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 트리
1, 박물관;
2. 검나무를 걸다.
3. 연단;
프린스 파빌리온;
강변 공원;
6. 뉴 유니온 스퀘어;
3 국 관광 공원;
8. 중국 문화의 골목.
성관진
1, 한산시;
2. 마교를 멈추다.
윤려화 황후의 옛집;
중산 초등학교;
삼나무 클럽;
6, Xiguan zengguo 노예 소유자 귀족 무덤;
화이트 워터 아카데미 (현재 beiguan 초등학교);
8, 나무 빗 백 거리;
9, 네 우물;
10, 모스크.
성귀진
1, 등우고향, 등우고리 (호수) 기념비;
2. 참새미파 삼국고전장 (상청양, 하청양, 왕영);
조씨 사당과 조호 (왕영);
덩 준 무덤 (카운티 오일 저장소 서쪽);
5. 단결 워터파크 (연대 마을);
6. 동란장한조 (단결마을);
7. 대골묘 (맹승촌);
8. 광오대 (상청양촌);
9. 마장 모스크 (마장촌);
10, 무공해 채소 생산 기지;
1 1, 채소 도매 시장
12, 호수 속 방초
13, 물난기류 (luankou 마을);
14, 마일산 생가 (마장촌).
연문진 모래밭
1, 관수산;
사암 모스크;
원숭이 농장;
관우 리프트 게이트, 캡슐 모래;
5. 거현을 돌아보다.
사암 고대 마을 벽;
7. 조복로 (고대에는 가시수로, 수로를 보충하는 것은 하우계촌에 있었다);
8. 유리 마을 수리공사;
9. 던씨 종사 (하우계마을), 던씨 종묘비
10, 시양 (익양) 구시 야철 작업장 유적지, 한조, 당묘;
1 1, 명나라? 여황구 유적지 (여영촌);
12, 간양 유적지 (한? 하).
번희진
1, 광오대 (동조장);
원숭이 훈련 기지 (wanbao);
산서 상인 책 음악 빛 고향 (houhezhai);
4. 태산사
팬 족보;
팬 지 한 그룹 (리아 오 코우, 동 조 주앙 근처);
7. 한대 유초;
8, 첸 지 \ "멩 의 어려움 \" (팬 지 마을).
노즈진
1, 봉황산 유적지 (스문촌);
2. 점대사 (숭흥사) (사문촌);
눈 한 줌 (대이영촌);
4. 만산 설우 (초소);
로터스 호수;
Sanhezhai 고대 마을 벽 (청);
7. "혼비백산, 손에 눈요기" (첸과 그의 창작을 소개하다).
상장진
1, 펭 지안 옛 집 (Tianzhuang);
2. 노롱진림장.
왕집진
1, 등유태 (서조장);
2. 봉황대 (하봉명);
카오 세트 찻집;
4. 서호구 고목.
우에오카 진
1, 한? 북수리공사 유적지 (와정북);
2. 한? 오곡강
3. 유신 고향 (집);
Xiangqiao (한 guanhuotai) 페리;
말 고향 (직장 등);
고대 페리 연기 케이지 (두 부두);
Qiyuan 공원;
8. 상강향공단
9. 백류시 기념비.
신점포진
1, 신점 모스크;
한나라 양성 유적지 (하천 연못 조정);
3. 신기한 고향 (조화당);
4. 한은 우물 (신남촌) 으로 이사한다.
5. 한래휘고향 (새 가게거리);
한나라 고대 전장 (왕남촌);
진나라와 한 왕조? 황 youju (역 사이트) (왕 난 마을);
8. 고대 부두 (신점 거리);
9. 나무와 고목을 설치하다.
오성진
1, 장 changgong 과 장 노동자 고향;
2. 동한 yin Lihua 여왕 집 사이트 (huangying 마을);
내원 춘운 (음황후원경, 마을);
용구 야월 (민영마을);
Taizhuang forest farm 과 taizhuang 전통 불꽃 놀이 생산;
6. 항일 전장.
왕장진
1, 신도성 유적지 (메이베이);
옥황묘 유적지 (옥황묘촌);
제갈정 (옥황묘);
4. 수대 유수 피난처 (수대촌);
제갈장 (제갈량의 장원, 옥황묘 마을 북쪽).
전고묘진
1, 고대 가시 양성 유적지 (장루촌);
중심점 공 사원 (장 루 마을);
3. 중심점 펭 (한), (당), 중심점 고향 (하묘);
조상 사원 (장 주앙);
디칭 호수 (싱가포르);
6. 용담고역.
이하포진
1, 양기구채;
서교 항일전장과 서교 수산양식장.
사양 진
1, Xinglong 사원 및 원숭이 시장;
허난 유전 시추 플랫폼 (Zhai Wei);
3. 한옥천가 (황춘주) 유적지 (역역, 대영 근처).
