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줄 : 순풍, 순조로운 물, 순조로운 흐름,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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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정보:
커플릿(Couplets)은 중국의 전통 문화 중 하나인 커플릿(Couplets)은 종이나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긴 이중 문장을 말합니다. 대련은 단정하게 대조되고 조화로우며, 각 소리에 한 단어를 사용하는 독특한 중국어 예술 형식입니다.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이다.
대련은 대련, 문쌍, 스프링 스티커, 봄련, 대조련, 복숭아 매력, 커플릿(고대에 집의 홀과 홀에 자주 걸려 있던 대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됨)이라고도 합니다. . 그것은 도부(Taofu)에서 유래한 일종의 대립적인 대련이다. 종이나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긴 이중 문장이다. 단순한 단어이지만 심오한 의미, 깔끔한 대조, 사선과 사선의 조화, 단어 수, 동일한 구조는 중국어의 독특한 예술 형식입니다.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로 기록된 최초의 대련은 삼국시대에 등장한다. 명나라 홍무시대(1368~1399) 장시성 여릉(현 장시성 지안시)에서 대형 철십자가가 출토되었는데, 삼국시대 손권의 재위년(238년)이다. -250)을 던지세요. 철 십자가에는 예술적으로 절묘한 대련이 주조되어 있습니다. "사해는 안란을 기념하고 철 기둥은 십자가에서 귀중한 빛을 남기고 모든 사람들은 큰 습지를 소중히 여기며 금 용광로 향과 인은 영원 토록 친절하게 기록됩니다. " 형식과 내용으로 볼 때 중국의 초기 기독교 교단과 유사하다. 춘절에 매달는 대련을 춘절대련이라 하고, 장례식에 매달는 대련을 애가대련이라 하며, 경사스러운 행사에 매달는 대련을 경축대련이라 한다. 대련은 한자의 특성을 살려 쓴 민족문예로서 일반적으로 운율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운율이 있는 시의 대련만 운율을 적용하면 된다).
병렬 산문과 운율이 있는 시는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입니다. 대련은 자체 발전 과정에서 고대 시, 산문, 가사, 음악의 특성도 흡수했습니다. 따라서 대련에 사용되는 문장형에는 운문과 대등산문뿐만 아니라 고대시와 산문, 서정시와 음악의 모방도 포함된다. 문장 패턴이 다르면 적용 가능한 리듬도 다르고 관대함과 심각도도 다릅니다. 그 중 일반 운문은 단차와 경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가장 엄격한 반면, 고대 운문은 문장 끝 부분에 단차와 경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기타 위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봄의 대련은 오대(五代) 이후 촉나라의 맹장(孟長)에게서 유래했다는 전설이 있다. 기숙사 문패에 새겨진 복숭아 부적에는 "새해 인사, 좋은 명절과 장춘"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복숭아 부적에 새긴 글"을 뜻합니다("서수" 참조). 첫 번째 봄 축제 커플. 송나라의 다양한 사료는 이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저자를 맹창의 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대련의 저자가 누구인지는 아직도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이다.
관습적으로 대련은 중국 전통 문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2005년 중국 국무원은 대련 풍습을 제1차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했습니다. 대련의 풍습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심지어 중국어를 사용하는 세계 각지의 지역과 한자의 문화적 기원을 지닌 민족들 사이에서 전수되고 확산되었으며, 이는 중국 민족 문화를 홍보하는 데 큰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