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씨는 키가 1 미터 71 미터밖에 안 돼 배우 중 몸매가 어색했다. 그러나 그는 임표라는 특수한 캐릭터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았다. < P > 얼굴 없는 비적병에서 부사장에 이르기까지 그들 사이의 큰 격차가 이렇게 험난하게 리를 때렸다. 이 기회를 잡지 않고 전진하는 사람은 누구나 한평생 후회할 것이다.
리의 시작점은 매우 낮다. 그의 아버지는 공사 서기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농촌에서 살았다. 나중에 중학교를 졸업하고 군인이 되었다. 부대에서는 그가 산둥 사람이기 때문에 산둥 속서를 할 줄 안다. 그해 베이징 문공단이 큰 연극을 해서 단 하나의 배역이 필요했다. 이 씨는 북경으로 임시 파견되어 그의 군 시스템에서 용잡이를 했다. 그는 임시로 임시 파견된 병사이다. 경기가 끝난 후, 그는 기층 부대로 돌아가야 한다. 그러나 리가 이 세상을 보았을 때, 그는 그의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베이징 각지의 예술단체에 입성하여 결국 공정문공단에 합격해 인생의 운명을 완전히 바꾸었다. 그에게 있어서 북경에 머무르는 것은 높이 오를 수 없는 사치이다. < P > 문공단에서 이씨는 모든 중노동을 해서 극단이 차마 그를 자를 수 없게 했다. 그는 심지어 이씨가 연극반에서 목수가 되는 것을 고려했는데, 이것은 그가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다. < P > 그러나 임표 공연의 성공으로 이씨는 더 이상 가망이 없고 언제든지 극단에서 제명된 작은 인물이 아니다.
1982 년, 팔일공장은 다시 사도적수를 내놓았고, 이자연은 다시 한 번 임표 역을 맡았다.
영화' 사도적수' 는 강청의 프로젝트다. 일찍이 1972 년 영화 감독 기웨이채는 다시 장정로를 걷고 풍토와 인정을 체험하며 역사적 사실을 이해했다.
영화 각본은 1974 년에 정식으로 성립되었다. 1976 까지 영화는 이미 제작진을 구성해 촬영에 돌입했다. < P > 하지만 당시 감독은 1983 개봉한' 사도적수' 감독이 아니라 채계위 감독이었다.
수리는 중국의 유명한 감독이다. 그의 전쟁영화 대표작은' 평원 유격대' 로, 그는' 사도적수' 를 연출할 것이다. 또한 그가 영화에서 더 많은 초연이 자욱한 현실주의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영화 준비 과정에서 4 인방이 산산조각 나고 영화 배경이 특별해 촬영을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 P > 제작진은 한때 강청의 영향을 받아 이 영화를 찍었다. < P > 예를 들어' 사도적수' 시나리오 작가 중 한 명인 이전동생은 그가 일하는 극단에서 이런 이유로 심사를 받았다. 물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P > 기웨이채는 사도적수운경의 스타일로, 이후 화이하이 전투 촬영에 영향을 미쳤다. < P > 예를 들어 사도적수, 홍군이 적수를 넘어 부교를 건너는 장면, 영화는 361 도 회전하는 항공기로 입체적으로 드러났고, 마지막 렌즈는 다리의 지도자를 겨냥했다. < P > 이 렌즈의 구상은 화이하이 전투에서 황비병단이 들어온 장면과 마지막 화면이 황비로 작은 흙더미 위로 올라간 마지막 획을 비교해 두 사람이 비슷한 거울 나르는 생각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사도적수는 지도자가 없고 단급 전사밖에 없다. 이후 1982 리메이크 당시 당시 상황에서 리더는 영화의 주인공이었지만 리더들 사이에는 심리적 충돌이 거의 없었다. 영화 속의 연극 충돌은 원본 극본의 단급 병사들이 제공한다. < P > 이렇듯 사도적수를 리메이크하는 것은 좀 어색한 것 같다. 원래 영화는 스스로 체계화된 이야기 구조를 가지고 있었고, 허구의 기층 팀인 라이킨단을 이용해 전쟁의 연속성을 표현했다. 지금 또 지도자 본부의 연극 코드에 가입했다. 둘 사이에는 중급반이 적었는데, 마치 지도자가 직접 한 연대를 지휘하는 것 같다. 