남양시 신야현 관광 명소 소개
신야는 역사가 유구하여 옛말로 귀지라고 부른다. 북접만로, 남접형양, 면적 1062 제곱 킬로미터. 그것은 백리 양전, 팔하 경쟁, 산수수, 인걸지령이 있다. 예로부터' 남북 터널, 중주 장벽' 이라는 명칭이 있었다. 이곳은 유수 동한 정권의 발상지이자 삼국 시대 유비 출병이 제갈을 초청해 촉한 정권을 세운 곳이다.
한산시
한상성' 은' 도시의 도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도시' 로 불린다. 그것은 벽돌로 만들어졌고, 둘레는 몇 피트, 높이는 8 피트 이상이며, 면적은 약 10 평방미터이다. 안에는 두툼한 고상 한 그루가 있는데, 삼국 시대의 관우가 심은 것이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옛 이름은 한상성이다.
이 뽕나무에 대해 말하자면, 중간에 또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유관, 장삼형제가 신야를 주둔할 때 관우는 도시 서문에 진을 쳤다. 집 옆에 장이라는 노인이 살고 있다. 문 앞에 큰 뽕나무 한 그루가 있다. 장만은 뽕잎으로 누에를 키워 생계를 유지한다. 어느 날 관우 연습이 돌아오자 적토마를 이 뽕나무에 매었다. 말이 배가 고파서 나무를 한 바퀴 갉아먹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천천히 뽕나무가 죽었다. 유비는 알게 되었다. 관우는 뽕나무 한 그루를 골라 직접 여기에 심고 벽돌로 둘러서 나무를 사랑한 백성의 성의를 보여 주었다. 나중에 제갈량은 또 새로운 밭을 불태웠지만, 나무는 여전히 푸른 잎이 무성하여 더욱 무성해졌다.
한문화 골목
우수한 민족 문화를 발양하고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발전시키고 애국주의 교육을 효과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우리 현이 최근 몇 년 동안 건설한 이 한문화골목을 한문화골목이라고 합니다. 이 골목은 한상성에서 한의회 플랫폼까지 길이가 600 여 미터이다. 골목 양쪽의 벽에는 얕은 돋을새김 공예가 그려져 있고, 본 현에서 출토된 한화벽돌, 동한 삼국 이야기, 유명인시 서예 등이 그려져 있다. 원래의 명승고적과 매우 조화롭다.
문화골목에는 서서서회마가 제갈을 추천하고, 마약단계, 아두가 출세하고, 삼구 초려 () 가 불타고, 신전 () 을 불태우고, 관공 () 이 수문을 들고 조병 () 을 몰고 가는 것과 같은 많은 그림이 있다.
태자각
문혁에서 태자관은 파괴되었지만, 줄곧 수리하지 않고 폐허만 남았다. 태자각' 은 유비가 신야에 주둔할 때 간 부인이 살던 다락방이다. 태자 (유선) 가 태어났기 때문에' 태자각' 이라고 불린다. 왕자정' 에는 왕관을 쓰고, 용포를 입고, 벽에 앉아, 북남향에 앉아,' 벽보고 싶다' 를 의미하는 아소 왕자의 조각상이 있다. 이것은 중국의 유일한 면벽 조사이다.
현검나무
삼국 시대 신야현 관문에는' 현검나무' 라고도 하는 비누나무 한 그루가 있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촉한 맹제 유비 () 는 신노 () 에서 늘 이 나무 밑에서 검을 추고, 쉬는 동안 나뭇가지에 칼을 걸어' 현검나무' 라고 부른다.
이 나무에는 동한 건안 6 년 (20 1) 부터 건안 13 년 (2008) 유비가 신야현령으로 임명되었다는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그는 매일 닭이 춤을 추는 것을 듣고, 늘 칼을 연습하고 회화나무에 매달았다. 그러나 그는 중원의 수종에 익숙하지 않다. 어느 날 그는 소년에게 "비누 클립 나무" 에 가서 칼을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나무는 이 말을 듣고 이상한 나무 한 그루로 변했고, 아카시아 잎이 자라고 있었지만 비누 집게로 가득 차 있었고, 비누 가시가 없었다. 사료에 따르면 중국 현검나무는 원말명초에 사망했고, 근측에는 원나무와 비슷한 작은 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다.
한국 주문대
한나라의 플랫폼은 유비 () 가 짝퉁을 참관하고 군사가 제갈량 () 을 초청하여 전문적으로 건설한 것이다. 이곳은 유비와 제갈량이 군사를 상의하는 곳이다. 플랫폼은 직사각형, 남북길이 80 미터, 너비 4 미터, 높이 5 미터, 석조 구조입니다.
