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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의 제비시

1. 고대시의' 제비' 이미지 < P > 제비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이주하여 쌍쌍이 남의 집이나 처마를 드나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고대인들의 사랑을 받아 고시에 자주 나타나거나, 봄을 아끼고 가을을 다치거나, 슬픔을 과장하거나, 그리움을 기탁하거나, 감상적인 시사, 이미지가 풍부하고 표정이 풍부하고, 다른 것들은 따라잡을 수 없다.

(1) 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봄을 소중히 여기는 느낌을 전했다. 제비는 봄에 북쪽으로 오고 가을은 남쪽으로 돌아간다고 전해져 많은 시인들이 그것을 봄의 상징으로 미화하고 찬양한다. 예를 들어, "꽃이 피는 연기 속에 깊숙이 숨어 있다", "제비가 올 때 통신사, 배꽃이 뒤처진다", "꾀꼬리 연춘, 화류진, 모든 것이 운치가 있다", "제비가 올 때 통신사, 배꽃이 뒤처진다", "연회가 비범하다", "꾀꼬리 연춘, 화류진, 모든 것이 운치가 있다. 늦은 봄은 \ "일 \"), 남송 시인 석다조는 \ "쌍안? Yan Yong 은 다음과 같이 썼다: "그것은 조각 빔이 우물을 파는 것과 같고 부드러운 말로 불확실하다. 클릭합니다 빨리 꽃끝을 불고, 녹색 꼬리와 붉은 그림자가 갈라진다. \ "매우 연구, 모양과 신 같다. 봄빛이 맑고 제비가 작고 귀엽고 문인이 다정하다. 봄이 지날 때 시인은 무한한 슬픔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Ouyang xiu 는 "여행자에게 가라, 봄빛이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커튼이 드리울 때, 두 제비가 가랑비 속에서 돌아오는데, 조희는" 제비가 봄을 숨기고, 꾀꼬리가 수줍어하며 짝을 찾고, 게으른 신문관 (꿀을 따다), 까마귀가 배고프다 "(수선화) 가 있다.

(2) 사랑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애인에 대한 갈망을 전한다. 제비는 수컷과 암컷이 있는데, 그것들은 함께 날아서 사랑의 상징이 된다. "두 개의 제비를 생각하고, 너의 집에 진흙을 안고 있다" 와 "제비는 형제처럼 신혼한다" ("시경"? 곡봉 ")," 연연이 날 수 있다. 그녀의 깃털은 남다르다. 그녀의 아들은 다시 야외로 돌아왔다 "("시경? " 이 한 쌍의 제비가 있었기 때문에 제비에 대한 사랑과 나와 함께 날아가는 동경이 생겼다. 그때만' 어두운 거미줄이 걸려 있고 빈 들보가 진흙에 빠졌다' (설도형? \ "어제 사이 소금 \") 빈 내실 외로움, \ "낙화 독립, 제비가 일제히 날아간다 \" (얼굴? "임강선"), "커튼이 가볍고, 제비가 날아간다" (잔치? "파진") 외로움은 서늘하고, "명월은 거위 버드나무 위에 있고, 제비는 먼저 옥루로 돌아간다" (주덕청? "즐거운 봄") 실의에 빠져 푸대접을 받고, "꽃이 피고 멀리 가고, 옥이 봄을 줄이고, 동풍초당 비연" (장코구? "청강 음"). 이 모든 것이 다르다.

(3) 시사변화를 표현하고 과거 비바람, 인사 신진대사, 망국멸종, 집파인의 느낌과 분노를 표현한다. 제비가 가을에 봄이 오면 낡은 둥지를 잊지 않는다. 시인은 이 특징을 붙잡고 분노를 마음껏 토로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유우석의' 우이향' 이다.' 주작교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석양은 우이향구에 있다. 구사회에서 왕세당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갔다. " 또한, "꽃이 떨어지고, 본 것 같고, 제비가 돌아오고, 작은 정원이 혼자 배회한다" ("라쿤계사"), 리의 "제비가 돌아오면, 수놓은 커튼이 낡은 둥지를 찾을 곳이 없다" ("금문"? 임신 이전 거주지), 장쩌민 퀘 \ "연의 부주의, 구름 과 함께 태호 서해안에 갔다. 몇 봉우리가 씁쓸하고, 상략비가 흐릿하다. "(강립), 장염의" 그해 제비가 어디에 있는지, 이끼가 짙고 풀이 어두웠는지 "(고베란다), 문천상의" 산과 강 풍경이 같다. 도시 사람들은 반으로 간다. 사방에 갈대꽃이 나와 함께 늙어간다. 누가 늙은 제비 옆으로 날아갈 것인가? 클릭합니다 ("금릉포스트"). 제비는 무심코 시사의 변천을 목격하고, 국가의 파멸과 죽음의 고통을 참으며, 시인의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부하는 무거운 것으로 형용할 수 있다.

