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중국에 대해 말해 보세요.
Luo Shu 에는 11,111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숙은 약간의 변동이 있으면 만 자를 전진할 수 있다:
④ ② ② ②
③ ⑤ ⑤ ⑦ & 가시나무 < P > ① ⑥ ⑥ < P > 는 만자구조 아래 낙서의 함축된 수학 관계, 즉 한눈에 쉽게 볼 수 없는 관계로, 네 그룹의 숫자 차이가 5 로 뚜렷하게 드러난다. 만자의 두 곡팔에서 각 숫자의 합은 같고, 즉 15 는 이런 식이다. 즉,' 만자' 는 로서에 대한 독특한 수학 분석으로, 로서와 하도의 수학과 물리적 내면적 관계를 반영한다. 굽은 팔 바깥쪽을 곧게 펴기만 하면, 로서의 구조는 하도와 일치한다. 낙서와 만자가 있을 때, 하도를 생략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하도의 수학 관계는 기본적으로 이미 드러났기 때문이다. 위의 분석을 감안해 볼 때, 만자문이 빛나는 태양광선이라기보다는 만자문이 낙서의 변형 형태라고 할 수 있다. 한편으로, 우리는 어쨌든 불빛 아래의 만자를 볼 수 없다. 한편, 고대인들이 로서를 숭배하면서 만자를 숭상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 P >' 만자' 부호의 외생 이론 < P > 학계에서는' 수로' 가' 수입품' 이라고 생각하는데, 즉 초기에는 인도나 유럽에서 유래한 것이다. 고대 그리스, 페르시아, 바빌론 등 유라시아 고대 문화가 모두 나타났으며, 나중에는 브라만교, 불교, 자이나교와 같은 고대 종교들에 의해 이용되었다. < P > 서아시아 신석기 시대 유적지인 이란 파르스 성 페르세폴리스 남쪽의 바곤 유적지에서 기원전 3511 년의 채색 도자기가 출토되었는데, 그중에는 출산을 상징하는 도자기가 하나 있는데, 그녀의 어깨에는 만자 기호가 하나 있다. 브라질의 원시 민족인 카라예 장식품에도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기호가 붙어 있다. < P > 중국의 유명한 불경 번역가와 현장은' 진' 자를' 덕' 으로 번역하여 불교의 공덕이 무량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북위 보리의 가지는 "만" 으로 번역된다. 무측천장수 2 년 (693),' 만' 을 읽으면 천하의 상서로운 공을 모으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 고전' 화엄경' 제 65 권 (81 권) 과' 입법계':' 가슴 앞' 만자' 만 7 곳'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당혜원' 화이':' 책은 한 글자가 아니다. 주창수 2 년, 주권위가 이 글을 만들어 슈천, 성만, 이름을 지덕집이라고 한다. " 당나라의' 문선' 어획으로 왼손잡이가 아니면 오른손잡이가 되었다. 당혜림' 제경음의' 권 21 은 "오른손잡이가 우선해야 한다" 고 말했다. " 이 부호는 불교에서 흔히 불광이나 불교의 상징으로 쓰인다. 따라서 중국과 외국의 불교 성지에서 불상의 가슴에는 모두' 만' 이라는 글자가 표시되어 있는데, 이는 시불의' 상서로운 상' 으로 길상, 광명, 거룩함,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 P > 에 따르면' 자' 라는 부호는 기원 4 세기 동한 때 불교의 동쪽으로 전해지면서 중국에 전해졌다. 만자' 부호는 불경에서 상서로운 뜻을 가지고 있어서 나중에 원만한 덕행의 뜻을 취했기 때문이다.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기호가 중국인의 생활에 들어가는 것은 불경의 번역과 불교의 전파와 관련이 있다. 티베트 숭배의'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 상징의 기원은 태양신 숭배가 아니라 고대 페르시아의 교교교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 P >' 만자' 부호의 본토 이론 < P > 중국의 신석기 시대 유적지 몇 군데에서' 만자' 부호가 새겨져 발견되자 중국에서 기원한 것으로 추정돼 중국에서 외역으로 전해졌다. 그 이유는 일찍이 6111-7111 년 전 간쑤와 청해의 선민이 만든 도자기에는' 쳇' 이 있었고 광둥과 내몽골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도 비슷한 부호가 발견되어' 쳇' 이 대륙에서 왔기 때문이다. "무" 는 "무" 자의 변형이다. 