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악기: 동구, 목구, 피북이 있습니다. < P > 루성은 갈대관으로 연주하는 민간 다성부 악기로 묘족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악기이다. 6 개의 길이와 크기가 다른 구리 리드의 대나무 통에는 음공이 설치되어 있으며, 연주할 때 음공을 누르면 서로 다른 음향 효과를 만들어 화음과 화음을 형성할 수 있다. < P > 연주 형식으로 볼 때, 노성은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편곡 노성 (집합노성이라고도 함) 이다. 하나는 두 옥타브 차이가 나는 음계로 구성된 모자인 갈대, 큰 갈대, 작은 갈대, 하나는 한 쌍의 음질, 볼륨, 음계가 정확히 같은 갈대로 구성된 한 쌍의 갈대 (일명 일제히 갈대) 이다. 하나는 무모한 관루 () 로, 갈대 () 세 개와 9 ~ 15 개 고등학교 저학년 차이 옥타브 () 의 무모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갈대는 두 종류가 있다. 하나는 테너, 베이스베이스, 베이스, 바이올린의 4 옥타브 4 옥타브를 조합한 것으로, 길이가 다르고, 길이가 1 피트 이상, 길이가 1 피트 이상입니다. 소프라노는 6 개의 음을 가지고 있고, 바리톤은 3 개의 음을 가지고 있고, 저음은 2 개의 음을 가지고 있으며, 바이올린은 단 하나의 화음 반주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하나는 초소프라노, 고음, 중음, 저음, 바이올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망고관의 줄기는 펀칭이거나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는 갈대가 달린 대나무 통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할 때 대나무 통에서 연주하며, 통 안의 * * * 소리와 함께 소리가 낮고 우렁차다. 망관에는 단 하나의 음만 있는데, 갈대를 위해 반주 역할을 할 수 있을 뿐, 독립적으로 곡조를 연주할 수는 없다.
쇼통: 일종의 관악기입니다. 광시장족자치구 남부와 운남, 구이저우의 묘족, 이족, 요오족 지역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작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전체 길이는 31-41 센티미터이다. 대나무 통에는 5 ~ 7 개의 음공이 있는데, 나팔은 다르다. 샤오 야오 통 (Xiao yaotong) 의 상단과 후면에 사운드 구멍이 있습니다. 이 () 와 묘 () 의 유사점은 어린아이의 꼭대기에 코르크를 쑤셔 넣은 것이다. 코르크 뒷면에 음공을 하나 열다. 부드럽고 온화하여 일상적인 오락에 쓰인다.
망통:' 갈대 통' 이라고도 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무모한 관리' 를 쓴다. 구이저우 광서 묘족 동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관악기입니다. 가는 대나무 통 아래쪽의 5 분의 2 에 갈대를 설치한 다음, 갈대관을 큰 대나무 통에 넣어서 경적으로 사용한다. 망관 크기는 약 211 cm, 41 cm 정도입니다. 음색이 깊고 두터우며 저음과 갈대가 함께 연주한다. < P > 은 (는) 동남 묘족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스타일은 한족과 같다. 일부 지역에서는 큰 사이즈로 5 홀, 6 홀, 8 구멍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완전한 곡조가 있는데, 선율이 매우 강하다.
미아오 dasuona: 미아오 수직 이중 스프링 악기. 형제는 한족 지역의 텅스텐과 같지만, 형제가 방대하고 음색이 깊다. 민간 타악기 합주에 자주 쓰이는 독특한 저음 악기입니다. 운남, 홍현, 쓰촨 위신, 이량 등 묘족 지역에서 유행한다. < P > 전승에 따르면 211 여 년 전 청대 () 에서 연극가는 남방에서 유행하는 작은 수나 () 를 중음 수나 () 로 바꾸었다가, 나중에는 각 부분의 크기를 비례적으로 확대해 현재 묘족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수나 () 로 발전했다. < P > 가 큰 연주를 할 때, 파이프가 길어서 가볍고 가벼워서 앉아서 연주해야 한다. 연주자는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에 얹고, 수나 그릇을 왼쪽 다리에 기댔다. 큰 suona 범위는 BB 에서 B1, 2 옥타브 사이입니다. 공연 형식은 단풍과 군풍 (여러 명이 함께 연주함) 의 두 종류로, 흔히 혼상 축제 활동에 쓰인다. 묘족 사람들이 결혼하거나 집을 지을 때마다 민간 연예인들은 징과 북을 치며 집에서 연주한다. 수나 곡조가 거칠고 소박하여 깊고 듬직한 멜로디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 P > 대수나는 초소, 이삭, 자봉, 사발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나무로 전체 길이가 약 121 cm 이다. < P > 호나초용 들밀 (일명 유밀) 짚은 채취 제작에 신경을 많이 쓴다. 야생 보리가 싹트면 따야 한다. 짚은 찜질해야 한다. 즉 낮에는 열풍으로 한 번 쪄야 하고, 밤에는 넓은 땅에 놓아서 이슬이 밤새 흠뻑 젖게 해야 하지만 비가 오면 안 된다. 9 번 쪄서 손질하면 쓸 수 있어요.
