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하고 있다. 문 앞에 빨간 발바닥을 놓으면 즐거워 보일 뿐만 아니라, 오가는 사람의 발에 묻은 먼지를 제거하고 부정한 물건을 줄여 방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것은 쉽게 할 수 있어, 왜 안 그래?
정상 문의 네 방향.
풍수학에서, 그것들은 구체적으로 현관문 주새 (남문) 로 나타난다. 왼쪽 청룡 (동문); 오른쪽 백호 (시몬); 뒤에 선무 (북문)
만약 대문이 바로 앞에 열려 있다면, 즉 남쪽이라면, 그것이 가장 좋은 상황이다. 이때 전선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당명' 에 속한다. 지형 요구 사항에서는 녹화, 평지, 연못, 주차장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들은 시야가 넓어지고 부가 막히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대문은 작은 것이 아니라 큰 것이어야 한다.
대문은 작은 것이 아니라 큰 것이어야 한다. 수문이 너무 좁으면, 압박감이 있어 부와 분노를 흡수하기 어렵다. 풍수학에서 대문은 송풍구이고 송풍구는 너무 좁아서는 안 된다. 문이 넓을수록 길하다. 집 앞문이 넓어서 풍수학적으로 개청이라고 불리는데, 주로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데 유리하다.
문에 축복을 붙이다.
기본적으로 모든 가정은 이렇게 합니다. 설을 쇨 때는 문밖에 대련을 붙이거나, 문에 복자를 붙이거나, 재물신과 문신의 초상화를 붙인다. 이를 축복이라고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매우 유익하다. 그것은 기쁨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행운과 행운을 상징한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는 이 대련과 부서화들이 모두 찍히지 않고 자기위로의 심리적 출발점으로만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는 악귀 영복을 막을 수 없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말 복희를 맞이하는 기능을 갖고 싶다면 스님을 찾아 빛을 발할 수 있다.
문 앞에 걸린 지 일 년이 넘었다.
문도 보고이고, 입구의 현관은 바람이 모이는 곳이며, 풍수 선생이 종종 문으로 인한 숨을 푸는 곳이기도 하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문안에 연마한 옥석으로 만든 물고기를 매달아 집안에 복을 가져다 줄 줄 줄 줄 알았고, 해마다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곳이고 대문은 가정풍수에서 가장 중요한 곳이다. 복보 출입구가 잘 통하게 해야 복보가 들어올 수 있고, 안에 사는 사람이 바깥의 복보를 만날 수 있고, 모두가 복과 함께 즐길 수 있고, 사람이 번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보, 복보, 복보, 복보, 복보)
대문 풍수 금기
심검을 꿰다
대문이 복도나 통로를 마주하고 있다면, 그 모양은 심장을 관통하는 검과 같다. 이런 도안을 심검을 꿰뚫는 것이라고 한다. 집 내부의 깊이가 복도의 길이보다 작다면 가장 큰 재앙이 될 것이다. 이때 병풍을 놓아 대문의 효과를 바꿔 너무 날카롭지 않게 할 수 있다. 만약 집이 지하 1 층에 있다면 대문이 도로를 마주하고 있다면, 고리 모양의 꽃을 심어 곧바로 돌진하는 외력을 해소할 수 있다.
계단으로 가서 돈을 갚다
문이 계단을 향하면 두 가지 다른 패턴이 있습니다. 첫째, 문은 계단을 향해 내려가기 때문에 집안의 재산이 아래로 흐를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문 뒤에는 국내 부의 유출을 막기 위해 병풍을 설치해야 한다. 또 다른 경우에는 계단이 위를 향하고 돈과 물의 유출을 고려한다. 문 안에 돈나무, 돈나무 등 큰 잎식물을 놓으면 돈을 끌어들여 실내로 들어갈 수 있다.
엘리베이터 흡입력
문이 엘리베이터를 마주하고 있는 것은 단지 실수일 뿐이다. 원래 집은 가스를 모아 기른 곳이었는데 지금은 엘리베이터를 직접 마주하고 있다. 그것이 개폐되는 과정에서 집 안의 기체가 흡수되어 다른 곳으로 흩어지는 것은 큰 금기이다. 그래서 문 뒤에는 병풍을 설치하여 기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대문이 호랑이의 머리를 마주하고 있다
사무실이나 상점의 문은 호랑이 머리나 굴뚝을 정면으로 향해서는 안 된다. 이른바' 호두' 란 다른 건물이나 특수 건물의 뾰족한 뿔을 가리킨다. 문이나 주창이 마침 벽 모퉁이나 돌출된 건물을 마주하고 있다면 뾰족한 칼을 마주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물론 매우 불리한 일이다.
