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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와 청 왕조의 민속 기악 앙상블의 대표 형태는 무엇입니까?

명청 민간 기악 합주는 민간 명절, 혼상 축제, 민간 모임의 중요한 오락 형식이다. 송대의 기악 합주에 비해 명청시대의 기악 합주가 다양하고 풍격이 각기 달라 방대한 음악 문류를 형성하여 지리적 분포가 넓고 전문화도가 높다. 주로 < P > 의 징과 북, 줄여서 장강의 하류, 특히 무석, 양주, 이흥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 연주 형식에 따라 피리 타악기와 북, 타악기와 북, 굵직한 타악기와 북, 징과 북 등 편곡으로 나눌 수 있다. 관현악기를' 실크 대나무' 라고 부른다. 연주할 때 관현악과 현악이 번갈아 연주되어 대조를 이룬다. 그 리듬은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음악이 풍부하고 감정이 열렬하다. < P > 팬 드럼은 장쑤 남부 무석, 소주, 창수 일대에서 유행하는 민간 악기입니다. 보통 5-11 명이 팬 드럼을 연주하고, 악기는 드럼과 피리를 위주로 한다. < P > 조석 음악-광동성 조산지역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민간 음악. 광장 음악과 실내악이 있습니다. 광장 음악에는 조주 징과 북, 조주 외강 징과 북 등이 포함된다. 실내악은 조주 실크 현, 조주 피리 드럼 등을 포함한다. 광장 음악 스타일은 힘차고 힘차고, 격앙되어 있다. 실내악 스타일은 완곡하고 섬세하며 우아함을 강조한다. 조주 음악은 민간에서 전해지는 과정에서 많은 곡을 축적했다. 예를 들어 전통 노래 18 회. < P > 푸젠남음은 일명 남곡, 남관, 남악, 선관으로 취안저우, 금주, 샤먼, 산시, 대만성, 동남아시아에서 유행한다. 남음이 사용하는 악기는 비파 연주, 피리 불기, 이현 등이다. 그 곡조는 송원 시대의 음악적 특징을 보존하여 중국 음악의 활성화석이라고 불린다. 밴드 조직은 상부 4 관과 하부 4 관으로 나뉜다. 곡목은' 손가락',' 스펙트럼',' 곡'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조식에 많은 변화가 있다. 악보법은 고대의 "이사보" 를 그대로 사용한다. < P > 산시 Xi 에서 유행하는 민간 악기-XI 안고. 공연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좌악과 재미. 좌곡은 실내에서 연주하며 엄격한 고정곡식 구조로 스타일이 따뜻하다. 제때에 즐기다' 는 실외에서 공연을 하는데, 풍격이 점잖고, 은은하며, 우아하다. < P > 지화사악, 불교베이징악이라고도 하는 명대 베이징 지화사 스님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관악입니다. 아직도 청대 지화사 스님이 베껴 쓴 악조가 있고, 다른 사본에는 311 여 부가 있다. < P > 산서 8 세트-속칭 8 세트-산서 5 대, 정향양현에서 유행한다. 청대에 이르러, 그것은 묘청 오대산의 종교 음악에 흡수되어 기본적으로 민간 공연의 형식과 풍격을 유지했다. 그것은 산시 고대 드럼의 유적이다. 8 세트는 보존된 8 세트의 전통 기악 합주를 가리킨다. 스타일은 심플하고 우아하며 따뜻합니다. < P > 요남 고함소리는 요녕성 일부 지역에 전해지는 민간 고함 음악이다. 크게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한풍, 대배자곡, 소배자곡, 수곡. 연주 스타일은 우렁차고 따뜻하면서도 완곡하고 서늘하다. < P > 이 기악 종류들은 당송연악, 송원 희곡, 지방 민간 음악의 특징을 어느 정도 보존하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