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유럽과 미국 영화에서, 나는 두 남자 (교수처럼) 가 가난한 여자를 상류 사회의 여자로 만들어 억양으로 그녀를 가르치겠다고 내기한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럽과 미국 영화에서, 나는 두 남자 (교수처럼) 가 가난한 여자를 상류 사회의 여자로 만들어 억양으로 그녀를 가르치겠다고 내기한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전 영화' 숙녀숙녀' (1964)

빈한한 꽃파는 소녀 이리나 카푸첼로바 (Irina Kaptelova) 가 젊고 예쁘고 똑똑하다. 매일, 그녀는 골목을 돌아다니며 여기저기 팔고 있다. 그녀의 출현은 언어학자 히킨스 교수의 주의를 끌었다. 교수의 친구 피클린과 그는 교수의 훈련을 거쳐 꽃파는 여자도 행동거지가 우아한 숙녀가 될 수 있다고 내기를 걸었다. 그는 흔쾌히 도전을 받아들여 가장 기본적인 글자 발음을 가르치기 시작했고, 이리나 카푸젤로바의 발음 문제를 끊임없이 바로잡았다. 점점 몇 차례의 작은 연회에서 이리나 카푸젤로바는 이미 두각을 나타내고 많은 신사들을 끌어들였다. 41 세가 넘은 히킨스는 그녀에게 부드러운 언어를 가르쳤지만 결코 부드러운 태도로 그녀를 대하지 않아 이리나 카푸제로바를 화나게 했다. 6 개월 후, 그들은 자신있게 그리스 대사가 개최하는 리셉션에 참가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집에 돌아오자 히킨스는 아무렇게나 소리를 질렀고, 이리나 카푸젤로바의 자존심은 상처를 입었다. 교수는 갑자기 그가 구제불능으로 꽃파는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view/59419. htm # sub 6133914

관련 기사
  • 천애각이 어디에 있습니까?
  • 어쌔신 신조 요약 링 섀도우 사원 1.6 업데이트 내용
  • 어떻게 하면 초대형 흉근과 이두근을 빠르게 연습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 위대한 신에게 간청합니다. 안녕하세요!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아령, 즉 강판을 하역할 수 있는 아령을 사서 15 무게를 완성할 수 있는 아령으로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열 명씩 꾸준히 운동을 한다. 만약 당신이 한동안 가볍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체중을 늘릴 것입니다. 몸무게를 몇 배로 늘리면 정규 보디 빌딩 훈련에 따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운동+충분한 휴식+합리적인 음식 = 근육 성장 (더 뚱뚱하고 건장함)! ! ! ! 다음은 아령으로 몸의 각 부위를 단련하는 방법이다: 아령만으로 훈련하는 동작 (주로 다음 부위의 훈련 동작 1>;; 가슴 2> 등 3 > 어깨 4 > 팔 3 5 > 팔 2 6 > 다리): 1. 가슴 1. 와침: 주로 가슴대근과 가슴골의 두께를 연습합니다. 동작: 양손은 아령을 들고 벤치에 놓고 아령은 어깨에 올려놓고 손바닥은 위를 향한다. 아령을 위로 밀어 팔이 곧게 펴질 때까지 잠시 멈추고 천천히 회복하세요. 팁: 팔 굽혀 펴기와 쪼그리고 앉는 것이 호형으로 되어 있어 가슴 대근이 충분히 수축되고 충분히 뻗을 수 있다. 2. 상향 밀기: 주로 상부 흉근을 연습합니다. 동작: 동작 요령은 침대위 추천과 동일하지만, 의자 표면을 31 ~ 41 도 기울기 각도로 조정해 위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습니다. 잠자는 새: 주로 가슴속 도랑을 연습합니다. 동작: 윗몸 일으키기 걸상, 양손으로 아령을 쥐고, 손바닥을 마주 보고, 팔을 가슴 위로 자연스럽게 뻗는다. 팔팔꿈치를 약간 구부리면 아령이 양쪽의 최저점으로 내려가고, 가슴 근육이 충분히 뻗어 가슴 근육을 힘껏 수축시켜 팔을 들어 올리고 복원한다. 4. 