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광저우에서 최고의 웨딩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광저우에서 최고의 웨딩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제 친구가 광저우 온리비젼이라는 광저우 웨딩촬영 스튜디오에 다녀왔는데 느낌이 꽤 좋았어요. 광주온리비전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일대일로 세심하게 배려해 주는데, 화장을 하거나 옷을 갈아입을 때에도 소통이 되어 신뢰감을 준다. 요즘에는 광저우 네이키드 러브(Guangzhou Naked Love), 광저우 꽃밭 비전(Guangzhou Flower Field Vision), 스프레드 비전(Spread Vision), 광저우 고대 사진(Guangzhou Ancient Photography) 등 스튜디오가 많은 것 같아요. 이 상점들은 꽤 독특하지만 모두 참신하긴 하지만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특징은 사람마다 화장을 하고 옷을 입는 것이 다르며 늘 기분이 나빠진다. 그러므로 자매들은 여전히 ​​훌륭한 봉사와 기술을 갖춘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광주온리비전웨딩사진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전화번호가 기억이 안나네요. 광저우시 웨슈구 환시동로 461호 1층.

관련 기사
  • 아크수 박피 호두 기본 소개
  • 은시 딸은 어떤 내력일까요? 은시 투자족 딸회, 약칭 은시 딸회는 은시 시의 석회가마와 산꼭대기에서 기원했다. 두 지역은 각각 은시시 동부와 서부 해발 1.811 미터 고한산구이다. 두 곳은 각각 비싼 한약재 (당귀, 당삼) 를 생산해 중국과 외국의 약왕의 고향이 되었으며, 동시에 두 곳은 기이한 결혼 풍속인' 딸회' 를 낳아 딸회의 고향이 되었다. 이런 풍습은 이미 거의 311 년 동안 전해졌다. 석회가마와 대산봉은 모두 은시시의 관할하에 있고, 성내 대부분이 토족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부르는 딸은' 은시토족 딸회' 라고 부른다. 1. 석회가마 딸은 은시 자치주의 수도 은시 () 에서 동쪽으로 141km 떨어진 홍토향 () 에 위치해 해발 1811m 의 산, 산들로 둘러싸인 작은 마을인 석회요진 () 에 위치할 것이다. 집진은 두 개의 오래된 거리와 한 개의 도로로 형성된 새로운 거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451 무 () 를 차지하고 있으며, 1511 여 명이 거주하고 있다. 집진은 만산 중의 평평한 댐 중간에 지어졌고, 사방은 8 개의 원추형 산봉우리로,' 팔선봉',' 팔선봉' 이라고 불리며,' 팔선' 이 마주 앉아 포위망을 둘러쌌다. 중간에 작은 청하 한 마리가 집진의 다리 밑을 천천히 흐르고 있다. 중국 장기의' 강 한걸' 처럼 바둑판 같은 집진을 동서 두 부분으로 분할하기 때문에 이 작은 집진은' 바둑판진' 이라고도 불린다. 팔선' 은' 바둑판' 을 둘러싸고, 어떤 것은 바둑을 두고, 어떤 사람은 바둑을 보고, 바둑을 보는 사람은 정신을 집중하고, 바둑을 보는 사람은 침묵을 지킨다. 이 바둑은 천백 년 동안 다 둘 수 없다. 석회가마의 원래 이름은 석회가마가 아니었는데, 지금도 이곳이 아니다. 