(4) 대인이 책을 전하며 사랑의 아픔을 가볍게 하소연한다. 당대에 이르자 곽소란의 연조시가 남편 인종에게 전해졌다. Renzong 집 jiahu, 몇 년 동안 반환하지 않습니다. 소란의 시는 안조가 쓴 것이다. 당시 경주에 살았는데, 얼굴이 갑자기 그의 어깨에 기대어 발에 책 한 권을 묶고 있는 것을 보고, 이것이 아내가 보내온 것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다. 그의 시' 배달부' 는 이렇게 말한다. "남편은 중호에 가고, 나는 창문 앞에서 피를 흘린다. 나는 부지런하고, yiyan 은 나에게 얇은 애인을 주었다. 클릭합니다 누가 "양간비연이 너무 무정하다" (조설근? 홍루몽'), 바로 제비의 호감 때문에 남편이 마음을 바꿔 부부가 만났다. 곽소란은 운이 좋다. 일부 불행한 여자들은 안전의 책을 빌렸지만, "슬픈 안조가 붉은 선을 남기고, 루안 영이 한가한 팬을 귀찮게 한다" 는 소식이 묘연하다. \ "사이 치우 무지개? 봄 사랑 ")," 눈물은 종종 혼자 바닥 에 의존, 이중 연의 올 때, 낯선 사람 을 만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펭 얀 바바? "죽은 화련"), 그 슬픔과 사랑에 대한 갈망은 감동을 주고 눈물을 흘렸다.

(5) 방랑의 느낌을 표현하고 방랑의 고난을 묘사한다. "신성함, 직감, 비유는 한민족의 주요 사고방식" (장대년? "중국 사고의 편차"), 꽃과 새 벌레는 모두 문인들이 쓴 것으로, 새와 짐승은 시인의 재능을 보여준다. 거위 슬픈 외침 가을, 원숭이 상 음, 매미 높은 거리 를 보냅니다. 제비 서식지의 불확실성은 시인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남기거나 방랑을 하며, "해마다 새 제비처럼 망망대해를 헤엄쳐 서까래를 수리한다" (주방언? 만방정); 또는 인생 경험의 기복, "장안을 바라보니 앞날이 얼룩져 남쪽에서 북쪽으로 향하기가 어렵다" (장코구궁 앞); 아니면 만나서 작별 인사를 하거나, "사교적인 제비와 홍비, 만남이 불안정하면 서로 보내라" (스시? 첸을 탄 주에 보내라. 또는 때때로 "자석이 날고, 운모가 물을 오고, 토룡이 비를 가져오고, 기러기가 날아간다" (유안? 화이난자). 제비는 더 이상 제비 한 마리가 아니다. 이미 중국 전통문화의 상징이 되어 모든 화하 자손의 핏줄에 녹아들었다.