윗몸 일으키기 팔뚝 유인체 위로: 가슴 확장, 가슴 대근 연습, 전톱근 최적 동작. 동작: 윗몸 일으키기는 크로스 걸상 위에, 어깨는 바닥에, 두 발은 땅에 닿는다. 양손으로 아령의 한쪽 끝을 가슴 위에 잡고 어깨를 축으로 하여 아령을 머리 뒤에 천천히 놓는다 (가슴근육과 가슴의 스트레칭을 느끼다). 그것이 한계에 도달하면 아령을 들어 회복한다. 참고: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하강 과정이 너무 빨라서는 안 된다. 둘째, 어깨 1. 밀기: 주로 삼각근 발가락, 중간, 등을 연습합니다. 동작: 앉은 자세, 양손으로 아령을 잡고 옆으로,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펴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며, 한 호로 아령을 최고점으로 밀고, 잠시 멈추고, 아령을 천천히 조절하여 원래 노선 (호) 에 따라 회복한다. 힌트: 서서 할 수도 있고, 두 팔을 동시에 할 수도 있고, 한 팔로 할 수도 있습니다. 측면 언급: 주로 삼각근 중간 묶음을 연습합니다. 동작: 아령 두 개를 다리 앞에 잡고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팔꿈치를 약간 구부리고 양쪽에 아령을 어깨 높이까지 들어 삼각근을' 피크 수축' 위치에 두고 잠시 멈추고 어깨 근육을 천천히 조절한다. 한쪽 팔으로도 할 수 있고, 양쪽 팔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3. 허리를 굽혀 옆으로 들어 올리세요: 주로 삼각근 뒷다발을 연습합니다. 동작: 양손으로 아령을 잡고 손바닥을 마주보고 허리를 굽혀 무릎을 구부리고 몸을 안정시키고 두 팔을 양쪽으로 들어 올린 다음 천천히 줄이는 것을 조절한다. 어깨를 으쓱하다: 주로 사각근을 연습한다. 동작: 아령을 옆에 잡고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상체를 약간 앞으로 기울여 어깨를 충분히 들어 올리고 어깨봉으로 귓불을 만지고 잠시 멈추고 천천히 조절해 주세요. 셋째, 뒤에는 1 입니다. 허리를 굽혀 두 팔을 저어 물을 젓다: 주로 등 넓은 근육을 연습한다. 동작: 허리를 굽혀 무릎을 구부리고, 양손으로 아령을 쥐고, 몸 앞에 늘어진다. 등 활근의 수축력으로 아령을 팔꿈치까지 잡아당겨 어깨와 높이가 같거나 약간 높도록 한 다음 잠시 멈추고 등 활근의 당기기로 아령을 조절하여 천천히 회복한다. 주의: 노를 저을 때 등 활근은 수축과 스트레칭을 위주로 하고 상체는 들어 올리지 말고 힘을 빌리지 않도록 한다. 2. 허리를 굽혀 팔을 젓는다: 주로 외등과 하등을 연습한다. 동작: 아령을 들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다른 한 손은 같은 다리 무릎 위치의 고정물을 잡고 몸을 안정시킨다. 아령을 허리 위치 (등 근육이 충분히 수축됨) 까지 들어 올리고 잠시 멈춘 후 천천히 회복한 후 (등 근육을 충분히 늘임) 완성한 후 한쪽을 반대편으로 바꾼다. 3. 스트레이트 다리 하드 당김: 주로 등, 둔부 대근, 대퇴이두근을 연습합니다. 동작: 양손으로 아령을 잡고 몸을 매달면 두 발이 자연스럽게 펼쳐져 어깨와 너비가 같고, 두 다리가 곧게 펴지고, 등을 곧게 펴고, 몸을 앞으로 구부리고, 머리를 들어 상체가 지면과 대략 평행할 때까지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등 근육을 수축시켜 상체를 회복한다. 주의: 장력을 유지하기 위해 몸을 앞으로 기울일 때 아령은 지면에 닿지 않습니다. 너는 너무 빨리 가면 안 된다. 넷째, 이두근 1. 번갈아 구부리기: 주로 이두근을 연습하고 이두근을 분리합니다. 동작: 앉기 (또는 서기), 양손은 아령을 몸의 양쪽에 걸고, 손바닥은 마주보고, 팔꿈치는 몸의 양쪽에 놓는다. 