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광둥 () 자장시 서문현 하조진 () 아래 어느 마을위원회가 관할합니까?

광둥 () 자장시 서문현 하조진 () 아래 어느 마을위원회가 관할합니까?

광둥 () 성 자장 () 시 서문현 () 샤조 () 읍하 () 의 촌민위원회는 하조 () 공동체위원회, 하당 () 공동체위원회, 5 월 1 농장 공동체위원회, 남화농장 공동체위원회, 하조촌위원회, 교남촌위원회, 북차촌위원회, 이나촌위원회, 남풍촌위원회, 선안촌위원회, 원보촌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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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 용문화 용문화용은 지혜, 용기, 길상, 존엄의 상징이다. 하남은 용의 고향이다. 인류의 시조로 꼽히는 태호 복희가 오늘 주구 회양에서 용토템을 만들어 고대의 수많은 부족들의 첫 대융합을 이루었다. 인류의 또 다른 조상으로 불리는 황제는 황하 유역의 각 부족의 사상과 정신을 단결하기 위해 오늘날의 신정에서는 용을 새 부족의 토템으로 사용한다. 오늘날 중국인들은' 염황 자손' 과' 용의 후손'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바로 그들이 온 이유이다. 출토 문물을 보면 우리 성에서 발견된 용문물은 역사가 유구할 뿐만 아니라 가장 진실하다. 지금으로부터 6411 년 전의 푸양용방은 중국 최초의 용상으로 고고학계에서' 중국의 용' 으로 불린다. 중국 최초의 도성 옌사 2 리 유적지에서 발견된 대형 녹송석룡은 적어도 3711 년 전부터 학자들에 의해' 용' 으로 명명되었다. 이 용문물들은 여름, 상, 주, 한, 당, 명, 청일맥에서 모두 중화민족 용토템의 원천이며, 베이징 고궁의 각종 용상 조상이라고 할 수 있다. 중원과 전국 각지의 많은 민속들도 용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축제 날 용등을 추고, 음력 2 월 초 용왕에게 제사를 지내고, 용수면을 먹고, 단오절에 용주를 하는 것과 같다. 이 문화들은 중국에서 전파되고 전승될 뿐만 아니라 해외 중국인들에 의해 세계 각지로 끌려갔다. 중국 주민구역이나 중국에서 용은 세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장식품이다. 중원에서 기원한 용상은 이미 중화민족의 상징, 중화문명의 정신적 핵심, 중화민족 단결의 유대와 단결의 정신적 버팀목이 되었다. [3] 3. 정치문화사에서 중원지구는 오랫동안 정치경쟁, 정권 교체, 정권 진화의 큰 무대였다. 수많은 중대한 정치 사건과 활동이 발생해 대량의 정치적 지혜와 경험을 축적하여 매우 풍부한 정치 문화를 형성했다. 황제는 공인된 시조로, 그는 최초의 정권을 만들어 국가 통치의 초기 형태를 확립했다. 요순우의 선양제도에서 하상주의 세습제도에 이르기까지 부족연맹은 노예국가로 바뀌었다. 이후 국가 간 분쟁, 교류, 동맹 등 정치행위가 정권의 발전을 계속 추진하면서 봉건사회의 선례를 열어 비교적 완벽한 봉건제도를 형성하였다. 하남에서 송에 이르는 3111 여 년 동안 하남은 줄곧 우리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였으며, 연이어 211 여 명의 제왕이 이곳에 수도를 건설하거나 수도를 이전하여 여러 차례 정치 문명의 최고봉과 영광을 형성하였다. 중국의 8 대 고도는 하남이 네 가지를 차지했다: 개봉 낙양 안양 정주. 중국의' 사슴을 쫓는 중원',' 중원을 노리다',' 중원을 얻는 자는 천하를 얻는다' 는 것에서 유래했다. 4. 성현문화와 성인노자의 길은 세계 4 대 문명고국에서 문화적 배경이 다르고 숭배도 다르다. 인도는 동물을 숭배하고, 그리스 이집트는 신을 숭배하며, 중국은 성현을 매우 숭배한다. 중화문화의 중요한 발상지로서 중원 지역에는 많은 문화 성인들이 생겨났고, 또한 명성이 매우 컸다. 예를 들어 강태공, 노자, 묵자, 범려, 장중경, 장형, 허신, 두보, 오도자, 주재반 등이 있다. 그들은 위대한 인격을 사람들에게 존경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지식과 깊은 사상으로 많은 고전 작품을 만들어 중국 문화 발전사에서 불후의 기념비가 되었다. 