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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성세의 외교

당육전' 은 개원 년 동안 조공을 하러 온 71 여 개 국가를 열거했다. 동아시아의 한일, 동남아시아 각국에서 오늘날의 중국 국경 소수민족 정권부터 중앙아시아, 서아시아, 심지어 지중해 지역의 일부 국가에 이르기까지 당나라 중앙 조공에 대한 정치적 관계가 확립되었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중일 양국이 밀접한 교제를 했다. 정관년 동안 많은 일본 사신, 유학생, 스님들이 당나라에 와서 공부했다. 귀국 후 주당사절은 높은 중시를 받았다. 그들은 당나라 제도를 본보기로 정치 개혁을 진행하여 한자를 참고하여 일본 문자를 만들었다. 지금까지 그들은 당나라 사람들의 사회생활 중의 일부 풍습을 보존하고 있다. 당대의 일본에 가는 사절과 승려 중에서 감진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다. 그는 일본을 여섯 번 출사했고, 일본에서 당나라 문화를 전파했다. 신라는 사절과 많은 유학생을 당나라에 파견하여 유학하였다. 신라 상인이 중국에 와서 장사를 하고, 신라 상품이 당나라 수입 1 위에 올랐다. 당제도는 정치제도를 세우고 과거제도를 채택하여 관원을 선발하고, 의학 천문 역법 계산 등에 중국의 과학 기술 성과를 도입하였다. < P > 당현종 시절 천축과의 교제가 잦았고, 가장 걸출한 사자는 승려 현장이었다. 정관 초년, 그는 장안에서 출발하여 천주로 갔다. 귀국한 후 그는 불경 번역에 전념하여 유명한' 대당 서역기' 를 썼다. 이 책은 중앙아시아, 인도 반도, 신장 역사와 불교를 연구하는 중요한 고전이다. < P > 개원년, 장안 양주 광저우 등 도시. 실크로드는 중국과 외국의 경제, 문화, 정치적 연계를 소통하는 중요한 통로가 되었다. 아시아 국가의 학생들이 중국에 와서 공부하다. 이백과 깊은 우정을 가진 민형도 당나라에서 공부한 일본 학생이다. 많은 외국인들이 당현종의 궁정에서 봉사한다. 당나라의 사신, 승려, 상인들도 속출하고 있다. < P > 당 () 에는 균열사 () 가 각국의 사절 하객을 접대하고, 각지에 상정 () 을 설치하여 외국 상인을 접대하고, 상호시장감이나 무역회사를 설치하여 대외무역을 담당하고 있다. 장안 낙양 양주 광저우 란주 량주 돈황은 당대의 중요한 대외무역도시이다. 장안은 특히 유명해서 천하의 손님들이 운집했다. 많은 외국 상인들이' 서시장' 에서 상점을 운영하고 있고, 그곳에서 오랫동안 거주하고 있다. 국자감은 많은 외국인 유학생을 받아 최대 4111 명에서 5111 명의' 호인' 이 장안에 남아 있다. < P > 중국 선종의 진정한 창시자 혜능이 현종이 즉위한 해에 죽었다. 이후 현종 통치의 41 년 동안 선종이 급속히 궐기하면서 유석도가 합류하여 역사의 흐름이 되었다. 현종은 직접' 효경'' 노자'' 금강경' 에 필기를 했다. 이른바 삼의교, 즉 이교, 경교, 마니교도 중국에서 전해졌다. 바로 이런 개방적인 사회로 당나라가 사회 분위기에서 너그럽게 보이게 했다. 이백은 자신만만한 시를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그냥 가자!" 라고 말했다.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그 시대 정신의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