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형 기계를 준비해야 합니다. 기성품 인형 기계를 살 수도 있고,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인형 기계 내부에는 발톱의 움직임을 제어하기 위해 서보 모터나 키 타기와 같은 발톱 리프트를 제어하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시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는 블라인드 박스 인형을 준비해야 합니다. 각 인형은 나중에 식별하고 잡을 수 있도록 큐알(QR)코드 또는 숫자를 붙일 수 있습니다.
2. 인형 발톱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블라인드 박스 인형의 큐알(QR)코드 또는 숫자를 식별하는 제어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은 Arduino, 라즈베리 파이 등 단일 칩 또는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블라인드 박스 인형의 큐알(QR)코드 또는 번호를 저장할 목록이나 배열을 정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카메라 또는 스캐너를 통해 블라인드 박스 인형의 큐알(QR)코드 또는 숫자를 인식하고 목록이나 배열의 데이터와 비교합니다.
3. 인형 기계를 적당한 위치에 놓고 받침대나 플랫폼으로 고정한다. 인형 기계 옆에는 디스플레이나 표시등을 설치해 잡기 결과나 조작 팁 등을 표시할 수 있다. 한편 인형기의 외관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꾸미거나 조절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블라인드 박스 인형 기계의 특징:
1, 블라인드 박스 인형 기계는 보통 외관과 내부 상품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다양한 행사와 대상 사용자에 따라 개인 설정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부 테마전시회나 행사에서는 블라인드 박스 인형기를 주제와 관련된 모양과 외관으로 디자인하고 주제와 관련된 상품을 넣어 사용자가 상품을 뺏으면서도 주제를 더 잘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2, 블라인드 박스 인형 기계도 상호 작용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토큰이나 동전을 넣어 다른 블라인드 박스를 선택한 다음 블라인드 박스를 열어 깜짝 아이템을 밝힐 수 있다. 이러한 참여 방식을 통해 사용자는 게임에 더 많이 참여하면서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과 교류를 늘릴 수 있습니다.
3. 블라인드 박스 인형 기계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기계 디자인이 있습니다. 기계 구조에 대한 프로그래밍 설계를 통해 캡처 프로세스와 상품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블라인드 박스 인형 기계는 다양한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과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4. 블라인드 박스 인형 기계도 다양한 응용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다. 쇼핑몰, 영화관, 비디오 게임 도시 등 공공장소에 두거나 전시나 행사 개최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른 명절이나 주제에 따라 장식하고 조절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