춘추시대 사상가 노자가 저술한' 도덕경' 은 우주의 만물의 진화를 도적으로 설명하고, 소박한 변증적 관점을 대량으로 설명하며, 중국의 2111 여 년 사상문화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으며, 세계 발행량은' 성경' 에 버금가고 있다. 묵자는' 서로 사랑하고 서로 보완한다' 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장자의' 하늘과 땅이 나와 같고 만물이 나와 같다' 는 관점, 한비자는' 법' 을 중심으로' 법, 술, 잠재력' 을 하나로 융합한 집권사상은 역대 통치자들의 중시를 받았다. [4] 5. 사상문화 중원 사상문화는 중화민족 사상문화의 핵심이자 백가의 주인이다. 공자는 유가 사상의 선구자이다. 그는 산둥 태생이지만 본적은 하남, 공자강의 로비의 주요 활동 지역은 중원에 있다. 낙양인 정호, 정이가 개척한 송대 이학이 유학을 새로운 사상 최고봉으로 밀어 송원 명청 이래 주도적인 사상이 되었다. 노자, 도교의 시조, 하남 육의인. 그는 오랫동안 하남에서 살았는데,' 도덕경' 은 하남에서 쓴 것이다. 법가의 주요 대표인 한비자도 하남인이다. 전반적으로 볼 때, 중원 사상 문화는 강건하고, 자강불식, 중용의 삶의 철학을 전달하며,' 쇄신' 의 혁신 진취정신을 함축하고 있으며, 우호적이고 평화를 갈망하는 정신의 경지를 반영하고 있다. 이런 사상문화는 중화민족의 기본 문화 형태와 성격을 형성하고 중화민족의 정신보고를 풍요롭게 하며 세계문화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볼테르, 디드로, 톨스토이, 브레히트 등 서구의 많은 걸출한 인물들은 모두 도덕경의 영향을 받았다. 톨스토이는 만년까지 여전히 도덕경을 읽고 있다. 그는 공맹이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노인이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6. 유명 인사와 문화 유명 인사는 특별한 사회 그룹이다. 그 절정은 성인이다. 즉, 성인은 확실히 유명 인사이지만, 유명 인사는 반드시 성인일 필요는 없다. 유명 인사의 외연은 성인보다 훨씬 크다. 유명인들은 그 문화적 조예, 스타일, 창작으로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 문화 효과와 패션을 형성한다. 중원에는 많은 유명한 역사적 인물이 있다. 통계에 따르면 24 사에는 모두 역사인물 5711 여 명이 있는데, 그중 하남계 역사명인 912 명이 총수의 15.8% 를 차지한다. 당대에 이름을 남긴 2111 여 명의 작가 중 하남인이 21% 를 차지했다. 중원 명사들 중에는 사상가, 철학자, 정치가, 군사가, 과학자, 문학가, 사회현달, 유명인이 있다 순시대의 현자 허유는 폐제요를 옹호하여 은둔자의 원조로 여겨졌다. 위진' 대림 칠현' 의 주요 활동은 하남 초작인데, 그중에서도 응우엔, 응우현, 단도, 자수 등은 모두 하남인이다. 이 유명인들은 사회사 과정이나 사회 패션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7. 영웅문화 대우치수상 하남은 숭상하고 영웅을 낳는 땅이자 영웅을 사랑하고 창조하는 뜨거운 땅이다. 중원 자녀들이 역사 장강에서 쓴 영웅보, 찬란한 그림처럼 중국에서 번쩍인다. 보천여신, 과보의 추일, 대우치수, 공우이산 등 영웅을 찬양하는 신화 전설이 허난에서 생겨나고 전해지고 있다. 역사상 첫 농민 봉기의 지도자 진승은 하남 등봉인이다. 대부군 여영웅 화목란 하남 우성인이다. 그녀의 의동은 세계를 경탄하게 했고, 심지어 미국인들도 그녀의 영웅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겨 전 세계에 퍼뜨렸다. 장훈, 하남 등주 사람, 당나라 명장, 수양을 고수하기 때문에,' 한 도시를 지키며 천하를 지켜라' 는 후세 사람들에게 신으로 추앙받았다. 송나라 때 바오 청 (Bao Zheng) 은 개봉부의 알 권리가 있었다. 그는 정직하고 사심이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세상 사람들이 존경하고 대대로 칭송하는' 포청천' 이 되었다. 남송애국 장군 악비, 하남 탕인. 그의' 정충보국' 의 포부,' 내 강산' 의 외침,' 장차를 몰고 하란산궐' 의 호정, 줄곧 중화자녀들이 외멸을 막고 조국에 보답하도록 격려했다. 