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춥고 쓸쓸한 가을바람을 묘사한다.
관하: 친산강;
일몰: 일몰;
는 빨강, 녹색 부패입니다. 도처에 있습니다. 붉은 녹색이 시들다: 꽃이 제로가 되고 푸른 잎이 시들다. 이상은은' 하총 실탄 증화' 에서 "이 연잎은 자주 어울리고, 청쇠는 악인을 애도한다" 는 말을 했다.
상수: 점차적으로;
아름다움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래 머물다: 오래 머물다
청청: 고개를 들어라. < P > 천지선명: 셰홀 "선성이 신림에서 판교까지 깔려 있다" 시: "천지선명, 강나무가 구름을 분별한다." 귀천은 배를 몇 번이나 먼 곳에서 온 배가 남편이 배로 돌아온 것으로 착각하여 매우 주도면밀하게 생각했는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명언)
지식 경쟁: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너: 그러니까.
슬픔: 슬픔이 응집하기 어렵다. < P > 가 칭찬하는 평론 < P > 은 백년을 전하는 명작으로 경물 묘사와 서정이 어우러져 여행과 노예의 고난을 묘사함으로써 강렬한 향수를 표현했다. 얕고 다정하다. 류영의 동종 작품의 최고 예술적 성과로, 그 중 명구는' 당인의 높이를 낮추지 마라' (소동파) 이다.
앞의 두 문장은 비가 내린 후 강물이 맑아서 바닥이 보인다고 말했다. "맞아" 라는 글자는 하늘가를 바라보는 경지를 써냈다. 그때는 날이 이미 늦었고, 황혼에 비가 내려 대강 남북으로, 천리 밖에 널리 퍼졌다. 그중' 비',' 뿌린다',' 씻다' 라는 세 글자가 큰 소리로 낭송되어 가슴이 후련하고 비길 데 없다. "서리바람" 문장에서, "그라데이션" 자 하나로 네 글자, 세 문장, 열두 글자를 끌어낸다. "점차" 라는 단어는 이전 문장을 물려받았다. 이 청가을이 빗물에 씻겨졌을 때, 시간의 풍경이 또 변했다. 이렇게 시인은' 그라데이션 단어' 를 사용했는데, 준비가 된 것 같다. 가을의 뜻은 점점 깊어지고, 비는 황혼을 씻지만, 서늘한 바람이 갑자기 불어오는 것을 느꼈고, 그 숨결은 비장하여 옷 목록 나그네가 저항할 수 없게 했다. 상성에도' 타이트' 라는 글자를 사용했는데, 분위기 속에는 슬픈 가을이 가득했다. 다음으로, 이 "차가운" 단어는 소리에 층층이 눌려 있다. 그리고' 슬프고 처량하다' 와' 차갑다' 는 두 가지 소리로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며, 뒤에는' 잔해가 빌딩이다' 라는 문구가 있어 경지가 모두 나왔다. 이 말의 묘미는' 당루' 라는 글자가 가을의 슬픔으로 우주 전체를 때리는 것 같다는 것이다.
"하강하고 하강한다." 단어의 의미는 비장에서 심사숙고로, 우러러보는 것에서 내려다보는 것으로, 곳곳에 쇠퇴한 광경이 펼쳐져 있다. "붉은 쇠퇴, 녹쇠" 는 옥계 시인의 말로 일종의 낭만적인 경험이다. 가로' 와' 그라디언트' 라는 단어는 똑같다. 휴' 글자는 끝없는 감정과 슬픔을 담고 있고,' 장강동류무자' 에 이르기까지 순간과 영원, 변화와 불변 사이의 우주인생철학을 담고 있어 시인들에게 천고에 대해 직접 생각하게 한다. 어이가 없다' 라는 단어는' 마음이 없고 폐가 없다' 를 의미하며, 이 말에는 복잡한 심리와 만감이 교차한다. < P >' 차마' 는 높은 망원을 배경으로 끝나며 구름' 차마', 더 많은 우여곡절과 정서를 담고 있다. 이 점에서 단어는 주로 풍경을 쓰는 것이고, 정은 장면에 있다. 하지만 다음 편의 묘미는 시인이 자기를 밀치는 데 능하다는 점이다. 그 자신이 먼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고향에 편향된 사람이기 때문에 그도 먼 곳을 바라보며 나그네의 귀환을 기대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가지 실수" 라는 단어가 더 교묘하다. 문장의 끝에서 문제를 지적하다. 건조, 정신, 건물, 높이 오르기, 희망, 한숨, 사념은 모두 서로 연결되어 서로 잘 어우러져 있다. 단어 는 내실 에 기대어 보고, 높은 전망대 를 승천; 향수병 감정, "슬픔" 에서 태어났다; "나를 알기 위해 노력하라" 라는 단어는 현실로 변해 향수의 표현이 더욱 우여곡절되고 감동적이다. < P > 이 시는 구조가 정교하고 풍경과 가사가 어우러져 이야기를 잘 한다. 글자의 행간, 향수와 향수가 남김없이 드러났다. 간단한 그림 그리기 수법에 통속적인 언어를 더해 이 복잡한 생각을 또렷하게 했다. 이런 식으로 류영의' 바생간주' 는 마침내 사사의 풍비가 되어 천고에 전창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