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중 피사체가 어색함을 느낀다면, 이때 멈춰서 피사체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만약 그가 에 저항력이 있다면, 그는 분명히 잘 던지지 못할 것이다. 사진작가는 항상 촬영 대상에 그의 동작을 보여줘야 한다. 촬영할 때 쌍방은 자주 소통해야 하며, 촬영 대상자가 편안한 촬영 자세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촬영 과정에서 그도 피사체를 적절히 격려해 자신감을 줘야 한다.
첫째, 이게 무슨 일이야.
연대 사진작가는 촬영 대상자가 포즈를 취하도록 지도했다. 이 영상에서 사진작가는 매우 전문적이다. 그는 촬영 전에 피사체와 교류할 때마다 피사체가 모방하기 전에 과장되었지만 전문적인 자세를 취한다. 장면은 매우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 이런 사진작가야말로 좋은 사진작가다. 촬영장에서 잘 지낼 수 있게 하고, 웃고, 둘 다 불편하고 긴장하지 않고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둘째, 이 문제에 대한 나의 견해.
이 물건을 찍는 것은 매우 주관적이다. 사진작가는 촬영 대상자에게 그가 원하는 자세를 취하도록 지도했다. 사실 사진작가는 한 감독이 그의 촬영 대상을 지도하는 연기와 같기 때문에 사진작가는 촬영 전에 계획을 잘 세워야 하고, 가능하다면 촬영 모델과 함께 촬영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주체가 전문적이고 경험이 있다면, 그의 이전 작품을 보고 자신의 성격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다. 그의 자세가 촬영자의 예상과 다르다면 촬영자도 촬영 대상 쌍방의 좋은 소통을 존중해야 한다.
사실 사람마다 독특한 장소, 생김새, 성별 촬영, 같은 촬영, 촬영 대상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미안 각도가 있습니다. 사진작가로서, 너는 다른 승진 기회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