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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무슨 나무입니까?

중국어명 원보단풍은 호주에서 왔기 때문에 꽃이 필 때 오스트레일리아 불꽃나무라고도 합니다. 최신 분류는 아욱과에 속하며 많은 자료에 기재되어 있을 것이다.

아욱과 >> 술병나무는 Brachychiton >> 원보단풍의 건조한 교목에 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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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천근정 () 의 우의.
  • 초당 감정' 은 어떤 방면에서 두보의 일생을 거슬러 올라갑니까? 두보는 방랑하는 동안 많은 초당에서 살았다. 이곳의' 초당' 은 충칭 봉절현 백제성 초당진 동툰에 속하며, 지금은 라쿤화촌에 속한다. 동툰 초당은 당대의 대시인 두보가 살던 마지막 초당이다. 당시 두로선생은 이곳에 살면서 집을 짓는 것을 포기하고, 이 그윽한 곳에 회자된 시편을 많이 써서 중국 시가사, 심지어 세계시 사상 세대의 시성이 되었다. 두보는 봉건 환관 집안 출신으로 평생 원대한 정치적 이상을 가지고 있었지만, 늘 좌절을 겪어 여러 번 시도해 보았다. 천보 13 년 (기원 754 년) 이듬해에 장안에 정착할 때까지 법원은 그를 하서 현령으로 임명하지 않았다. 바로 한 해 동안 안사의 혼란이 일어났다. 천보 15 년 (기원 756 년), 안록산이 동관에 갇히자 현종은 황급히 서촉으로 도피했다. 그런 다음 왕자 hengli (suzong) 설정 Lingwu, 독일 원년으로 변경. 그해 8 월 두보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장안에서 봉상으로 도망쳐 좌측으로 수거되었다. 하지만 지덕 2 년 (기원 757 년) 에 그는 만방의 패배로 실정을 털어놓아 수종을 화나게 하고 화주 사공군 입대로 강등되었다. 2 년 (기원 759 년) 가을이 되자 그는 벼슬을 버리고 수촉에 입촉하여 그때부터' 굶주림 만리' 의 방랑 생활을 시작했다. 두보가 청두에 도착한 후 광덕 2 년 (기원 764 년) 그의 친한 친구 엄무가 다시 서천 주재 대사로 임명되었을 때, 그는 엄무에게 우리 회사의 참모, 교부 원외랑으로 추천되었다. 두보는 평생 군주를 보좌하여 나라를 다스리는 이상을 추구하여 영태 원년 (기원 765 년) 1 월에 막부의 직무를 사퇴했다. 같은 해 4 월에 엄무는 세상을 떠났다. 5 월 가족은 우주 중주를 거쳐 운남으로, 여름 초에는 여주로 이주했다. 두보는 여주로 이주한 후 여주지사 백무림의 보살핌을 받아 비교적 안정된' 방랑' 생활을 하고 있다. 두보는 최근 2 년 동안 여주에서 살았고, 연이어 서각, 지연가, 서서, 동툰으로 이주하여 여주 산천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만년 방랑심경을 표현한 명편을 대량으로 썼다. 두보는 평생 시 1411 여 곡을 썼는데, 그중 여주시는 약 437 편으로 두보시의 거의 3 분의 1 을 차지한다. 여주에서 그는' 우국우민' 이라는 정치적 포부를 품고, 높은 곳에 올라 지난 일을 부르고,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서정을 쓰고 ... 그는 여주 산천이 승리하고,' 동바 동산, 중바의 동쪽, 만강' 을 썼다. 백제고는 삼협진, 곡당은 백옥을 넘겼다. " 그는 웅장한 곡당을 썼다. "백제성이 구름처럼 튀어나와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Gaojiangxia 천둥 싸움, 고대 나무 cangteng 태양과 달 희미한. " 그는 과거를 그리워했다. "삼국은 사분오열되어, 이미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있고, 팔면보루는 그의 명성 위에 세워진 것이다. 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강 옆에는 그가 오국을 정복한 적이 없는 슬픔이 우뚝 솟아 있다. 그는 경치를 빌려 "너는 환경이 좋으니, 멀리 하늘가에 있다. 