전설에 따르면, 명말부터 세 번이나 집진으로 이사를 갔는데, 처음 두 번은 화재로 파괴되었고, 마지막으로 음양선생에게 땅을 조사해 달라고 부탁하고, 여기에 마을을 짓고, 지금까지 남아 있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날의 석회가마, 통달길, 증가된 도시 용량, 번영한 집진 경제와 문화. 깔끔하고 널찍한 거리가' 초가지붕거리' 를 대체하고, 철근 콘크리트 방갈로가 죽집을 대신했다. 석회가마 본명은' 11 막' 이다. 명말 청초, 이 땅은 아직 외진 산황에 처해 있어 미개척이라고 한다. 장강, 동정호, 수원, 물살이 범람할 때 사람들은 홍수를 당해 가족을 데리고 산으로 도피했다. 청정부가 토스트 관할 구역에서' 논환계' 정책을 시행하고,' 한은 굴에 들어가지 않고 출국하지 않는다' 는 정책을 폐지하고, 민중이 산에 들어가 황무지를 열도록 독려하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다' 는 이유로 수해 지역 국민들이 잇달아 석회가마로 이사를 가서 잔디를 깎고, 연이어 장설, 리, 탱을 펼쳤다. "석지" 와 "은시현" 에 따르면 "이순신은 자신의 고객으로 나뉘어 모두 전세대의 원주민이며, 고객은 정부를 건립한 후 장사로 이주한 사람들이다" 고 한다. 주세태 묘비에 따르면 이 비석은 1841 년 (신추년) 에 지어졌고, 현지 돌 ('11'-편집자) 은' 후베이 () 성 석남주 은시 () 현 동향숭닝리 () 11 개 평이다. 은시현지' 도 실려 있다.' 삼리호 편찬: 동충녕리, 남곽리, 서북 이정. \ "열 창고 는 chongning 에 속한다. 현지는 또 "석회가마 (관) 지명은 동치 7 년 (1868) 에 존재하며 학봉, 장양, 장락삼지가 동쪽 울타리로 들어가는 관문 중 하나 (양구, 김양관, 석회가마) 라고 덧붙였다. "동시치료 이전에는 석회가마가 중요한 집진이었음을 알 수 있다. 현지에는 "석회가마, 11 막, 홍토계 남쪽 61 리, 현성에서 241 리 떨어진 곳" 이라고 적혀 있다. "11 막이 석회가마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1 막의 이름에 대해서는 청나라 중기에 반청한 안백리농민군이 이곳을 지나 은시와 선은의 접경에서 나무를 베어 추위를 피한다는 또 다른 설이 있다. * * * 초막, 두 번째 초막, 초막, 조가의 초막과 같은 열 개의 초막이 있다. 현존하는 오래된 초막은 학봉현 중영향, 첫 번째 초막과 선은현 천목영향의 초막, 그리고 조씨네. 이 창고들은 모두 방원 31 킬로미터에서 41 킬로미터 사이에 있다. 은시현 지명' 에 따르면 석회가마 본명 석하요라고 한다. 민국 15 (1926) 년 석회가마 거리 소청강 다릿목에 비석이 세워져' 석하가마' 와' 석수로' 라는 책을 썼다고 한다. 돌, 즉 Shinan 정부, 흐름으로 토양 변경, 엔시 철수 카운티 정부; 학, 즉 학봉부, 개토를 유류로 한 후 학봉 폐토부에 주를 설치하다. 하지만 석하가마든 석수로든 예전에는 군 (시남군-학봉군) 의' 관도' 였다. 석회가마 서쪽 241 리는 석남부, 에돔 121 리는 학봉부입니다. 석남에서 학봉에 이르는' 관도' 가 이 마을 중심의 석판거리를 통과했다. 예나 지금이나, 차를 타고 상의를 입은 사람, 말을 타고 부대를 끄는 사람, 산을 나와 시험을 보는 사람, 소금을 등에 업은 부대는 모두 이 관도를 둘러싸고 달렸다. 공식적인 소통으로 석회가마는 은시, 건시, 학봉, 선은사현 교계지역의 물자 집산지가 되어 딸이 장사를 통해 사랑과 사랑을 찾을 수 있는 조건을 만들었다. 그래서 석회가마라는 신기한 곳에서 토가의 딸이 생겨났다. 딸회' 는 일종의 결혼 풍습으로서, 그 기원은 언제 의견이 분분했다. 하지만 한 연구원이 알고 있는 기원이 있습니다. 즉, 1952 년 지안구 인민정부 통계보좌관 (쌍하진, 석회가마 31km) 의 제수청 선생 (현재 시 임업국 퇴직 간부) 이 석회가마 향에 가서 토지검사 생산, 토지개심 심사, 토지증 발급 작업을 벌였다. 