2. 제비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huanxi 모래, 새로운 단어 한 잔. < P >' 안수' 에서 북송 < P > 신곡 한 곡, 술 한 잔, 지난해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 P >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번역: < P > 신곡 한 곡을 듣고 술 한 잔 마시자, 지난해 날씨의 오래된 정자였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나도 어쩔 수 없다. 돌아오는 제비는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혼자 헤매고 있다. < P > 2, 파진, 봄색 < P > 연 슈송 < P > 제비가 통신사에 와서 배꽃이 청명 뒤에 떨어졌다. 연못에 서너 시, 잎바닥에 황달이 한두 마리 있는데, 낮이 길면 솜이 가볍다. < P > 동양의 여친에게 미소를 지으며 산도에서 그들의 비위를 맞추었다. 용의자는 어젯밤 좋은 꿈을 꾸었는데, 오늘 풀이 이기고 양쪽이 웃었다. < P > 번역: < P > 제비가 날아와 마침 사제를 따라잡았고, 배꽃이 날아와 청명절을 따라잡았다. 이끼 몇 조각이 연못의 맑은 물을 점재하고, 이끼 몇 조각이 연못의 맑은 물을 점재하고 있다. 황달의 노랫소리가 나무의 가지와 잎 사이에 맴돌며 버들개지가 흩날리는 것을 보기 위해서였다. 웃는 동방 이웃. 채산길에서 만났어요. 내가 어젯밤에 봄밤의 꿈을 꾼 것도 당연하다. 이것은 내가 오늘 잔디를 치는 성공의 전조이다! 나는 자기도 모르게 희색이 만면하였다. < P > 셋째, 오일골목 < P > 유우석탕 < P > 주작교 가장자리에 잡초가 피고 우이골목 입구에는 석양밖에 없다. < P > 왕도와 셰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이제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 P > 번역: < P > 주작교 가장자리에 들풀이 만발했고 우이골목 입구에만 석양이 걸려 있었다. 왕도사안 처마 밑의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 P > 4, 전당호 봄투어 < P > 백거이탕 < P > 은 고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가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이 낮았고, 호수의 파도가 이어졌다. < P >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햇빛을 쬐는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 P >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점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밖에 없다. < P >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푸른 양 아래 백사제방이 있다. < P > 번역: < P > 고산사 북쪽을 돌아서 가공정서, 호수 초부터 흰 구름이 낮게 걸려 있다. 황달이 일찍 나온 따뜻한 나무 몇 그루가 햇볕을 쬐려고 다투고, 새로 온 제비는 둥지를 짓고 진흙을 치느라 바쁘다. 들꽃이 서로 다투어 개방할 때 눈부셔서 춘초가 자라기도 전에 말발굽을 막 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쪽의 아름다운 풍경은 잊을 수 없다. 버드나무가 줄지어 늘어선 그늘이 백사제방을 통과한다. < P > 동사 (verb 의 약어) 나비화련 춘경 < P > 송석 < P > 꽃이 시들고 붉은 살구가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벽의 내벽 밖에서 그네를 타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번역: < P > 봄이 끝나가고 꽃이 시들어 살구나무에 이미 녹색 열매가 돋아났다. 제비가 하늘을 날고, 맑은 강물이 마을 사람들을 둘러싸고 있다. 버들가지 위의 버들개지는 이미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곳곳에 무성한 풀을 볼 수 있습니다. < P > 벽 안에 한 소녀가 그네를 타고 있어 벽 밖의 행인들이 들을 수 있다. 여자아이는 듣기 좋은 웃음소리를 내며 천천히 울타리 안의 웃음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마치 마음이 없는 여자아이에게 상처를 입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제비에 관한 시' 죽은 제비' < P > 당 백거이 < P > 백새가 젊고 가을빛이 외롭다. < P > 클럽에 갈 시간이 다가오는데 이 제목이 무슨 뜻인가요? < P > 만약 네가 후기를 의식하지 못한다면, 너는 더 많은 건설이 필요할 것이다.

세상의 일도 마찬가지지, 제비집만은 아니다. < P > 힌언 < P > 당성염곰 < P > 섬을 떠나 강가에 남는다면 노래를 꿈꾸며 이웃이 되는 것을 꿈꾼다. < P > 화관에는 아직 돌아오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 계연

당 두보

는 서리를 피할 뿐만 아니라 희귀한 커플 같다. 4 시가 어지럽지 않아, 8 월에 알아. < P > 봄빛 상방, 새끼는 여전히 기계를 알고 있다. 그래서 둥지는 꺼지지 않고 주인 곁으로 날아갑니다.

쌍연

당 두보

여행으로 쌍연을 놀라게 하고 진흙으로 이 홀에 들어갔다. 습기를 피하고 추위로 돌아가야 한다.

