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지런한 획형: 이중지폐 중 첫 번째 지폐와 두 번째 지폐가 항상 가지런한 리듬형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위자) (2)
(1)X X|X X||......
(상위자) (2)
(2) xx xx | xx xx) 속도면에서 뒤는 앞보다 두 배 빠르다. < P > 3, 앞, 뒤 느슨함: 두 음표 앞, 뒤, 뒤 느슨의 리듬으로 표현되는데, 후자 속도는 전자보다 두 배 느리다.
4. 이 구조는 다양한 리듬의 혼합이다. < P > 는 보통 곡판의 필요에 따라 다른 리듬을 채택하기로 결정하고, 리듬이 다른 느슨함과 타이트함, 스파 스, 밀착이 번갈아 나타나면 곡곡이 더 듣기 좋다. 그러나 이런 리듬 유형의 운용을 위해서는 연주자가 곡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서로 엄밀하게 호흡해야 최상의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면' 오채 따기': < P > 곡핀 징과 북의 연주 방식은 민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호남성 광대한 농촌에서는 화고, 용춤, 사자 연주, 쇼핑 풍습이 전해지고 있다. 징과 북을 반주할 때 사용하는 지폐는 북과 텅스텐의 연주와 함께 지방적 특색을 지닌 민간 타악기를 형성한다. Xiangxi 의 "Liu Zi" 는 또한 돈 집게의 연주 방식이기도합니다. 그 리듬은 Xiangnan 의 돈 집게와 같지만 연주 기법은 다릅니다. 사람들은 이런 민간 타악기 형식을' 징고막' 또는' 길가 징고' 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고화 희곡 자체는 농촌에서 왔다. 무대에 올라 극장에 들어가 도시로 들어서면서 민간 타악기라는 낙인이 찍혔다. 고화 희곡에서 타악기를 사용할 때 이중 음표 징과 북의 연주에 치중하는 것이다. 즉, 이 드라마의 음악적 스타일과 예술적 품격을 표현하기 위해 민간 타악기의 흙 냄새와 시골 분위기를 보존하고 계승한 것이다. < P > 고화 희곡의 타악기에서 모든 징과 북이 지폐로 연주되는 것은 아니라' 장채' 라는 사상을 강조한다. 이러한 구상은 구조가 간단하고, 리듬이 명쾌하며, 서로 자유롭게 맞물리고,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고화 희곡, 특히 텅스텐의 곡조와 어우러져 고화 희곡이 뜨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편안한 무대 분위기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연극의 시작이나 끝에서 사람들은 "장채", "장채" 또는 "대밸브" 를 사용하여 "오채 선택" 으로 전환하고, 텅스텐으로 총조를 연주하여 고화 희곡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찾을 수 있다. < P > 고화 희곡의 타악기에서 모든 무대 장면이 머니클립 징과 북을 동반하는 것은 아니다. 무대공연 전후 시간이 계속되는 장면, 예를 들어' 앞머리 장작' 과 같은' 앞머리 장작' 의 큰 노동 장면은' 장망치' 의 돈주머니 징과 북을 동반한다. 음표와 드럼 반주의 큰 틀 아래에서 장작과 장작 묶음의 동작을 바꾸고 묘사하며, 장작을 쪼개고 바람을 쐬면서 연주하는 8 판을 더해 무대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연출했다. 고화 희곡의 풍모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 P > 곡표 징과 북은 호남 지방 희곡 타악기의 큰 특색이자 호남 문화의' 간판 요리' 이다. 우리는 이런 예술 수법을 잘 계승하고 발양하여 화고의 진흥에 기여해야 한다.
책임 편집자: 양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