그래서, 이것은 지도자를 스승급으로 낮추는 것이 아닌가? < P > 그래서 저는 영화 후기에 이 문제를 깨닫고 영화에 제 1 군단과 제 3 군단의 장면을 추가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적어도 본부에서 제 1 군단과 제 3 군단을 지휘하고, 그리고 더 밑바닥의 레진군단이 더욱 강해지고, 실력을 과시하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진군, 전쟁명언) < P > 이렇게 영화는 임표 제 1 군단의 한 장면과 펑이 제 3 군단에 있는 한 장면을 더했다. 하지만 이런 연극은 영화가 정형화된 후에 더해져서 아무리 추가해도 원래의 영화 구조를 바꿀 수 없다. < P > 그래서 사도적수가 끝나고, 지도자가 높은 비탈에 서 있고, 라이킨그룹의 머리는 아직 있고, 중간에 중간 계층이 없다. < P > 사도적수가팽의 연극은 펭이 전화를 한 번만 받도록 안배했고, 임표 한 단의 연극도 한 장면만 주었다.
이 장면은 선택 사항입니다.
지금까지 영화는 이미 일단락되었다. 앞서 지도자들은 운남군이 이미 전출되었다고 의논하고, 다음 단계는 2, 3 수를 준비한 후' 제 1 군단' 을 명령했다.
당시 영화에는' 제 1 군 사령부' 장면이 있었다. 임표는 지도 앞에서 지도에 빽빽한 선을 연구했다. < P > 이 임표는 이연의 것이다. < P > 이때 정위가 임에게 전보 한 통을 보내왔다. 군위가 우리에게 다시 동쪽으로 가라고, 자신을 폭로하고, 운군동진을 데리고 가라고 했다. < P > 임두도 두 가지 강조된 지시를 들지 않고 말했다. 그 중 하나는' 제 2 사단 준비' 라는 문구로' 청수하대교에 대해?' 라고 물었다. < P > 옆에 있는 지전사는 모두 느긋해 보였고, 임표 혼자만 무표정하게 지도를 떠나지 않았다. < P > 이 맡은 캐릭터도 얼굴 무표정한 요소를 부각시켰지만 극중 과장되고 눈에 띄는 연기보다 이 영화의 캐릭터는 훨씬 긍정적입니다. < P > 리의 캐릭터 포지셔닝은 사실상' 대결전' 에서 같은 캐릭터의 형성에 영향을 미쳤다. < P > 1996 에서 촬영한' 장정' 에서 임표에 대한 공격성이 더욱 두드러졌다. 당시 한 회의에서 임표 () 는 공고 () 의 새로운 분야를 제기하여 현장에 있는 장군의 지지를 받았다. 당나라 Guoqiang 의 역할은 매우 짜증나고 성질을 잃었습니다. 나중에 직접 의사결정기관이 간소화되어 이런 입씨름 토론 모델을 포기했다. 분명히' 사도적수' 인물 관계의 단순화보다 훨씬 심오하고 연극 충돌의 관건을 잡았다. < P > 이는' 사도적수' 가 새로운 시각에서 처음으로 전쟁 제재를 다룬 촬영에서 본부와 참호 사이의 합리적인 분배를 처리할 더 좋은 방법을 찾지 못해 영화에 한 화면만 그려야 한다는 것을 반영한 것으로 영화 속 더 깊은 연극 갈등을 드러내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에 비해 1996 의 장정은 항상 지도자의 사고와 의사결정에 중점을 두고 예술법칙에 더 부합한다. 본 영화 속 임표 () 는 종산 () 이 연기하며 외모와 이미지면에서 이 () 만큼 닮지 않았다. < P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씨는' 사도적수' 에서 처음으로 임표 역을 맡아 무시할 수 없는 개척 역할을 하고 있다. < P > 이에게 비적 병사 을과 같은 중요한 인물에 대한 연역 임무는 이번이 처음이며, 이 배역에 대해 이씨가 향후 영화작품에서 영원히 빼놓을 수 없는 색채를 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P >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역사상 논란이 많은 캐릭터는 사실 이 향후 날개를 펼친 행운의 별이다. < P > 사도적수 HD 영화 관람 4 개 모두 적수 HD 자원 온라인 무료. < P > 링크: < P > 코드 추출: dnq7
영화는 마오쩌둥이 장막을 세우고 홍군 사도적수를 지휘하며 준의회의 이후 국민당군의 포위와 가로막에서 성공적으로 벗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P >' 사도적수' 의 영화 줄거리 소개는 엔터테인먼트/스타 영화로 분류된다.