고개를 들어 보니 팔각형 다락방이었는데, 팔각의 각 접시에는 실물 같은 도자기 용이 있었고, 상하 양각은 진해 조상과 길상동물의 조각상으로 장식되어 사방팔방이 응시했다. 다락방 지붕의 중심은 호리병박 모양의 지붕이다. 석상, 석걸상이 있어서 마침 네 사람이 서로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플랫폼 높이 3 피트 6 피트, 1 년 360 일 상징, 팔각형을 지어 팔괘의 뜻을 나타낸다. 당시 제갈량은 이곳에서 하늘을 바라보고, 맥을 짚고, 밤낮으로 계획을 세우고, 유비 부흥한실 대업을 도왔다. 다락방 지붕의 여덟 마리의 용은 제갈량이 방화를 위해 특별히 설계한 것이다. 이 여덟 마리의 용은 사방팔방을 향하고 있는데, 불이 어느 방향으로 타면 수도꼭지가 자동으로 물을 뿜는다. 그래서 신야가 타올랐을 때, 신야는 온 도시에 불이 났고, 도시의 모든 집은 성루를 제외한 잿더미로 타 버렸습니다.
신노 고성문
신야 해방로 이남에 현존하는 고성문은 삼국 시대 신야남 성문의 전설적인 유적지이다. 지금의 대문은 1995 가 본지에서 재건된 것이다. 성벽은 폭이 약 2 피트, 높이가 3 피트이다.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단정하고 숙연하며 고운이 저절로 생겨나는 것은 신노 고성을 반영하는 가장 유리한 증거이다.
새 장도 비행기 판자를 날다.
예남 고성 신야에는 크고 작은 국수집이 많아 춘하 가을겨울 모두 먹는 사람들이 꽉 찼다. 사회에서 각양각색의 사람들은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고 찬란한 음식 경관을 이루고 있다.
신야의 판면은 한편으로는 좋고, 다른 한편으로는 괜찮다. 신야현에서 양질의 밀을 생산한다. 국수는 정제된 밀가루로 일년 사계절에 따라 소금과 물을 비례하여 반죽을 만든다. 반복적으로 비벼서 직경 반 인치, 길이가 8 인치인 작은 국수를 만든다. 그런 다음 참기름을 바르고 상자에 사이즈를 맞추고 깨끗한 물수건을 덮는다. 촉촉한 유조는 부드럽고 길며 촉감이 실크처럼 느껴진다.
판자를 만들 때 요리사는 도마에 작은 막대기 세 개를 놓고 왼손으로 머리를 세 개 꼬집고 오른손으로 머리를 세 개 꼬집다가 갑자기 고개를 들어 도마에 세게 박았다. 이때부터 서로 엎드려서 잡고, 넘어지고, 당기고, 번쩍이며, 판이 붙여진 이름이다. 요리사의 손에는 세 개의 작은 면이 짧음에서 길어지고, 굵음에서 가늘어지며, 세 배로 변환됩니다. 총 길이가 50 피트를 넘고 두께가 균일하여 폭포처럼 보입니다. 숙성판을 들고 깨끗하고 매끄럽고 영롱하다. 요리사는 나물 몇 개를 집어서 그 위에 올려놓은 후 뜨거운 대추홍색을 뿌렸다. 흰얼굴, 푸른 잎, 전갈이 사람의 식욕을 크게 증가시켰다.
지린내 나는 제작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 재료는 회향, 후추, 계피, 반죽, 소금, 홍고추, 버터, 쇠고기입니다. 고기 한 솥을 만들고 각종 재료를 일정한 비율과 순서에 따라 넣는다. 만들 때 먼저 버터를 희석하고 끓인 다음 양념을 넣는다. 말린 붉은 고추는 양이 많아 씨의 매운맛과 색깔을 돋보이게 하며 쇠고기도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상등쇠고기를 네모반듯하게 썰고, 붉은 고추색이 내려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냄비에 쇠고기를 던져라. 이때 반드시 불의 정도를 파악해야 쇠고기를 노련하지 않게 삶아 딱 알맞게 만들 수 있다. 지린제가 완성되면 도자기 안감 대야에 떠서 냉각하여 고체로 굳어서 먹을 때 따라 가져갈 수 있고 일년 내내 보관하면 변질되지 않는다. 나중에, 지린내가 한 상자의 관으로 발전하여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명품이 되었다.
신야판에 식당차가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빠르고 편리하며 경제적이다. 간부, 노동자, 학생 등. , 서둘러 요리 할 시간이 없어, 자주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국수관에 간다. 한 번 대하면 요리사가 바로 조작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세 그릇, 다섯 그릇, 열 그릇, 여덟 그릇을 만들 수 있다. 큰 그릇이 겨우 삼원이다. 시내에 가서 일을 하는 농민과 과거 상인들도 면관의 단골손님이다. 그들은 종종 큰 그릇을 주문하고, 꾸르륵 먹고, 입을 닦고, 성큼성큼 길을 걸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신야판기는 삼국 시대에 기원했다고 한다. 유툰병 신야, 장비는 항상 국수가 너무 부드럽다고 생각하여 요리사가 여러 번 궁리해 나서야 성공했다. 이후 신야판은 완양 (남양), 로 (낙양), 징 (경주주), 항목 (양양) 등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으며, 지금은 또 많은 꽃색 품종을 늘렸다. 신야면은 하남 지방풍 간식대회에 여러 차례 초청되어 박람회에서 금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