차가 막혀서 황로를 보고, 뒤를 돌아보고 반을 돌아보다. " 그는 전쟁의 비극을 썼다. "차라리 군마 한 마리를 돌려주는 것이 낫다. 지금은 수십만 명이 있다. 애과부의 죽음, 애원추는 어디에 있는가. " 그는 지난 일을 떠올렸다. "제갈의 이름은 불후의 것이고, 어떤 것은 그의 얼굴에 대한 숭상일 뿐이다. 그러나 그의 의지는 전쟁이 흩날리는 삼국 가운데 어둠 속에 깃털이 하나 있다. Yiyin, 루 어려운 Bozhong, 같은 날, 군사 작전 지휘 진정, 그래서 샤오 카오 는 따라잡을 수 없다. 한실은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분발하여 몸을 돌보지 않고,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한다. " 그는 쿠퍼를 비유로 사용하여 "현명하고 희망찬 사람들이 불평하지 않도록 하고, 큰 목재는 사용하기 어렵다" 고 비유했다. 그는 집이 그립다. \ "자정 Jiangshan 정적, 위험한 건물 왕 북쪽 첸. 만리객으로서 백 년 동안 부끄러움이 있었다. " 。 그는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며, "낙엽은 폭포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지금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 이 높이를 오르고 있다. "그리고 그가 백제성 영태 2 년 (기원 766 년) 가을에 쓴 여덟 편의 시' 추흥' 은 그가 정치적 포부가 오랫동안 실현되지 못해 국우민을 걱정하는 진실한 표현이다. \ "퀘벡 고대 도시 석양 서쪽, 매번 북두망경 중국을 본다. 유인원의 눈물을 듣고, 8 월로 하여금 텅 비게 한다 ...... "베이징을 그리워하고, 장안을 바라보며, 여주에 살고, 장안의 고통스러운 심경을 걱정하고 있음을 충분히 표현했다. 추흥' 8 곡은 두보시 예술의 조화의 절정이기도 하다. 두보가 여주에서 쓴 411 여 편의 시를 보면 모두 순수한 예술 경지에 이르렀다. 그의 시 "백염산" 처럼, "탁립군봉 외에 반근에 물이 한 담장 있다. 그는 마음씨가 착하고, 그는 근천에 가깝다. "군봉 밖에서 탁립하다" 와 "그의 근천" 은 두보 여주시의 최고 예술 경지의 자기 묘사라고 할 수 있다. 대력 2 년 (기원 767 년) 8 월 두보는 서서에서 동툰으로 이주했다. 동툰은 두보가 여주에 있는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숙소이다. 전설에 의하면 동툰은 그해 공손이 둔병을 서술한 곳이라고 한다. 그윽한 숲은 도원 청계를 감소시키지 않고, 초가집은 바로 두보가 좋아하는 고요함이다. 그러나 여주에서 오래 살았고, 담장 아래서 사는 것도 오래가지 못했다. 대력 3 년 (기원 768 년) 봄에 두보는 처자를 데리고 백제성을 떠나 강릉부거로 갔다. 백제성에서 강릉까지 가는 길에 그는' 대력 3 년 봄, 백제성이 구당협에서 출항하여 오랫동안 여주에 거주하며 41 운으로 강릉을 떠돌아다니는 거창한 걸작' 을 완성했다. 두보는 이번에 협곡을 나서며'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간다' 는 인생길을 걷고 있다.' 남쪽에서 올라와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그리고' 결국 제두에 남아 있다' 는 것도 실현되지 못했다. 그가 여주를 떠난 후 생활 상황은 더욱 어려워졌다. 그는 강릉, 경주, 공안 등지에서 잠시 머물다가 악양으로 표류하고, 악양에서 담주, 형주로 표류한 뒤 형주에서 담주로 표류한 뒤 담주에서 빈주로 표류했다. 양지에서 표류할 때 폭우에 가로막혀 동정으로 되돌아가 표류하다. 이런 식으로, 그는 더 이상 Xiangjiang 에서 표류하지 않았다. 마침내 대력 5 년 (기원 771 년) 겨울에 샹강의 한 배에서 58 세를 일기로 죽었다. 두보의 일생은 쓰라림으로 가득 차 있다. 산험수악, 내우외환, 민생질고, 국우민이 그의 시의 중대한 현실 주제를 구성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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