스파이크는 호루라기와 부봉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Suona 막대는 지역 중공 막대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바에는 8 개 (정 7 등 1) 의 원형 음공이 있는데, 상향에서는 1 ~ 8 번 구멍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구멍 (맨 아래 구멍) 에서 샤프트 맨 아래까지의 거리는 여덟 번째 구멍 (후면 구멍) 에서 샤프트 맨 위까지의 거리와 같습니다. < P > 수나 그릇은 크며 현지의 가시가 있는 단단한 줄기로 만들어졌다. 그것의 크기는 보통 막대 밑바닥에서 네 번째 구멍의 높이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묘족 민간 연예인들 중 한 가지 설이 있다. 세 눈 반 덮개 (즉, 바를 사오나 그릇에 넣으면 마침 네 번째 구멍의 반눈을 볼 수 있다) 라고 한다. 지금의 수나 그릇은 대부분 사발에 얇은 구리를 한 바퀴 더해 소리를 증가시키고 음색을 더욱 심오하게 한다. < P > 야간 피리와 자매 피리는 지역 악기로 오음공과 6 음공이 있습니다. 오음공 야적에는 스프링이 있어 음질이 부드럽고 가늘고 부드럽다. 젊은 남녀가 연애할 때 연주하는 악기입니다. 피리도 일종의 지역 악기로, 5 홀, 6 홀, 7 구멍이 있다. 봄도 없고 맑고 우렁찬 음질도 젊은 남녀가 감정을 전달하는 매개체다. < P > 현악기 < P > 동남주 묘족 현악기는 대부분 반주악기로 주로' 고표금',' 이호',' 월금 등이 있다.
Danzhai 카운티 행 마을 인기 "고대 표백 피아노". 바가지처럼 생긴 고대 민간 악기로,' 고표금' 이라고 불린다. 이 피아노는 오동나무 하나를 호리병박 모양으로 자르고, 파내고, 얇은 널빤지를 덮었다. 그것은 두 개의 쇠줄 현을 가지고 있는데, 활은 포니테일이나 갈색 실크로, 보통 두세 개의 현이다. 왼손은 현을 누르고 오른손은 활을 밀므로 음질이 두터워 젊은 남녀가 노래를 부를 때 반주하거나 춤을 추는 데 쓰인다. 이밖에도 이호와 진월도 있어 노래 반주에 많이 쓰인다. < P > 타악기 < P > 묘족 타악기는 동고, 목고, 피북 등이 있다. < P > 동고는 묘족 국민들이 아끼고 사랑하는 민간 악기이다. 그것은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모양은 다른 민족과 다를 바 없다. 동남 묘족 동고는 마강형으로 최대 직경이 약 111cm 로 보통 51-61cm 입니다. 구리 드럼은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북면에는 엠보스 패턴이 있고, 중심은 일광형이며, 가장자리에는 개구리, 거북, 소, 말 등의 주요 장식이 새겨져 있다. 북신 사방은 모두 꽃무늬, 오색육색이다. 두드릴 때, 늘 작은 나무통을 사용하여 드럼 등의 소리를 돕는다. 그 음질은 깊고, 귀끝이 둥글고, 소리가 멀리 전해졌다.
목고: 장소마다 스타일과 크기가 다릅니다. 큰 지름은 약 피트, 작은 것은 4 ~ 5 인치 길이, 약 5 피트는 짧다. 줄기를 파낸 후 양쪽 끝을 소가죽으로 감싸는 것은 조상의 상징이며 이유 없이 움직일 수 없다. < P > 또한 피구, 탬버린, 허리 드럼 등 악기는 수천 년간의 겸수와 개조를 거쳐 묘족의 민족 악기 중 하나가 되었다. < P > 벤치: 구이저우 묘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타악기입니다. 벤치는 경목으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약 21 센티미터, 너비는 15 센티미터이다. 연주할 때 왼손과 오른손이 각각 한 마리씩 들고 서로 닿아 소리를 내면 음색이 맑고 낭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