삼천년 전 갑골문의' 무' 는' 무' 와 비슷한데, 왜냐하면' 무' 가 가장 먼저 태양의 사자였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각지에서 발견된 암화 중, 예를 들면 내몽골 음산암화, 운남 창원암화, 광서화산암화, 연운항 장군 절벽암화, 쓰촨 현암화 등이 있다. , 태양신의 초상화 또는 태양신의 상징이 있습니다. 태양신의 머리는 일반적으로 둥글고, 빛이 사방으로 비치거나, 캐릭터가 태양을 들고 있거나, 동그란 태양 모양을 그리고, 원 위에 만자 기호가 그려져 있다. 변방' 기호는 서북지역의 간청도기 도안뿐만 아니라 중원 복지의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도 등장했으며 상주시대의 갑골문 금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이러한 사실들은' 자' 에 대한 숭배가 불교가 들어오기 전부터 존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는 티베트 청해 등지에서 고대 암화를 발견했다. 동물, 태양, 길조 도안 외에도 암화에는'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 표시' 기호가 있다. 예를 들어, 티베트 아리일토현에서 발견된 일본 암화에는' 진화 과정 순서도' 의 상징이 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의 상징' 이 티베트에 처음 등장해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그 후, 인도, 한족, 서양에서도' 수로' 를 상징했지만 의미는 크게 달랐다. 어떤 사람들은' 만자' 라는 기호가 애초에 숫자의 의미를 담고 있어서' 9' 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한다. "9" 는 신성한 숫자이며 숭배받아야 한다. < P > 고고학적 발견으로 볼 때, 수당 시대에' 만자' 부호는 이미 일상용품의 장식 주제가 되었다. 동경의 발전사에서 당덕종부터 만당까지' 변' 자 기호 거울이 한때 성행하였다. 푸젠덕화곡 두관가마 유적지에서' 만자' 기호로 장식된 원대 계약이 출토되었다. 청대의' 만자' 기호는 큰 면에 기하학적 무늬가 있는 태피스트리로, 그 위에' 만자' 기호가 연속적이다. < P > 당나라 이후' 만' 자 기호의 도안은 한족과 티베트족 등 민족 의상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그들도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 한족의 민간 복식에서' 만' 자 부호는 세심하게 처리되었고,' 만' 자 부호의 4 단 연장은 각종 체인 도안을 그려 길고 연속적이며 부귀의 뜻을 담고 있다. 때때로' 만자' 기호가 기울어지거나 늘어나는 경우도 있고,' 만자' 기호의 정사각형 연속 패턴은 일종의 회전감을 주며 장식성이 있다. 허안은' 티베트족 의류 예술' 에서' 자' 의 도안이 한족의 전통 도안으로 여겨져 사람들이 꽃완자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고 지적했다. 사실, 그것은 티베트족의 조상 중 하나인 창족 문화에서 기원했다. 만약 우리가 더 이른 시대로 돌아간다면, 우리는 고대 페르시아, 그리스, 인도에서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진한 () 나라 이전에는 청해 () 가' 창룽지 ()' 라고 불렸고, 청해의 마공장 문화는 이 선례를 열었다. 마장 문화 유적지는 티베트족 거주지에 분포되어 있다. 오늘날, 티베트 동포들은 이미' 만자' 를 옷 뒷면에 문신 기호로 문신 기호로 새기고 있는데, 이는 다른 티베트족 장식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 P > 티베트 린즈현 미서향영주마을 비석에는 장문 외에 21cm 높이의 호형 횡단석이 새겨져 있다. 좌석에는 11 개의 볼록한' 만자' 기호가 새겨져 있어 티베트 종교색을 띠고 있다. 비석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적덕송 짱 계승 후, 공부가보 친왕은 소국의 이익을 수호하고, 구맹을 재확인하며, "과거 형제가 분가했고, 관민신은 구분이 없었다" 고 말했다. 오늘날, 행복은 번영하고, 평범한 정치는 영구적인 고체와 같다. 하지만 오늘날 자푸네 정부의 모든 관리들은 과도한 세금과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 왕따자와 학대자가 있다. 