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래픽 디자인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감각과 인지감각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예술은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가장 순수한 언어로. 언어는 시각적 형식, 기능 및 내용의 장소이며 순수한 그래픽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의 심미의식은 시각예술과 시각전달발전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시각적 체포에서 그래픽의 교묘한 운용은 이미 그 독특한 기술 지적 재산권에 의해 보호받는 문제로 자신에 진입하기 시작했다. 미국의 위대한 그래픽 디자이너 폴 랜드는 그래픽 디자인의 방법은 형식과 내용을 결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디자이너와 예술가 사이에 그들의 일과 형식과 내용과 같은 차이가 없다고 주장한다. 따라서 그래픽 디자인을 형성하면 예술품의 관점이 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사용된 화면은 디자이너나 예술가의 이해와 심미, 교전 중인 관객과의 상호 작용으로 정의될 수 있다. 이 독특한 과정은 저자와 독자 간의 친밀한 교류의 정도를 결정한다. 아마도 언론에는 이렇게 뚜렷한 포스터가 9 장 있을 것이다. 많은 성숙한 문명의 역사로 거슬러 올라가는 매력적인 포스터가 있다. 지난 세기 동안 정부, 기관, 회사, 개인은 이런 두려운 대중매체를 사용했고, 심지어 자신을 표현하기까지 했다. 그것은 처음에는 효능에 의해 기억되었는데, 일부 국가의 저시력 농촌에서 시작되었고, 심지어 세계 다른 곳에서도 예술로 미화되었다. 많은 형태의 광고, 거리 골목은 도시 전체와 농촌의 조화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인근 대중을 선동하는 놀라운 능력이 있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형식은 디자인 예술 원칙의 동맹이다. 간결하게 정의된 포스터가 부족하지만 그래픽 이미지를 강력하게 밝히는 힘이 있지만 그 의도와 목적은 무지와 연극이 될 수 있다. 20 세기 중반에는 포스터가 흥미로운 미적 유형과 기능으로 발전하여 두 가지 다른 시각 영역으로 나눌 수 있었습니다. 한편으로는 포스터 디자인이 있는데, 이것은 객관적인 인물이지만, 조작의 성질이다. 한편 포스터 작품은 다정한 주체자의식과 사회의식을 풀어준다. 시각 예술과 그래픽 디자인은 이런 대비가 있어 이 포스터에서 많은 선진국을 찾을 수 있다. 특히 일본의 포스터 유산은 일반적으로 이런 현상을 설명하고, 더욱 중요한 것은 말레이시아의 포스터 유형을 개발하고 감상하는 것이다.
랜드는 그래픽 디자인이 심미적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디자이너와 예술가의 중요성은 평면 카메라를 끌어들여 거짓말을 한다. 이러한 특수한 기술과 기술적 시각적 이미지를 인식한 후, 이 새로운 학과는 포스터 형식과 포스터 그래픽을 인식하였다. 포스터 디자인과 포스터 예술과 마찬가지로, 평면 포스터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명확하게 정의된 시각적 특징과 물리적 매개변수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어떤 장력이 예술, 그래픽 아트, 심지어 그래픽 디자인을 정의하는지 생각하게 됩니다.
미국 디자이너들도 디자인에 만족한다. 예술처럼 여러 정의가 있고, 따로 정의도 있다. 그는 또한 그가 성공하든 안 하든, 그가 신성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디자인에서 예술을 창조하려 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