이 영웅들은 줄곧 사람들의 존경과 찬양의 대상이었다. 이것은 심상치 않은 문화 현상이다. [5] 8. 농경문화농업은 최초로 중원 지역에 나타났다. 중원 농경 문화는 많은 특색 농경 기술과 과학 발명을 포함하고 있다. 배이강 문화 유적지에서 많은 농업 생산 공구가 출토되어 초기 농경문화의 발전을 위한 실물 증거, 특히 연마한 맷돌 막대기가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최초의 식량가공 도구가 되었다. 황삼의 우두머리인 복희가' 그물을 짜다' 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어렵 경제 시대를 열었다. 염제는' 신농' 이라고 불리며 파종 수확을 가르치고 농업 시대를 열었다. 대우는 준설법으로 물을 다스리고 중국 수리사업의 발전을 촉진하며 수학 측량 교통 등 관련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전국시대에 하남 곽정이 건설한' 정국도' 는 관중 지역의 농업 생산 조건을 크게 개선했다. 민족의 융합, 특히 중원인의 남천, 선진 농업 기술과 이념이 남방으로 전해지면서 중국 고대 농업 수준의 향상이 촉진되었다. 중국 농업의 기원과 발전, 농업기술의 발명 창조, 농업체계의 건립과 발전은 모두 하남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9. 상업문화 중국의 상인, 기업, 상업문화는 중원에서 기원했다. 이것은 고고학과 역사학계의 * * * 지식이다. 중원지구는 예로부터 비교적 자각하는 상업의식을 가지고 있어 중국 상업문화 중 많은 1 위를 차지했다. 상조의 왕해는 상업의 원조로 여겨진다. 즉, 그는 처음으로 소달구지로 화물을 멀리 끌어당겨 장사를 하는 사람이다. 제 1 유상 노부, 하남 준현 사람. 그는 벼슬을 할 뿐만 아니라 장사에 능하여 부자가 된다. 공익사업에 열심인 최초의 사람은 후세 사람들에게' 상성' 이라고 불리는 범려 () 가 바로 남양인이다. 그가 월왕이 오국을 멸하는 것을 도와준 후, 그는 조용히 은퇴하여 자신의 재능을 상업에 투입했다. 첫 번째 애국 상인은 신정인이 한가하다. 그가 장사하는 길에 그는 진시황에게 침략을 당하고 그의 15 마리의 소를 대가로 진군에서 은퇴했다. 게다가, 중원은 중국 상업의 많은 1 위를 창조했다. 예를 들어, 중국 역사상 최초의 직업상인들은 서주의 낙양에서 태어났고, 정부가 반포한 첫 번째 상인의 이익을 보호하는 법규는 춘추시대의 신정에서 탄생했고,' 성문서명' 으로 대표되는 최초의 관세징수는 춘추시대의 상구에서 발생했다. 첫 번째 전략적 사고를 가진 산업상인은 동주 낙양의 백규이고, 첫 번째 상업이론가는 오늘 상구의 계연이다. 최초의 상인 소송 조례는 춘추시대의 정국, 즉 지금의 정주에서 발생했다. 세계 최초의 진정한 의미에서 백만 명 이상의 국제 대도시는 북송 () 의 개경 () 으로 당시 인구는 654.38+1.5 만여에 달했다. 송대 유명 화가 장택단의' 청명상하도' 는 이 성황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으로, 유럽에서 가장 오래되고 발달한 도시 중 하나인 런던은 당시 5 만 명에 불과했다. 청대 공의의 강백만 가문은' 12 대, 411 년 무패' 를 쓴 상업 신화. 중원 상업문화는 중국 문화체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11, 과학 기술 문화 원시 과학 기술 문화는 상대적으로 발달하여 내용이 광범위하고 발명이 실용적이며 역사 발전 전승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사모' 대대대대는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크고 무거운 청동기이다. 그것의 제련과 주조 기술은 그 시대의 가장 선진적인 수준에 도달했을 뿐만 아니라 현대인들도 경탄했다. 삼문협에서 출토된 서주 청동자루 철검은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야철기물로' 중화 제 1 검' 으로 불린다. 정주에서 발견된 한대 제철 용광로는 세계 최초의 타원형 용광로이다. 동한 시절 하남 두세발은 유럽보다 1,111 여 년 앞선' 수행' 폭파 기술을 발명했다. 도자기와 도자기도 먼저 하남에 나타났다. "Yangshao Caitao" 는 아름답고, "Tang Sancai" 는 중국과 외국에서 유명하며, 6 월 도자기는 다채롭고 소박하며 우아합니다. 