앞으로의 영원한 평화를 위해, 나는 국왕에게 연합서와 성지를 주어 내가 영원히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해 달라고 기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 P > 칼메 샘단 박사는 영중본교의 중요한 교리 중 하나가 대실을 우주 중심으로 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그 상징은 제 9 급 영종산 (기호' 아들') 이며 산꼭대기는 수정석 모양으로 천성이라고 불린다. 산기슭에는 네 개의 큰 강이 네 방향으로 흐르고 있고, 영종산 주변에는 네 개의 표준 방향의 네 개의 궁전이 있어 오목론인의 주요 지역을 이루고 있다. 여기에 토번인의 오래된' 방위관' 인 영종산을 중심으로 갠지스 강, 인더스 강, 사다강, 보차강을 경계로 중앙대륙을 나누는 모습이 언급되어 있다. 이에 따라 영중산의 지형 구조는' 원시 구조' 의 물리적 시뮬레이션이라는 추측이 나온다. 즉,' 의 상징' 은 티베트인의 가장 오래된 지리적 표시라는 것이다. < P > 자용 장구에는 영중본교가 현지에서 기원한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옛날에 자용 장구의 영주는 여신과 영중본교의 후손이라고 한다. 그들은' 영중본교' 를 전파하기 위해 이 세상으로 돌아갔다. 신선은 붕새가 되어 네 개의 알을 낳았다. 마지막은 꽃알인데, 라시영중이라고 하는데, 그의 아버지 신이 보내신 것이다. 쥐의 해에 승룡은 덕조 (다리 도랑 하나) 를 방문하고 여신 백룡공주 예자시와 결혼했다. 그 부부가 하느님의 아버지에게 경의를 표했을 때, 하느님의 아버지는 그들이 살 곳을 찾아 그 교리를 전파하도록 마련해 주었습니다. 이 전설도 지리와 관련이 있다. < P > 또 다른 전설은 티베트 왕 송짱 건부 장관 루동 짱 당나라에 청혼할 때' 만자' 기호를 푯말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나중에, 이' 만자' 부호는 장구에서 전해지면서 조화, 단결, 상서로움을 상징한다. < P > 티베트 라사 대소사 앞의 당번연맹비석에 새겨진 비문에는' 이 풀은 옹중 위풍당당한 왕과 비교된다' 는 문구가 있다. 그 종교는' 영중' 을 신의 부적으로, 왼손' 자' 무늬로 대표한다. 영중' 이라는 글자는 영중사 이름과 본박신도 이름으로 고대와 근대 티베트족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강구와 자용 장구에서 티베트인들이 결혼식을 올릴 때 신부가 신랑집에 갈 때 신부가 앉아 있는 곳에 만자를 걸어야 한다. 무야에서는 사람이 죽은 후 죽은 사람의 이마에 만자를 그려야 한다고 한다. < P > 도 이런 종교의 상징은 선민의 태양신 숭배이고, 시계 반대 방향은 선민의 천체 운행 방향에 대한 인식으로 자연 숭배의 본질을 반영한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 P > 티베트족 문화의 역사적 과정과 함께' 자' 라는 부호는 이미 수천 년 동안 전승되었다. "영원" 과 "영생" 의 상징으로, ""깊은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티베트 문화의 깊은 구조에서 사람들의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 P >' 만자' 의 상징 < P > 기호' 의 원인 어획은 예로부터 시간의 변천에서 잃어버리지 않았으며, 세계 곳곳에서 유행하고 있어 일반 부호가 아니라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아들" 의 상징은 인간이 가장 먼저 숭배하는 태양신이나 화신의 상징이며, 그 뒤에는 산스크리트어가 "가슴의 길조 기호" 를 비유하며 석가모니의 32 상 중 하나에 속한다. 세계의 많은 민족은 일찍이' 만자' 기호를 고대 종교의 상징으로 여겼다. 만자' 기호에는 시계 방향' 만자' 와 시계 반대 방향' 만자' 라는 두 가지 표기법과 두 가지 의미가 있다. < P > 오늘 학계는' 만자' 기호의 상징적인 의미를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1 은 한자 중' 만자' 이다.
2. 이 이미지가 여래의 머릿속에 떠오른 이상 불교의' 윤회' 이론의 재현이라고 한다.
3. 이미지는 한자 정사각형의 형식 구조를 가지고 있어 실전된' 6111 년 전 간숙마가마 채도문화도기에 새겨진 한자' 라고 한다.
4. 이 기호는 중국 전국시대 중산국 왕권을 상징하는 구리 심벌즈에 주조되었기 때문에 이 그림은' 인종을 대표하는 토템 기호, 또는 독특한 기호인 가휘' 로 중국 역사상 상주 이후 한때 혁혁했던 북방 디족의' 백티가휘' 로 옮겨갔다.