팔꿈치 관절을 지렛대로 위로 구부리면서 손바닥이 위를 향하고 팔뚝이 바깥쪽으로 회전하며 최고점까지 들어 이두근을 조여 잠시 멈추고 재설정을 조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돌아가며 하다. 아이디어 굽힘: 주로 이두근 근육 피크를 연습합니다. 동작: 서서 상체를 자연스럽게 앞으로 구부리고, 몸 앞에는 아령을 달고, 팔꿈치 윗부분은 같은 쪽 무릎이나 다리에 기댄다. 다른 손은 몸을 안정시키기 위해 같은 무릎이나 다리에 구부렸다. 아령을 잡은 팔은 최고점까지 구부려 이두근이 한계까지 수축하게 하고 잠시 멈추고 천천히 회복한다. 측면 굽힘: 주로 상완 근육과 팔뚝 근육을 연습합니다. 동작: 앉기 (또는 서), 양손에 아령을 들고 옆쪽에 매달아 손바닥을 마주 대고, 팔꿈치 관절은 몸에 바짝 붙고, 팔꿈치 관절은 지렛대로, 위쪽으로 구부려 최고점까지 올리고, 잠시 멈추고, 천천히 회복한다. 팁: 두 팔을 동시에 할 수도 있고 번갈아 할 수도 있습니다. 다섯째, 삼두근 1. 목 뒤 굴신: 주로 삼두근을 연습합니다. 동작: 앉기 (또는 서), 양손으로 아령의 한쪽 끝을 목 뒤로 잡고 손바닥을 앞으로, 팔꿈치 윗부분을 고정시켜 팔꿈치를 받침점으로 구부린다. 팁: 두 팔을 동시에 할 수도 있고 번갈아 할 수도 있습니다. 2. 허리를 굽혀 팔을 뻗는다: 주로 삼두근 윗부분을 연습한다. 동작: 허리를 굽히고, 두 발을 앞뒤로 벌려 활보까지 하고, 앞다리와 무릎을 한 손으로 받쳐 몸을 안정시키고, 팔꿈치 윗부분은 몸 근처에 아령을 들어 올립니다. 삼두근은 팔뚝이 지면과 평행이 될 때까지 팔을 뒤로 힘껏 뻗어 삼두근을 한계까지 수축시키고 잠시 멈춘 다음 천천히 회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여섯째, 다리 1. 스쿼트: 주로 허벅지 근육과 둔부 대근을 연습합니다. 동작: 양손으로 아령을 잡고 몸 한쪽에 두거나 아령을 어깨보다 약간 높은 위치에 두어 부드럽게 조절한다. 두 발은 자연스럽게 어깨와 폭이 같고, 두 발은 약간 벌리고, 가슴을 펴고, 허리등을 조여준다. 무릎을 꿇고 가장 낮은 위치로 쪼그리고 앉은 다음 허벅지가 힘껏 수축하고 쪼그리고 앉아 회복한다. 2. 화살표 쪼그려 앉기: 주로 둔부 대근, 대퇴이두근, 대퇴사두근을 연습합니다. 동작: 양손으로 종을 잡고, 두 발을 자연스럽게 벌리고, 오른발은 앞으로 한 걸음 내딛고, 무릎을 굽히고, 뒷다리는 거의 바닥에 바짝 달라붙어 웅크린다. 한 다리가 정해진 횟수만큼 완성되면 다른 다리로 바꿔 만든다. 3. 엎드린 다리: 주로 대퇴이두근을 연습합니다. 동작: 엎드린 의자에서 아령을 발에 두거나 아령을 발목에 묶고 종아리가 공중에 떠 있고 양손으로 걸상 끝을 잡고 다리를 쭉 뻗는다. 그런 다음 대퇴이두근의 힘은 종아리를 가장 높은 지점으로 구부려 대퇴이두근이 "수축 최고치" 위치에 있게 하고, 잠시 멈추면 대퇴이두근의 장력이 서서히 회복된다. 7, 종아리 스탠드 한쪽 다리 리프트 뒤꿈치: 주로 종아리 근육 연습. 동작: 한 손은 아령을 잡고, 다른 한 손은 고정물을 잡고, 한 앞발은 디딤판에 서 있고, 발꿈치는 가능한 최저점까지 낮추고, 다른 한 다리는 종아리를 구부린다. 종아리 근육을 힘껏 수축시키고 발꿈치를 최고점까지 들어 잠시 멈추고 천천히 회복한다. 두 다리를 번갈아 하다. 앞서 유산소란 강도가 높지 않은 것을 의미하고, 워밍업의 목적은 신체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다. 초보자는 이틀간 분화제를 쓸 수 있는데, 바로 이틀간 쉬는 것을 연습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운동 성공을 기원합니다.
  • 드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태원 첨초구 소품 경영에는 어떤 이상이 있나요?
  • 타오바오 서비스의 입구는 무엇인가요?
  • 하얼빈은 뭐가 재미있어요?
  • 영상이 가로질러졌는데 왜 오고 있어?
  • 전문 간혼식
  • 창저우의 재미있는 명소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