아들을 입양하려면 먼 길을 가야 한다. 이번 가을, 천지는 여기에 있고, 나는 다른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 P > 촌사암 < P > 돈돔 < P > 한궁 145, 주렴을 많이 놓고 창문을 닫는다. < P > 여름에 보금자리에서 야영하는 곳은 절반이고, 모염은 두 가지 언어로 담배를 피운다. < P > 춘래잔치 < P > 돈 두순학 < P > 우리 집은 너에게 너무 낮아 조각양화동이 얼마나 넓은지 알아. < P > 수염은 안전한 보금자리를 선택했지만, 그의 보금자리가 완공되었을 때 그는 불안함을 느꼈다. < P > 초연 < P > 당 < P > 연이 내 처마에 둥지를 틀러 왔는데 우리집이 높지 않다. 당신의 아이가 착하다면 폴은 고통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과부의 집을 떠나지 말고 과부는 혼자 앉아 있다고 원망한다. 질투는 두 방향으로 날아가서 둥지를 깨뜨렸다. < P > 제비 < P > 당립교 < P > 여신 등 첸 도착, 신비로운 옷 블루. 비가 올 때 봄바람에 춤을 춘다.

경측 조각 맹장, 쌍비행 청렴성. 놀라서 너의 발톱을 떠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오궁을 놓칠 것이다. 제비

당 이산보

는 매년 똑같이 힘들어요. 사람은 감정이 있는 것 같아요. 봄에 나는 매우 자랑스럽다, 나는 밤의 소리를 들었다.

전우 장강한이 뒤로 물러나 한경을 쫓다. 좋은 황금 총알, 무공해 조각. 제비 < P > 당리충 < P > 집은 가지각색의 진흙 냄새로 야영소가 바빠요.

시끄러운 백일몽, 두 사람은 여전히 대들보를 조각하고 있다. < P > 춘연 < P > 당 < P > 는 오랫동안 창밖에서 중얼거렸다. 가인 두루마리 자수 커튼만 있으면. < P > 이 건물은 경축해야 할 건물이 되었으며, 고문은 자주 들어옵니다. 나비향이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고, 강가의 봄진흙이 비를 들고 있다. < P > 나는 몇 년을 살았고, 그를 위해 처마 밑을 다투기를 갈망한다. 제비

해연 쌍비행은 무슨 뜻인가요? 곡량에는 많은 소리가 있다. < P > 모염은 너무 누추할 필요는 없지만, 항상 무예궁의 우렁텅이가 강하다. 제비

당로음

너무 노출시키지 말고 왜 깃털을 기르지 않는가. 한비 금옥은 멀고 여여살구량은 높다.

야비는 황급히, 연기는 세세하다. 황달보다 더 좋은 서식지는 쑥갓이다.

신언

당계기

는 미녀와 가까운 곳에 살고, 동정심이 있어야 하고, 똑똑해야 한다. 풍경은 따뜻하고 모란은 새벽에 있다. < P > 멀리서 보면 강진흙이 느끼하고 밀비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잘못을 저지르면 감히 살구를 만진다. < P > 제비 < P > 당 진도옥 < P > 은 건물 안이 비어 있는지 모르지만 주파수는 이미 구석에 다다랐다. < P > 한 미녀와 이야기한 적이 있지만 몇 번이나 자수 시간을 포기했다.

추연

도스콘도

는 분진 날리고, 연민수로는 단지 의존을 풀기 위한 것이다. < P > 입동 후, 이미 깊은 난로에 가까워졌는데, 하필 천암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는가. < P > 제비 < P > 당텐백 < P > 짧은 깃털 해양신, 진주조각고권. < P > 미녀가 반드시 너의 말을 듣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금침으로 봉황을 수놓고 있다. < P > 제비 < P > 당 < P > 물은 여전히 무겁고 바람은 여전히 미약하다. 기와태는 서기 어렵고 처마비는 갑자기 돌아온다. < P > 만약 당신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먼저 엽비 걱정을 해야 합니다. 점토는 또 다른 날, 2, 2 회가 봄빛을 차지할 것이다. < P > 제비 < P > 당욱추 < P > 투치객 옷을 튀겨 진흙에서 잡히고, 백새의 영이 그보다 날씬하다.