5. 선사 시대 원시 샤머니즘의' 영혼 불멸' 관념은 선민 숭배의 예술적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그 기능은 원시 사회인들의 정신문화생활이다. 그 자체의 목적은 감정을 터뜨리고, 소원을 표현하고, 의지를 표현하고, 조상의 가호를 빌며, 재난을 없애는 것이다. 따라서' 8' 의 상징상은 원시 종교가 민족을 단결시키거나, 국민을 보호하거나, 성공을 도모하는 신앙의 예술적 표현이다. < P > 또한' 만자' 도안이 태양 도안에서 진화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그림은' 태양 숭배' 를 상징한다. 두 번째는 생식 숭배의 출현을 상징합니다. 셋째,' 만자' 도안은 마가가마 문화에서 개구리 팔다리 패턴의 추상적인 변형이라고 생각한다. 넷째,'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도안은 기록에 쓰이는 것으로 믿어진다. 다섯 번째는 태양이나 불의 상징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풍륜을 상징한다. 일곱째, 티베트의 원시 벤젠교에는 상서로운, 끊임없는 의미가 있다. < P >' 만자' 기호의 일화 전고-주 총리는' 나치' 를 웃으며 먹었다. 1951 년대 초에 주 총리는 중남해진징청에서 연회를 열어 외빈을 대접한 적이 있다. 손님들은 중국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고, 풍미가 독특하며, 맛이 신선하고 짱 맛이 끊이지 않는다. 이때 국물이 하나 있는데, 수프의 죽순, 표고버섯, 홍채, 마름모각은 모두 각종 도안으로 조각되어 색향이 뛰어나다. 그러나 죽순은 민족 도안에 따라 조각한 것으로 탕에서 몸을 뒤척이며 마침 파시스트의 상징이 되었다. 귀빈들은 이 광경을 보고 크게 놀라서 잇달아 주 총리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주 총리도 이 문제에 대해 갑작스럽게 느꼈지만, 그는 즉시 침착하게 설명했다. "이것은 파시스트의 상징이 아니다! 이것은 우리 중국 전통의 한 모델이다. 만' 을 읽는 것은' 장수' 를 상징하는 뜻으로 손님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이다! 그리고 그는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파시스트 기호라도 괜찮아! 파시스트를 함께 소멸시키고 먹읍시다! " 그의 말을 마치자 주인과 손님들이 모두 웃자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이 수프도 손님이 마시는 것이다. < P > 각기 다른 문화에서' 만' 자 < P > 는 불교문화의 영향을 받는 동방국가에 만자의 흔적이 있는 것 외에 그리스 아프리카 영국 프랑스 등 국가의 북유럽 문화에서 만자도 일정한 역할을 한다. 잉글랜드에서'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는 장식품이다. 그리스에서는' 사각사자' 와 동의어입니다. 인도에서는 "만" 액세서리입니다.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는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 로마 문화, 켈트 문화, 바이킹 문화의 유적에서도 찾을 수 있다. 21 세기 초 미국에서는'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 가 스카우트, 성평등, 여성클럽의 상징,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미국 제 45 군의 완장으로 여전히 사용되었다 ... 코네티컷 주 하트포드에 있는 한 유대교회에서' 만자' 는 바닥의 장식 패턴으로 사용되었다. 사실, 오늘날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콜럼버스가 아메리카에 도착하기 전에 아메리카 원주민들은 오랫동안 생활에서' 만자' 라는 문자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독일에서는'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 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최초의 역사가 프러시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중앙아시아에서는 기원전 6 세기쯤에' 만자' 로 장식된 회당도 발견됐다. 일반적으로 모든 문화에서' 만자' 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길상, 길상, 건강의 의미를 나타낸다. < P > 뿐만 아니라, 더욱 특이하게도, 어떤 각도에서 원자 모형에 있는 전자구름의 모양을 보면 그 안에 숨겨져 있는' 만자' 문자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세심한 사람들이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자, 원자, 원자, 원자, 원자, 원자, 원자, 원자) < P > 탄소 원자의 전자구름을 다른 각도에서 보면 α (α), 오메가 (오메가), 만자를 각각 볼 수 있다. < P > 불교의 독특한 상징이 아닙니다. < P > 동양국가의 사람들은 이 기호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인도인들은 이를 만자라고 부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사람들이 그것을' 만' 이라고 읽고, 일명' 만' 이라고도 하는데, 일본인들은 이를' 만' 이라고 부른다. 불교가 퍼지면서 아시아의 많은 나라로 퍼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인도의 불교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합니다. 인도 산스크리트어에서 SVASTIKAH 라는 단어는' 행운' 을 의미하는 Su 와 Asati 의 조합이다. SVASTI- 이 단어의 전반부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SU 는' 아름다움과 행복' 을 의미한다. ASTI 는 "예" 를 의미하고, ASTICAH 는 함께 "존재와 생명" 을 의미하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