역사상 도자기 기술의 최고 수준을 대표 할뿐만 아니라 높은 미적 및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속담에' 균자 한 벌은 한 가족만큼 부유하지 못하다' 는 말이 있는데, 이 이치를 설명하고 있다. 성자' 라고 불리는 동한 태사령 장형은 서방보다 1711 년 일찍' 지동기계' 를 발명했다. 현대 그리스 천문학자 프톨레마이오스가 창설한' 헌팅턴 이론' 은' 우주 이론' 보다 훨씬 진보했다. 당대에는 하남에서 온 승려 일행이 세계 최초의 자동 타이머를 발명했을 뿐만 아니라' 별 자체 운동' 이라는 관점도 내놓았는데, 영국 천문학자 할리보다 1111 년 앞서 있었다. 그와 그의 동료들은 세계 최초의 자오선 측정을 실시했는데, 이것은 고대 천문학 발전의 이정표가 되었다. 중국의 4 대 발명품은 모두 중원에서 잉태되고 발명된 것이다. 11, 한의학 문화 한의학 문화는 전체적인 치료 사상, 다각적 관찰 병리, 독특한 치료 기술, 조화로운 약 사용 방법으로 유명하다. 전통문화의 정수이자 국수다. 황제는 후세에 의해 한의학의 창시자로 인정받았으며, 전국시대에 편찬된' 황제내경' 은 여전히 한의사가 반드시 읽어야 할 지도의학 저작이다. 동한 남양인 장중경 () 은 육경 증후군 이론 체계를 제시하여 우리나라 최초의 이론 방법 방약을 일체화한 한의학 고전으로' 중국 의학의 조상' 으로 불린다. 낙양용문석굴' 방자동' 은 현재 북제 한의사 전방 118 장으로 질병 37 종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 처방들은 중국 최초의 석조 처방이다. 북송수도 개봉에는 상의국, 어병원, 의비고, 태의국, 한림의궁 등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모두 손꼽히는 기관이었다. 의학궁' 에 놓인 정성스럽게 만든' 침동인' 은 세계 침구의학의 발원지의 상징이 되었다. 중의학 문화는 중원에서 유래했다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중의학 대사가 운집하고, 중의학 문화가 발달하고, 중의학 명작이 탄생했다고 할 수 있다. [6] 12, 한자문화한자는 중화문화를 전승하고 발양하는 중요한 전달체이며, 중화민족의 기본 상징이며, 중화문명의 뚜렷한 표지로 북한 한국 일본 등 국가의 문자문화에 중대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4 천여 년의 한자 문화사는 중원 한자 역사라고 할 수 있다. 한자의 출현과 모든 중요한 발전 단계는 거의 중원 지역에서 발생한다. 전설에 의하면 황제 시대의 창호 인물은 하남에서 창작한 것이라고 한다. 최초의 완전한 중국어 문자 시스템인 갑골문이 허난에서 출토되었다. 진시황이' 소전' 을 쓰는 것을 도와준 리스도 하남 상채인이다. 세계 최초의 사전을 편찬하고 한자 생성 법칙을 총결하며, 통일된 어의분석을 하는 문자학자 허신은 하남 이하인이다. 그는 고향에서 중국 문자학의 걸작인' 설문해자' 를 완성했다. 우리가 오늘도 사용하고 있는 표준화된 서체' 송체' 는 하남 개봉에서 생산되며, 유명한 활자 인쇄도 이곳에서 발생한다. 13 시 문화 하남은 중국 문학의 발상지이다. 중국 최초의 산문집' 상서' 는 동주 낙양의 역사가들이 편찬한 책이다. 우리나라 첫 시 총집' 시경' 에서 허난성의 작품은 111 여 곡이 있어 전체 내용의 3 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노신은 진나라, 하남 상채에서 리스만이 문학가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위 시대에는' 한위 문장 반낙양' 이라는 말이 있었다. 낙양 자이 () 는 사오 () 를 창시하고, 장형 ()' 이정푸 ()' 는 한푸 () 가 가장 많았고, 자이와 오 () 는 서한 정치 이론을 최고봉으로 밀었다 한위' 건안 칠자' 중의 응우옌의는 모두 하남인이어야 한다. 좌사의' 삼도푸' 는 천하를 유명하게 하며' 낙양 종이가 비싸다' 는 좋은 말을 남겼다. 송사의 고향은 개봉이고,' 양원문학' 의 주진지는 상구이다. 둘 다 천고의 절창을 많이 남겼다. 동진 이후 한족 남천, 사령운 산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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