같은 해 2 월 6 일 65438+ 석회가마 향정부 (황가평) 에서 농민회가 소장한 오래된 원고, 족보, 계약 및 각종 잡지를 발견했다. 그날 밤, 제수청은 책 한 권을 한 권씩 훑어보았다. 민국원년 (1912) 황 일간지의 원고를 보고 11 막여회라고 적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대의는 석회가마 지역이 명말 청초에 아직 외진 산황기에 처해 있으며, 현지에서는 사람이 거주하지 않고 경작하고 있다는 것이다. 당시 강과 호수 양안의 홍수가 빈번하여 청정부가 황무지 농사를 짓도록 장려하자, 재해 지역 난민들은 잇달아 높은 곳으로 도피하여 풀을 교훈으로 삼아 황무지를 개간하고 집을 짓고 부동산을 매입하였다. 당시 장, 슈, 리, 탱, 양 등 11 가구가 석회가마에 와서 모두 여기에 집을 지었기 때문에' 11 막' 이라고 불렀다. 열 개의 오두막이 이곳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그들은 우두머리를 선출하기 시작했고, 일명' 촌관' 이라 불리며, 11 막짜리 사무를 관리하는데, 각 창고가 자주 모여서 회의를 하기 때문에, 여기도' 11 가마' 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열 개의 초막성은 대대로 현지 주민과 함께 생활한다. 당시 설가붕은 군수로 임명되어' 설군수' 라고 불렸다. 그는 자주 출장을 가서 양주 동정과 구주를 유람한다. 어느 해 설은 먼 길을 떠났고, 7 월 11 일 조용한' 죽음' 전날 집에 돌아왔다. 그의 아내와 딸은 연회를 열어 상대방을 대접했다. 읍민은 갑자기 그의 아홉 딸 (진주) 을 불러 말했다. "내일 아침 (2112 년 7 월), 네 여동생은 옷을 차려입고 거리로 나가 하루를 놀 수 있다. 평소에는 안 된다. "그의 아내는 즉시 동의하지 않고 말했다." 우리 딸 집은 상가에 놀러 갔는데, 무슨 체통이냐. 마을의 모사들은 "강호에 사장이 되는 여자, 가게 주인, 점원이 되는 여자, 장사에 능숙한 여자, 배를 타고 물을 탈 수 있는 여자, 식당 요리사가 되는 사람, 옷을 꿰매는 사람, 노래하고 춤을 추는 여자, 훌륭한 여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감탄한다" 고 말했다. 딸들이 거리로 나가 상가에 놀러 가서 우정을 늘리고, 식견이 넓어지길 바란다. " 아내는 또 침묵했다. 그래서 진주와 다른 자매들은 다음날 아침 일찍 옷을 입고 나가서 놀았는데, 이는 거리의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부러워하게 했다. 그 후로 매년 7 월 12 일,' 11 막' 딸들은 설씨네 딸들의 방법, 옷차림, 옷차림, 옷차림, 하루 동안 거리로 초대하는 법을 배웠다. 시간이 지나면서 습관이 되었다. 딸의 집은 대중을 볼 수 없고, 감금이 우아하지 않아 깨졌다. 그 후로 현지 청년남녀는 7 월 12 일 거리에서 만나 자유롭게 눈짓으로 정을 전하고 서로 사랑을 토로하며 결혼했다. 이후 7 월 12 일 청년 남녀가 끊임없이 거리로 몰려와 상업무역이 성행하기 시작했다. 모두가 유명하고 한동안 전파되었다. 7 월 12 일 석회가마 시장은' 11 막 딸회' 로 변했다. 둘째, 산꼭대기는 은시시 판교 북서쪽 변두리에 위치하여 은시 시내에서 약 61 킬로미터, 평균 해발 1811 미터에 위치해 있다. 향판계는 산꼭대기의 중심이며, 오경 양성의 필경의 길이다. 향판계, 거리는 51 미터에 불과하고, 오래된 집과 새집은 합치면 겨우 11 채에 불과하다. 옛 도로 하나가 거리 중앙을 가로질러 지나가는데, 노면은 모두 녹색 석판으로 깔려 있다. 