년의 진화 끝에 오늘날 모두가 보편적으로 받아들이는 음식 예절이 형성되었다. 그것은 고대 음식 예절 제도의 계승과 발전이다. 음식 예절은 연회의 성격과 목적에 따라 다르다. 지역마다 크게 다르다. 고대의 음식 예절은 궁정, 정부, 길드, 민간 등 등급으로 나뉜다. 현대 음식 예절은 주인 (주인), 손님으로 단순화된다. 손님으로서 식사하러 갈 때는 외모에 신경을 써야 하며, 관계에 따라 작은 선물을 가져올지 좋은 술을 가져올지 결정합니다. 식사 시간 엄수. 도착한 후, 먼저 자신이 알고 있는지, 아니면 주인이 소개하는지, 주인의 안배에 복종하고, 그런 다음 자리에 앉아야 한다. 이런' 좌석 배치' 는 중국 음식 예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테이블 가구의 진화로 좌석의 배열도 그에 따라 변했다. 일반적으로 좌석 순서는' 좌존동',' 존문' 이다. 집 잔치의 책임자는 항렬이 가장 높은 어른이고, 마지막 자리는 가장 낮다. 와인 여행에서 나는 수석질서를 존중한다. 원탁이라면 대문을 마주하고 있는 주객은 왼쪽이 2,4,6 이고 오른쪽은 3,5,7 로 만날 때까지. 팔선표라면 대문을 마주하고 있는 좌석이 있다면 대문 한쪽의 오른쪽 좌석이 주객이다. 대문을 마주하고 있지 않다면 동쪽의 오른쪽 좌석이 수석이다. 그런 다음 추장은 그의 왼편에 앉아 2, 4, 6, 8, 그의 오른편에 앉아 3, 5, 7 을 앉았다. 잔치라면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의 안배는 수석으로 왼쪽 2, 4, 6 석, 오른쪽 3, 5, 7 석에 유의해야 합니다. 주인과 손님의 신분과 지위에 따라 친척과 친구는 따로 앉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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