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색소폰은 춤과 장식의 관계를 논증하기 위해 어떤 예를 사용했습니까? 색소폰은 프리츠 버머의 말을 빌려 "춤과 장식 사이의 관계는 매우 매력적이다" 고 지적했다. 이 두 가지 형식은 거의 완전히 자발적이다. 장식은 다른 어떤 조형예술보다 더 자발적이다. 특정 동작에 자극을 받아 동작과 연관된 다양한 형태를 보여 주기 때문이다. " 색소폰은 이를 위해 많은 예를 제공했다. "호주인들은' Z' 형 단체를 조직하는 것을 좋아한다. 멜라네시아인들은 대부분의 장치에서 수직 중앙선으로 공간을 같은 반으로 나눕니다. 미크로네시아는 가장자리를 장식하는 것을 좋아하고 내부 층은 비어 있습니다. 사모아 사람들은 공간을 바둑판으로 균등하게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사모아인들의 이런 배열은 조용한 인상을 준다. 멜라네시아인의 빠른 선형 대열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다. 후자는 의심할 여지없이 규칙의 구조로서 내면의 장력과 기세를 보여준다. 이런 차이를 느끼는 사람들은 그들의 춤 형식을 결정하는 기질을 분명히 보았을 것이다. 그 자리에 앉아 있는 사모아인들이 보여준 극도로 굳은 기질과 멜라네시아인들이 춤에서 보여준 강건하고 강력한 기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그들은 또한 호주인들의 초조하고 불안한 Z 자형 대열과 코로폴리인의 종대 대열 사이에 정신적인 연관이 있다고 느낄 것이다. " 물론 색소폰은 "춤 형식의 발전 과정은 이미 다양한 형태의 공존 상태로 농축되었다" 고 깨달았다. 。 우리는 몇몇 민족을 발견했다. 링 댄스의 형태로 사회와의 관계를 인정하다. 독무의 형태로 그의 개인적 특징의 흔적을 보여주다. 부드러움, 복종, 자연의 지혜, 존엄성, 괴상한 형식으로 열정과 유머의 방식과 세상의 만물과 만물을 초월하는 끝없는 관찰로 표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