질문 설명:
답을 원합니다 ~! 나는 답을 원한다 ~! 나는 답을 원한다 ~! 답을 주세요 ~! < P > 분석: < P > 8 월 1 일 영화 제작소 1983
1935 65438+11 월 4 도 적수막, 준의회의 이후 * * * 3 만 홍군을 이끌고 적수강에서 4 도 적수막을 막는 천군을 만났다. 격전 후 전투는 홍군에게 불리하다. * * * 는 주은래, 유백승과 함께 형세를 분석하고 적수강을 건너 적을 소멸하기로 한 것이다. < P > 가볍게 출전하기 위해 * * * 중무기를 강에 가라앉으라고 명령했다. 라이킨단 전사인 고샹과 전우들은 재치 있게 나루터 부교와 맞은편 도시를 빼앗아 대군을 위해 길을 열었다. * * * 의 지휘 아래 홍군은 적수강을 건넜다. 홍군은 서쪽으로 운남으로 진진하여 자서 지역에 야영했다. 장개석 (WHO) 는 시기가 이미 도래하여, 사도적수편을 동원하여 중앙군과 천 (), 사천 (), 사천 (), 사성 군벌 부대와 함께 자시를 에워쌌다고 생각한다. 험악한 형세가 홍군을 협박하지 않았다. * * * 본부장과 함께 귀북의 공허함을 이용하기로 결정하고, 전군은 신속하게 이씨에게 돌아와 적수강을 건너 포위를 돌파하기로 했다. 이미 서금단 단장으로 승진한 고상은 전단 장병들을 이끌고 루산관을 기습하여 준의성남고지를 탈취하고 준의성을 다시 해방시켰다. 장개석 (Wujiang) 은 순이 전쟁 (Zunyi 전쟁) "기괴한 굴욕" 에보고하기 위해 벙커 포위 공격과 중병 공격 방법을 사용하여 적군을 우강 북쪽에 갇히도록 명령했다. 금사강 전선에 군수관이 있기 때문에, * * * 심사숙고한 끝에 적수강을 다시 강건하게 건너기로 결정하여 홍군이 강북에서 적을 미혹시키고, 운군군을 동원하기로 했다. 3 월 중순, 홍군 삼도적수하. 이 행동은 적을 놀라게 했다. 장개석 감찰장 사무실 주임 왕도원이 주력을 뽑아 홍군 서진을 따랐다. 레진단 외에 홍군 주력은 신속하게 동쪽으로 방향을 돌려 적수강, 남도우강을 건너 적의 주력을 뿌리치고 적의 병력이 허전한 운남에 들어가 금사강을 건너 전략적 포위에서 벗어나 뜻밖에 적을 공격했다. 왕도원이 살해되자 홍군은 절망에서 일어나 새로운 여정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