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Comme des Gar? Ons: 일부러 비대칭적인 이번 전시는 완벽하지 않은 것 같아요. 강렬한 예술실험성을 표현한 것 같아요. < P > 체크무늬 입는 것은 또 다른 번거로움이지만, 사실 전시장 배치도 찾을 수 있다: < P > 왜 이렇게 인테리어를 해야 하는가? 사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격자는 큰 색블록과 잘 어울리며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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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더 일반적이며 세부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어깨동무를 한 여학생이 체크무늬 외투를 입으니 깔끔하다. 반정식 기자복도 재미있는 포켓 디자인과 금속 질감의 가방 디테일을 통해 티셔츠와 청바지의 단조로움을 깨뜨릴 수 있다. < P > 재킷 코트가 결정되면 다른 코디가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이를테면 기지 하디드의 큰 소매 티셔츠입니다.
격자는 격자와 코디할 수 있지만 프린트 스타일 변경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의 재킷은 바지보다 색이 짙다. 큰 격자와 작은 체크, 굵은 줄무늬에 가는 줄무늬를 매치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대비" 가 핵심입니다. < P > 전시에서 유형적이고 무형의 체크아트 작품을 제외하고, Comme des Gar? Ons Homme 에도 체크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 P > 가와구의 남성복은 사실 여자에게 딱 맞네요. 사이즈만 사면 돼요. 콤마 데스가? Ons 는 문자 그대로' 남자애 같다' < P > 옷차림에 절대적인 규칙이 없다. 예술생은 이 점을 가장 잘 알고 있다. 패션 블랙북에 몸담고 있는데, 나는 예교의 아이들이 예술을 거리에 두는 전범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 P > 획 프린트, 가방이 방금 물감통에서 짜낸, 수수한 치맛자락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매우 영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필링, 필링, 필링, 필링, 필링) < P > 뉴욕 파슨스 디자인학원 교수입니다. 구릿빛 바지는 마크 마크 야코브가 디자인한 것이다. 이런 금속 원단은 조각감이 강하고 조용하며 기질이 있어 춘하 입으면 시원합니다. < P > 꼼데가르송 예술가 같은 스타일은 세심하게 치장해야 하며 보석은 없어서는 안 된다. 물방울의 단순한 느낌은 대기의 색덩어리를 순식간에 밝힐 수 있다.
꼼데가르송 윤곽감이 강하고 가지런하게 묶은 머리카락이 옷의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 목을 가늘고 길게 보이게 한다. 폴카+운동화, 다익선. 예술감의 가방, 컬러는 화사해야 하고, 다른 화려한 액세서리도 모두 없애도록 운명지어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헐렁한 바지는 CDG 로 예술적 기질과 선심이 타고났다. < P > 문화간 논란: 당신은 내 그리드를 오해했습니다 -
천구는 아무 이유도 없이 옷을 허지방으로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81 년대에 데뷔했는데, 당시 배경은 로맨틱한 상품문화였다. 냉전이 끝난 뒤 예술계와 의류계는 자연스럽게 다른 방식과 디자인 이념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오늘날에는 가와구의 디자인이 가장 대담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당시 그녀는 역세의 선봉이었다. < P > 이' 임산부복' 을 보고 체크 디자인으로 유명한 또 다른 디자이너인 알렉산더 맥쿤 (Alexander McQueen) 을 떠올렸습니다. 격자에 대한 그의 이해는 가와구와는 완전히 다르다. 반대로, 그는 천구와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체크 디자인을 비판한 적이 있는데, 그것은 너무 귀엽고 체크무늬의 실제 역사를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 P > 맥쿤 시리즈의 주제는' 고지강간' 즉' 고지강간' 이다. 고 맥쿤은 영국에서 태어났다. 이 나라의 역사를 돌이켜 보면, 그는 여성이 전쟁 중에 침략자에게 잔인하게 침범당하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스코틀랜드의 격자 문화도 피를 쏟았다. 오늘날의 디자이너들은 반드시 이 역사에 익숙할 필요는 없다. 맥쿤 1995 의 쇼를 보세요. < P > 꼼데가르송 전시에 전시된 체크 시리즈를 봅시다. 그림 스타일이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맥쿤은 당시 논란이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강간이라는 단어를 무대에 올려놓았기 때문이다. 그는 옷으로 범죄를 찬양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옷으로 잊을 수 없는 치욕의 역사를 기억할 수 있을까? < P > 반역의 흔적, 변하지 않는 진리-< P > 천구의 디자인은 조형의 퇴고에 더 신경을 쓰고 역사의 한계를 넘어 그 고전을 창조할 수 있다. 역사와의 단절? 이것은 아니다: < P > 이 작품은' 18 세기의 펑크' 라고 불리며 18 세기 프랑스 혁명의 배경을 결합했다. 게다가 19 세기에 나타난 패턴과 토템까지.
이런 시간 무질서와 재편성 역시 Comme des Gar 의 펑크 정신인가? Ons 브랜드의 구현. 혁명의 무사와 마찬가지로, 꼼데가르송 규칙은 규칙에 대한 반란이며, 이것은 마침 의류의 의미이다.
Comme des Gar? Ons 의 원소는 재미로 가득 차 있지만, 놀아낸 결과는 정말 다르다.' 소황인' 영화에서 신나게 노래하는 파렐 윌리엄스를 봐라. 천구의 체크무늬 놀이가 깊고, 옆에는 마누라가 있고, 진짜 예술
Comme des Gar 를 하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Ons 의류는 피부에 가까운 정신세계다. 외부와 내면의 차이를 뛰어넘어 때로는 천갑처럼 섬세하고 강인한 마음을 감싸고 있다.
아니면 Comme des Gar 가? Ons 의 영향으로 올해 춘하 나는 차오족이 밖에서 입고 있는 것을 직접 차단했다. 외투 아래 이야기가 더 흥미진진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옷을 입는 것은 문이 우리의 마음과 소통하는 예술이다.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옷으로 자신을 덮으려 할 때, 아마도 초점이 가려진 부분에 있을 것이다. < P > 슬픈 바나나는 구하기 어렵다. 위챗 위챗 공식 계정인 바나나 언니가 id: 바나나이야기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