짐을 짊어지고, 짐을 짊어지고, 노새를 가로지르고, 말을 건너고, 딸을 마중하러 오는 사람은 반드시' 찰칵' 소리를 내므로' 판자계' 라고 불린다. 음판서가는 작지만 전설이 있다. 수백 년 전, 쇼와 조는 이곳에 살았다. 소씨네는 큰 폭이 있어 산꼭대기의 우두머리이다. 그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모아 3 성 () 의 총병이라고 자칭했다. 그는 신병 블루텐웨이를 만나 위태로운 구제를 부축하고, 횃불로 판서가를 불태웠다. 샤오씨네 집은 겨우 세 명만이 혼란스러운 국면에서 탈출했다. 나중에 쇼와 조는 판자계를 재건하여 장터를 회복했다. 이 거리는 1976 년 이전 수백 년 동안 산꼭대기' 딸회' 의 발원지였다. Xiangbanxi 딸이 언제 태어날 것인지는 아직 정론이 없다. 현장 조사와 자료 전시를 통해 최고봉에 있는 딸의 연상은 세 가지 방법으로 요약할 수 있다. 산꼭대기에는 당삼 천마 등 귀한 한약재가 많이 생산된다고 하는데, 일찍이 왕 () 호 () 가 독점한 적이 있다고 한다. 산이 넓고 사람이 드물고 정보가 막혀서 화물이 자주 쌓여 있기 때문이다. 경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두 회사는 상품거래회를 열기로 동의했다. 하가는 5 월 초 3 일로 정해졌고, 왕가는 7 월 초 9 일로 정해졌다. 요 이틀 동안 남녀 관계의 경계가 완화되어 세계 각지의 상인들을 끌어들여 거래하였다. 현장에 도착한 사람은 대부분 여성이기 때문에 딸회라고 불린다. 왕가에는' 왕백만' 이 있는데, 가산은 부유하다. 그의 약재는 상해 등지에 팔려 검사를 면했다. 땅도 많기 때문에 그는 은시시에 가도 남의 밭을 지나가지 않는다. 왕과 하교역약재, 약속회의장, 각 길에서 남녀가 모여 회의장에 참석하는 것이 딸회를 형성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산꼭대기의 쇼, 왕, 호, 이, 조오성은 약재를 판매하기 위해 향판계에 이웃을 짓기로 했다. 5 월 3 일 기틀을 세우고 7 월 9 일 완공할 예정이다. 요 이틀간 손님과 노점상에게 인사를 청하자 남녀는 자기도 모르게 서로 사랑하게 되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두 장소가 형성되었다. 왜 시장을 향판계에 건설해야 합니까? 전설은 이곳의 물과 절과 관련이 있다. 거리 서단석판 길을 따라 개울이 하나 있는데, 여러 해 동안 111 종의 약초가 가득한 산에서 흘러나와 연못에 모여 만병, 특히 부과병을 치료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여름 밤에 수영장에서 벌거벗은 수영을 합니다. 오랫동안 향판계 여성의 알몸욕 치료 방식이 널리 퍼졌다. 거리의 동쪽 끝에는 여신을 모시는 곳인' 황후묘' 또는' 노낭묘' 라는 절이 있다. 풍부한 여성문화, 번화한 향판계 소녀 클럽에 흠뻑 젖어 있는데 장사가 안 되는 게 이상하지 않나요? 향판서가에 쇼 () 조 () 는 판방 () 이 있어 은시천북염 선은 석회가마 등에 들어가는 행인들에게 숙소를 제공한다. 근처에서 단오절과 반월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쇼핑하는 것을 용이하게 합니다. 양원은 단오절 이틀 전 (5 월 초 3 일) 과 반월절 3 일 전 (7 월 초 9 일) 을 회의장으로 규정하고 있다. 장집의 형성은' 딸회' 의 출현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1931 년대와 1941 년대에 조씨 집은 며느리와 결혼해서 줄곧 명성이 없었다. 그녀의 별명은 하대미인데, 지금은 84 살이다. 