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는 지갑이라고도 알려진 향주머니는 환현현에서는 흔히 '전천', '화화'로도 알려져 있으며, 직장여성들이 희망을 걸고 기도하는 데 사용하는 민속품입니다. 행복을 위한 제품. 행운과 축복을 가져오고, 재난을 막고, 악을 피하고, 질병을 퇴치하고,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환현 향주머니가 세상을 위해 기도하는 영원한 주제입니다. 환현봉은 단오절의 전통민속장신구로서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아름다운 염원을 표현하고 있으며, '복을 빌고 악을 피한다'는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매 작품마다 생명과 활력, 사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욕망이라는 민속문화의 내포는 근로자들의 단순하고 건전하며 진보적인 정신관을 충분히 반영하고 고대 중국문명의 광범하고 위엄있고 남성적인 민족혼을 담고 있습니다.
환시안 향낭은 입체적인 형태와 평면적인 자수가 어우러진 순수 수공예품이다. "Qiqi"는 바늘과 실을 숨기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늘과 실을 보지 않고 형태와 정신으로 물체를 형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양 및 기타 링크. 종이로 자른 문양에 따라 견직물에 색실로 다양한 문양을 수놓은 후, 다양한 모양으로 꿰매는 방식이다.
환현 농촌 지역에는 거의 모든 가정에서 향주머니를 만드는 전통이 있습니다. 여성들은 주변의 흔한 꽃, 나무, 곤충, 물고기, 새와 짐승, 기하학적 도형, 인간의 이야기 등을 창의적인 영감의 원천으로 활용하고, 매듭을 짓는 기술과 기타 바느질 기법을 사용합니다. 프로세스. 주요 유형에는 머리 장착형, 어깨 누운형, 가슴 장착형, 배낭형 및 페달형이 있습니다. Huanxian 향 주머니에는 네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독창적인 생태 문화가 풍부합니다. 많은 향 주머니에는 무당과 신의 문화와 음양 균형에 대한 고대 철학적 개념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둘째, 표현기법이 이상하고 다양하며, 신체나 비례에 중점을 두지 않고, 과장된 변형, 튀어나온 머리와 몸통 등 정신적인 유사성을 추구하며, 다양한 동물 향낭을 자수가들이 수놓은 작품이다. 그들의 예술적 사고를 바탕으로 세 번째는 은유와 상징으로, 열망을 표현하는 것을 뒷받침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호랑이와 사자의 용감함과 위엄은 악귀를 쫓는 데 사용되었고, 물고기와 연꽃은 남녀 간의 사랑을 상징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박과 씨앗이 많은 석류는 다산과 행복을 기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대추, 땅콩, 용안, 연꽃씨 등을 동음어로 사용하며, 귀한(귀) 자식을 일찍(대추) 낳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 넷째, 미학적 관점이 독특하다. 많은 예술가들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환현 민속예술가의 눈에는 합리적이다.
최근에는 향 주머니 생산이 더 이상 계절적 제한을 받지 않고 상품화되기 시작하여 시장에 진입하고 점차 산업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칭양 지역에는 30,000가구 이상, 13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향 주머니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20개 이상의 주요 카테고리와 900만 개 이상의 제품이 미국, 일본으로 수출됩니다. , 이탈리아, 프랑스, 러시아, 말레이시아 등 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