왜 가을 가는 것을 싫어하니, 봄은 약속도 하지 않고 돌아온다?

독수리는 책임을 져서는 안 되고, 기둥주석은 서로 의존한다.

오왕의 궁녀들은 서로 공격하며 한 쌍의 머리를 앞으로 날았다. < P > 안용 < P > 당장구령 < P > 해연이 약해서 봄에 올 것이다. 진흙이 싸다는 것을 모르고 옥당이 열리는 것만 볼 수 있다. < P > 자수공은 두 번 들어갔고, 화헌일은 몇 번 돌아왔다. 해연이는 권력을 다투고 싶지 않고, 매파 매파는 비방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

4. 제비를 묘사한 시사고시고시고시 고시 중' 제비' 의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제비는 철새로 계절에 따라 이주하여 쌍쌍이 남의 집이나 처마를 드나드는 것을 좋아한다. 이 때문에 고대인들의 사랑을 받아 고시에 자주 나타나거나, 봄을 아끼고 가을을 다치거나, 슬픔을 과장하거나, 그리움을 기탁하거나, 감상적인 시사를 하고, 이미지가 풍부하고, 표정이 뜻을 표현하며, 다른 것들은 따라잡을 수 없다. (1) 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봄을 소중히 여기는 느낌을 전달했다. < P > 는 제비가 봄에 북방으로 오고 가을에 남쪽으로 돌아간다고 전해져 많은 시인들이 그것을 봄의 상징으로 미화하고 찬양한다. 예를 들어, "꽃이 피는 연기 속에 깊이 숨어 가슴을 맑게 한다" (위 "회우가 수도에 있다"), "제비가 왔을 때 통신사, 배꽃이 뒤처졌다" (술자리가 비범한' 단투사'), "꾀꼬리 연춘, 화류진, 만물이 운이다 늦은 봄은 \ "일 \"), 남송 시인 석다조는 \ "쌍안? Yan Yong 은 다음과 같이 썼다: "그것은 조각 빔이 우물을 파는 것과 같고 부드러운 말로 불확실하다. 클릭합니다

꽃 끝을 빨리 불고, 녹색 꼬리와 붉은 그림자가 갈라진다. \ "매우 연마 영역, 모양 하나님 상. < P > 봄빛이 밝고 제비가 작고 귀엽고 문인이 다정하다. 봄이 지날 때 시인은 무한한 슬픔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구양수는 "여행객에게 가서 봄빛이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커튼이 드리울 때 두 제비가 가랑비 속에서 돌아오자, 조희는 "제비가 봄을 숨기고, 꾀꼬리가 수줍어하며 짝을 찾고, 한태보관 (꿀을 따다), 까마귀가 배고프다" (수선화) 는 슬픔이 있었다.

(2) 사랑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애인에 대한 갈망을 전한다. 제비는 수컷과 암컷이 있는데, 그것들은 함께 날아서 사랑의 상징이 된다. "두 개의 제비를 생각하고, 너의 집에 진흙을 안고 있다" 와 "제비는 형제처럼 신혼한다" ("시경"? 곡봉 ")," 연연이 날 수 있다. 그녀의 깃털은 남다르다. 그녀의 아들은 다시 야외로 돌아왔다 "("시경? " 이 한 쌍의 제비가 있었기 때문에 제비에 대한 사랑과 나와 함께 날아가는 동경이 생겼다. < P > 그때만' 어두운 거미줄이 걸려 있고 빈 들보가 진흙에 빠졌다' (설도형? \ "어제 사이 소금 \") 빈 내실 외로움, \ "낙화 독립, 제비가 일제히 날아간다 \" (얼굴? "임강선"), "커튼이 가볍고, 제비가 날아간다" (잔치? "파진") 외로움이 서늘하고, "명월이 거위 버드나무에 일찍 있고, 제비가 먼저 옥루로 돌아간다" (주덕청? "즐거운 봄") 실의에 빠져 푸대접을 받고, "꽃이 피고 멀리 여행하고, 옥이 봄을 줄이고, 동풍초당 비연" (장코구? "청강 음"). 이 모든 것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