그녀는 16 세의 나이에 쓰촨 안평에서 산꼭대기로 도망쳐 조 가족의 며느리가 되어 조 가족이 판방을 열고, 과거의 말을 몰고 노새를 쫓는 손님을 접대하고, 특히 두 명절을 만나 장사가 더 좋아졌다고 말했다. 은퇴 교사 채는 1951 년대에 산꼭대기에 파견되어 여름 대미의 판방에서 밥을 먹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딸의 회의에서 매우 바쁜 사람이다. 5 월 초 3 월, 7 월 초 9 일, 강서, 산시, 산시, 안후이, 호남, 쓰촨, 건시, 이천, 선은, 은시 등지에 가까운 상인들이 잇달아 상판계로 물자를 교환하러 갔다. 산 밖의 생활용품이 끊임없이 운반되고, 산 위의 한약재가 끊임없이 운반된다. 오랜 세월이 흐르면서 해마다. 요 이틀 동안, 크지 않은 거리는 늘 사람들로 붐벼서, 거리에는 모두 현지의 간식과 특산물이다. 거리는 붐비면 안 된다. 그래서' 거리' 는 석판계를 따라 산비탈과 길가까지 무한히 뻗어 있다. 각지의 풍속은 사업으로 인해 개방을 도울 수 없고, 산누이는 거래에서 적당한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노래를 중매로', 서로 평생을 결정한다. 문을 통과한 여자는 연인과 회합을 할 수도 있고, 오늘 먹을 것과 냄비 그릇 바가지를 가져오기로 약속하고, 거리의 석두 세 개에 냄비 그릇 바가지를 차려 놓고 간식을 함께 팔아 장사를 하고, 산속에 초막을 짓고 밤을 보내고, 다음날 각자 집으로 돌아가기로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거리에는 익숙한 사람도 있고, 산에서도 만날 수 있다. 현지 노인에 따르면 이곳에는 남녀가 만나는' 공방' 이 있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을' 낭만장' 으로,' 야부장' 이나' 초청여장' 으로 돌진한다. 이런 풍습은 1951 년대와 61 년대 이후 점차' 파괴' 되었다. 1971 년대 초까지만 해도 주산 간부들은 길가 숲의 초가집에 남자와 여자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1976, 산꼭대기는 당시 시골에서 공사로 바뀌었고, 현 국영약재 농장과 첫 사교를 실시했다. 이후 향농장은 제방농장으로 이사했는데, 그곳의 공사는 향판계 3km 에 위치해 열흘마다 3, 6, 9 개의 논간 날짜를 확정하지만, 전통적인 5 월 3 일과 7 월 9 일은 여전히 다른 밭보다 더 시끌벅적하다. 대산의 딸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릴 것이라고 설명한다.
  • 자연 경관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 로딩시 연주는 어떤 곳인가요?
  • 은시 토가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 하이 엔드 웨딩마복
  • 무릎을 꿇고 장춘에서 중국식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웨딩회사를 구하다. 위 사진은 장춘에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아이비 웨딩 컨설턴트! 신인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 (예: 꽃, 견화 등) 에 따라 신인의 요구 사항을 보아야 한다.
  • Dingxing 카운티 beihe 지표 상수도 주소
  • 결혼식의 기원의 배치
  • 호텔식 객실 장식 렌더링 및 호텔식 객실 장식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