문이 끝까지 직통되어 번거로움이 끊이지 않는다.
방 안에 여러 개의 방이 연결되어 있다면 정문에서 끝까지 문 몇 개를 설치하지 말고 호텔처럼 긴 복도에 방 한 줄을 잇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바람을 피우거나 도피하면 평온을 얻기가 어렵다. 그리고 앞문과 뒷문은 교차할 수 없다. 즉, 한 선에 있을 수 없고, 앞뒤 문은 교차할 수 없기 때문에 주재는 모일 수 없다.
사무실 입구에는 많은 금기가 있다.
대문은 큰 나무를 향해서는 안 된다. 만약 큰 나무가 문 입구에 있다면, 너무 많은 음기를 포함할 것이다. 대문은 막다른 골목, 소방차선, 삼각거리를 향해서는 안 된다. 이것들은 모두 기체가 나쁘거나 배기가스가 무거운 곳이다. 대문은 절, 절 등을 향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위엄 있는 음음을 가지고 있어 사업에 좋지 않기 때문이다. 대문은 산을 향해서는 안 되고, 산의 협곡을 향해서도 안 된다. 산이 시선을 막았고 협곡은 함정 같았다. 함정을 자주 마주하는 것은 당연히 좋지 않다.
가게 문 (주택문) 이 너무 좁아서는 안 된다.
상점의 문은 작지 않고 커야 한다. 문이 너무 좁으면, 압박감이 있어 부와 분노를 흡수하기 어렵다. 풍수학에서 대문은 송풍구이고 송풍구는 너무 좁아서는 안 된다. 문이 넓을수록 길하다. 집의 앞문은 매우 넓어서 소위 명당이 열려 있는데, 주요 장점은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이다.
굴뚝을 향하는 문은 계속 닫혀 있어야 한다.
굴뚝이 배출하는 것은 더러운 가스와 배기가스이며, 썩은 가스와도 같다. 대문이나 주창이 굴뚝을 마주하고 있다면, 쇠퇴기, 사기에 포함되면 불길하고 생각지도 못할 것이다.
문을 열 때 네가 보지 말아야 할 세 가지가 있다. 그것들을 보고 나면 쉽게 돈을 소비할 수 있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양 () 통합' 은 "본론으로 돌아가면, 돈은 반드시 폐기될 것" 이라고 말했다.
문을 열고 화장실을 보면 대문에 들어서자마자 화장실을 볼 수 있다. 마치 탁한 공기로 손님을 맞이하고 돈을 가로막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거울의 문을 열면 거울은 부를 반사한다. 만약 문이 사악하거나 더러운 것을 직접 마주하고 있지 않다면, 직접 문을 마주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운세에 영향을 미치는 문을 장식하도록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문의 크기는 집 자체에 비례해야 한다. 우리 모두는 문이 공기가 들어가는 곳이며 돈을 버는 데 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집이 크고 문이 작아서 자신의 발전을 제한하고, 입기가 느리고, 재물이 유통되지 않아 다툼이 생기기 쉽다. 집이 작고 문이 크면 한 사람이 너무 많이 먹고, 위가 작아서 감당할 수 없고, 너무 빨리 섭취하면 주인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문의 크기는 집의 크기에 비례해야 하지만 맹목적으로 과장해서는 안 된다.
마당이 있는 대문의 높이는 반드시 합리적이어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중국의 문화는 정원 문화이며 자신을 보호한다. 집에 마당이 있다면 울타리와 대문의 역할은 보호다. 벽이 낮고 문이 짧으면 가스를 보호할 수 없다. 벽이 높고 문이 짧다면, 들어갈 때 허리를 굽혀 고개를 숙여야 하는 것은 운의 상징이다. 너의 운세가 손상될 뿐만 아니라 오래 머무는 것도 큰 열세다.
문의 소재는 반드시 두툼하고 우수해야 한다. 우리는 이름이 규범적이지 않고 글자가 매끄럽지 않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사실 문도 마찬가지다. 문이 바르지 않거나 문틀이 비뚤어지면 집주인의 대외 발전 능력에 영향을 주어 부자가 되는 데 불리하다. 따라서 게이트를 만드는 재료는 반드시 두껍고 쉽게 변형되지 않아야 한다.
대문은 마치 한 사람의 입과 같다. 좋고 나쁜 것은 모두 입에서 들어가는 것이고, 대문이 없으면 강탈당할 것이고, 집은 재물운을 지키지 못할 것이다. 너는 대문의 풍수 지식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